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리의 책이란>>

2020년06월07일 14시15분

<<진리의 책이란>>

- 구원의 어머니 축일 기념 진리의 책 국제 세미나, 2020년 6월 4일 -

 

 

 

<진리의 책에 관한 예수님, 성모님과 성부 하느님의 천상메시지>

 

804. 이 메시지들이 내가 심판하러 오는 그 위대한 날 전에 

너희에게 주어지는 마지막 메시지가 될 것이다.

2013년 5월 25일 토요일 오후 9시 49분

 

지극히 사랑하는 딸아, 나보다 먼저 왔던 예언자들의 아픔이 진실로 알려진 적이 없다. 하지만 그들의 짐은 무거웠다. 시현자들과는 달리 그들은 혼자 일했으며 어떤 형태의 인정도 거부당했다.

 

예언자들은 미움을 받았는데, 그들이 하느님의 이름으로 예언했으며 죄악의 얼룩으로 인해 인류에게 닥칠 미래의 비극에 대해 말했기 때문이다. 그들은 외롭고 무서운 삶을 살았으며 그들의 사명이 힘들어 여러 번 쓰러졌다. 그들은 그 예언들을 이해하기가 힘들었으며, 그들 중 많은 이는 그들이 전해 받은 말씀의 뜻을 몰랐다. 많은 이는 그들이 정말로 예언자인지 확신할 수 없었지만, 그들이 하느님의 말씀의 전파와 얼마나 빨리 회심이 목격됐는지를 볼 수 있었을 때 그들의 사명의 열매에 의해 이해하게 되었다.

 

하느님의 예언자들 중 대부분은 경멸당하고 조롱당하고 이단자로 간주되었다. 많은 예언자들이 황무지에 던져져 고통을 받았는데, 이 모두가 그들이 하느님에 의해 보내진 메신저였기 때문이다.

 

예언자들은 하느님의 자녀들이 그들 영혼의 구원에 영향을 미칠 사건들에 대비할 수 있도록 하기 위해 오직 하느님의 사랑 때문에 세상에 보내진다. 예언자들에게는 각기 다른 임무가 주어졌다. 어떤 경우에는, 인류에게 아버지께 불복종하는 위험을 경고하기 위해 보내졌다. 다른 예언자들은 인간이 중대한 죄악에 빠지면 인간에게 닥칠 결과에 대해 경고하기 위해 보내졌다. 다른 경우에는, 그들에게 박해를 가하고 하느님의 말씀이 그분의 자녀들을 양육하지 못하게 할 사람들에 대해 인류를 경고하기 위해서였다. 그러고서는 하느님이 보시기에 그들이 구속되도록 보내진 하느님의 독생성자인 메시아의 도래에 하느님의 자녀들을 준비하기 위해 보내졌던 세례자 요한이 있었다. 하지만 그들은 그의 말을 듣지 않았다. 유대인들 중에서 가장 미천한 자들이 귀를 기울이고 사람의 아들이며 예수 그리스도인 나를 받아들였지만, 그 당시에 교회 내부에서 가장 고결하고 높은 지위의 종들은 진리를 받아들이기를 거부했다.

 

그리고 지금은 내 딸인 네가 나의 두 번째 오는 길을 준비하기 위해 보내졌는데, 이는 내가 세상에 구원을 가져와 나의 새 낙원이 실현될 수 있도록 하기 위해서다. 이것은 이미 예고된 일인데, 그러나 그들이 귀 기울이겠느냐? 슬프게도, 아니다. 그들은 내 아버지가 아마 그들의 시대에 마지막 예언자를 세상에 보내실 수 있을 것이란 사실을 믿기를 거부한다. 그렇게 함으로써 그들은 하느님의 거룩한 복음을 부인하고 있다. 그들은 나의 재림이 먼 장래에나 일어날 것이라고 믿는다. 이 오류는 성경에 대한 그들의 지식으로 인한 것이 아니라, 그것을 통해서는 다시 오겠다는 내 약속의 어떤 부분도 이해될 수 없는 잘못된 인간적 추리 때문이다.

