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너희의 기도단체들을 혼란스럽게 하기 위해 모든 짓이 행해질 것이다>

2022년10월15일 18시21분

 

예수님께서 인류에게” 글로벌 뉴스레터

 

 

제목: 남은 군대의 강화와 일치를 위한 “예수님께서 인류에게” 세계 20분 십자군기도회 - 2022년 10월 15일 오후 10시 (한국 시간)

 

여기에서 등록하십시오:  https://bit.ly/JTMGlobal15October2022

 

친애하는 남은 군대 용사께,

 

하느님의 평화가 여러분과 함께!

 

한국 시간으로 10월 15일 토요일 오후 10시에 개최되는 “예수님께서 인류에게” 세계 20분 십자군기도회에 여러분을 초대합니다.

 

영혼들을 위한 전투가 격렬해짐에 따라, 원수는 남은 군대를 공격하여 신자들 사이에 혼란을 일으키고 분열을 일으켜 남은 군대를 약화시키고 파괴하고 있습니다.

 

구원의 어머니와 함께 하나의 ‘예수님께서 인류에게’ 세계 가족으로서 우리의 마음을 일치시켜, 이 구원의 선교사명의 결합과 힘을 얻기 위하여 우리의 기도와 희생을 바칩시다.

 

이 세계 20분 십자군기도회는 영어로 진행됩니다. 다음의 언어로 실시간  번역이 제공됩니다: 알바니아어, 광둥어/전통어, 프랑스어, 독일어, 한국어, 포르투갈어, 스페인어, 네덜란드어, 크로아티아어, 인도네시아어, 우크라이나어/러시아어. 귀하의 언어가 포함되어 있지 않더라도 오십시오. 우리는 여러분과 함께 기도 프로그램을 공유 할 것입니다.

 

우리 모두가 하느님의 은총을 통해 이 구원의 선교사업 안에서 굳건하고 결합될 수 있는 힘을 얻을 수 있도록, 모든 남은 이들과 이 정보를 나누고 그들을 초대하여 이 20분간의 세계 십자군기도회에 모두 참여합시다.

 

예수님, 저희는 당신께 의탁하나이다!

 

JTM 글로벌

 

 

+ + + + +

 

 
 
<위의 세계 기도회에서 사용된 천상 메시지>
 

677. 너희의 기도단체들을 혼란스럽게 하기 위해 모든 짓이 행해질 것이다.

2013년 1월 17일 목요일 오후 11시 17분

 

지극히 사랑하는 내 딸아, 성령의 불이 나의 기도단체들 사이에서 격렬해졌으며, 그것들은 이제 전 세계로 퍼져 천 배로 늘어날 것이다. 이 단체들에게 주어진 은총이 내가 의도한 대로 그것들이 빨리 자리를 잡고 성장할 수 있게 해 줄 것이다.

 

진리의 불이 지구를 에워싸고 있으니, 어둠도 안개처럼 짙게 깔릴 것이다. 악마와 그 마귀들은 내게서 그들을 빼앗아 가기 위해 가능한 한 많은 사람들을 괴롭힐 것이다. 나는 그자가 그렇게 하도록 내버려 둘 수가 없다.

 

사탄에 의해 그들에게 주입된 거짓말에 기꺼이 굴복하는 이 불쌍한 영혼들과 떨어지는 고통은 내가 견디기에 매우 힘들다. 하지만 너희들 중 많은 사람들에게 이렇게 보이지 않을 수도 있지만, 그 무엇도 하느님의 말씀을 막을 수 없다.

 

나는 기도하라는 나의 부름에 응답하는 영혼들을 통해 나의 권능으로 사랑을 퍼뜨릴 것이다. 그들이 나에게 그들의 자유의지를 포기할 때, 나는 그들을 하느님의 사랑으로 끌어당기는 데 필요한 일을 행할 수 있다.

 

이 사랑은 한동안 그들의 삶에서 사라졌다. 내가 그들에게 이 위안을 가져다주기 전에, 그들은 마음속으로 느꼈던 공허함을 그제서야 인식할 것이다. 그들에게 결핍되었던 그 위안은 영혼의 평온함이며, 그것은 오직 내게서만 올 수 있다.

