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정을 위한 “예수님께서 인류에게” 세계 십자군기도시간>

2022년12월29일 18시43분

<가정을 위한 “예수님께서 인류에게” 세계 십자군기도시간>

 

 

친애하는 “예수님께서 인류에게” 가족 여러분께,

                                                                

아베 마리아

 

한국 시간으로 12월 30일 금요일 오후 10시에 개최되는 가정을 위한 “예수님께서 인류에게” 십자군기도시간에 여러분을 초대합니다.

 

여기서 등록하십시오:   https://bit.ly/CPHourFamilies-UK-SoutheastAsia-Africa
 

이 특별한 기도시간은 우리 사회의 기본 단위인 가정을 보존하기 위한 필요성에 초점을 맞출 것입니다. 가정들이 파괴되면, 사회가 무너집니다. 이것이 이때 사탄이 가정들을 파괴하려고 작정한 바로 그 이유입니다.

 

2014년 12월 20일에 우리의 복되신 어머니께서 설명하십니다: 사랑의 선물은 크리스마스에 하느님의 모든 자녀들의 영혼 안에서 더욱 강화되며, 사랑은 가정에서 시작한다는 것을 너희가 인식해야 하는 바로 이때다. 아드님 (역시)  가정 안으로 태어나셨으며, 여기에는 그럴만한 이유가 있었다. 하느님은 당신과 가까운 이가 아무도 없이 (단지) 어떤 사명을 띠고 보내진 개인으로서가 아니라 성가정 안에서 당신 자신을 드러내셨다지극히 영광스러운 하느님의 사랑은 사랑이 번창하는 가정에서 목격할 있다.

하느님의 사랑은 가족을 (하나로) 모아들입니다. 가정에서 사랑이 번창할 때, 일치와 평화가 거기에 존재합니다. 그러면 공동체들과 사회가 평화스럽고 일치될 것이며, 악은 살아남을 수 없습니다

 

하나의 “예수님께서 인류에게” 세계 가족으로서 우리 가정의 평화화 일치와 화합을 위하여 묵주기도와 특별한 십자군기도와 하느님 자비심의 기도를 바칩시다. 아시아와 아프리카 지역을 위한 이 십자군기도시간은 영어로 진행되며, 인도네시아의 바하사어, 한국어, 베트남어와 광둥어로 실시간  번역이 제공됩니다:

 

여러분의 가족 구성원과 친지, 그리고 여러분의 기도를 필요로 하는 가족들의 명단을 준비하고, 그것은 이 특별한 십자군기도시간 동안에 예수님께 봉헌합시다.

 

여러분과 여러분의 가족이 복된 성탄 시기를 맞으시길 바랍니다.

 

예수님, 저희는 당신께 의탁하나이다.   


“예수님께서 인류에게” 글로벌

 

 

+ + + + +

 

 

278. 가정의 중요성을 존중하여라.

2011년 12월 25일 주일 오후 6시

 

내 딸아, 오늘은 나의 탄생을 축하하는 날이다. 이날은 또한 가족들을 위한 특별한 날이다. 성가정 역시 이날에 태어났다는 사실을 기억하여라. 이 성가정은 오늘날 전 세계의 사람들과 관련이 있다.

 

지상의 모든 영혼들이 영원하신 내 아버지의 가정의 일부이니, 모든 이가 가정의 중요성을 존중해야 한다. 진정한 사랑이 탄생하는 것은 오직 가정을 통해서이다. 세상의 많은 가정이 혼란, 분노, 분열로 고통을 받고 있지만, 이것을 이해하는 것은 중요하다.

 

지상에 가정이 없으면, 생명체가 존재할 수 없을 것이다. 가정은 나의 영원한 아버지께서 당신의 지상 자녀들에게 바라시는 모든 것을 나타낸다. 가족들이 함께 있을 때, 천국에만 알려져 있는 친밀한 사랑이 일어난다. 가족에게 해를 가하면, 그 가족의 일부인 각각의 영혼 속에 존재하는 순수한 사랑이 손상될 것이다.

 

사탄은 가정을 분열시키는 것을 좋아한다. 왜냐고? 사탄은 인류의 영적 성장에 필수적인 사랑의 핵심이 가정이 분열될 때 사라진다는 것을 알고 있기 때문이다.

 

자녀들아, 가족들이 하나가 되도록 부디 기도하여라. 가족들이 함께 기도할 수 있도록 기도하여라. 사탄이 너희의 가정에 들어오지 못하도록 기도하여라.

 

너희는 모두 내 아버지의 가족의 일부라는 것을 절대 잊지 말고, 가능할 때마다 지상에서 이 일치를 본받아야 한다. 항상 그렇게 하진 못할 것이란 걸 내가 알지만, 서로에 대한 사랑이 유지되도록 가족의 화합을 위해 항시 노력하여라.

 

만약 네가 지상에 가족이 없다면, 너는 내 아버지께서 창조하신 그 가족의 일부라는 사실을 명심하여라. 새로운 평화의 시대에 내 아버지의 가족에 합류할 수 있도록 노력하여라.

 

너희가 나의 재림 때에 초대될 이 새 낙원에서 너희의 정당한 집을 찾기 위해 요구되는 은총을 위하여 기도하여라.

