<십계명 중 첫3계명 -- "예수님께서 인류에게" 한국 세미나>

2023년08월21일 17시31분

 

<십계명 중 첫3계명 -- "예수님께서 인류에게" 한국 세미나> 

 

 

일시: 2023년 8월 22일 오후 8시 (한국 시간)

 

주제: 십계명 중 첫3계명

 

참여 링크:

https://bit.ly/JTMKorea22August2023

 

PS.

나는 너희가 매일 하루종일 기도하며 너희의 삶을 포기하라고 요구하지는 않는데, 이것이 내가 너희에게 요구하는 것은 아니기 때문이다. 내가 요청하는 것은, 너희가 도움을 위해 나에게 호소하고 하느님께 영광을 드리는 것이다. 세상에 대한 나의 약속을 성취하고 너희들 모두가 영생을 얻으려면, 십계명에 명시된 하느님의 율법을 준수하기만 하면 된다.

 

 

+ + + + +

 

 

1312. 그들은 죄를 정당화하여 삶을 바꿀 필요가 없도록 한다.

2015년 1월 16일 금요일 오전 11시 10분

 

나의 말씀이 거부되고 있다. 대신 그들은 죄를 정당화하여 삶을 바꿀 필요가 없도록 한다. 그래서 실제로 변한 것은 아무것도 없다.

 

지극히 사랑하는 내 딸아, 나의 뜻은 영원하므로, 절대 압도될 수가 없다. 인간은 여러 가지 방법으로 하느님께 반역했지만, 인간의 뜻이 하느님의 뜻과 얽히게 되면 하느님의 뜻과 싸운 모든 이는 모든 것을 잃게 될 것이다.

 

마음이 온화하고 대경고 후에 나를 받아들이는 사람들은 세상을 얻을 것이다. 다가올 세상은 끝이 없으며 전혀 죄가 없을 것이다. 정당한 유산을 획득하는 모든 사람에게는 영광이 주어질 터인데, 이것은 인간이 완전히 알지 못하는 신성한 계획인 태초부터의 내 아버지의 계획의 일부이기 때문이다.

 

결코 쉽지 않겠지만, 너희 각자가 죄의 유혹과 싸우는 것이 중요하다. 나에게 잘못했다고 생각할 때, 그냥 나를 계속 불러라. 나는 항상 거기에 있으며, 성령에 대한 신성모독의 영원한 죄를 제외하고는 어떠한 죄도 용서할 것이다. 너희는 단지 나에게 손만 내밀기만 하면 된다.

 

나의 이 세상은 사악함과 속임수, 악의 영으로 가득 차 있지만, 그 안에는 사랑도 존재한다. 너희와 기도 가운데에 나를 계속 현존하도록 하는 것은 인간이 그의 형제에 대해 가지고 있는 사랑인데, 나의 현존이 악을 막는다.

 

나는 너희가 매일 하루종일 기도하며 너희의 삶을 포기하라고 요구하지는 않는데, 이것이 내가 너희에게 요구하는 것은 아니기 때문이다. 내가 요청하는 것은, 너희가 도움을 위해 나에게 호소하고 하느님께 영광을 드리는 것이다. 세상에 대한 나의 약속을 성취하고 너희들 모두가 영생을 얻으려면, 십계명에 명시된 하느님의 율법을 준수하기만 하면 된다.

 

너희의 예수인 나를 따르고 내가 너희에게 가르친 모든 것을 기억하여라. 하느님의 말씀을 거부한다면, 나를 사랑한다고 선언해도 아무 소용이 없다. 너희는 먼저 서로 사랑하고, 너희 자신에게 행했을 것만 다른 사람들에게 행해야 한다. 너희의 생각과 행위와 행동을 통해 내 말씀을 실천하면, 너희는 진정으로 나에게 속하게 될 것이다.

 

사람들이 그들의 삶을 바꾸기를 원하지 않았기 때문에 내가 지구를 걸을 때 말한 모든 것이 큰 비난을 받았지만, 증오는 나의 일에서 어떤 역할도 하지 않는다. 오늘날 사람들이 진리를 고수하기를 원하지 않기 때문에, 나의 말씀이 거부되고 있다. 대신 그들은 죄를 정당화하여 삶을 바꿀 필요가 없도록 한다. 그래서 실제로 변한 것은 아무것도 없다.

 

인간이 사탄의 영향력에 자신을 묶어두는 죄의 속박은 이전보다 더 강해졌다. 이제 그 속박에서 벗어나 나를 찾아라. 이 땅을 떠난 후가 아니라 살아 있을 때만, 너희의 죄를 용서받을 수 있다는 것을 명심하여라.

 

언제 인간이 하느님의 말씀을 받아들이고, 하느님이 말씀하신 모든 것이 참되다는 것을 알게 되겠느냐? 하느님이 행하겠다고 말씀하신 모든 것은 진실이며, 내가 지금 너희에게 말하는 모든 것도 진실이다.

 

안타깝게도, 많은 사람들이 나에게 절대 귀를 기울이지 않을 것이며, 너희가 진리를 깨달았을 때는 너무 늦을 것이다. 너희는 지금 하느님의 말씀대로 살아감으로써 너희의 미래를 보호해야 한다.

 

너희의 예수

 

fatherofloveandmercy.wordpress.com

www.internetgebetskreis.com/ko

 

“예수님께서 인류에게한국십자군기도회

JTM Korea

 

 

<“예수님께서 인류에게한국 십자군기도회>

 

8월 22일 화요일 저녁 8시에는 한국 세미나가 개최되므로, 이날 오후 3시 기도회에서 하느님 자비심의 기도와 함께 매일 바치는 십자군기도, 예수님께서 인류에게 호칭기도와 묵주기도(고통의 신비)를  바치겠습니다. 

 

(1) 하느님의 자비심 기도회: 매일 오후 3

하느님의 자비심 기도 위주

https://zoom.us/j/96692536925

 

(2) 묵주기도/십자군기도회: 매일 오후 8

묵주기도와예수님께서 인류에게십자군기도 위주

https://zoom.us/j/84359982124

 

(3)  하느님의 자비심 철야기도회:

목요일 11~금요일 새벽 3

(실제 겟세마니 시간으로 알려진 4시간)

묵주기도, 하느님 자비심의 기도, 보속의 기도, 온라인 성체조배

https://us02web.zoom.us/j/87260281694

 

(4) 구원의 노베나 기도회:

매달 둘째 주의 월요일~일요일 7일간 노베나

구원의 노베나 기도 위주

오전 11 시작하여 15 정도의 짧은 기도회

https://us02web.zoom.us/j/8435998212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