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리스도 왕 대축일을 기리며> <기도회 공지 업데이트>

2021년11월21일 12시40분

 

<그리스도 왕 대축일을 기리며>

 

 

109. 나를 따르는 모든 이에게 주는 사랑의 메시지.

2011년 6월 8일 수요일 오후 9시

 

지극히 사랑하는 내 딸아, 이 메시지들을 통해 나의 호소에 귀를 기울이는 전 세계의 나의 사랑하는 추종자들의 신심이 오늘 나를 기쁘게 하는구나. 나를 거부하는 세상에서 나의 사랑하는 자녀들이 깊은 믿음을 보여 주니 기쁘다. 나를 믿는 나의 소중한 자녀들이 슬픔의 시간에 나에게 기쁨의 눈물을 가져다주는구나. 나에게 깊은 신심을 가진 이들이 없다면 나는 위로받지 못할 것이다.

 

나를 사랑하는 나의 자녀들은 이제 내 말씀을 경청해야 한다. 내가 너희를 내 팔에 안고 너희의 믿음이 얼마나 중요한지를 설명해 주마. 너희의 믿음은 내 성심속의 불꽃과 같으며, 그것은 절대 소멸하지 않는다. 그것은 때때로 깜박거리지만, 내가 이 불꽃이 계속 타오르게 하는 힘을 너희에게 불어넣어 줄 것이다. 나의 빛의 자녀들인 너희가 어둠을 집어삼키겠지만, 너희는 적그리스도와 싸우기 위해 하나로 뭉쳐야 한다.

 

사탄은 이길 수 없는데, 그건 불가능하기 때문이다

 

항상 이 중요한 사실을 이해하여라. 사기꾼(역주: 악마)인 그자는 이길 수 없고 승리하지 못할 터인데, 그건 불가능하기 때문이다. 그러므로 너희는 나의 빛과 나의 영원하신 아버지의 빛은 절대로 사그라들지 않을 것이라는 사실을 항상 받아들여야만 하는데, 그것은 꺼질 빛이 아니기 때문이다.

 

그러나 어둠이 불쌍한 영혼들을 유혹하여, 그들은 어둠 속으로 끌려갈 것이다. 그렇게 불쌍하고 잘못 인도된 자녀들이 내 성심속에 있으며, 그들은 나에게 너희만큼이나 소중하다. 나의 자녀인 너희는 어떤 가정과 마찬가지로 너희의 빗나간 형제자매들을 보살펴야 한다. 그들의 죄가 아무리 막중하다 하더라도 절대로 그들을 판단하지 마라. 그들을 도로 내게 데리고 오너라. 그들과 대화하여라. 그들이 죽을 때에 악마의 손아귀에서 구원될 수 있도록 그들을 위해 내 하느님 자비심의 기도를 바쳐라.

 

언덕 꼭대기에서 지금 외쳐라. 모든 사람에게 진리를 상기시켜 주어라. 조롱을 무시하여라. 그러나 너희가 나의 자녀들에게 내가 얼마나 그들을 사랑하는지를 설명할 때, 너희의 견해를 그들에게 강요하지 말고, 대신 하느님 아버지가 그들을 창조했다고 단순히 설명헤 주어라. 그들에게 영원한 생명의 기회를 주기 위해 그분이 그분의 독생성자인 나를 보내셨다고 그들에게 말하여라. 그러고 나서 내가 그들을 사랑하고 있으며, 하루의 시시각각 내가 그들 각자와 함께 걷고 있다고 말하여라.

 

내가 그들의 배척과 그들이 남에게 행하는 해악을 목격할 때에도, 나는 여전히 그들 곁에 있다. 그들이 내게 돌아와 나의 도움을 청하기를 바라면서 나는 그러는데, 그들이 그렇게 하면 내가 기쁨과 안도의 눈물을 흘리며 그들을 감싸안을 것이기 때문이다. 그 소중한 영혼들을 구원할 수 있도록 나를 도와 다오. 속이는 자가 그들을 내게서 뺏어가지 않게 해 다오. 그들은 너희의 가족이다. 나의 가족이기도 하다. 우리는 하나다. 잃어버린 영혼이 단 하나라도 너무 많다.

 

고맙다, 도처에 있는 나의 사랑하는 자녀들아. 내가 역사 속의 어느 다른 때보다도 지금 성령을 통해 더욱 강력한 현존으로 너희와 함께 있다는 사실을 알아라. 미래에 너희의 영광스러운 집이 될 지상의 새 낙원을 향해 내 손을 잡고 나와 함께 걸어가자구나.

 

너희의 사랑하는 구세주

자비의 왕 예수 그리스도

 

 

+ + + + +
 
 
 

<”예수님께서 인류에게” 한국 십자군기도회>

 2021.7.5 현재

 

(1) 매일 낮 기도회

 

매일 오후 3시

 

하느님의 자비심 기도 위주

 

https://zoom.us/j/96692536925

 

(2) 매일 저녁 기도회

 

매일 오후 8시

 

묵주기도와 “예수님께서 인류에게” 십자군기도 위주

 

300인 참여 가능

 

https://zoom.us/j/84359982124

 

(3) 구원의 노베나 기도회 

 

매달 둘째 주의 월요일~일요일 7일간

 

구원의 노베나 기도 위주

 

오전 11시 시작하여 15분 정도의 짧은 기도회

 

https://us02web.zoom.us/j/84359982124

 

(4) 하느님의 자비심 철야기도회 

 

목요일 밤 11시~금요일 새벽 3시

 

묵주기도, 하느님 자비심의 기도, 보속의 기도 등

 

300인 참여 가능

 

https://us02web.zoom.us/j/87260281694 

 

 

<한국십자군기도회의 기도 계획 ㅡ 추가>

2021.11.21 현재

 

1. 백신 독성물질로부터의 치유를 위한 예수성혈9일기도

 

매일 오후 3시 하느님 자비심의 기도회 때 하느님 자비심의 기도를 바친 후에 성 미카엘 대천사 원문 기도와 구마기도를 바치고 있습니다. 그리고 매달 셋째 주 토요일부터 9일 동안엔 “백신 독성물질로부터의 치유를 위한 예수성혈9일기도”를 바치겠다고 전에 공지한 바가 있지만, 어제 11월 20일의 처음 맞이하는 11월의 셋째 주 토요일엔 공지를 다시 하지 않은 채 이 9일기도를 시작했습니다. 그래서 오늘 11월 21일 주일 오후 3시 기도회에서 이 9일기도를 다시 시작하려고 하니, 관심 있으신 분들은 많이 참여해 주시기 바랍니다.

 

2. 연옥 영혼을 위한 십자가의 길

 
위령성월인 11월 중에는 철야기도회 때마다 “연옥 영혼을 위한 십자가의 길을 바칩니다. 그 외의 다른 달에는 매달 셋째 주 철야기도회 때 연옥 영혼을 위한 십자가의 길을 바치겠습니다.

 

PS. 백신 독성물질로부터의 치유를 위한 예수성혈9일기도

 

오후 3시의 이 9일기도에 참여하기 힘든 분들은 아래의 자료를 사용하여 개인적으로 바치고, 가능한 한 온라인기도회에 참여하여 함께 기도하시길 바랍니다.

 

“백신 독성물질로부터의 치유를 위한 예수성혈9일기도” 기도문 파일:

백신 독성물질로부터의 치유를 위한 예수성혈9일기도.pdf (101107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