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환시자들에 대한 성교회와 천상의 경고> <성체의 중요성, 미사성제의 중단과 요한묵시록에 관한 천상 메시지>

2022년07월16일 22시45분

 

<환시자들에 대한 성교회의 경고>

 

[가톨릭교리서 65항]

하느님께서는 당신의 ‘말씀’ 안에서 모든 것을 말씀하셨다

65 “하느님께서 예전에는 예언자들을 통하여 여러 번에 걸쳐 여러 가지 방식으로 조상들에게 말씀하셨지만, 이 마지막 때에는 아드님을 통하여 우리에게 말씀하셨습니다”(히브 1,1-2). 사람이 되신, 하느님의 아들 그리스도께서는 아버지의 완전하고 결정적인 유일한 ‘말씀’이시다. 성부께서는 모든 것을 그분 안에서 말씀하셨고, 그 말씀 외에 다른 말씀은 없다. 십자가의 요한 성인은 많은 사람의 뒤를 이어 이러한 사실을 히브리서 1장 1-2절의 주석을 통해 명쾌하게 설명한다.

하느님께서는 당신의 유일한 ‘말씀’이신 아들을 우리에게 주셨으므로 우리에게 주실 다른 말씀은 없습니다. 당신 아드님 전체를 우리에게 주심으로써, 예언자들에게는 부분적으로 말씀하셨던 것들을 당신 아드님 안에서는 전부 말씀하셨습니다.……하느님께서는 이 유일한 말씀 안에서 모든 것을 동시에 그리고 단 한 번에 말씀하신 것입니다. 바로 이 때문에, 지금 다시 그분께 문의한다든지 또는 어떤 환시나 계시를 바란다면, 그것은 오로지 그리스도께 눈을 돌리지 않고 그분과는 다른 것이나 어떤 새로운 것을 추구하는 것이므로, 어리석은 일일 뿐 아니라 하느님을 욕되게 하는 일이기도 합니다.

 

[가톨릭교리서 2116항]

점과 마술

2116 모든 형태의 점(占)을 물리쳐야 한다. 사탄이나 마귀들에게 의뢰하는 것, 죽은 자를 불러내는 것, 미래를 ‘꿰뚫어 본다’고 하는 그릇된 추측 등이 그러한 예이다.45) 탄생 별자리를 믿는 것, 점성술, 손금, 전조(前兆)와 운명에 대한 해석, 환시 현상, 점쟁이(무당)에게 물어보는 일 등에는 시간과 역사, 나아가서는 인간까지 지배하는 능력을 갖고자 하는 욕망이 감추어져 있으며, 신비로운 능력들을 장악하고자 하는 욕망 또한 숨겨져 있는 것이다. 이러한 행동들은 우리가 당연히 하느님 한 분께만 드려야 하는, 사랑의 경외심이 포함된 영예와 존경을 거스르는 것이다.

 

 

<환시자들에 대한 천상의 경고>

-- 진리의 책 발췌 --

 

나의 가르침은 절대 변하지 않는다는 것을 명심하여라. 내가 현대적인 방식으로 소통하기 위해 오늘날 어떤 언어를 사용하든 상관없이 진리는 손상되지 않고 그대로 남아 있다. 내게서 메시지를 받고 있다고 주장하며 자신들은 고대 언어나 성경 발췌문을 사용한다는 시현자들이나 환시자들을 경계할진대, 이것이 내가 오늘날 인류와 소통하는 방법이 아니기 때문이다. 내가 왜 그렇게 하겠느냐? 그렇게 한다면 내가 새로운 세대, 즉 내 아버지의 거룩한 책에 담긴 언어를 모르는 자들을 소외시키는 것이 되지 않겠느냐? 나의 지극히 거룩한 말씀을 전달할 때, 나의 자녀들아, 단순함이 그 열쇠이다. 다른 이들에게 나의 현존의 진리를 가르쳐줄 때, 너희가 단순한 방식으로 접근하는 것이 필수적이다. 너희가 그렇게 하지 않으면, 너희는 길 잃은 영혼들에게 접근하지 못할 것이다. 그들은 못 들은 척 외면할 것이기 때문이다. (예수님, 2011년 5월 23일)

