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수님께서 인류에게” 한국 및 세계 온라인기도회>

2021년01월27일 03시55분

<“예수님께서 인류에게” 한국 및 세계 온라인기도회>

 

I. “예수님께서 인류에게” 한국 ‘진리의 책’ 세미나

“Jesus to Mankind” Korea ‘Book of Truth’ Seminar

  

 

1. 일시 (Time)

      1.28  목 오후 8시 (한국 시간) 

      1.28  목 오전 6시  (미국 동부)

 

2. 주제 (Theme)

     남은 교회: 마지막 시대의 하느님 군대     

     The Remnant Church: God’s  Army in the End Times

 

3. 등록 (Registration) 

      bit.ly/JTMKoreaJan28

 

위 링크로 미리 간략히 등록을 하시면, 세미나 기도회에 참여할 수 있는 기도회 링크를 별도로 이메일을 받으실 것입니다. 기도회 시간 전 오후 7:30~8:00 사이에 이메일을 통해 받으신 기도회 링크를 통해 기도회에 참여할 수 있습니다.

 

4. 내용 (Content)

진리의 책에 대한 소개

기도: 묵주기도 (빛의 신비), 7개의 선택된 십자군기도, 주제와 관련된 진리의 책 메시지들의 봉독

 

PS. 온라인기도회 참여를 위한 Zoom 앱 설치 및 업데이트

 

온라인기도회에 참여하실 분은 Zoom 앱을 미리 설치 및 업데이트하시고 기도회 링크를 통해 기도회에 참여하시기 바랍니다. Zoom 앱을 이미 설치하신 분들도 가끔 업데이트를 해야 하며 그러지 않으면 Zoom 기도방에 들어가기가 어려울 수도 있습니다.

 

Zoom 프로그램 설치 또는 업데이트:  https://zoom.us/support/download

 

 

II. “예수님께서 인류에게“ 세계 온라인 십자군기도회

"Jesus to Mankind" Global Online Crusade Prayer Session

 

 

1. 일시 (Time)

      1.30  토 오후 7시 (한국 시간) 

      1.30  토 오전 5시  (미국 동부)

2. 주제 (Theme)

     교회의 배교

     Apostasy In The Church

3. 등록 (Registration) 

      bit.ly/JTMGlobalJan30

 

 

PS 1. 본 세계 온라인기도회에서 사용될 진리의 책 메시지들이며, 진리의 책은 다니엘서와 요한묵시록에 봉인된 책으로 언급되었으나 이 마지막 시대에 때가 되어 봉인이 열려 2010년부터 약 5년간에 걸쳐 성삼위 하느님과 성모님에 의해 1300여개의 천상메시지로 주어진 책입니다.

 

[메시지 #1]

 

458. 이것은 지상의 나의 남은 교회가 승리할 전투라는 것을 명심하여라.

2012년 6월 11일 월요일 오후 4시 30분

 

지극히 사랑하는 내 딸아, 이 메시지들 때문에 성령의 권능으로 불타오르는 영혼들이 이제 곧 모든 나라에서 하나로 모일 것이다. 모든 잃어버린 영혼들을 짐승의 손아귀에서 빼내기 위해 그들은 일치단결하여 나의 말씀을 선포할 것이다.

 

나의 남은 교회는 급히 모여 세상으로 확장될 것이며, 기도가 그들을 하나의 거룩한 교회로 한데 묶을 것이다. 나는 나의 두 교회, 즉 지상의 나의 두 증인에 각각 도움을 줄 것이다.

그러면 그들은 용기를 내어 일어서서 세상 방방곡곡에 진리를 선포할 것이다.