 

너희를 기다리고 있는 너희 미래의 영광스러운 유산은 너희의 것이다. 그 유산은 너희의 영혼들이 아무리 검게 물들거나 순수하더라도 너희들 하나하나를 위한 것이지만, 너희는 준비를 하고 정신을 바짝 차려야 할진대, 지옥에서 온 모든 악마가 이 시간에 지구를 돌아다니고 있으며 다른 사람들을 통해 너희를 멈추게 할 것이기 때문이다. 사탄은 내 아버지가 그분의 자녀들을 본향으로 데려와서 정당한 유산을 차지하게 하는 것을 원치 않는다. 그자는 거짓말을 퍼뜨리고, 혼란을 일으키며, 정신을 산만하게 할 것이다. 그자의 교활하고 기만적인 방법들은 아주 미묘할 것이며, 사탄은 그런 유혹에 마음이 열린 다른 영혼들을 통해 일할 것이다. 사람들은 그러므로 하느님이 이런 식으로 또 다른 예언자를 세상에 보내실 거라고 믿지 않을 것이다. 그런 건 필요 없다고 그들은 말할 것이다. 대신에 그들은 속아서 거짓 예언자들을 믿을 것이며, 그들 중에는 양의 옷을 입은 늑대들이 매우 많기 때문에 그들은 그들이 듣고 싶은 모든 것을 말할 자들에게 끌릴 것이다. 지어낸 이야기들이다. 교묘하게 성스러운 말로 위장된 것들이 나의 신성한 말씀을 모독하는 끔찍한 거짓말들을 감출 것이다.

 

내 딸인 네가 전 세계가 듣도록 이때에 하느님의 참된 말씀을 전할 유일한 사람일 것이다. 하느님의 다른 예언자들도 있지만, 그들의 사명은 다르다. 그들의 메시지들은 다르다. 너는 진리를 말하라는 요청을 받게 되겠지만, 진리는 영혼을 구하듯이 충격을 줄 것이다. 너희들 가운데 나를 안다고 선포하는 사람들은 내 아버지가 나의 재림 전에 성령의 권능으로 너희를 준비시키기 위해 마지막 예언자를 보내실 거라고 생각하지 않느냐? 너희는 그분을 모르느냐? 너희는 그분의 위대한 연민의 정도를 모르느냐? 만약 안다면, 너희는 천국에서 온 이 메시지들에 귀를 기울일 것이다. 이 메시지들은 내가 심판하러 오는 그 위대한 날 전에 너희에게 주어지는 마지막 메시지가 될 것이다. 

 

하느님의 말씀에 따라 삶을 살고 이 메시지들을 모르는 자들은 조금도 두려워할 것이 없다. 나 예수 그리스도에 의해 세상에 주어진 것 외의 어떤 교리도 수용하지 않기 위해 이 메시지들과 경고들을 받아들이는 자들은 조금도 두려워할 것이 없는데, 나의 새 낙원의 왕국이 그들의 것이 될 것이기 때문이다.

 

나의 자비를 거절할 사람들, 내게서 떨어진 사람들, 그들의 하느님과 창조주 대신 사탄과 그의 모든 공허한 약속에 경의를 표함으로써 그들의 영혼을 파괴하는 사람들은 내게서 자비를 구걸하지 않는 한 영원한 생명을 거부당하게 될 것이다.

 

너희의 삶을 새롭게 할 시간이 있다. 그것은 아주 쉽다. 내게 오면 내가 너희를 지켜주마. 이 예언들은 미래와 관련이 있으며 그것들은 실현될 것이다. 그것들이 말도 안 되는 소리라고 배척하면, 너희는 하느님의 소중한 자녀로서 너희에게 약속된 진리에 등을 돌린 것을 후회하게 될 것이다.

 

너희의 예수

 

 

805. 하느님의 어머니인 나는 나를 부르는 사람들의 

마음속에 있는 악마의 권세를 파괴할 것이다.

2013년 5월 26일 주일 오후 2시 10분

 

얘야, 너는 이 신성한 사명에서 너를 말리려는 사람들에게 절대 귀를 기울여서는 안 된다. 네가 내 사랑하는 아드님과 하나 되어 남아 있는 것이 중요하며, 내 아드님을 모독하는 저 목소리들은 계속 커질 것임을 알아 두어라. 그들의 입에서 쏟아져 나오는 증오는 너에 대한 것이 아니라 내 아들의 신성한 말씀에 대한 것이다. 이제 너는 내 아들께서 세상에 얼마나 많은 적을 가지고 있는지 알고 있다. 그분께 상처를 가장 많이 입히는 자들은, 그분을 사랑한다고 말하면서도 하느님의 선택된 예언자들을 통해 그분이 말씀하고 계심에도 불구하고 지금 그분을 배척하는 자들이다.