 

나는 또한 기적을 행한다고 주장하는 자들에게 경고한다. 그런 능력을 지니고 있다고 주장하는 그 누구도 하느님으로부터 오지 않았을 터인데, 오직 한 분 하느님만이 계시며 그분 또는 그분의 사랑하시는 아들인 나 예수 그리스도만이 그런 것을 일으킬 수 있기 때문이다. 반면에 사탄도 능력을 가지고 있다. 사탄은 환상을 일으킬 수 있다. 주술을 통해 치유의 능력을 추구하는 소위 기도 치유사들을 통해 사탄이 일으키는 기적적인 치유의 경우에, 그것들은 기적으로 보이겠지만 일시적인 치유이다. 그래서 그 효과가 오래 가지 못할 것이다. 사탄은 또한 많은 사람이 하늘에서 볼 수 있도록 이른바 환시를 포함한 기적들을 일으킬 것이다. (하지만) 그 기적들도 역시 환상이며, 하느님으로부터 오는 것이 아니다. (예수님, 2011년 7월 17일)

 

마지막 시대의 참된 예언자가 너희에게 진리를 계시함에 따라, 그 사기꾼도 하느님의 참된 말씀을 전하는 양처럼 자신의 목소리를 높일 것이다. 그리고 지상의 왕인 악마가 천국의 개입을 거슬러 싸울 때, 수백 명의 거짓 예언자들이 너희 가운데서 나타나겠지만 그들은 결코 너희에게 진리를 말하지 않을 것이다. 그들의 환시나 그들이 전하는 말은 자신들의 상상에서 비롯된 것으로서 대부분 악령으로부터 말미암은 것일 것이며, 너희가 듣기를 원하는 좋은 것들만 너희에게 전해 줄 것이다. 그들은 너희가 위로받고 싶어할 때 너희에게 위로를 주겠지만, 너희를 잘못된 길로 인도할 것이다. 그들은 평화가 없는 곳에서도 평화를, 이단이 있을 때에도 진리를, 그리고 기근이 들려고 할 때는 풍작에 대해 말할 것이다. 이 거짓말쟁이들은 너희의 분노를 사고 싶지 않을 것이므로, 너희는 결코 진리를 듣지 못할 것이다. (예수님, 2013년 12월 4일)

 

 

<성체의 중요성, 미사성제의 중단과 요한묵시록에 관한 천상 메시지>

 

정기제사가 폐지되고 파괴자의 우상이 선 다음 일천 이백 구십 일이 지나야 끝이 온다. [다니엘 12:11]

 

많은 사람이 떨어져 나가 서로 배반하고 서로 미워할 것이며 거짓 예언자가 여기 저기 나타나서 많은 사람들을 속일 것이다. [마태 24:10-11]

 

그러므로 너희는 예언자 다니엘이 말한 대로 황폐의 상징인 흉측한 우상이 거룩한 곳에 선 것을 보게 될 것이다. (독자는 알아들어라.) [마태 24:15]

 

 

-- 특별한 은총과 특별한 보호와 함께 영원한 생명으로 이끌어 천국의 여권인 주님의 참된 , 성체를 종종 받아모셔야 하는 중요성 --

 

587. 동정 마리아: 너희가 내 아드님의 몸을 받아 모실 때 주어지는 은총들.

2012년 10월 19일 금요일 오전 9시 6분

 

(20분간 지속된 복되신 동정 마리아의 발현 때에 이 메시지를 받았으며 그 동안 성모님의 이마에 거룩한 성체의 모습이 나타남)

 

네가 나의 이마에서 보는 성체는 내 아드님이 거룩한 성체 속에 실제로 현존하심을 하느님의 모든 자녀들에게 증명하는 표지이다. 내 아드님은 세상에 현존하시며 하느님의 자녀들이 당신의 현존을 느낄 거라고 희망하시며 그들 각각의 곁에 서 계신다.

 

얘들아, 너희는 인류의 구속주인 나의 아들 예수 그리스도의 참된 몸을 받아 모셔야만 특별한 은혜로 축복받을 것이다. 내 아드님이 하느님의 각 자녀가 죽음을 피할 수 있도록 너희의 죄 때문에 죽으셨을 때, 그분은 중요한 유산을 남겨 놓으셨다.

