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원의 노베나- 수정>

2021년05월02일 18시41분

<구원의 노베나>

 

 

982. 구원의 어머니: 나는 너희가 이제 구원의 노베나를 시작하기를 바란다.

2013년 12월 1일 주일 오후 4시 12분

 

얘야, 나는 태양을 입은 여인이며, 이 세상에서 하느님의 빛을 나타내는 것은 바로 이 태양이다. 태양이 없이는, 빛도 없다. 빛이 없이는, 생명도 없다. 하느님 없이는 죽음만 있게 될 것이다.

 

구원의 어머니로서의 나의 역할은 내 아들이 그분의 마지막 사명을 행하시는 것을 돕고 모든 영혼들을 구원하시려는 그분의 아버지의 계약을 완수하기 위한 그분의 마지막 계획에서 그분을 도와드리는 것으로서, 나는 그분이 그토록 갈망하시는 영혼들을 그분께 데려가기 위해 나의 전력을 다할 것이라는 것을 의미한다.

 

나는 하늘의 여왕으로서 뿐만 아니라 이스라엘의 열두 지파의 여왕으로 임명되었음을 밝히고 싶구나. 열두 민족들은 새 예루살렘에서 다스리게 될 것이다. 나의 천상 대관식 때 나의 사랑하는 아들 예수 그리스도께서 내 머리에 씌어주신 나의 왕관에 있는 열두 개의 별들은 이 예언을 상징하는 것이다. 이 각각의 별들은 최후의 심판 날에 나타날 열두 국가를 표시한다.

 

오늘날 세상에 살고 있으며 하느님의 빛 속에 머물러 있는 이들은 물론이고, 죽은 이들 가운데에서 일으켜질 이들을 포함하는 모든 영혼들은 새 하늘과 새 땅으로 옮겨질 것이다. 그들은 내 아들과 일치하여 하나가 될 것이며, 내 아들이 죽은 이들 가운데서 부활하셨을 때와 같이 완전한 육신과 영혼으로 부활하게 될 것이다.

 

이러한 완벽한 상태는 하느님이 주시는 가장 위대한 선물이며 그분이 얼마나 자비로우신지를 증명하는 것이다. 이것이 바로 내 아들이 십자가상에서 고난을 겪으면서 약속하신 구원이다. 그리고 인류에 대한 그분의 위대한 사랑 때문에, 그분은 각 영혼과, 특히 그분이 잃어버린 영혼들을 구원하기를 원하신다.

 

모든 영혼들이 지옥 불에서 면제될 수 있도록, 나는 이제 너희 모두에게 내 아들이 축복하신 특별한 선물을 준다. 죄가 아무리 중해도 내 아들은 모든 사람이 구원받기를 갈망하신다.

 

나는 지금 너희가 구원의 노베나를 시작하기를 바란다. 너희는 이 기도를 즉시 시작해야 하며, 세상이 끝날 때까지 내가 지시한 대로 계속 바쳐야 한다.

 

너희는 이 기도를 매달 어떤 주이건 월요일부터 시작하여 7일 동안 계속 아침마다 바쳐야 한다. 그리고 7일 동안 이 기도를 매일 세 번 바쳐야 하며, 그 날들 중에 하루는 단식을 해야 한다.

 

단식을 할 때에는, 하루에 한 번만 주된 식사를 하고 다른 두 번은 빵과 물만 섭취할 것이 요구된다.

 

이것이 바로 너희가 7일 동안 매일 바쳐야 할 기도이다.

 

십자군기도(130) 구원의 노베나 기도:

 

저의 사랑하는 구원의 어머니, 어머니의 아들 예수 그리스도의 자비를 통해 모든 영혼에게 영원한 구원의 선물을 얻어 주소서.

어머니의 중재를 통해 모든 영혼이 사탄의 속박에서 해방될 수 있도록 기도해 주시기를 간청하나이다.

어머니의 아들을 거부하고, 무관심으로 상처를 입히며, 거짓 교리와 거짓 신들을 숭배하는 영혼들에게 자비와 용서를 베풀어 주시도록 어머니의 아들께 부디 청해 주소서.