 

그들이 외설적인 소리를 지르는 동안 뒤에 숨으려고 하느님의 거룩하고 티 없는 어머니인 나를 이용하는 자들은 나로 하여금 큰 슬픔의 눈물을 글썽이게 한다. 그들의 마음이 그렇게 굳어져 있고 분노로 채워져 있기 때문에 이 메시지들에 대한 그들의 증오가 많은 사람들을 놀라게 할 것이다. 하느님의 말씀을 수호한다고 믿으면서 그분의 이름으로 오는 자들을 거부하는 사람들은 그분의 이름으로 남들에게 증오를 보이거나 비방하는 자들을 결코 묵과해서는 안 된다. 이런 일이 발생하고 예언자들이라고 주장하는 자들이 이렇게 할 때, 이 쓰라린 공격들은 하느님에게서 온 것이 아니라는 사실을 알고 있어야 할진대, 그건 불가능할 것이기 때문이다.

 

하느님의 어머니인 나는 나를 부르는 사람들의 마음속에 있는 악마의 권세를 파괴할 것이다. 만약 그들이 나를 부르지 않으면, 나는 그들을 도와줄 수가 없다. 나는, 공동구속자(Co-Redemptrix)로서, 내 아들이 세상에 밝히고 싶어 하시는 진리를 결코 거부할 수가 없을 것이다. 나의 의무는 내 아드님에게 있다. 내가 너희에게 악마를 배척하거나 비난하라고 결코 말하지 않으면서, 그러고서도 하느님의 어머니라고 주장을 하며 너희를 속이는 일은 절대 없을 것이다.

 

나의 지극히 거룩한 묵주기도를 통해 나를 공경한다고 주장하면서도 내 아드님의 메시지들이 거짓말이라고 선언함으로써 그분에 관해 악랄하게 말하는 사람들은 내 아드님을 모욕하고 나를 치욕스럽게 한다. 나의 지극히 거룩한 묵주기도가 천천히 그리고 마음으로 바쳐질 때에는 이 선교사명의 진리에 너희의 마음이 열릴 것이다.

 

비록 너희가 식별의 은사를 받지 않는다 하더라도, 너희는 절대 희망을 포기해서는 안 된다. 만약 너희가 너희의 영혼을 내 아들께 봉헌해 달라고 나에게 간청하면, 식별의 은사가 너희에게 주어질 것이다. 이것이 단순하고 겸손한 마음으로 행해진다면, 내 아들께서 성령의 선물로 너희에게 보답할 것이다.

 

자녀들아, 비록 너희가 내 아드님의 예언자들을 믿지 않는다 하더라도, 너희는 그들을 결코 모욕해서는 안 된다. 너희는 침묵을 지키며 그들을 위해 기도해야 한다. 너희가 내 아드님의 예언자들을 거부한다 하더라도, 그분이 너희를 원망하지는 않으실 것이다. 그러나 만약 너희가 참된 예언자들에게 주어진 그분의 거룩한 말씀이 악마의 말이라고 선언한다면, 너희는 매우 고통받을 것이다.

 

침착하고, 자녀들아, 내 아드님을 완전히 신뢰하여라. 그분의 자비에 너희 자신을 맡기면, 그분이 너희를 인도하실 것이며 평화가 너희의 것이 될 것이다. 가거라, 내 사랑하는 자녀들아, 내 아드님이 너희를 사랑하신다는 사실을 알고 안심하면서. 내 아드님은 성령을 모독한 죄 이외의 모든 죄에 대해서 모든 영혼을 용서해 주신다.

 

너희의 사랑하는 어머니

 

구원의 어머니

 

 

806. 아버지 하느님: 나는 진리의 책을 세상에 약속했으며 

내가 나의 거룩한 말씀을 결코 어기지 않는다.