 

나의 목소리는 천둥처럼 울려 퍼질 것이며, 나를 진정으로 사랑하는 이들은 나를 알아보지 못하는 일이 없을 것이다. 성령의 은총이 나의 군사들의 영혼을 불태워, 그들은 진군하여 내가 인류를 구원할 수 있도록 도울 것이다. 나의 군대는 기뻐하여라, 너희는 이 영광스러운 일을 위해 선택되어 축복받았으니. 너희의 신성한 구세주인 나에 대한 너희의 사랑을 통해, 너희는 너희의 불쌍한 형제자매들이 악마에게 잃어버려지지 않도록 그들을 구원하는 것을 도울 것이다.

 

나를 따르는 자들아, 이제 (내게) 와서 내가 너희를 울창한 가시덤불을 통해 나의 새로운 지상왕국의 빛으로 인도할 수 있게 해다오. 내가 이제 너희를 적그리스도와의 전투로 용감하게 이끌 터이니 절대로 내 손을 두려워하지 마라.

 

이것은 지상의 나의 남은 교회가 승리할 전투라는 것을 명심하여라. 구원될 수 있는 영혼들의 수효는 너희의 믿음의 강도, 너희의 영적 관용, 나의 거룩한 이름으로 고통을 받으려는 너희의 의지력에 달려 있음을 또한 명심하여라.

 

너희를 사랑한다. 너희를 축복한다.

 

너희가 지금 너희의 무기를 들고 영생으로 진군하는데 필요한 은총을 너희에게 하사하마.

 

너희의 사랑하는 예수

 

 

[메시지 #2]

 

421. 예언자 에녹에게 영감을 받은 나의 남은 교회는 도처에서 증오심을 유발할 것이다.

2012년 5월 8일 화요일 오후 7시

 

지극히 사랑하는 내 딸아, 이제 나의 사랑과 자비의 큰 증표가 도처에 있는 신자들의 마음속에 나타나 있을 것임을 내가 오늘 저녁에 너에게 말하러 왔다. 그들은 그들이 설명할 수는 없는 방식으로 그들의 마음속에서 나의 현존을 느낄 것이며, 그들의 마음은 나의 성심과 일치될 것이다.

 

이 선물이 나에 대한 그들의 믿음을 강화시킬 것이며 그들은 매일 나의 현존을 목말라 할 것이다. 나는 내 사랑의 불꽃이 그들의 영혼을 휩쓰는 것을 느끼는 하느님의 모든 자녀들이 가능한 한 자주 나의 몸과 피를 받아 모실 것을 촉구한다.

 

나의 사랑하는 제자들인 너희는 거룩한 성체성사를 통해 너희에게 힘을 주는 내 몸의 선물이 필요할 것이다. 너희는 나의 거룩하고 사도적인 가톨릭교회의 붕괴를 목격하게 될 터이니, 크게 분투해야 하기 때문이다.

 

나의 거룩한 성체는 얼마 전에 예고했던 바와 같이 모독될 것이다. (그들은) 이 지극히 거룩한 선물이 나의 십자가형을 기념하는 단순한 몸짓일 뿐이라고 변명할 것이다,

 

곧 나의 참된 현존이 새로운 현대적 가톨릭교회의 일부로 비난받을 것이며, 그것은 다른 종교의 교회들을 포함할 것이다.

 

이러한 일이 일어나면, 거룩하신 삼위일체에 대한 사랑과 신심이 점점 쇠퇴하여 없어질 것이다. 대신 거짓된 신들이 거룩하신 삼위일체를 대체할 것이다. 너희는 힘들겠지만, 내가 나의 지상교회를 절대 포기하지 않을 것임을 명심해야 한다.

 

나의 충성은 내가 천국으로 승천하기 전에 내가 세운 교회에 대한 것이다. 나의 사랑하는 베드로에 의해 바위 위에 세워진 교회는 결코 죽을 수 없고 또한 죽지 않을 것이다. 내가 이 마지막 때에 나의 교회를 이끌고, 오래 전에 예고되었던 예언들을 재개할 것이기 때문이다.

 

나의 복음이 세상 방방곡곡에서 나의 남은 교회(Remnant Church)에 의해 전파될 것이다. 나의 남은 교회는 에녹 예언자에 의해 영감을 받을 것이며, 이는 나의 거룩한 말씀이 들리는 곳마다 증오를 일으킬 것이다.

