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수님께서 인류에게“ 세계 온라인 십자군기도회 -- 2월 13일>

2021년02월13일 16시55분
 

 

<“예수님께서 인류에게“ 세계 온라인 십자군기도회>

"Jesus to Mankind" Global Online Crusade Prayer Session

 

 

 

1. 일시 (Time)

      2.13  토 오후 10시 (한국 시간) 

      2.13  토 오전 8시  (미국 동부)

 

2. 주제 (Theme)

     교회의 대배교

     Great Apostasy In The Church

 

3. 등록 (Registration) 

      bit.ly/JTMGlobalFeb13

 

 

PS 1. 기도회에 참여하실 분은 위의 등록 링크에 들어가셔서 미리 간략히 등록하시길 바랍니다. 그러면 기도회 본부에서 "기도회 참여 링크"를 이메일로 보내 주는데, 기도회 시작 조금 전에 이 "기도회 참여 링크"를 클릭하여 기도회에 동참할 수 있습니다. 온라인기도회에 들어오시면 화면 아래에 둥근 지구의 모양이 보이는데, 이것을 클릭하여 Korean을 선택하면 기도회는 영어로 진행되지만 한국어 실시간 통역자와 함께 한국어로 기도할 수 있습니다. 

 

PS 2. 본 세계 온라인기도회에서 사용될 진리의 책 메시지들이며, 진리의 책은 다니엘서와 요한묵시록에 봉인된 책으로 언급되었으나 이 마지막 시대에 때가 되어 봉인이 열려 2010년부터 약 5년간에 걸쳐 성삼위 하느님과 성모님에 의해 1300여개의 천상메시지로 주어진 책입니다.

 
 

<진리의 책 메시지>

 

[1] 440. 그들은 부정한 수단을 사용하여 베드로좌에서 베네딕토 16세 교황을 축출할 작정이다

2012년 5월 26일 토요일 오후 4시

 

[2] 1267. 진리를 기피하는 이교도들이 내 집에 들어올 것이다.

2014년 11월 15일 토요일 오전 10시 22분

 

[메시지 #1]

 

440. 그들은 부정한 수단을 사용하여 베드로좌에서 베네딕토 16세 교황을 축출할 작정이다

2012년 5월 26일 토요일 오후 4시

 

나는 네가 나와 함께 돌아와서 기쁘다. 이제 나와 가까이 지내는 것이 중요하다, 내 딸아. (주어진) 시간이 짧고 네가 할 일이 많구나.

 

오늘 나를 따르는 자들에게 청하건대, 지극히 사랑하는 내 딸아, 나의 사랑하는 대리자인 베네딕토 16세 교황을 위해 열심히 기도하여라. 나의 거룩한 종인 그는 교황청에서 비밀리에 끔찍한 박해를 받고 있다. 바티칸 내부에서 사악한 장악력을 갖고 있는 마소닉 그룹들이 나의 사랑하는 교황을 쫓아내려 한다고 내가 전에 너희에게 말해 왔다. 그리고 그들은 부정한 수단을 사용하여 베드로좌에서 교황을 축출할 작정이다.

 

그는, 내가 과거에 너에게 말한 바와 같이, 달아나야 할 터인데, 선택의 여지가 거의 없을 것이기 때문이다. 이 시간은 짧다. 그가 떠나자마자 거짓예언자인 사기꾼이 그의 자리를 차지할 것이니, 그가 가능한 한 오래 머무를 수 있도록 너희는 열심히 기도해야만 한다.

 

지상에 있는 내 사랑하는 교회를 위해 지금 내 눈물이 얼마나 흐르는지! 나의 모든 성스러운 종들에게 이르건대, 이때에 나의 거룩한 말씀이 너희에게 주어지고 있으니 지금 내 말씀에 귀를 기울여라.

 

너희는 거룩한 미사에 충실하고 매일의 희생제사를 옹호해야 한다. 너희는 거짓말을 삼키도록 곧 강요될 것이기 때문이다. 나의 십자가형을 공경하며 포도주를 내 피로, 빵을 내 몸으로 변하게 하는 매일의 희생제사들이 바뀌고 왜곡될 것이며, 거짓예언자에 의해 도입되는 새 법들을 통해 내가 헐뜯음을 당할 것이다.

