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수님께서 인류에게” 세계 십자군기도회 - 하느님의 자비 주일 오후 10시 (한국 시간)>

2023년04월16일 06시42분

<“예수님께서 인류에게” 세계 십자군기도회>

하느님의 자비 주일 오후 10시 (한국 시간)

 

 

주제: “예수님께서 인류에게” 세계 십자군기도회, 4월 16일 자비 주일 오후 10시 (한국 시간)

 

여기에서 등록하세요:  https://bit.ly/JTMGlobalDivineMercy16April2023

 

친애하는 기도 용사께,

 

아베 마리아!

 

친애하는 십자군기도 용사님, 4월 16일 자비 주일 오후 10시 (한국 시간) 에 개최되는  “예수님께서 인류에게” 세계 십자군기도회에 당신을 초대합니다.

 

등록하시려면 이 링크를 클릭하세요:  https://bit.ly/JTMGlobalDivineMercy16April2023

웨비나 ID: 883 5714 1826

 

이번 달의 전체 주제는 “예수님의 신성한 자비”입니다.

 

우리 구원의 어머니께서는 우리에게 이렇게 말씀하십니다.

 

“... 아드님이 당신의 신성한 자비의 선물을 주실 시간이 다가오고 있다. 따라서 너희는 영혼 구원을 위한 너희의 사명에 집중해야 한다. 너희는 회심을 널리 퍼뜨리기 위한 매우 중요한 과업에서 너희의 주의를 산만하게 하는 것들을 피해야만 한다.

아드님이 모든 영혼들을 위해 당신의 성심에 간직하고 계신 순수한 사랑과 함께 신성한 (자비의) 선물이 너희에게 주어질 것이므로, 천국이 매우 기뻐하고 있다. 얘야, 선교사업이 강도가 점점 심화됨에 따라, 악마는 기회가 있을 때마다 다른 사람들을 통해 너희를 계속 괴롭힐 것이다. 너희는 침묵을 지키고 오직 아드님께만 집중하라는 지시를 받아왔다.“ (구원의 어머니, 2011년 11월 2일)

 

이 세계 십자군기도회는 영어로 진행되겠지만, 독일어, 프랑스어, 스페인어, 포르투갈어, 러시아어, 한국어, 체코어, 베트남어, 인도네시아어, 루마니아어 및 폴란드어로 실시간 번역이 진행됩니다.  당신의 언어가 여기에 포함되어 있지 않다 하더라도 준비된 자료를 이용하여 기도할 수 있으니, 오셔서 기도회에 동참하시길 바랍니다.

 

우리는 이 부활시기에 모든 죄인들의 구원을 위하여  거룩한 묵주기도, 십자군기도와 하느님 자비심의 기도를 바칠 것입니다.

 

구원의 어머니이신 동정 마리아와 함께 하나의 “예수님께서 인류에게” 가족으로서 우리 마음을 일치시켜, 모든 죄인들의 회개와 구원을 위해 우리의 기도와 희생을 바칩시다. 
 

예수님, 저희는 당신께 의탁하나이다!

 

알렐루야! 주님께서 참으로 부활하셨나이다!


JTM 글로벌

 

 

+ + + + +

 

 

124. 대경고는 파우스티나 수녀에게 주어진 나의 신성한 자비의 표현이다.

2011 6 26 주일 오후 6

 

지극히 사랑하는 딸아, 이제 시간이 되었다. 대경고 동안 너무 충격을 받아서 무엇을 목격하고 있는지 깨닫지 못할 모든 불쌍한 영혼들에게 경고하고 그들을 준비시킬 시간이 거의 남지 않았다. 무엇을 기대해야 하는지 있도록, 그들은 그것에 관한 말을 들어야만 한다. 만약 그들이 신성한 자비의 위대한 순간에 마음을 연다면, 그들에게는 영원한 삶의 기회가 주어질 것이다.

 

대경고는 파우스티나 수녀에게 주어진 나의 신성한 자비의 표현이다. 자비의 위대한 행위는 예고되었으며, 나의 위대한 자비가 세상을 뒤덮는 것은 바로 대경고 동안일 것이다. 나의 성혈과 물이 쏟아져 나올 것이며, 그리하여 너희 모두는 마침내 진리를 알게 것이다.

 

나를 또는 나의 영원하신 아버지를 믿지 않는 사람들에게 사건이 일어날 것이라고 말해 주어라. 그러면 그것이 일어날 , 그들은 자비의 충격을 견디어 있을 것이며, 대경고 동안 나의 자비가 사탄의 손아귀로부터 수많은 영혼들을 구할 것이다. 진리가 드러날 , 그것은 많은 사람들을 지옥불에서 구할 것이다.

 

모든 곳의 자녀들 안에 존재하게 성령이 악마의 소행을 물리치는 것을 도울 것이다. 너희 모두는 인류가 그들의 영혼을 어떻게 미리 준비할 필요가 있는지에 관한 말씀을 전해야만 한다. 그것은 신자들조차도 그들 자신의 과거의 죄악을, 그것이 나에게 나타나듯이, 쳐다본다는 것은 감정적으로 곤혹스러울 것이란 점을 이해해야 하기 때문이다.

 

너희는 모두 어서 고해성사를 보기 바란다. (가톨릭 이외의) 다른 그리스도교 신자들에게 이르건대, 너희는 무릎을 꿇고 구속을 위해 기도해야만 한다. 예언을 확신하지 못하는 자들에게 이르건대, 너희는 마음을 계속 열어 두어야 터인데, 너희가 이러한 생태적이며 초자연적인 사건을 목격하게 , 이것은 너희가 목격하게 가장 기적이며 너희 모두에게 하사하는 나의 위대한 선물이란 사실을 이해하는 것이 중요하기 때문이다.

 

이것을 고려해 보아라. 최후의 심판의 날이 이렇게 펼쳐질 것이며, 오직 그때만 너희는 비난받지 않을 것이다. 너희는 너희의 영혼이 구원될 새로운 생명을 얻게 것이며, 너희의 영혼은 내가 원하는 수준으로 복구될 것이다.

 

신자들아, 다른 사람들도 구원될 있도록, 마음을 다해 그들을 위해 기도하여라.

 

너희의 구세주  

예수 그리스도

 

botmission.org/

fatherofloveandmercy.wordpress.com/

www.internetgebetskreis.com/ko/

 

“예수님께서 인류에게한국십자군기도회

JTM Kore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