 

(그렇지만) 복음의 진리의 선포를 숨이 끊어질 때까지 결코 포기하지 않을 나의 남은 교회의 신앙에 성령이 불붙일 것이다.

 

이제 가서 나의 지시를 따르며 나의 남은 교회를 준비하여라.

 

모든 것이 잘 될 터이니, 항상 내게 의탁하여라. 

 

너희의 사랑하는 예수

 

 

[메시지 #3]

 

1022. 이 새롭고 급히 형성된 교계 지도자들이 나의 교회를 장악할 것이다.

2014년 1월 16일 목요일 오후 7시 41분

 

지극히 사랑하는 내 딸아, 진리가 갈라진다. 언제나 그랬다. 어떤 사람이 진리를 안다고 말할 때, 다른 사람은 그것을 부인할 것이다. 하지만 진리가 하느님의 말씀에 기인할 때, 그것은 최대의 분열을 일으킬 것이다.

 

많은 사람이 진리를 두려워하는데 그것이 항상 즐거운 것은 아니기 때문이며, 진리가 없이는 너희는 (그것을) 부정하며 살게 될 것이다. 너희가 하느님의 말씀을 거부하며 살면, 너희는 너희의 마음속에서 참된 평화를 결코 찾을 수 없을 것이다.

 

너희가 내 아버지의 책에 담긴 진리를 알 때, 너희는 주님의 길을 알 것이기에 마지막 숨을 내쉴 때까지 이 길을 따라야만 한다. 이 길에서 벗어나지 마라. 그러나 만약 나의 말씀이 훼손되고, 다시 쓰여지고, 파괴되면은, 물론 너희는 절대 그것을 받아들이지 않을 것이다. 그러는 것은 좋다.

 

하지만 나의 거룩한 말씀과 다른 새로운 교리들이 나의 교회 내부에서 너희에게 소개된다면, 너희는 어떻게 하겠느냐? 너희는 진리 대신 거짓말을 받아들이겠느냐? 너희는 내가 보기에 불경한 교리를 받아들이겠느냐? 이에 대한 대답은‘아니오’가 되어야 한다.

 

너희는 누구를 위해서라도 절대 나의 말씀을 부인하면 안 된다. 거지, 왕, 또는 왕자이건, 그들이 나의 교회 위계조직의 엘리트 계층의 옷차림을 하고 있다 하더라도, 그 누구를 위해서도 나의 말씀을 결코 부인해서는 안 된다.

 

나의 교회가 내부로부터 조심스럽게 허물어지고 있으며, 각 부분이 해체되고 있다. 교계층이 무너지고 충실한 종들이 배제되면서 그들은 더 이상 쓸모가 없다고 간주되면은, 지옥에서 온 교리들을 위한 길이 열릴 것이다.

 

감히 하느님의 말씀을 지키려는 사제들, 주교들, 추기경들은 화를 입을 터인데, 그들은 가장 고통받을 것이다. 어떤 이들은 오직 하느님의 참된 말씀만을 대변할 것임에도 불구하고 이단이라고 파문되고 비난받겠지만, 다른 이들은 너무 연약할 것이다. 불쌍한 많은 성직자들은 하느님의 계명을 비난하라는 압력에 굴복할 것이다. 만약 그들이 거짓 교리를 받아들일 것에 동의하지 않으면, 그들은 늑대들에게 던져질 것이다. 신앙이 이미 약해지고 세속적인 것들을 사랑하며 그들의 영혼에 강력한 야망을 갖고 있는 사람들이 가장 먼저‘새로운 서약’에 충성을 맹세할 것이다.

 

이 새롭고 급히 형성된 교계 지도자들이 나의 교회를 장악할 것이다. 그들은 하느님의 이름으로 허위를 선포하고, 많은 순진한 신자들의 영혼을 데리고 갈 것이다. 신자들은 빵 이외는 아무것도 담기지 않은 독잔을 자신도 모르게 받을 것이다. 거룩한 성체가 더 이상 그들의 영혼을 채워주지 않을 것이다.