어머니의 도움을 가장 필요로 하는 영혼들의 마음을 열기 위한 은총을 간구해 주시기를 사랑하는 어머니께 애원하나이다. 아멘.

 

예수 그리스도인 내 아들의 인류를 위한 계획에서 내가 그분을 도와드리겠다는 나의 약속은 다름이 아니라, 온 세상이 너희의 구세주요 구속주이신 예수 그리스도와 일치하여 하나가 될 수 있도록 하기 위해, 모든 은총의 중재자요 공동구속자로서의 나의 역할을 인정하는 너희 모두를 함께 이끌어 주는 것이다.

 

평안히 가거라. 소중한 자녀들인 너희를 위해 나는 항상 기도할 것이며, 하느님의 눈에 인류가 구속될 수 있도록 해달라는 너희의 호소에 나는 언제나 응답할 것이다.

 

너희의 어머니

(진리의 책)

 

 

PS 1. 온라인 노베나 기도회 참여 방법

 

한국은 베트남, 필리핀, 중국, 인도 등의 국가와 함께 매달 첫째 주에 구원의 노베나를 바칠 예정이며, 이 온라인 노베나에 동참하실 분은 아래 링크를 통해 한 번만 등록하시길 바랍니다. 등록 후 받으시는 이메일 안에 노베나 기도회 참여 링크가 포함되어 있으니 이 참여 링크를 통해 기도회에 동참하시면 됩니다.

 

https://bit.ly/NovenaofSalvation1Wk9am

 

 

PS 2. 구원의 노베나 기도회에서 사용될 수정된 기도문 파일 (다운로드하세요)

 
 
 

PS 3. "예수님께서 인류에게" 십자군기도회 본부의 공지

 

친애하는 우리 주 예수 그리스도의 친구들께,

 

친애하는 “예수님께서 인류에게” 십자군기도 전사들께,

 

하나의 단합된 “예수님께서 인류에게” 세계 선교사명의 일원으로서 우리는 5월에 구원의 노베나를 바칠 예정입니다. 우리의 목표는 세계의 방방곡곡에서 구원의 노베나를 5월 3일 월요일부터 시작하여 한 달 내내 바치는 것입니다. 이 구원의 달 노베나는 다가오는 6월 4일의 우리 구원의 어머니 축일을 위한 한 달간의 준비입니다.

 

세계의 방방곡곡에서 구원의 노베나를 바치겠다는 이 목표를 달성하기 위하여, 우리는 전 세계, 즉 현재 Zoom 기도회가 활성화된 모든 국가들을 4개의 지역으로 나누었습니다. 그리하여 각 지역에 해당하는 국가들이 다음과 같이 일주일 동안 구원의 노베나를 기도할 것입니다. 첫 번째 그룹의 국가들은 첫째 주, 두 번째 그룹은 둘째 주, 세 번째 그룹은 셋째 주, 그리고 네 번째 그룹은 넷째 주에 각각 노베나를 기도할 것입니다.

 

우리는 7일 동안 매일 아침마다 세 번씩 구원의 노베나를 기도하도록 요청받았습니다. 그리고 우리 구원의 어머니께서는 우리에게 7일 중 하루 단식하라고 요구하십니다. 단식을 할 때에는, 하루에 한 번만 주된 식사를 하시고 다른 두 번은 빵과 물만 섭취하면 됩니다.

 

우리는 물론 우리 각자 나름대로 이 노베나를 바칠 수 있습니다. 하지만 이것을 Zoom을 통해 모두 함께 바침으로써 “예수님께서 인류에게” 나머지 가족들과 단합할 것을 권장합니다. 우리의 코디네이터들이 7일 동안, 4개 지역 각각에 대해 매일 Zoom 기도회를 조직할 것입니다. 기도회는 10분쯤 걸릴 것입니다.

 

 

첫째 주에 대한 계획과 여기에 포함된 국가들은 아래와 같습니다.

 

 

2 주부터 4 주까지의 계획은 별도로 공고하겠습니다.

 

구원의 어머니, 우리를 위해 빌어 주소서.

 

“예수님께서 인류에게” 세계 기도회 본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