 

그리스도께서 성체 안에 계신다는 것은 진실이며, 너희가 (성체를) 받아 모실 때 그것은 너희에게 특별한 보호를 가져다준다. 그것은 그분과 하나가 될 수 있도록 너희를 그분께 더 가까이 데리고 간다.

 

그분은 생명의 빵이다. 얘들아, 너희에게 주신 이 선물을 결코 의심하거나 거절해서는 안 된다. 만약 너희가 매일 영성체를 하면, 그분의 몸과 피를 받아 모시는 이들에게 주어지는 은총에는 연옥으로부터의 구원이 포함되어 있다.

 

나의 아버지께 영광을 드리며 내 아드님의 참된 몸을 제공하는 거룩한 미사성제도 큰 은혜를 가져다준다. 너희가 매일 미사에 더 많이 참여하고 성체성사 중에 내 아드님의 몸과 피를 더 종종 받아 모실수록, 너희는 연옥불의 정화를 벗어날 수 있는 특권을 받게 될 것이다.

 

너희 가운데서 거룩한 성체 안에 계신 내 아드님의 존재를 무시하는 이들은 거룩한 미사성제에서 그분의 몸을 거부한다고 비난을 받지는 않겠지만, 그분이 하느님의 모든 자녀들에게 하사하고 싶어 하시는 은총을 받지는 못할 것이다.

 

너희가 받아 모시는 성체는 적절하게 축성되어야만 한다. 너희가 그분의 몸을 받아 모실 때, 그분은 너희를 깊고 겸허한 사랑으로 채워 주실 것이며, 너희의 믿음을 강화시키고 너희에게 영원한 생명을 가져다줄 것이다.

 

거룩한 성체는 선물이며, 그것이 너희에게 영원한 생명을 부여할 것이다. 절대 이것을 잊지 마라. 천국의 여권인 이 위대한 선물을 세상에 주기 위하여 내 아드님이 엄청난 고난을 겪으셨다. 그것을 거부하지 마라. 그분의 관대하심에 도전하지 마라. 성체의 위력을 과소평가하지 마라.

 

성체의 선물에 대한 이 십자군기도를 부디 바쳐라.

 

십자군기도 (81) 성체의 선물을 위하여

 

“오, 천상의 성체여, 제 몸에 필요한 자양분으로 제 육신을 채워 주소서.

예수 그리스도의 신성한 현존으로 제 영혼을 채워 주소서.

하느님의 거룩하신 뜻을 이룰 수 있도록 저에게 은총을 주소서.

주님의 거룩한 현존에서 나오는 평화와 고요로 저를 채워 주소서.

주님의 현존을 제가 절대 의심하지 않게 하소서.

몸과 영혼으로 주님을 받아 모시도록 도와주시고,

저에게 주어진 은총에 힘입어 우리 주 예수 그리스도의 영광을 선포할 수 있게 하소서.

제 마음을 정화시켜 주소서.

성체의 위대한 선물을 받아 모실 때, 제 영혼을 열고 저를 성화시켜 주소서.

하느님의 모든 자녀들에게 성체를 통해 주시는 은총과 총애를 저에게도 주시고,

제가 연옥불을 면하게 해 주소서. 아멘.”

 

나의 자녀들아, 너희는 모든 그리스도인이 거룩한 성체의 위력을 받아들이고 이해하도록 기도해야 한다. 그것은 나의 모든 자녀들의 영혼을 구원하기 위해 요구되는 무기이다.

 

은혜롭고 부드러운 마음으로 성체를 받아 모셔라.

 

너희의 복된 어머니

구원의 어머니

 

-- 악마의 교회 침공으로 인한 미사성제와 성체의 변경에 대한 경고 -- 

 

440. 그들은 부정한 수단을 사용하여 베드로좌에서 베네딕토 16세 교황을 축출할 작정이다

2012년 5월 26일 토요일 오후 4시

 

나는 네가 나와 함께 돌아와서 기쁘다. 이제 나와 가까이 지내는 것이 중요하다, 내 딸아. (주어진) 시간이 짧고 네가 할 일이 많구나.

