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모님의 마지막 호칭 구원의 어머니와 세계 세미나 공지>

2022년01월14일 17시25분

<성모님의 마지막 호칭 구원의 어머니>

 

499. 동정 마리아: 천국으로부터 받은 나의 마지막 호칭인 구원의 어머니로 내가 너희를 돕게 해 다오.

2012년 7월 23일 월요일 오후 4시 36분

 

얘야, 여러모로 모든 민족을 뒤덮고 있는 눈물의 골짜기는 여러 차례 예고되었다. 그렇지만 그들은 내가 수세기에 걸쳐 시현자들에게 준 경고에 귀를 기울이지 않았다.

 

끝없는 세상을 다스리러 다시 오실 것이라고 말씀하신 주님의 약속을 아는 자들 중 일부는 징조를 알아차릴 수 있다. (하지만) 대부분의 사람들은 복음을 모르기 때문에 알아차리지 못할 것이다.

 

자녀들아, 이 시대는 매우 어렵고 혼란스럽다. 너희의 사랑하는 어머니인 나는, 너희가 나에게 청하기만 하면, 사탄에 맞서 너희에게 보호를 제공할 수 있다. 나는 사탄을 짓부술 힘을 부여받았다. 만약 너희가 내 도움을 청한다면, 내가 너희의 괴로움을 완화시켜 줄 수가 있다.

 

얘야, 사탄의 영향력은 너희 중에서 눈을 뜨고 있는 많은 이들에게 분명해지고 있다. 사탄의 사악함은 하느님의 자녀들 중 많은 사람들에게서 드러났다.

 

살인, 무분별한 죽임, 전쟁, 탐욕, 박해, 부도덕이 모세에 의해 전해진 하느님의 모든 계명을 깨뜨리고 있으며, 너희는 모두 이것을 볼 수가 있다. 신앙이 거의 없으며 그것이 무슨 상관이냐고 말하는 자들에게 이르건대, 너희는 사탄이 너희의 영혼에 가하는 피해를 알아야 한다.

 

사탄은 치유하기 힘든 질병과 같다. 일단 사탄이 너희를 움켜잡으면, 어떤 종류의 치유가 충분하지 않도록 하기 위해 먼저 것보다 훨씬 더 심한 다른 질병으로 이끌고 간다. 사탄은 영혼, 마음, 육체에 아주 신속하게 독을 주입하기 때문에, 스스로 빠져 나오기가 몹시 힘들다.

 

자녀들아, 너희는 사탄이 얼마나 강하며 앙심을 품고 있는지를 인식하지 못한다. 일단 사탄이 한 영혼을 오염시키면, 사탄은 그 영혼이 거의 실신하도록 하기 위해 그를 그냥 내버려 두지 않을 것이다. 어떤 경우 이 영혼들은 더 이상 그들 자신의 충동을 억제하지 못한다.

 

하느님의 모든 자녀들의 어머니로서, 나는 너희의 영혼을 구하는 것을 도와줄 힘을 갖고 있다. 천국으로부터 받은 나의 마지막 호칭인 구원의 어머니로 내가 너희를 돕게 해 다오.

 

너희는 보호를 위해 나의 거룩한 묵주기도를 매일 바쳐야 하며, 그러면 사탄은 너희와 너희의 사랑하는 이들을 내버려 두고 떠날 것이다. 이 기도를 절대 과소평가하지 말진대, 너희가 그것을 바치자마자 사탄의 힘이 줄어들 것이기 때문이다.

 

자녀들아, 내 아들 예수님께 간청하면 하느님께서 이 시대를 견뎌낼 힘을 너희에게 하사하실 것이다. 사탄으로부터의 보호를 위헤 너희가 바쳐야만 하는 십자군기도가 여기 있다.

 

십자군기도 (68) 사탄의 영향으로부터 저를 지켜 주소서

 

오, 하느님의 어머니, 구원의 어머니시여, 성모님의 지극히 거룩한 망토로 저를 감싸주시어, 사탄과 그 마귀들의 영향으로부터 제 가족을 보호하소서.

