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원의 노베나 7일 기도: 12.6~12.12> <은총의 시간: 12.8 정오부터 1시간>

2021년12월06일 19시52분

 

<구원의 노베나 7일 기도: 12.6~12.12>

 
2021년 12월의 구원의 노베나  7일 기도가 12월 6일 월요일부터 12월 12일 주일까지 
매일 오전 11시에 개최되니 많은 참여 바랍니다.
 
 
 
 

982. 구원의 어머니: 나는 너희가 이제 구원의 노베나를 시작하기를 바란다.

2013년 12월 1일 주일 오후 4시 12분

 

얘야, 나는 태양을 입은 여인이며, 이 세상에서 하느님의 빛을 나타내는 것은 바로 이 태양이다. 태양이 없이는, 빛도 없다. 빛이 없이는, 생명도 없다. 하느님 없이는 죽음만 있게 될 것이다.

 

구원의 어머니로서의 나의 역할은 내 아드님이 그분의 마지막 사명을 행하시는 것을 돕고 모든 영혼들을 구원하시려는 그분의 성부님의 계약을 완수하기 위한 그분의 마지막 계획에서 그분을 도와드리는 것으로서, 나는 그분이 그토록 갈망하시는 영혼들을 그분께 데려가기 위해 나의 전력을 다할 것이라는 것을 의미한다.

 

나는 하늘의 여왕으로서 뿐만 아니라 이스라엘의 열두 지파의 여왕으로 임명되었음을 밝히고 싶구나. 열두 민족들은 새 예루살렘에서 다스리게 될 것이다. 나의 천상 대관식 때 나의 사랑하는 성자 예수 그리스도께서 내 머리에 씌어주신 나의 왕관에 있는 열두 개의 별들은 이 예언을 상징하는 것이다. 이 각각의 별들은 최후의 심판 날에 나타날 열두 국가를 표시한다.

 

오늘날 세상에 살고 있으며 하느님의 빛 속에 머물러 있는 이들은 물론이고, 죽은 이들 가운데에서 일으켜질 이들을 포함하는 모든 영혼들은 새 하늘과 새 땅으로 옮겨질 것이다. 그들은 내 아드님과 일치하여 하나가 될 것이며, 내 아드님이 죽은 이들 가운데서 부활하셨을 때와 같이 완전한 육신과 영혼으로 부활하게 될 것이다.

 

이러한 완벽한 상태는 하느님이 주시는 가장 위대한 선물이며 그분이 얼마나 자비로우신지를 증명하는 것이다. 이것이 바로 내 아드님이 십자가상에서 고난을 겪으면서 약속하신 구원이다. 그리고 인류에 대한 그분의 위대한 사랑 때문에, 그분은 각 영혼과, 특히 그분이 잃어버린 영혼들을 구원하기를 원하신다.

 

모든 영혼들이 지옥불에서 면제될 수 있도록, 나는 이제 너희 모두에게 내 아드님이 축복하신 특별한 선물을 준다. 죄가 아무리 중해도 내 아드님은 모든 사람이 구원받기를 갈망하신다.

 

나는 지금 너희가 구원의 노베나를 시작하기를 바란다. 너희는 이 기도를 즉시 시작해야 하며, 세상이 끝날 때까지 내가 지시한 대로 계속 바쳐야 한다.

 

너희는 이 기도를 매달 어떤 주이건 월요일부터 시작하여 7일 동안 계속 아침마다 바쳐야 한다. 그리고 7일 동안 이 기도를 매일 세 번 바쳐야 하며, 그 날들 중에 하루는 단식을 해야 한다.

 

단식을 할 때에는, 하루에 한 번만 주된 식사를 하고 다른 두 번은 빵과 물만 섭취할 것이 요구된다.

 

이것이 바로 너희가 7일 동안 매일 바쳐야 할 기도이다.

 
 

십자군기도 (130) 구원의 노베나 기도:

 

사랑하올 구원의 어머니, 모든 영혼들이 어머니의 성자 예수 그리스도의 자비를 통해 영원한 구원의 선물을 얻을 수 있게 해주소서.

모든 영혼들이 어머니의 중재를 통해 사탄의 속박에서 해방될 수 있도록 빌어 주시기를 애원하나이다.  

예수님을 거부하고, 무관심으로 예수님께 상처를 입히며, 거짓 교리와 거짓 신들을 섬기는 영혼들에게 어머니의 성자께서 자비와 용서를 보여주시기를 청해 주소서.

사랑하는 어머니, 어머니의 도움을 가장 필요로 하는 영혼들의 마음을 열 수 있는 은총을 전구해 주시기를 애원하나이다. 아멘.