 

너희는 진리가 아닌 것은 절대 받아들이지 않아야 한다. 너희는 나의 교황청에서 나오는 이단을 절대 용납해서는 안 된다. 만약 그런다면, 너희는 내게서 떨어져 나가게 될 것이다.

 

너희 중에서 많은 사람이 미사성제를 비밀리에 봉헌해야 할 것이며, 너희는 많은 용기가 필요할 것이고 내게 기도하며 너희를 강하게 해주십사 하고 간청함으로써 (내게서) 용기를 얻을 수 있다.

 

거룩한 성체성사 자체에서 변화들이 시작될 것이다. 너희는 나의 참된 현존인 성체가 실제로는 다른 것이라는 말을 곧 듣게 될 것이다. 그건 다른 것들을 의미한다고 (그들이) 너희에게 말할 것이다. 그러나 이것은 끔찍한 거짓말이다.

 

성체는 너희가 필요로 하는 자양분을 너희에게 주기 위해 내가 너희를 나의 성령으로 채울 수 있도록 너희에게 주는 내 몸과 피이다. 시간이 다가와서 나의 성스러운 종들인 너희에게 새로운 현대적 해석이 제시될 때, 그러면 너희는 이미 오염이 시작되었다는 것을 알게 될 것이다.

 

지금은 너희가 준비해야 할 때이다. 함께 모여 나의 십자가형의 진리를 지켜라. 거룩한 미사성제와 거룩한 성체의 변경에 관한 거짓말을 받아들이지 마라. 만약 너희가 그런다면, 하느님의 모든 자녀들이 나의 현존을 상실하게 될 것이다.

 

나를 따라라. 이것은 너희가 직면해야만 할 최대의 도전이지만, 너희가 나의 거룩한 이름으로 받아들이도록 요구될 신성모독적인 허구에서 진리를 식별할 수 있는 은총을 내가 너희에게 하사하마.

 

너희는 이 십자군기도(56)를 통해 이제 나의 도움을 청해야 한다. 이것은 성체성사의 보호를 추구하는 사제들을 위한 기도문이다.

 

“오, 사랑하올 아버지, 모든 인류를 위해 십자가상에서

자신을 희생하신 성부님의 고귀한 성자의 이름으로 간구하오니,

제가 진리에 충실할 수 있도록 도와주소서. 

 

성부님 아들의 보배로운 피로 저를 덮어주시어,

제가 남은 사목을 신앙과 믿음을 가지고 영예롭게

성부님께 계속 봉사할 수 있도록 필요한 은총을 베풀어 주소서. 

 

거룩한 미사의 희생제사와 성부님의 자녀들에 대한 성체 분배의

참된 의미에서 제가 절대로 벗어나지 않게 해주소서. 

 

성부님의 자녀들이 인류의 구세주이신 당신 아들 예수 그리스도의 몸과 피, 영혼과 신성을 받아 모셔야만 하는 방식으로 제가 성부님을 대신하여 당신 양떼를 먹일 수 있도록 저에게 힘을 주소서. 아멘.”

 

내가 매일 나의 사랑하는 성스러운 종들인 너희 각자와 함께 걸어간다는 사실을 명심하여라. 내가 너를 껴안는다. 가톨릭교회 내부의 끔찍한 고난의 이 시기에 나에게 의지하면 내가 너를 내 성심 가까이서 돌봐 주마.

 

너희의 사랑하는 예수

 

 

[메시지 #2]

1267. 진리를 기피하는 이교도들이 내 집에 들어올 것이다.

2014년 11월 15일 토요일 오전 10시 22분

 

지극히 사랑하는 내 딸아, 누구든 묵시록을 받아들이지 않으면 하느님의 말씀을 거부하는 거라고 알려라. 진리가 묵시록에 함유되어 있으며, 누구라도 거기서 무엇을 떼어 내거나, 예고된 예언들을 부인하거나, 어떠한 방식으로든 그것들에 첨가하면은, 그자는 황야로 내던져질 것이다.

