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탄절에 관한 특별 천상 메시지와 세계 십자군기도회>

2023년12월09일 03시52분

<성탄절에 관한 특별 천상 메시지와 세계 십자군기도회>

 

 

아베 마리아!

 

남은 가족 여러분,

 

한국 시간으로 12월 9일 토요일 오후 10시에 개최될 ”예수님께서 인류에게” 글로벌 60분 십자군기도회에 여러분을 초대합니다.

 

이번 달의 주제는 가족 단위의 사랑의 선물입니다.

 

아직 등록하지 않으셨으면, 여기에서 등록하세요:

        https://bit.ly/JTMGlobal9December2023

        웨비나 ID: 873 3062 8793

 

이번 글로벌 십자군기도회는 영어로 진행되며 실시간 번역이 제공됩니다: 프랑스어, 스페인어, 우크라이나어, 한국어, 포르투갈어, 독일어, 크로아티아어, 베트남어, 인도네시아어, 헝가리어 및 이탈리아어.

 

 "…너희 가족을 사랑하고 지난 잘못을 용서해 주어라. 너희를 미워하는 사람들을 포함한 모든 사람을 사랑하여라. 너희는 사랑을 나눔으로써 미움을 극복할 수 있으며, 때로는 이것이 어렵겠지만 더 강해져서 그럴 수 있을 것이며 (그 결과) 평화로울 것이다. 증오는 부정적인 감정이며, 깊은 불행감으로 영혼을 지치게 한다. 증오는 영혼이 죽을 때까지 그 핵심을 갉아먹는다. 증오가 하느님에게서 오는 가장 강력한 은총인 사랑의 선물로부터 너희를 갈라지게 해서는 안 된다…” 

(구원의 어머니, 2014년 12월 20일)

 

친구 및 가족을 모두 초대하여 우리와 함께 해주시길 바랍니다.

 

예수님, 저희는 당신께 의탁하나이다.

 

JTM 글로벌

 

 

1294. 구원의 어머니: 사랑의 선물은 성탄절에 강화된다.

2014년 12월 20일 토요일 오후 4시 25분

 

사랑하는 자녀들아, 내 아드님의 사랑이 크리스마스 때보다 더 널리 퍼진 적이 없다.

 

이 시간에, 내 아드님의 탄생을 축하하는 동안, 그분께서는 그분의 사랑으로 영혼들을 채워 주신다. 이때 너희는 하느님의 자녀로서 너희가 받은 사랑을 당연히 실천해야 한다. 너희는 하느님께서 주신 사랑의 선물을 소중히 간직하고, 너희가 아는 모든 사람과 이 선물을 나누어야 한다.

 

사랑의 선물은 성탄절에 모든 하느님의 자녀들 영혼 안에서 강화되며, 이때 너희는 사랑이 가정에서 시작된다는 것을 인정해야 한다. 내 아드님은 가정에서 태어났으며, 이것에는 이유가 있었다. 하느님께서는 선교를 위해 파견된 개인으로서가 아니라, 가까운 이가 아무도 없었지만 성가정 안에서 자신을 드러내셨다.

 

너희 가족을 사랑하고 과거의 잘못을 용서하여라. 너희를 미워하는 사람들을 포함한 모든 사람을 사랑하여라. 너희가 사랑을 나누면 증오를 극복할 수 있으며, 당장은 어렵겠지만, 이를 통해 더 강해지고 평화로워질 것이다.

 

증오는 부정적인 감정이며 깊은 불행감으로 영혼을 고갈시킨다. 그것은 영혼이 죽을 때까지 영혼의 핵심을 갉아먹는다. 가장 강력한 은총인 사랑의 선물은 하느님으로부터 온 것이므로, 증오가 너희를 사랑의 선물에서 분리시키지 않도록 하여라.

 

이 크리스마스에 하느님께서 너희 각자를 사랑하시는 것처럼, 서로 사랑하여라. 너희에게 나쁜 짓을 한 사람들을 위해 기도하고, 내 아드님께 증오의 짐을 덜어 달라고 간구하여라.

 

지극히 영광스러운 하느님의 사랑은 사랑이 번성하는 가정에서 목격된다. 서로에 대한 사랑을 느낄 만큼 복된 그러한 가족은 자신의 삶에 사랑이 없는 다른 사람들에게 이 사랑을 전해야 한다.

 

사랑의 가정에서 자란 사람과 부드러운 마음으로 사랑하는 사람은 다른 사람들의 영혼을 감동시킨다. 이것이 바로 가족의 품속으로부터 하느님의 사랑이 전파되는 방식이다.

 

내 아들 예수 그리스도께서 이 땅에서 인간을 죄에서 구속하기 위한 사명을 시작하신 것은 사랑하는 가족의 마음에서 비롯되었다. 그러니 이번 크리스마스에는 서로를 사랑하고 모든 가족에게 서로를 더 사랑할 수 있는 은총을 베풀어달라고 내 아드님께 간구하여라.

 

가족 안에 존재하는 사랑은 사탄이 가족 앞에 놓아두는 모든 장애물을 극복할 수 있다. 사탄이 멸시하는 것은 하느님의 사랑의 토대인 가족이다. 악마는 가족을 표적으로 삼으며, 그는 가족 단위를 파괴하기 위해 무엇이든 할 것이다.

 

가족의 사랑과 단결은 천국의 위대한 선물이며, 너희는 항상 단결된 상태를 유지하기 위해 노력해야 한다.

 

너희의 사랑하는 어머니

구원의 어머니

 

 

botmission.org

fatherofloveandmercy.wordpress.com

www.internetgebetskreis.com/ko

 

“예수님께서 인류에게한국십자군기도회

JTM Kore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