성모님의 사랑하시는 아들 예수 그리스도의 신성한 자비를 항상 신뢰할 수 있도록 저를 도와주소서.

예수님께 대한 사랑을 지탱할 수 있게 해주시고, 아무리 많은 유혹이 앞에 놓이더라도 제가 절대로 주님의 가르침의 진리를 떠나 방황하지 않게 해주소서. 아멘.

 

악마로부터의 보호를 위해 언제나 기도하고, 기도하며, 또 기도해야 하는데, 악마는 너희의

삶에 끔찍한 상처와 해악과 비참함을 야기시키기 때문이다. 너희가 청하지 않으면, 이 은총들을 받을 수가 없다.

 

너희의 어머니인 나를 항상 신뢰할진대, 내 아드님께서 하느님의 모든 자녀들의 영혼을 구하시는 것을 도와드리는 것이 나의 역할이기 때문이다.

 

너희의 사랑하는 어머니

지상의 여왕

구원의 어머니

 

 

 
<"예수님께서 인류에게" 세계 세미나 공지>
 

 

우리 주 예수 그리스도 안에 계신 친애하는 친구분들께.

 

우리 주 예수 그리스도의 재림에 이르는 전 세계적 대환난의 이 마지막 시기에 세상은 하느님의 사랑과 자비로 인해 회개, 구원, 보호의 위대한 선물을 가져다주는 강력한 메달을 받았습니다.

 

예전에 천국에서 온 어떤 선물보다도 더욱 강력한 구원의 메달이 진리의 책에서 구원의 어머니 동정 마리아를 통해 주어졌습니다.

 

구원의 어머니는 2014년 6월 4일자 메시지에서 다음과 같이 말씀하십니다:

“구원의 메달은 아드님이 하느님의 모든 자녀들에 대해 가지고 계신 사랑 때문에 천국에서 세상에 하사하신 특별한 선물이다. 나의 영원하신 아버지의 명령에 의해 내게 주어진 권능을 통해, 이 메달은 수십억의 영혼들의 구원을 책임질 것이다. 이것은 가능한데, 영혼이 열린 마음으로 메달을 받아들이면 회개할 것이기 때문이다.”

 

1시간 동안 진행되는 글로벌 세미나에 참석해 주시기 바랍니다. 그러면 이 세미나에서 우리는 구원의 메달의 중요성과 그것이 어떻게 전 인류를 위한 회개와 보호의 선물인지를 배우게 될 것입니다.

 

이 글로벌 세미나에 대한 다음의 등록 링크를 여러분의 친구, 가족, 동료, 친지를 포함한 모든 이들과 공유해 주시기 바랍니다.

  • 2022년 1월 15일 토요일 오후 9시 싱가포르 시간 (오후 10시 한국 시간)
  • 구원의 메달: 전 세계를 위한 회개의 선물
  • 등록 링크를 공유하세요: https://bit.ly/JTMGlobalJanuary15

이 글로벌 세미나는 영어로 진행되겠지만, 다른 언어로 실시간 번역될 것입니다: 중국어, 독일어, 불어, 우크라이나어, 포르투갈어, 스페인어, 한국어, 폴란드어, 헝가리어, 광둥어, 알바니아어, 루마니아어.

 

함께 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예수님께서 인류에게 글로벌

 
 

+ + + + +

 

 