 

진리는 너희를 구원으로 이끌어주며, 새 낙원으로 향하는 길은 나에게로 연결된다. 오로지 사람의 아들인 나 예수 그리스도를 통해서만이 인간에게 구원아 주어질 것이다. 나는 길이요 빛이다. 오로지 나를 통하고 내가 누구인지를 받아들임으로써만이 너희는 하느님의 빛을 볼 수 있으리라. 다른 방법은 없다. 너희가 어떤 다른 경로를 택해 따른다 하더라도, 아무것도 너희를 하느님께로 인도하지 않을 것이다.

 

너희가 내 편이라면, 너희는 너희의 형제와 자매를 사랑과 친절과 인내로 존중해야 한다. 너희는 남들의 종교적 믿음 때문에 그들을 판단해서는 안 된다. 너희는 내가 그들을 사랑하듯이 그들을 사랑해야만 한다. 그렇다고 너희가 그들의 믿음을 받아들이거나 그들의 믿음에 경의를 표해야 한다는 걸 뜻하진 않는데, 만일 그러면 너희가 나를 거부하게 될 터이니 말이다. 너희는 두 주인을 섬길 수 없다. 너희는 내 앞에 거짓 신들을 놓고 그들에게 충성을 보임으로써 절대로 나를 모욕해서는 안 된다. 

 

너희가 나의 지붕 아래에서 거짓 신들을 경배하는 날은 내가 나의 성전에 들이닥쳐 그 안에 있는 모든 것을 파괴할 날이 될 것이다. 나의 종들 중에서 대중에게 감동을 주고 칭찬을 받으려고 애쓰는 자들의 신앙은 얼마나 미적지근한지. 결국 나와 관련되는 그 어떤 것도 내 교회 안에 남아 있지 않을 때까지 내가 너희에게 준 모든 것이 무관심으로 내팽개쳐질 때에는, 내 자신의 집에서 나에 대한 공경을 거의 찾아볼 수 없게 될 것이다.

 

나의 사랑하는 추종자들과 말씀에 충실하게 남아 있는 신성한 종들인 너희는 무거운 짐을 지게 될 것이다. 너희가 신성모독과 이단교설과 주술적 관습을 목격할 때에, 너희는 고통과 수치를 당하게 될 것이다. 나의 거룩한 몸에 대한 이러한 위반행위들 중 많은 것이 교묘하게 감추어지겠지만, 참된 식별력을 가진 사람들은 충격을 받을 것이며 그러더라도 이런 행위들이 일어날 때 (그들은) 무기력할 것이다. 모든 틈새에서 울려 퍼질 속임수가 그러할 것이니, 이 사기꾼들이 해악을 가하는 것을 막기 위해서는 이천 명의 군대가 필요할 것이다.

 

이 사기꾼들은 내게서 오지 않은 자들에 의해 이끌리고 있다. 그들은 부정한 방법을 통해 내 몸을 공격했으며, 그들이 결국 나의 교회를 완전히 장악할 때까지 많은 시간이 걸릴 것이다. 성령의 선물로 축복받은 사람들은 조만간 그들의 행위의 진실을 볼 수 있으리라.

 

진리를 기피하는 이교도들이 내 집에 들어올 것이며, 그들은 반갑게 환영받을 것이다. 반대자들을 침묵시키기 위해, 그들은 너희에게 하느님의 모든 자녀에게 사랑을 보여야 한다고 말할 것이다. 나 예수 그리스도를 옹호하는 이는 거의 없을 것이며, 나의 지극히 거룩한 성체를 모시기 위해 사용되는 바로 그 제단 위에서 이루어지는 이러한 신성모독적 행사에 감히 저항하려고 하는 사람들은 아무런 말도 하지 못하게 되리라.

 

나의 원수들이 내 집을 장악한다 하더라도 나의 교회는 그러지 못할 터인즉, 세상의 모든 그리스도인들이 나의 교회를 이루기 때문이다. 하느님의 말씀을 부인하지 않고 하느님의 거룩한 말씀에 대한 어떠한 조작도 절대 용납하지 않을 사람들로 구성된 신자들이 지상의 내 교회를 유지할 것이다. 어떤 것도 그것을 이기지 못할 것이다.

 

너희의 예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