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순절 피정 -- 착하고 충실한 종: 3월 17일 18일>

2024년03월12일 04시22분

<사순절 피정 -- 착하고 충실한 종:  3월 17일 18일>

 

 

 

찬미 예수님! 찬미 성모님!

 

기도 전사 여러분,

 

2024년의 사순 시기에 여러분을 매우 중요한 진리의 책 사순절 피정에 초대합니다. 이 피정의 주제는 “착하고 충실한 종” 이며, 우리는 진리의 책으로부터 구원의 선교사업을 수행하기 위한 영적 성장과 육적 준비를 위한 절제, 신중함, 정의, 인내의 미덕을 배울 것입니다.

 

이 사순절 피정은 3월 17일 일요일과 18일 월요일 오후 8시(한국 시간)에 온라인으로 진행되며, 참여 링크는 다음과 같습니다.

 

첫째 날:  https://bit.ly/DAY1-KoreaLentenRetreat17MAR2024

웨비나 ID 895 8925 1247

 

둘째 날:  https://bit.ly/DAY2-KoreaLentenRetreat18MAR2024

웨비나 ID  835 4917 0220

 

예수님은 2010년의 첫 번째 메시지에서 세상을 위한 마지막 구원의 선교사업에서 강한 전사가 되고, 대경고와 그분의 재림을 위해 우리 영혼을 준비하는 영적 여정의 중요성을 설명하셨습니다.

 

이번 사순절 피정에서는 절제, 신중함, 정의, 굳건함의 네 가지 기본 덕목에 대해 배우며 영적 성장의 여정을 떠날 것입니다. 진리의 책 메시지의 맥락에서, 우리는 예수님께서 '영적 완벽에 이르는 계단'이라고 부르시는 길에서 이러한 덕목을 습득하고 실천하기 위해 노력하는 것이 얼마나 중요한지 배울 것입니다.

 

예수님은 2010년 11월 24일자 진리의 책 메시지에서 다음과 같이 말씀하셨습니다:

 

“…각 계단은 너희가 너희의 영혼을 내 아버지의 낙원에 들어가는 데 요구되는 영적 완벽으로 올라가기 위해 필요한 은총을 얻기 위해서 어떤 교훈을 경험해야 하는지에 대한 새로운 계시를 나타낸다.”

 

이 피정에서는 진리의 책에 언급된 영적 및 육적 준비 사항에 대한 요약이 제공됩니다. 진리의 책은 마지막 시대의 시련을 헤쳐나가는 데 필요한 모든 지침을 제공합니다. 여기에는 현재 세상과 교회에서 일어나고 있는 대환난과 앞으로 다가올 대경고와 대경고에 뒤따를 징벌의 시기가 포함됩니다.

 

이번 사순절 피정은 구원의 마지막 선교사업에서 그리스도를 위해 강하고 집중력 있고 덕을 갖춘 군인이 되기 위한 필수적인 도구를 제공할 것입니다. 핵심 덕목, 진리의 책 메시지와 성경을 공부함으로써, 우리 자신을 육적으로나 영적으로 준비시키고, 우리를 둘러싸고 있는 혼돈과 혼란의 시대에 마귀의 끊임없는 유혹과 방해에 저항하며, 예수님과 함께 영생으로 가는 올바른 길에 관해 배우게 될 것입니다. 예수님은 2013년 5월 10일자 진리의 책 메시지에서 다음과 같이 말씀하셨습니다:

 

“…나의 소망은 나의 추종자들이 이제 길고 힘든 등반이 될 영적 완벽을 향한 사다리를 오를 준비를 하는 것이다. 진리의 책에 담긴 나의 목소리에 의해 분별력의 은사로 축복을 받은 사람들은 나에게 의무가 있다.

 

이것이 너희가 해야 할 일이다. 지금 내가 지상에서 나의 남은 군대를 만들고 있으니, 내가 너희에게 준 선물을 이용하여, 너희에게 필요한 영적 완벽을 위해 준비하여라. 너희의 책임은 너무 약하고, 너무 교만하고, 너무 완고하여 나의 자비의 손길을 받아들이지 못하는 사람들을 돕는 것이다.

 

나는 너희를 통해 나의 자비를 받을 자격이 없는 이들을 포함한 모든 영혼에게 나의 영광속에 영원히 사는 데 필요한 구원을 부여할 수 있게 될 것이다…”

 

이 피정의 목적은 우리 주 예수 그리스도의 재림을 위해 우리 자신과 다른 사람들을 계속 준비시키는 데 있어 미덕을 통한 이성의 사용의 중요성에 대한 지혜와 이해를 얻는 것입니다. 우리가 이 구원의 선교사업에서 예수님 뒤에 머물고, 예수님의 남은 군대의 일원으로서 모든 인류를 구원하시는 것을 돕기 위해 사탄과의 전투에서 맞서 싸우면, 우리가 예수님의 재림 때 주님 앞에 서면 주님께서는 우리 각자에게 이렇게 말씀하실 것입니다;

 

“착하고 충실한 종아, 수고했다.“

 

“예수님께서 인류에게” 한국십자군기도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