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수님께서 인류에게” 세계 십자군기도회> - 2023년 2월 4일 오후 10시 (한국 시간)

2023년02월04일 00시43분

 

 

제목:  “예수님께서 인류에게” 세계 십자군기도회 - 2023년 2월 4일 오후 10시 (한국 시간)


여기서 등록하십시오: https://bit.ly/JTM-FEB-4-Global-Prayer

 

아베 마리아!

 

친애하는 십자군기도 용사께,

 

한국 시간으로 2023년 2월 4일 토요일 오후 10시에 개최되는“예수님께서 인류에게” 십자군기도회에 여러분을 초대합니다.

 

이 기도회에 등록하시려면 아래 링크를 클릭하십시오:

 

https://bit.ly/JTM-FEB-4-Global-Prayer

웨비나 ID: 858 6472 2126

 

이 달 전체에 대한 주제는  “하느님이 내려 주신 진리를 받들고 거짓을 받아들이도록 압력을 받지 않기 위하여” 입니다.

 

“…세상 사람들이 적그리스도 앞에서 자유의지를 일체 포기하고 완전히 굴복하도록 강요당할 때가 되면 너희는 나에게 계속 충실하기 위해 강철같은 심장이 필요할 것이니, 내가 너희를 지탱해 있도록 나의 용기를 청하여라.” (예수님, 2014 4 7일)

 

“…나의 지상교회에서 진리가 받들어질 때만, 너희는 내 눈에 계속 순종할 수 있다. 진리만이 너희를 자유롭게 하리니, 너희는 진리를 선포하는 것을 절대 두려워해서는 안 된다.” (예수님, 2014 1 14일)


이 세계 묵주 십자군기도회는 영어로 진행됩니다. 다음의 언어로 실시간  번역이 제공됩니다: 독일어, 프랑스어, 스페인어, 포르투갈어, 러시아어, 한국어, 베트남어, 인도네시아어, 폴란드어, 네덜란드어 및 루마니아어. 우리는 여러분과 함께 기도 프로그램을 공유 할 것이므로, 귀하의 언어가 여기에 포함되어 있지 않더라도 기도회에 참여하시기 바랍니다.

 

주님께 등을 돌린 우리의 사랑하는 이들과 친지들을 포함한 모든 죄인들의 구원을 위하여 그리고 남은 군대의 승리를 위하여, 우리는 거룩한 묵주기도, 십자군기도와 하느님 자비심의 기도를 바칠 것입니다.

 

구원의 어머니이신 동정 마리아와 함께 하나의 “예수님께서 인류에게” 가족으로 우리 마음을 하나로 일치시켜, 모든 죄인들의 회개와 구원을 위하여 우리의 기도와 희생을 봉헌합시다.

 

예수님, 저희는 당신께 의탁하나이다.

 

JTM 글로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