 

인권이 가장 중요한 교리로 선포될 때에, 그들은 곧 하느님의 말씀을 조롱하는 설교를 자주 듣게 될 것이다. 그러고 나서 인간은 죄를 뉘우치든 말든 그것에 상관없이 영원한 생명을 얻게 될 것이라는 최대의 이단을 선포할 것이다. 이것이 바로 그들이 수많은 영혼을 멸망시킬 방법이다.

 

그들이 나의 교회를 안에서부터 계속 떼어냄에 따라, 나의 충성스러운 사제들과 신자들은  벽돌을 하나하나 쌓아가듯이 나의 교회를 다시 건립할 것이다. 너희가 알다시피 나의 교회는 절대 죽지 않을 터인데, 내가 그것을 허용하지 않을 것이기 때문이다.

 

권좌에서 물러나겠지만 내게 충실한 모든 사제들, 모든 주교들, 모든 추기경들은 의인들이나 지혜의 선물로 축복받은 나의 추종자들을 절대 저버리지 않을 것이다. 거짓된 지식이 내 교회의 나약한 종들의 마음을 가득 채우는 반면에, 성령의 은사가 나의 남은 교회의 영혼들을 비추어 줄 뿐만 아니라, 그들의 이름이 생명의 책에 적혀 있는 모든 이들이 나의 문으로 들어올 수 있도록 빛도 제공해 줄 것이다.  

 

나의 제자들이 앞으로 시험될 방식으로 그렇게 시험을 받은 적이 절대 없었다. 원수인 적그리스도의 도래에 의해 야기되는 어둠 속으로 천천히 고통스럽게 빠져들 이 세상에서 그들이 하느님의 빛을 유지할 수 있도록 그들에게 신적 도움이 주어질 것이다.

 

너희의 예수

 

 

[메시지 #4]

 

801. 짐승이 적그리스도를 드러낼 시간이 되었을 때, 큰 표징들이 보일 것이다.

2013년 5월 21일 화요일 오후 4시 30분

 

지극히 사랑하는 내 딸아, 짐승이 적그리스도를 드러낼 시간이 되었을 때, 큰 표징들이 보일 것이다. 이전엔 전혀 들어 본 적이 없는 천둥소리가 세상의 많은 지역, 특히 적그리스도가 태어난 지역에서 느껴질 것이다.

 

그 즈음에 나의 모든 그리스도교 교회들에서 나의 추종자들에게 쏟아 부어진 나의 성령이 그들을 반드시 준비할 수 있도록 할 것이다. 그들이 이 선교사명의 나의 제자들과 함께 남은 교회를 형성할 것이다. 그들의 힘은 강력할 것이며, 살아 계신 하느님의 인호를 지닌 자들에게는 어떠한 해악도 가해지지 않을 것이다. 그들의 힘은 내 어머니에 의해 그들에게 주어진 기도들과 십자군기도들에서 나올 것이다.

 

적그리스도는 그자의 통치를 조용히 시작할 것이다. 아무도 그자의 의도를 의심하지 않을 것인데, 불완전하나마 지구상에 평화가 찾아올 것이기 때문이다. 이때엔 나의 남은 군대인 너희가 기도회에 모이는 것이 아주 중요할 것이다.

 

나는 지구의 네 귀퉁이를 덮고 있는 나라들에 적그리스도인 그자가 가할 끔찍한 짓을 이 기도들이 많이 완화할 것임을 엄숙하게 약속한다.

 

나는 기도회들이 설립된 모든 나라들에게 (징벌을) 유예할 것이다. 나는 너희의 사랑하는 예수인 내게 대한 너희의 신심 때문에 짐승이 꾸미고 있는 고통에서 하느님의 자녀들을 보호하기 위해 영혼들을 구하며 인류에게 더 많은 은사를 퍼부을 것이다.