 

오늘 나를 따르는 자들에게 청하건대, 지극히 사랑하는 내 딸아, 나의 사랑하는 대리자인 베네딕토 16세 교황을 위해 열심히 기도하여라. 나의 성스러운 종인 그는 교황청에서 비밀리에 끔찍한 박해를 받고 있다. 바티칸 내부에서 사악한 장악력을 갖고 있는 마소닉 그룹들이 나의 사랑하는 교황을 쫓아내려 한다고 내가 전에 너희에게 말해 왔다. 그리고 그들은 부정한 수단을 사용하여 베드로좌에서 교황을 축출할 작정이다.

 

그는, 내가 과거에 너에게 말한 바와 같이, 달아나야 할 터인데, 선택의 여지가 거의 없을 것이기 때문이다. 이 시간은 짧다. 그가 떠나자마자 거짓 예언자인 사기꾼이 그의 자리를 차지할 것이니, 그가 가능한 한 오래 머무를 수 있도록 너희는 열심히 기도해야만 한다.

 

지상에 있는 내 사랑하는 교회를 위해 지금 내 눈물이 얼마나 흐르는지! 나의 모든 성직자들에게 이르건대, 이때에 나의 거룩한 말씀이 너희에게 주어지고 있으니 지금 내 말씀에 귀를 기울여라.

 

너희는 거룩한 미사에 충실하고 매일의 희생제사를 옹호해야 한다. 너희는 거짓말을 삼키도록 곧 강요될 것이기 때문이다. 나의 십자가형을 공경하며 포도주를 내 피로, 빵을 내 몸으로 변하게 하는 매일의 희생제사들이 바뀌고 왜곡될 것이며, 거짓 예언자에 의해 도입되는 새 법들을 통해 내가 헐뜯음을 당할 것이다.

 

너희는 진리가 아닌 것은 절대 받아들이지 않아야 한다. 너희는 나의 교황청에서 나오는 이단을 절대 용납해서는 안 된다. 만약 그런다면, 너희는 내게서 떨어져 나가게 될 것이다.

 

너희 중에서 많은 사람이 미사성제를 비밀리에 봉헌해야 할 것이며, 너희는 많은 용기가 필요할 것이고 나에게 기도하며 너희를 강하게 해주십사 하고 간청함으로써 (내게서) 용기를 얻을 수 있다.

 

거룩한 성체성사 자체에서 변화들이 시작될 것이다. 너희는 나의 참된 현존인 성체가 실제로는 다른 것이라는 말을 곧 듣게 될 것이다. 그건 다른 것들을 의미한다고 (그들이) 너희에게 말할 것이다. 그러나 이것은 끔찍한 거짓말이다.

 

성체는 너희가 필요로 하는 자양분을 너희에게 주기 위해 내가 너희를 나의 성령으로 채울 수 있도록 너희에게 주는 내 몸과 피이다. 시간이 다가와서 나의 성직자들인 너희에게 새로운 현대적 해석이 제시될 때, 그러면 너희는 이미 오염이 시작되었다는 것을 알게 될 것이다.

 

지금은 너희가 준비해야 할 때이다. 함께 모여 나의 십자가형의 진리를 지켜라. 거룩한 미사성제와 거룩한 성체의 변경에 관한 거짓말을 받아들이지 마라. 만약 너희가 그런다면, 하느님의 모든 자녀들이 나의 현존을 상실하게 될 것이다.

 

나를 따라라. 이것은 너희가 직면해야만 할 최대의 도전이지만, 너희가 나의 거룩한 이름으로 받아들이도록 요구될 신성모독적인 허구에서 진리를 식별할 수 있는 은총을 내가 너희에게 하사하마.

 

너희는 이 십자군기도(56)를 통해 이제 나의 도움을 청해야 한다. 이것은 성체성사의 보호를 추구하는 사제들을 위한 기도문이다.

 

“오, 사랑하올 아버지, 모든 인류를 위해 십자가상에서 희생하신 당신의 소중한 성자의 이름으로 간구하오니, 제가 진리에 충실할 수 있도록 도와주소서.