 

예수 그리스도인 내 아드님의 인류를 위한 계획에서 내가 그분을 도와드리겠다는 나의 약속은 다름이 아니라, 온 세상이 너희의 구세주요 구속주이신 예수 그리스도와 일치하여 하나가 될 수 있도록 하기 위해, 모든 은총의 중재자요 공동구속자로서의 나의 역할을 인정하는 너희 모두를 함께 이끌어 주는 것이다.

 

평안히 가거라. 소중한 자녀들인 너희를 위해 나는 항상 기도할 것이며, 하느님의 눈에 인류가 속량될 수 있게 해달라는 너희의 호소에 나는 언제나 응답할 것이다. 

 

구원의 어머니

 

 

PS. 온라인 노베나 기도회 참여 방법

 

매달 둘째 주의 월요일~일요일 7일간

구원의 노베나 기도 위주

오전 11시 시작하여 15~20분 정도의 짧은 기도회입니다.

 

(오후 8시 기도방과 동일)

 

 


 

<은총의 시간: 12.8 정오부터 1시간>

 

12월 8일의 정오에 시작하는 은총의 시간 온라인기도회에 참여하실 분은 이 날 오전 11시의 구원의 노베나가 끝난 후에 동일한 기도방에 계속 계시면 성가 동영상을 감상하신 후에 정오의 은총의 시간에 참여하실 수 있습니다.

 

 
 
 

천상의 어머니께서 부탁하신 은총의 시간

 

(1) 12시 정오부터 1시까지 (완전히 1시간을 채우는 기도)

(2) 집에서나 성당 안에서 이 은총의 시간을 봉헌하는 사람은 이 시간에 온전히 집중해야 됩니다.

(3) 은총의 시간은 양팔을 벌리고 시편 51장을 세 번 읽으면서 시작합니다.

(4) 나머지 은총의 시간은 침묵 속에 하느님과 대화를 나누면서, 성체를 경배하고 예수님의 수난을 묵상하며, 묵주 기도를 바치고 자기 원하는 방법대로 하느님을 찬양하거나 즐기는 기도문을 외우며, 찬양을 부르는 등등을 할 수 있습니다.

 

역사: 복되신 어머니께서 이태리의 몬티키아리(Montichiari)에 있는 작은 성당에서 피에리나(Pierrina)수녀에게 1946년 11월 24일부터 1947년 12월 8일까지 열한 번에 걸쳐 발현하셨습니다. 첫 번째 발현에서 복되신 어머니께서는 당신이 “신비로운 장미 Mystical Rose”로 알려지기를 바란다고 피에리나 수녀에게 말씀하셨고, 전 세계의 모든 가톨릭 성당에서 12월 8일 정오에 “은총의 한 시간” 이 지켜지기를 원한다고 말씀하셨습니다. 복되신 어머니께서는 이태리 전역에 그리고 전 세계에 이 메시지가 알려지기를 원하셨습니다.

 

1947년 11월 16일 피에리나 수녀가 위대한 빛을 본 것은 영성체를 모신 후 감사기도가 끝날 때였습니다. 그 후 수녀는 ‘신비로운 장미’ 의 모습을 한 복되신 어머니의 환상을 보았습니다. 수녀는 성모님의 너무나 아름다운 미모에 깊은 감동을 받아 그분과 말을 나누기 시작하였습니다.

 

수녀는 어떤 부드러운 힘에 의해 갑자기 성모님 앞에 무릎을 꿇게 되었습니다. 복되신 어머니께서 이런 말씀을 하셨습니다. “나의 아드님께서는 불결한 죄악들 때문에 너무나 크게 마음이 상하신다. 그분께서는 이미 사람들을 파멸하기 위해 대홍수를 내릴 것을 계획하고 계신다. 그러나 내가 그분께 파멸을 보내지 마시고 자비를 베푸시기를 간청했다. 그래서 사람들이 불결의 죄악들을 회개하고 속죄하기를 부탁하기 위해 내가 발현했다.”

 

11월 22일 4시에 피에리나 수녀는 성당에 가야되는 조급한 마음에 압도되어 있었습니다. 원장 수녀와 네 명의 수녀와 몇 명의 친구들이 함께 동행했습니다. 그들이 모두 묵주기도를 바치고 있을 때 복되신 어머니께서 전과 같은 모습으로 발현하셨습니다.

