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월은 십자군 회심의 달; 구원의 어머니 축일 경축 세계십자군기도회 6월 4일>

2023년05월31일 18시37분

 

<6월은 십자군 회심의 달> 

 

449. 나의 사랑하는 어머니의 지시대로 6월 한 달을 고요한 관상 속에서 보내어라.

2012년 6월 3일 주일 오후 3시 30분

 

지극히 사랑하는 내 딸아, 나의 추종자들은 나의 사랑하는 어머니의 지시대로 6월 한 달을 고요한 관상 속에서 보내야 한다.

 

이달은 회심의 십자군운동을 통하여 많은 사람들이 너희 중에 구원의 어머니인 내 어머니에게 응답하는 이들에 의한 희생 덕분에 즉각적인 회심의 은총을 얻을 수 있는 때이다. 너희는 이달을 고요하게 지내야 한다.

 

나는 너희가 오후 3시에 나의 하느님 자비심의 기도를 바치기 위해 너희가 할 수 있는 한 종종 너희 교회를 방문할 것을 촉구한다. 가톨릭 신자들은 이달 동안 가능하면 매일 나의 거룩한 성체를 받아 모셔라. 이달은 중동에서 불안을 증가시키기 위해 묵묵히 진행 중인 계획들이 마무리될 때이기 때문이다.

 

강하여라. 인내하여라. 겸손한 마음을 가져라. 너희의 의지를 나에게 바치고, 너희의 시련과 희생을 모든 죄인들의 회심을 위해 봉헌하여라.

 

평화롭게 가거라, 나의 사랑하는 추종자들아. 이 특별한 헌신을 하도록 내가 너희에게 손짓하며 부를 때, 나의 성령이 지금 너희 모두를 감싸고 있다.

 

너희의 사랑하는 예수

 

 

 

<구원의 어머니 축일 6월 4일> 

 

1142. 구원의 어머니: 구원의 어머니 축일이 하느님의 어머니인 나에게 주어지는 마지막 날이 될 것이다.

2014년 6월 4일 수요일 오후 2시 13분

 

사랑하는 내 자녀들아, 구원이란 오로지 나의 성자 예수 그리스도께서만이 당신의 신성한 자비를 받아들이는 영혼들에게 하사하실 수 있는 것이다. 하지만 구원의 메달은 내 아드님이 하느님의 모든 자녀에 대해 가지고 계신 큰 사랑 때문에 천국에서 세상에 하사하신 특별한 선물이다. 나의 영원하신 아버지의 명령에 의해 내게 주어진 권능을 통해, 이 메달은 수십억 영혼들의 구원을 책임질 것이다. 이것은 가능한데, 영혼이 열린 마음으로 이 메달을 받아들이면 회개할 것이기 때문이다.

 

모든 사람을 하나가 되게 하여 그들에게 영원한 생명을 가져다주시려는 내 아드님의 위대한 계획에 있어서 내가 당신을 도울 수 있도록 하기 위하여, 공동구속자로서의 나의 역할이 정립되었다. 구원의 어머니로서 뱀의 머리를 짓부수도록 나에게 주어진 모든 권능은 그자의 권세가 빨리 약화될 것임을 의미한다.

 

이것이 악마인 그자가 이 메달을 경멸하고, 그자가 오염시킨 모든 영혼을 이용하여 추잡스런 말을 내뱉으며 싸움을 걸어올 이유이다. 너희는 항상 악령을 무시하고, 향후 몇 년 동안 이 특별한 날에 특별한 은총을 위해 너희의 사랑하는 어머니인 나에게 기도해야 한다.

 

나는 2014년 6월 4일인 이날을 구원의 어머니 축일로 선포한다. 이날에 너희가 이 기도를 바치면, 모든 영혼 특히 영혼이 엄청난 영적 어둠 속에 있는 자들이 구원의 선물을 받을 수 있도록 내가 중재해 주마.

 

십자군기도 (154) 구원의 어머니 축일 기도문

 

“오, 구원의 어머니,

저는 구원의 어머니 축일인 6월 4일 오늘 이날에 이 영혼들 (이름을 열거함) 을 어머니 앞에 바치나이다.

자애로우신 어머니이신 당신을 공경하고 구원의 메달을 전파하는 저와 모든 이들이 악마와 당신의 사랑하시는 성자 예수 그리스도의 자비와 인류에게 내려 주시는 예수님의 온갖 선물을 거부하는

모든 이들로부터 모든 보호를 받게 해 주소서.

사랑하는 어머니, 모든 영혼들이 영원한 구원의 선물을 받을 수 있도록 빌어 주소서. 아멘.”

 

자녀들아, 내가 너희에게 말한 것을 명심하고, 아주 어려울 때 내가 너희를 도우러 올 수 있도록 항상 너희 어머니인 나에게 부탁하여라. 너희가 내 아드님과 가까워지려고 애쓴다면, 너희에게 언제나 평화와 위안을 가져다줄 수 있도록 내가 항상 너희를 위해 중재해 주마.

 

구원의 어머니 축일인 오늘이 하느님의 어머니인 나에게 주어지는 마지막 날이 될 것이다. 이제 악마로부터 보호되어 운명적으로 내 아드님과 함께 있게 될 영혼들 때문에, 천사들과 성인들이 이때 모두 하나가 되었으니 기뻐하여라.

 

너희의 사랑하는 어머니

구원의 어머니

 

 

<구원의 어머니 축일을 경축하기 위한 세계십자군기도회> 

 

 

제목:  “예수님께서 인류에게” 세계 십자군기도회 – 구원의 어머니 축일


여기서 등록하십시오: https://bit.ly/JTMGlobal4June2023

 

아베 마리아!