 

너희의 사랑하는 예수

인류의 구세주

 

 

655. 동정 마리아: 내가 세상에 구세주를 가져다준 그날이 인류의 운명을 바꾸었다.

2012년 12월 24일 월요일 오후 6시

 

얘야, 내가 세상에 구세주를 가져다준 그날이 인류의 운명을 바꾸었다. 나는 다른 어머니처럼 이 어린 아기를 열정을 갖고 사랑하였다. 그러나 내 아버지께서 나에게 주신 특별한 은총이 있었다. 그것은 보호의 은총이었다.

 

나는 처음부터 다른 방식으로 내 아드님을 보호하였다. 나는 그분이 약속된 메시아이심을 알고 있었으며, 비록 책임이 수반할 그 규모에 대해서는 전혀 몰랐지만, 매우 특별한 책임이 나에게 주어졌다.

 

나는 인류를 지옥불에서 구원하기 위해 하느님에 의해 보내진 구세주이신 내 아드님이 살해될 것이라는 사실을 일찍 이해하도록 주어지지 않았다. 내 사명의 이 부분은 끔찍한 충격으로 다가왔으며, 나의 고통은 너무도 강렬했기에 묘사할 수가 없다

 

나는 내 아드님을 통해, 내 아드님 안에서, 내 아드님과 함께 고통을 받았다. 심지어 오늘날에도, 나는 오늘날의 세상에서 내 아드님의 존재를 믿지 않는 것을 보고 그분의 고통과 슬픔을 느낀다. 구원의 어머니로서, 나의 책임은 영혼들을 구원하기 위한 그분의 계획 안에서 내 아드님을 돕는 것이다.

지금은 대홍수가 발생할 때, 즉 신속하고 갑작스러운 변화의 때이다. 전쟁들이 발발하고, 큰 전쟁이 잿더미에서 일어날 것이다. 하느님의 계획은 모든 국가와 모든 인종 사이에서 당신의 현존을 일깨우기 위하여 그 속도가 빨라질 것이다.

 

얘야, 나는 오늘 울면서, 지극히 거룩한 묵주기도를 바치라고 너에게 호소한다. 네가 방금 목격했던 나의 눈물은 내 아드님을 인정하지 않으려는 영혼들을 위한 것이다. 내 아드님을 가장 슬프게 하는 건 예수 그리스도를 구세주로 받아들인다고 말하면서도 내 아드님에게 기도하지 않음으로써 그분을 모욕하는 그리스도인들이다.

 

무신론의 확산은 끔찍한 전염병이 지구를 휩쓰는 것과 같다. 하느님께서는 잊혀지지 않았다. 대신에, 하느님의 존재가 의도적으로 무시되고 있다. 하느님의 율법은 너희 나라들에서 금지되었다. 하느님의 교회들은 존중받지 못하고 있다. 하느님의 성직자들은 너무 소심하고 하느님의 거룩하신 말씀을 선포할 만큼 용기가 없다.

 

지구는 이제 물리적으로 변하고 영적으로도 변화될 것이다. 정화가 시작되었다. 전투는 악마를 따르는 자들과 하느님의 남은 교회 사이에서 벌어질 것이다. 내 아드님께 충성하는 자들은, 너희가 필요로 하는 은총을 받을 수 있도록 내가 너희를 나의 사랑하는 아드님께 봉헌해 달라고 너희의 사랑하는 구원의 어머니인 나에게 항상 부탁해야 한다.

 

너희는 예수 그리스도의 병사로 준비되어야 한다. 너희의 갑옷은 더 강하게 만들어져야 하는데, 너희의 역할은 십자군원정자와 같으며, 너희는 흉악한 행위와 불의에 맞서 행진해야 할 것이기 때문이다.

 

평화 안에 가서, 자녀들아, 변화가 시작되었으니 인류의 구원이 성취될 수 있도록 매일 기도하여라.

 

만사가 내 아버지의 독생성자 예수 그리스도를 통해 내 아버지의 거룩하신 뜻에 따라서 이루어질 것이다. 나의 도움을 청하는 내 자녀들인 너희는 너희 나라를 위해 큰 보호를 받을 것이다.

 

너희의 사랑하는 어머니

구원의 어머니

 

PS 1. 베네딕토 16세 교황님의 건강 악화

 

Outpouring of prayers for health of Pope Emeritus Benedict XVI

https://www.vaticannews.va/en/vatican-city/news/2022-12/pope-emeritus-benedict-xvi-prayers-ill-health-francis.html

 

Pope Benedict XVI reportedly ‘very ill’ as Vatican and Pope Francis ask for prayers

https://www.lifesitenews.com/news/pope-benedict-xvi-reportedly-very-ill-as-vatican-and-pope-francis-ask-for-prayers/

 

Former Pope Benedict is ‘lucid and vigilant’ but his condition remains serious, Vatican says

https://www.cnn.com/2022/12/29/europe/pope-benedict-update-vatican-intl/index.html

 

 

PS 2. 베네딕토 16세 교황님의 치유를 위하여 하늘에서 내려 주신 치유의 기도를 바칩시다 (천천히 하루 3번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