 

성모님께서 또 다시 사람들이 회개할 것을 부탁하셨습니다. 그분께서 말씀하셨습니다. “회개하는 것은 매일 자진해서 우리들의 모든 십자가를 받아드리는 것에 불과하다. 아무리 작은 것이라 해도 사랑을 가지고 십자가들을 받아드려라.” 이때 성모님이 피에리나 수녀에게 12월 8일에 다시 오신다고 약속하시면서 “이것이 나의 은총의 시간이 될 것이다.”라고 말씀하셨습니다. 그 수녀가 이 은총의 시간을 대비해서 어떻게 준비해야 하는지를 여쭸습니다.

 

그 질문에 복되신 어머니께서 대답하셨습니다. “기도와 회개로 준비하여라. 양팔을 벌리고 시편51장을 세 번 읽으며 기도해라. 은총의 시간을 가지는 동안에 많은 영적 은혜들이 주어질 것이다. 가장 마음이 굳은 죄인들도 하느님의 은총으로 인하여 변화될 것이다.” 이 은총의 시간을 갖는 동안에 그것이 하느님 아버지의 뜻과 일치한다면, 성모님께 요청하는 것은 무엇이든지 (불가능한 경우일지라도) 모두 주어질 것이라는 것을 복되신 어머니께서 약속하셨습니다.

 

12월 8일 아침에 이웃 여러 동네로부터 사람들이 그 조그마한 성당에 모여들기 시작했습니다. 정오가 되어서 약 만 명의 군중이 복되신 어머니를 보려고 모여들었습니다. 지극히 부드럽고 애정 깊은 목소리로 성모님께서 [피에리나 수녀에게] 미소를 짓고 말씀하시기 시작했습니다: “나는 원죄없이 잉태되었으며 나의 사랑하는 아들 예수님의 어머니이다. 나는 내가 신비로운 장미로 알려지기를 원한다. 매년 12월 8일 12시 정오에 은총의 시간이 지켜지길원한다. 이 시간에 온전히 집중하여 기도하는 이들에게 많은 영적 은총들과 육체적 축복들이 주어질 것이다.”

 

시편 51장 (3번)

애원의 기도 : 회개의 기도(The Miserere: Prayer of Repentance)

[지휘자에게, 시편. 다윗. 그가 밧세바 (Bathsheba)와 정을 통한 뒤 예언자 나탄(Nathan)이 그에게 왔을 때]

 

1.

하느님, 당신 자애에 따라 저를 불쌍히 여기소서.

당신의 크신 자비에 따라 저의 죄악을 지워 주소서.

저의 죄에서 저를 말끔히 씻으시고

저의 잘못에서 저를 깨끗이 하소서.

저의 죄악을 제가 알고 있으며

저의 잘못이 늘 제 앞에 있습니다.

당신께, 오르지 당신께 잘못을 저지르고

당신 눈에 악한 짓을 제가 하였기에

판결을 내리시더라도 당신께서는

의로우시고 심판을 내리시더라도

당신께서는 결백하시리이다.

정녕 저는 죄 중에 태어났고

허물 중에 제 어머니가 저를 배었습니다.

그러나 당신께서는 가슴속의 진실을 기뻐하시고

남모르게 지혜를 제게 가르치십니다.

우슬초로 제 죄를 없애 주소서.

제가 깨끗해지리이다.

저를 씻어 주소서. 눈보다 더 희어지리이다.

기쁨과 즐거움을 제가 맛보게 해주소서.

당신께서 부수셨던 뼈들이 기뻐 뛰리이다.

 

2.

저의 허물에서 당신 얼굴을 가리시고

저의 모든 죄를 지워 주소서.

하느님, 깨끗한 마음을 제게 만들어 주시고

굳건한 영을 저 안에 새롭게 하소서.

당신 면전에서 저를 내치지 마시고

당신 거룩한 영을 제게서 거두지 마소서.

당신 구원의 기쁨을 제게 돌려주시고

순종의 영으로 저를 받쳐 주소서.

제가 악인들에게 당신의 길을 가르쳐

죄인들이 당신께 돌아오리이다.

죽음의 형벌에서 저를 구하소서.

 

하느님, 제 구원의 하느님.

제 혀가 당신의 의로움에 환호하오리다.

주님, 제 입술을 열어 주소서.

제 입이 당신의 찬양을 널리 전하오리다.

당신께서는 제사를 즐기지 않으시기에

제가 번제를 드려도 당신 마음에 들지 않으시리이다.

 

하느님께 맞갖은 제물은 부서진 영,

부서지고 꺾인 마음을 하느님, 당신께서는 업신여기지 않으십니다.

 

3.

당신의 호의로 시온에 선을 베푸시어

예루살렘의 성을 쌓아 주소서.

그때에 당신께서 의로운 희생 제물을,

번제와 전번제를 즐기시리아다.

그때에 사람들이 당신 제단 위에서

수소들을 봉헌하리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