당신 성자의 고귀한 피로 저를 덮어 주시고, 저의 남은 사목 기간 동안 신앙과 믿음 안에서

아버지를 영예롭게 계속 섬길 수 있도록 은총을 베풀어 주소서.

거룩한 미사의 희생제사와 당신 자녀들에 대한 성체 분배의 진정한 의미를 제가 절대 잊지 않게 하소서.

당신 백성들이 인류의 구세주이신 당신 아들 예수 그리스도의 몸과 피, 영혼과 신성을 합당하게 모실 수 있도록, 제가 아버지를 대신하여 신자들에게 성체를 제공할 수 있는 힘을 주소서. 아멘.”

 

내가 매일 나의 사랑하는 성스러운 종인 너희 하나하나와 함께 걸어간다는 사실을 명심하여라. 내가 너를 껴안는다. 가톨릭교회 내부의 끔찍한 고난의 이 시기에 나에게 의지하면 내가 너를 내 성심 가까이서 돌봐 주마.

 

너희의 사랑하는 예수

 

 

-- 미사성제의 중단, 성경의 변경, 남은 군대의 출현 및 마지막 시대의 두 증인 --

1073. 구원의 어머니: 그들은 염소의 머리가 그 표지 안에 박혀 있는 새로운 빨간 책을 제시할 것이다.

2014년 3월 11일 화요일 오후 8시 39분

 

사랑하는 얘야, 내가 나의 아드님을 낳았을 때, 이는 내가 세상의 구세주이신 사람의 아들을 출산했다는 것 뿐아니라, 새로운 시작을 일으켰다는 것을 의미했다. 세상은 나의 소중한 아드님의 탄생에 의해 구속되었으며, 인류는 아주 특별한 선물을 받았다. 이 선물은 배척되었지만, 아주 많은 이가 그 진리를 받아들였기에 인류는 오늘날에도 여전히 혜택을 누리고 있다.

 

내 아드님의 탄생은 그분의 지상교회가 탄생했음을 예고했는데, 내 아드님과 지상교회 둘 다 주님의 비천한 종인 내게서 태어날 것이기 때문이다. 뱀에 의해 내 아드님의 교회와 함께 광야로 추방될 이는 태양을 입은 여인인 나일 것이다. 그들은 하느님의 어머니인 나에 대한 모든 흔적을 없애 버릴 것이다. 나의 발현들은 조롱당하고, 사람들은 내 아드님의 교회에 있는 적들로부터 그 발현들과 관련된 모든 신빙성을 받아들이지 않도록 지시받을 것이다.

 

그러고서는 내 아드님의 교회가 그리스도의 참된 추종자들과 함께 버림을 받게 되리라. 거룩한 미사성제들이 중단되고, 이 모든 것이 진행되는 동안 그 뱀은 자기 종들을 분산시켜 그들로 하여금 모든 그리스도교 교회에서 그들의 자리를 요구하게 할 것이다. 이러한 장악의 규모가 막대할 것이기 때문에, 참된 신자들 중 많은 이가 경악하고 아주 공포에 질려 그들의 목숨을 잃을까 두려워서, 그들은 일어나서 그들이 목격하게 될 신성모독에 반항하지 못할 것이다.

 

이 시기에, 내 아드님의 남은 군대가 온 세상의 각국에서 모여와서 이렇게 끔찍한 침공의 기간 동안 잃어버린 이들과 안절부절하는 이들을 이끌고 갈 것이다. 이 군대는 악을 물리칠 수 있는 큰 권능을 받을 터인데, 그 권능이 한때 내 아드님의 교회였던 곳들에서 목격될 것이다. 그들은 성령의 권능으로 진리를 선포하고, 거룩한 성경에서 세상에 주신 참된 말씀인 복음을 전하리라.

 

성경은 그리스도교 교회 내부의 사기꾼들에 의해 공개적으로 도전받게 될 것이며, 그들은 죄악의 위험을 경고하는 모든 가르침을 의심할 것이다. 그들은 그 내용을 비틀 것이며, 염소의 머리가 십자가의 상징 안에 숨겨진 채 표지에 박혀 있는 새로운 빨간 책을 제시할 것이다.