 

나에게 의탁하여라. 너희는 인도와 보호를 받고 있다는 것을 알고 안심하여라.

 

너희의 예수

 

 

PS 2. 성삼위 하느님과 성모님에 의해 1300여개의 천상메시지로 주어진 진리의 책에는 또한 대경고와 적그리스도의 도래 및 임박한 예수님의 재림 사건 등에 대비하기 위하여 하느님의 자비로 170개의 십자군기도와 6개의 호칭기도가 메시지들의 일부로 주어졌습니다. 하느님께서는 이 마지막 시대에 거짓예언자, 적그리스도와 사탄으로 구성된 거짓 삼위일체에 맞서 싸우도록 남은 교회(또는 남은 군대)를 전 세계에서 불러 모으셨습니다. 아래는 본 세계 기도회에서 사용될 7개의 선택된 십자군기도입니다.

 

십자군 기도 38

가톨릭교회의 구원을 위한 기도

 

오, 복되신 구원의 어머니, 이 어려운 시기에 가톨릭교회를 위해 빌어 주시고, 우리가 사랑하는 베네딕토 16세 교황이 겪고 있는 고통이 경감될 수 있도록 주님께 간구해 주소서.

 

하느님의 거룩한 종들이 맞닥뜨린 시련 중에 강하고 충성스럽고 용감해질 수 있는 은총을 받도록, 우리는 구원의 어머니이신 당신께서 당신의 거룩한 망토로 그들을 감싸주시기를 바라나이다.

 

 하느님의 거룩한 종들이 가톨릭교회의 참된 가르침에 따라 신자들을 잘 돌볼 수 있도록 기도해 주소서.  오, 하느님의 거룩하신 어머니, 지상의 남은 교회인 우리에게 지도력의 선물을 내려 주시어, 우리가 당신 아드님의 왕국으로 영혼들을 인도할 수 있게 해주소서.

 

구원의 어머니, 당신 아드님을 따르는 사람들이 자신의 영혼을 지키려 할 때 속이는 자가 가까이 오지 못하게 쫓아내시고, 그들이 새 지상 낙원의 문으로 들어가기에 합당한 자 되도록 해주시기를 간청하나이다. 아멘.

 

십자군 기도 91

박해 중에 신앙에 충실하기 위하여

 

오, 복되신 구원의 어머니, 악과 맞닥뜨린 어려운 시간에 저를 보호하소서.  제 영혼에 아무런 두려움 없이, 힘과 용기를 가지고 하느님의 말씀을 방어하도록 저를 도와주소서.

 

그리스도의 가르침에 충성스럽게 남아,

제가 저의 두려움, 저의 걱정, 저의 슬픔을

온전하고 완전히 내맡길 수 있도록 빌어 주소서.

 

하느님의 원수들이 이 사명을 거의 불가능하게 만들 때에도, 하느님의 거룩하신 말씀의 진리를 선포하기 위하여 이 외로운 길을 두려움 없이 걸어갈 수 있도록 저를 도와주소서.

 

오, 복되신 어머니시여, 모든 그리스도인들을 위해 간구해 주시어 그들의 신앙이 박해 중에도 강하게 유지될 수 있게 해주소서. 아멘.

 

십자군 기도  108

갈바리아 동산으로 올라가기 위하여

 

예수님, 제가 예수님의 남은 군대에 합류하여 예수님께서 제가 지은 죄 때문에 인내로이 오르셔야 했던 그 갈바리아 동산에 저도 오를 수 있도록, 제가 공개적으로 예수님을 지지할 용기와 대담함과 배포를 가질 수 있게 해주소서. 

 

제가 예수님의 영혼 구원을 도와드릴 수 있도록, 예수님의 십자가와 짐을 메고 갈 힘을 제게 주소서. 

 

저의 약점을 없애 주소서.  저의 두려움을 없애 주소서. 저의 모든 의심을 없애 주소서. 제가 진리에 눈을 뜨게 해주소서. 

