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족을 위한 십자군기도시간>

2021년12월26일 06시55분

 

<가족을 위한 십자군기도시간>

 

 

  • 일시:  2021년 12월 26일 오후 10시 (한국 시간)
  • 등록 링크:   https://bit.ly/CrusadePrayerHourforFamiliesDecember26
  • 영어로 진행, 한국어 동시통역 제공됨

 

278. 가족의 중요성을 존중하여라.

2011년 12월 25일 주일 오후 6시

 

내 딸아, 오늘은 나의 탄생을 축하하는 날이다. 이날은 또한 가족들을 위한 특별한 날이다. 성가정 역시 이날에 태어났다는 사실을 기억하여라. 이 성가정은 오늘날 전 세계의 사람들과 관련이 있다.

 

지상의 모든 영혼들이 영원하신 내 아버지의 가족의 일부이니, 모든 이가 가족의 중요성을 존중해야 한다. 진정한 사랑이 탄생하는 것은 단지 가족을 통해서이다. 세상의 많은 가족들이 혼란, 분노, 분열로 고통을 받고 있지만, 이것을 이해하는 것은 중요하다.

 

지상에 가족이 없으면, 생명체가 존재할 수 없을 것이다. 가족은 나의 영원하신 아버지가 그분의 지상 자녀들에게 바라는 모든 것을 나타낸다. 가족들이 함께 있을 때, 천국에만 알려져 있는 친밀한 사랑을 만들어 낸다. 가족에게 해를 가하면, 그 가족의 일부인 각각의 영혼 속에 존재하는 순수한 사랑이 손상될 것이다.

 

사탄은 가족을 분열시키는 것을 좋아한다. 왜냐고? 사탄은 인류의 영적 성장에 필수적인 사랑의 핵심이 가족이 분열될 때 사라질 것이라는 사실을 알고 있기 때문이다.

 

자녀들아, 가족들이 일치하도록 부디 기도하여라. 가족들이 함께 기도할 수 있도록 기도하여라. 사탄이 너의 가정에 들어오지 못하도록 기도하여라.

 

너희는 모두 내 아버지 가족의 일부란 사실을 절대 잊지 말고, 가능할 때마다 지상에서 이 일치를 본받아야 한다. 항상 그렇게 하진 못할 것이란 걸 내가 알지만, 서로에 대한 사랑이 유지되도록 가족의 단결을 위해 항상 노력하여라.

 

지상에 만약 가족이 없다면, 그러면 너는 내 아버지가 창조하신 가족의 일부란 사실을 명심하여라. 새로운 평화의 시대에 내 아버지의 가족의 일원이 되도록 노력하여라.

 

내가 재림할 때 너희가 들어오도록 초대받을 이 새 낙원에서 너희의 정당한 집을 찾을 수 있도록 하기 위하여, 필요한 은총을 위해 기도하여라.

 

너희의 사랑하는 예수

인류의 구세주

 

www.internetgebetskreis.com/ko/  

botmission.org/

fatherofloveandmercy.wordpres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