 

불신자들의 바깥 세상에서는 이것이 그들의 마음을 사로잡는 하나의 혁명처럼 보일 것이며, 하느님의 존재를 거부하는 자들의 마음을 끌 것이다. 크나큰 경축 행사들이 많은 나라에서 시작되리라. 그들은 세계의 일치와 인권의 경축이라는 이름으로 모든 도덕적 의무로부터의 해방의 축제를 환영할 것이다.

 

내 아드님의 현존의 빛이 당신의 남은 군대를 이끌 이들에 의해 봉화처럼 높이 들어 올려질 것이다. 두 증인들, 즉 하느님의 뜻에 계속 충실한 그리스도인들과 유대인들을 제외한 각 신조의 모든 교회에 걸쳐 이교주의가 퍼져 있음에도 불구하고, 이 빛이 모든 곳에서 영혼들을 계속 끌어당길 것이다.

 

그러고서는, 그 위대한 날의 여명이 밝아오고 끔찍한 3일간의 암흑이 끝난 후에, 큰 빛이 땅 위에 나타날 것이다. 이 빛이 내 아드님을 둘러쌀 것이며, 가장 강력한 상태에 있는 태양과 함께 둘 다 동시에 세상에 내려올 것이다. 이 초자연적인 광경을 목격하지 못하는 자는 단 한 명도 없을 것이다.

 

모든 이가 인간에게 알려져 있는 모든 형태의 의사소통 방법을 통해 이 소식을 알리는 포효 소리를 듣게 되리라. 그러므로 모든 이가 위대한 사건을 고대하겠지만, 그들은 그 시간이나 그 날짜를 알지 못할 것이다. 그리고 그때가 되면, 그들의 이름이 생명의 책에 적혀 있는 사람들이 모여들 것이다.

 

인류가 내 아드님의 얼굴의 빛을 볼 수 있기 전에 필요한 준비를 하는 것을 세상 사람들이 거부하지 않도록 기도하고, 기도하며, 또 기도하여라.

 

너희의 사랑하는 어머니

구원의 어머니

 

 

-- 묵시록의 진리를 밝힐 권한은 오직 예수님만; 자신을 남들보다 더 낫다고 여기는 교만에 대한 경고 --

365. 첫째 봉인은 배교이다.

2012년 3월 7일 수요일 오후 3시 40분

 

지극히 사랑하는 내 딸아, 묵시록에 담긴 진리를 밝힐 지식이나 권한을 아무도 가지고 있지 않다고 나의 자녀들에게 말해 주어라. 그들 스스로가 얼마나 잘 알고 있다고 생각할지라도, 진리의 책에 담긴 것을 세상에 밝힐 권한을 가지고 있는 이는 오직 예수 그리스도이고, 구세주며, 인류의 구속자인 나뿐이다.

 

오로지 하느님의 어린 양인 나만이 진리의 도구이며 나의 제자인 복음사가 요한에게 주어진 진리를 오늘날 세상에 전달할 권리가 있다.

 

첫째 봉인은 믿지 않는 자들 가운데서 뿐만 아니라, 또한 나를 안다고 고백하는 자들과 나에 대한 그들의 사랑을 드러내놓고 선포하는 자들 가운데에서 나타나는 배교이다. 지금은 참된 신앙이 왜곡되고 나의 가르침에 모욕이 되는 괴상한 교리가 나의 자녀인 너희에게 제시될 때이다.

 

자녀들아, 너희가 새로운 거짓 신앙과 종교적 교리가 갑자기 생기는 것을 볼 때, 이때가 첫째 봉인이 떼어질 시간임을 알게 될 것이라는 사실을 내가 너희에게 말해 둔다. 주변을 둘러보아라. 무엇이 보이느냐? 너희가 결코 들어본 적이 없던 새로운 신들에게 경의를 표하는 종교들. 허튼 소리이며 실체가 없는 종교에 기초를 둔 과학적 허구. 이 세상의 것이 아니지만, 많은 이가 내 아버지의 천상 영역을 나타낸다고 믿는 영적 실체들. 이 형이상학적인 믿음 중 그 어떤 것도 진리를 나타내지 않는다.