 

저와 예수님의 십자가를 질 부르심에 응답하는 모든 이가 깊은 겸손의 마음으로 예수님을 따를 수 있도록 도와주시고,

다른 이들도 제 모범을 따라 그렇게 할 수 있는 용기를 갖게 해주소서. 아멘.

 

십자군 기도  125

하느님의 지극히 거룩한 말씀을 지키기 위하여

 

오, 구원의 어머니, 고난의 시기에 하느님의 지극히 거룩한 말씀을 지킬 수 있도록 하느님의 비천한 종인 저를 도와주소서. 

 

사랑하는 어머니, 저를 당신의 아들께 봉헌해 주시어 예수님이 저를 보배로운 성혈로 덮어 주시도록 해주소서. 

 

당신의 아들 예수 그리스도께 간구해 주시어, 그리스도의 지극히 거룩한 지상 교회를 집어 삼킬 환난의 시기에 제가 그리스도의 가르침에 충실할 수 있도록 저에게 은총과 힘과 의지력을 주소서. 아멘.

 

십자군기도  132

이 선교사업의 보호를 위해 사탄을 배척하는 기도

 

오, 구원의 어머니,

이 선교사업을 도우러 오소서.

 

하느님의 남아 있는 군대인 우리가

사탄을 배척할 수 있도록 도와주소서.

 

어머니의 발꿈치로

짐승의 머리를 짓부수시어,

영혼들을 구원하려는

우리의 선교사업을 방해하는

모든 장애물을 없애 주시도록

간청하나이다. 아멘.

 

십자군 기도 82

남은 교회의 승리를 위하여

 

세상의 임금이시며 구세주이신 예수님, 우리는 예수님의 영광을 만민에게 선포하기 위하여, 우리의 영예와 충성과 공덕을 예수님께 바칠 것을 서약하나이다.  우리가 일어나 항상 진리를 선포할 수 있도록 힘과 확신을 주소서. 

 

승리를 향한 우리의 행진과 영혼 구원을 위한 우리의 계획에 있어서, 결코 머뭇거리거나 미루지 않게 하소서.

 

새 낙원의 문을 향해 가시밭길로 계속 걸어갈 때 장애물이 없도록 하기 위해, 우리는 우리 자신을 포기하고 우리의 마음과 우리가 소유하는 모든 것을 예수님께 바치기로 맹세하나이다.

 

우리는 지극히 사랑하올 예수님이시며 우리의 경애하는 구세주이며 구속자이신 당신을 사랑합니다. 예수님의 성심 안에서 우리는 몸과 마음과 심령으로 하나가 됩니다. 예수님의 보호의 은총을 우리에게 쏟아 부어 주소서.  우리가 일어나 예수님의 새 왕국의 진리를 선포하기 위한 용기와 사랑으로 채워지도록, 예수님의 보배로운 성혈로 우리를 덮어 주소서. 아멘.

 

십자군 기도 97

십자군기도 단체를 일치시키기 위하여

 

오, 사랑하올 구원의 어머니, 저는 성모님께서 기도를 통해 전 세계의 모든 하느님의 남은 군대를 일치시켜 주시도록 애원하나이다.

 

당신의 아들 예수 그리스도께서 우리에게 자비롭게 쏟아 부어 주시는 구원의 은총으로 모든 십자군기도 단체들을 감싸 주소서.

 

우리 각자와 특히 십자군기도 단체들을 이끄는 사제들의 보호를 위해 성모님의 천사들을 보내 주소서.

 

우리가 영혼 구원을 위한 이 거룩한 사명을 수행하는데 있어서 예수 그리스도께 대한 사랑 때문에 우리가 감내해야 하는 공격들을 막아낼 수 있도록, 우리 가운데에서 분열을 일으키는 분심들을 우리가 피할 수 있도록 도와주시고,  성모님의 무장의 선물로 우리를 보호해 주소서. 아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