 

친애하는 십자군기도 용사께,

                                                 

구원의 어머니 축일인  2023년 6월 4일 주일에 한국 시간으로 오후 10시에 개최되는“예수님께서 인류에게” 십자군기도회에 여러분을 초대합니다.

 

이 기도회에 등록하시려면 아래 링크를 클릭하십시오:

https://bit.ly/JTMGlobal4June2023

웨비나 ID: 891 7039 4318

 

“…이달은 회심의 십자군운동을 통하여 많은 사람들이 너희 중에 구원의 어머니인 내 어머니에게 응답하는 이들에 의한 희생 덕분에 즉각적인 회심의 은총을 얻을 수 있는 때이다. 너희는 이달을 고요하게 지내야 한다.” (너희의 예수, 2012년 6월 3일)

 

“…자녀들아, 너희는 6월에 매주 하루 단식하고, 나의 묵주기도와 하느님 자비심의 기도를 매일 바쳐야 한다. 이렇게 하면, 얘들아, 너희가 내 아들 예수 그리스도의 자비를 통해 수많은 영혼을 구할 것이다.” (구원의 어머니, 2012년 5월 31일)


이 세계 묵주 십자군기도회는 실시간 번역과 함께 영어로 진행됩니다:  스페인어, 포르투갈어, 독일어, 프랑스어, 러시아어, 한국어, 베트남어, 인도네시아어, 이탈리아어, 헝가리어 및 체코어.

 

여러분의 모든 친구와 가족을 우리와 함께 기도할 수 있도록 초대하시길 바랍니다.

 

예수님, 저희는 당신께 의탁하나이다!

 

JTM 글로벌

 

 

<2023년 6월 한국 십자군기도회 계획>

 

 

1330. 인류를 구원하기 위한 나의 선교사업이 거의 완료되었다

2015년 2월 13일 금요일 오후 6시

 

지극히 사랑하는 내 딸아, 나는 거룩하고 복된 삼위일체의 권능으로 너희에게 진리를 주었다고 선언한다. 내가 너희의 마음과 영혼을 진리의 책을 통해 인류에게 약속된 선물로 채워 주었다.

 

이 선교사업을 통해 너희에게 주어진 다른 모든 선물과 함께 지금 나의 진리의 선물을 받고, 그것을 감사의 마음으로 받아들여라. 하느님의 말씀대로 살아라. 이 메시지들을 받아들이고 그것에 따라 너희의 삶을 살아가거라.

 

인류를 구원하기 위한 나의 선교사업이 거의 완료되었다. 나의 남은 군대가 결성되었다. 살아 계신 하느님의 인호, 구원의 메달과 십자군기도의 선물이 너희에게 주어졌다. 이것들이 나의 원수에 대항하는 너희의 무기가 될 것이다. 이제부터는 주기적으로만 그리고 남은 군대를 통하여 너희에게 말해 주마. 너희는 황량한 곳에서 나의 말씀을 지킬 수 있도록 투쟁하기 위해 갑옷을 입고 나설 준비가 되었다.

 

나의 계획은 이제 너희 모두가 반드시 나의 말씀을 전파하고, 내가 너희에게 전한 것을 곰곰이 생각하도록 하는 것이다. 나는 나의 마지막 선교사업을 절대로 버리지 않을 터인데, 그것은 불가능하기 때문이다. 인내심을 가지고 나에게 온전히 의탁하여라. 크나큰 영적 시련의 시기에 이 메시지들은 너희에게 큰 위로와 위안을 가져다주리라. 나의 자비심에 감사하여라.

 

성령께서 너희를 인도하고 보호해 줄 것이며, 다가올 시기에 너희가 직면하게 될 어려움을 이겨내는 데 필요로 할 위안을 내가 너희에게 주마. 작은 애들아, 나의 개입을 받아주니 고맙구나. 이제 진리를 전파하는 것은 너희에게 달려 있다.

 

나는 너희를 사랑하고 소중히 여기며, 내가 세상을 하나가 되게 하여, 너희를 나의 새로운 지상왕국으로 인도할 그 위대한 날을 열망하고 있다.

 

너희를 축복하고, 지상에서 나의 과업을 지속해 나갈 수 있도록 용기와 지혜와 지식과 은총을 너희에게 내려 주마.

 

너희의 사랑하는 예수

모든 인류의 구세주이며 구속주

 

fatherofloveandmercy.wordpress.com/

www.internetgebetskreis.com/ko/

 

 

<“예수님께서 인류에게” 한국 십자군기도회>

 

(1) 하느님의 자비심 낮 기도회: 매일 오후 3시

하느님의 자비심 기도 위주

https://zoom.us/j/96692536925

 

(2) 묵주기도/십자군기도회: 매일 오후 8시

묵주기도와 “예수님께서 인류에게” 십자군기도 위주

https://zoom.us/j/84359982124

 

(3)  하느님의 자비심 철야기도회:

목요일 밤 11시~금요일 새벽 3시

(실제 겟세마니 시간으로 알려진 4시간)

묵주기도, 하느님 자비심의 기도, 보속의 기도, 온라인 성체조배 등

https://us02web.zoom.us/j/87260281694

 

(4) 구원의 노베나 기도회:

매달 둘째 주의 월요일~일요일 7일간 노베나

구원의 노베나 기도 위주

오전 11시 시작하여 15분 정도의 짧은 기도회

https://us02web.zoom.us/j/84359982124

 

“예수님께서 인류에게” 한국십자군기도회

JTM Kore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