PS 1. 지상낙원 관련 천상 메시지 발췌

  • 내 아드님은 너희 모두가 새 지상낙원에서 그분과 합류할 수 있도록 그분의 모든 자녀들을 불러 모으기 위해 올 준비를 하고 계신다. 순수하고 겸손한 영혼들만 그곳에 들어갈 수 있다. (성모님, 2012년 2월 5일)
  • 많은 사람들은 나의 재림이 세상의 종말이 왔다는 것을 의미한다고 믿는다. 그것은 그렇지 않다, 대신에 그것은 이 세상에서 말할 수 없는 비참함을 야기한 사탄과 그자의 추종자들이 1,000 년 동안 땅에서 추방될 그 마지막 때를 의미한다. 내가 약속했던 이 새로운 낙원은 하늘과 땅이 하나가 될 때 생겨날 것이다. 내가 나의 모든 독실한 추종자들에게 가져다주는 이 새로운 삶은 사랑과 영광의 삶이다. (예수님, 2011년 5월 20일)
  • 나의 영광스러운 재림을 기다리고 있어라. 그들의 마음속에 두려움을 갖는 자들을 위해서 기도하여라. 나를 두려워하지 마라. 이 위대한 사건을 너희 마음 안에 사랑과 겸손을 지닌 채 기다리고 있어라. (예수님, 2011년 10월 17일)
  • 너의 마음을 열고 나의 말씀을 받아들여라. 다음과 같이 나에게 청함으로써 너의 영혼 속에서 나를 느껴라. “예수님, 진정 당신이시라면, 저의 영혼을 당신 사랑의 징표로 넘치게 하시어 제가 당신이 누구이신지 알아차리게 하소서. 제가 거짓말에 속아 넘어가도록 내버려 두지 마소서. 그 대신 진리와 예수님의 새로운 지상낙원으로 이르는 길을 알아차릴 수 있도록 제 눈을 열어주시고 당신의 자비를 제게 보여주소서.” (예수님, 2011년 8월 15일)
  • 때가 되면 너와 너의 가족들은 눈 깜박할 사이에 나와 함께 하늘로 들어 올려질 것이다. 그런 다음 천국과 땅이 하나가 될 때 너희는 영원한 생명의 선물을 부여받을 것이다. 이것이 바로 새 낙원의 의미다. 그것은 나를 따르는 모든 이에게 위대한 영광과 사랑과 완벽의 시간이 될 것이다. (예수님, 2010년 11월 15일)
  • 눈 깜짝할 사이에 모든 것이 끝장나고, 예정되었던 바와 같이 새로운 시작 즉 지상에 새로운 세상이 있게 되리라. 영원한 세계가. (예수님, 2014년 11월 29일)
  • 내가 너희에게 가장 완벽한 미래를 제시한다. 너희는 이 낙원을 거부해서는 안 된다. 이것은 너희의 상속 재산이기 때문이다, 너희 중에서 과연 얼마나 많은 이가 세상의 큰 재산인 이 상속을 거부하겠느냐? 극소수일 것이다. 이 선물에 등을 돌리는 실수를 저지르지 마라. (성부님, 2012년 11월 22)
  •  

botmission.org/

fatherofloveandmercy.wordpress.com/

www.internetgebetskreis.com/ko/

 

 

PS 2. 매일 묵주기도 15단 이상을 바치는 100명 이상만 있어도 그 국가는 구원될 수 있다고 구원의 어머니께서 말씀하셨습니다. 우리나라를 구원하기 위해 이 말씀을 따를 수 있는 분들은  아래 이메일로 연락주시갈 바랍니다. 
 
김 스테파노
holylove333@gmail.com 

 

 

 
<”예수님께서 인류에게” 한국 십자군기도회 공식 기도방>
 2022.1.15 현재


(1) 매일 낮 기도회

매일 오후 3시

하느님의 자비심 기도 위주
 
https://zoom.us/j/96692536925
 
(2) 매일 저녁 기도회

매일 오후 8시

묵주기도와 “예수님께서 인류에게” 십자군기도 위주

300인 참여 가능
 
https://zoom.us/j/84359982124
 
(3) 구원의 노베나 기도회 

매달 둘째 주의 월요일~일요일 7일간

구원의 노베나 기도 위주

오전 11시 시작하여 15분 정도의 짧은 기도회
 
https://us02web.zoom.us/j/84359982124
 
(4) 하느님의 자비심 철야기도회 

목요일 밤 11시~금요일 새벽 3시

묵주기도, 하느님 자비심의 기도, 보속의 기도,  온라인 성체 조배 등

300인 참여 가능
 
https://us02web.zoom.us/j/87260281694

 

 

<"예수님께서 인류에게" 세계 세미나 공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