 

내게로 오면, 문제가 되는 모든 것을 볼 수 있도록 내가 도와주마. 죽음이 더 이상 존재하지 않을 너희의 새로운 생명을 위해 내가 너희를 준비시킬 수 있도록 모든 민족을 불러 나의 가족을 하나로 모으고 있으니, 지금 나의 목소리에 귀를 기울여라.

 

육체와 영혼의 죽음은 나의 새 낙원에서는 존재하지 않을 것이다. 죽음은 끝날 것이다. 나의 새 낙원이 준비되었으며, 그것은 오늘날 세상에 살아 있는 하나하나의 영혼으로 채워져야 한다. 이것이 나의 큰 소망이다.

 

나를 따르는 자들에게 이르건대, 너희는 나의 부름에 대한 너희의 응답 때문에 맞닥뜨려야만

할 끔찍한 시련에 지금 당장 대비해야 한다. 너희의 기도단체들을 혼란스럽게 하기 위해 모든 짓이 행해질 것이다. 예를 들면, 많은 사제들이 기도단체들을 중단시키려고 애쓸 것이다.

 

너희는 그 모임에 참석하지 말라는 말을 들을 것이다. 너희는 그것들은 승인되지 않았다는 말을 듣게 될 것이다. 너희는 나의 기도문들이 악령으로부터 왔다는 말을 듣게 될 것이다. 온갖 핑계가 너희에게 주어질 것이며, 그 모두는 단지 나의 일이 행해지지 못하도록 하기 위한 것이다.

 

평화 가운데 협조하며 일하도록 너희에게 촉구한다. 이 일을 중단시키기 위한 의견의 차이를 허락하지 마라. 내가 말한 바와 같이, 십자군 기도들이 세계적으로 퍼지지 않도록 하기 위해, 지금은 사탄이 너희 모두들 사이애 쐐기를 박으려고 노력할 때이다.

 

'예수님께서 인류에게' 기도단체들은 모든 곳에서 설립되어야 한다. 이 기도단체들은 지상의 나의 남은 군대의 설립과 협력에 있어서 필수적인 역할을 하게 될 것이다. 너희는 사랑과 화합 속에서 긴밀히 일해야 하며, 내 딸 마리아(역주: 마리아 천주자비)와 연락을 유지해야 한다.

 

내가 그녀에게 가능하면 너희를 인도하는 것을 도우라고 지시했다. 내가 그녀에게 한 무리의 사람들을 보냈으며, 그들은 세계의 여러 지역에서 기도단체들을 조직할 것이다, 너희는 너희 자신의 지역에 각자 초점을 맞추어야 하며 서로 연계해야 한다. 지역들이 관리되어야 하는 방식과 내가 원하는 형태에 관해서는, 내가 마리아에게 지시할 것이다.

 

그들이 나의 지시에 동의할 때, 내가 각 기도단체를 축복할 것이다. 나는 성직자들의 참여와 사용될 기도책들이 필요하다. 마리아가 무엇이 곧 기대되는 지 너희에게 알려줄 것이다.

 

다른 것과 같지 않게, 이 세계적인 선교사업을 준비하여라. 그것은 영혼들을 구원하기 위한 마지막 사명이며, 이 여정의 각 단계마다 예수 그리스도인 내가 지시한다. 그러니 나를 온전히 신뢰할 것을 요청한다.

 

한껏 기뻐할진대, 너희는 세계 역사상 가장 중요한 시기에 이 역할을 부여받았으니 복되도다. 이 일로 너희는 내게서 많은 선물을 받을 터인데, 내가 영혼들을 구원하기 위해 너희의 도움이 필요하기 때문이다,

 

“예수께서 인류에게”십자군기도단체가 설립되고 있는 각 지역의 단체들에게 내가 보호의 축복을 내려 주마. 나의 사랑, 나의 축복, 나의 사랑하는 제자들아, 너희가 이때 나에게 평화와 사랑과 위안을 가져다주는구나.

 

너희의 사랑하는 예수

 

 

botmission.org/

fatherofloveandmercy.wordpress.com/

www.internetgebetskreis.com/k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