2013년 5월 26일 주일 오후 2시 45분

 

지극히 사랑하는 딸아, 나의 사랑하는 자녀들은 이 시기에 혼란스러워 한다. 나는 그들에게, 특히 그들에 대한 나의 사랑 때문에 너에게 주어진 이 신성한 메시지들을 의심하고 있는 자들에게, 두려워하지 말라고 말하고 싶구나.

 

두려움은 의심을 낳는다. 의심은 혼란을 일으킨다. 혼란은 불안으로 이어질 수 있으며, 결국 너희는 진리에 눈이 멀게 될 것이다. 진리는 결코 받아들이기가 쉽지 않을 터인데, 진리는 선과 악을 드러내기 때문이다. 아무도 나쁜 소식을 듣고 싶어 하지 않으며, 인류는 나의 소망을 통해 세상에 주어진 지시를 받아들이기보다는 겁에 질려 몸을 움츠릴 것이다

 

나는 나의 소중한 자녀들 하나하나에 대한 나의 무한한 사랑을 너희에게 상기시키려고 내 예언자들을 보낸다. 나는 악마에 의해 너희 앞에 놓일 장애물들에 대해 너희에게 경고해 주려고도 그들을 보낸다. 내가 이런 것들을 밝힐 때, 그건 너희를 속상하게 하려는 것이 아니라 너희를 구원하고 해악에서 지키기 위해서다.

 

나의 거룩한 책인 성경에서 너희에게 주어진 진리는 너희들이 보라고 거기 있는 것이다. 그것을 취해서 너희 자신의 버전을 만들면 안 될진대, 너희가 진리를 왜곡하는 것이 내가 바라는 바가 아니기 때문이다. 나는 진리의 책(Book of Truth)을 세상에 약속했으며 나의 신성한 약속을 절대 어기지 않는다. 이 책을 내가 지금 너희에게 주는데, 세계 방방곡곡으로부터 내 자녀들을 불러 모으기 위해서다. 내 적들이 진리의 책에 수록된 내용의 전파를 막으려고 할 것이다. 이런 일이 일어나면 내가 영혼들을 잃게 될 터이니 그들이 너희를 방해하도록 허용하지 마라.

 

너희의 사랑하는 아버지인 내가 이 위대한 선물을 너희에게 하사하니 감사해야 할진대, 적그리스도가 이제 세상에 출현할 것이므로 특히 지금 너희가 나의 지도를 필요로 할 것이기 때문이다. 너희는 진리의 책을 통해서 적그리스도가 세상에 끼치려고 계획해 둔 오염에서 너희 영혼을 보호하는 방법을 알게 될 것이다. 온갖 보호가 너희 자신의 영혼 뿐 아니라 수십억 영혼들의 구원을 도우기 위해 너희에게 주어지고 있다.

 

짐승(역주: 사탄)을 물리칠 수 있는 가장 큰 힘이 남은 군대(Remnant Army)에 주어질 것이다. 남은 군대는 이렇게 할 수 있을 만큼 강해질 터이니, 너희가 만국으로 확장하지 못하도록 내 적들이 노력할 때에도 결코 낙담하지 마라. 그들의 권세는 무너질 것이며, 약해서 내 아들의 이름으로 곧 그들에게 제시될 거짓말을 받아들이는 자들은 내게서 잃어버려지게 될 것이다.

나와 나의 사랑하는 아들 예수 그리스도에 대한 너희의 사랑을 통해, 그리고 성령의 권능에 의해서만이 나의 자녀들은 모두 구원될 수 있다.

 

내가 항상 너희를 보호하고 지켜주마. 내 아들에 대한 너희의 충성을 통해 너희 영혼을 내게로 고양하면, 너희는 나의 새 낙원이라는 가장 영광스러운 선물을 받게 될 것이다.

 

아무도 너희가 너희의 정당한 유산을 차지하는 것을 막지 못 하게 하여라. 내 마음을 가장 아프게 하는 자들의 영혼마저도 구하는 데 필요한 은총이 너희에게 주어지고 있으니, 아무도 내 모든 자녀들의 영혼을 위한 투쟁에서 너희를 중단하지 못 하게 하여라. 나는 너희를 사랑한다, 자녀들아. 나는 천국의 이 부름에 대한 너희의 응답을 기다리고 있다.

 

너희의 사랑하는 아버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