 

그 외에도 너희 자신을 다른 모든 것보다 더 중시하는 것의 중요성을 너희에게 가르치는 교리는 어느 것이든지 사탄에게서 나온 교리이다. 귀 기울이지 마라. 이 잔인한 속임수에 등을 돌려라. 거짓 신들을 주의 깊게 찾는 자들과 거짓 신들을 우상화함으로써 자신의 삶을 헌신하는 자들은 나에 대해서 멸망한다. 너희가 중단하지 않는 한, 그리고 인도받기 위해 나에게 기도하지 않는 한, 내가 너희를 구원할 수가 없다.

 

너희가 “한 분의 참된 하느님을 공경하도록 저를 도와주소서” 라는 이 십자군기도(36)로 나에게 청한다면, 너희들과 어둠의 왕으로부터 지금 의도적으로 빠져나오는 모든 이들에게 식별의 은사가 주어질 것이다.

 

“예수님, 저는 길을 잃고 혼란스러우니 저를 도와주소서.

저는 사후 생명에 대한 진실을 모르겠나이다.

참된 하느님이 아닌 거짓 신들을 공경함으로써 제가 예수님께 죄를 짓는다면 저를 용서해 주소서.

저를 구원하시어 진리를 명백히 볼 수 있도록 도와주시고, 제 영혼의 어둠에서 저를 구해 주소서.

예수님의 자비의 빛 속으로 제가 들어갈 수 있도록 도와주소서. 아멘.”

 

한 분이신 삼위일체에는 오직 한 분의 하느님, 즉 성부, 성자, 성령께서 계신다. 위장이 아무리 매혹적이라 할지라도, 다른 신은 무엇이든 간에 사탄에게서 온다.

 

라이키, 요가, 뉴에이지 명상, 테로 카드 점, 투시력, 영매 읽기, 그리고 승천한 마스터와 관련된 천사 숭배를 포함하여, 뉴에이지 관습을 공경하는 그런 신앙에 너희가 충성을 서약함으로써 너희의 영생을 헛되이 하지 마라.

 

느리지만 확실히 이러한 주술의 관습들이 너희 사회뿐 아니라, 가톨릭과 그리스도교 교회들에 의해서 받아들여지고 있다. 이 거짓 종교의 교리들은 아주 빨리 확산되고 있으며, 그것들은 수십억의 하느님 자녀들을 집어삼켰다. 그리하여 그들은 이제 그런 관습 안에서 많은 거짓 위안을 찾았기에, 한 분이신 참된 하느님의 존재를 더 이상 인정하지 않는다.

 

너희의 예수

 

 
 
 

진리의 책 세미나 (Korean)

https://www.youtube.com/watch?v=rDut1n6i0pA&t=23s

 

진리의 책 온라인 피정 1일차 (Day1 Korean)

 

https://www.youtube.com/watch?v=29zZ5-zeeBY&t=360s

 

진리의 책 온라인 피정 2일차: 회개와 헌신 (Day 2 Korean)

https://www.youtube.com/watch?v=43-vd-gbuGk&t=4392s

 

가톨릭교회의 이교주의: 진리의 책 예언의 성취

 

https://www.youtube.com/watch?v=Yvp_GDPTCcA&t=246s

 

마지막 시대에서의 이교주의의 발흥

 

https://www.youtube.com/watch?v=sPZwplYKl7Q&t=219s

 

[가톨릭교리서 2116항]

점과 마술

2116 모든 형태의 점(占)을 물리쳐야 한다. 사탄이나 마귀들에게 의뢰하는 것, 죽은 자를 불러내는 것, 미래를 ‘꿰뚫어 본다’고 하는 그릇된 추측 등이 그러한 예이다.45) 탄생 별자리를 믿는 것, 점성술, 손금, 전조(前兆)와 운명에 대한 해석, 환시 현상, 점쟁이(무당)에게 물어보는 일 등에는 시간과 역사, 나아가서는 인간까지 지배하는 능력을 갖고자 하는 욕망이 감추어져 있으며, 신비로운 능력들을 장악하고자 하는 욕망 또한 숨겨져 있는 것이다. 이러한 행동들은 우리가 당연히 하느님 한 분께만 드려야 하는, 사랑의 경외심이 포함된 영예와 존경을 거스르는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