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 십자군기도회 – 희망> 2월 5일 토요일 밤 10시

2022년02월05일 04시37분

<세계 십자군기도회 – 희망> 

 

 

제목: 세계 십자군기도회 – 희망

2022.2.5토요일 오후 10시 (한국 시간)

 

등록 링크:  https://bit.ly/JTMGlobalFebruary5

 

아베 마리아!

 

친애하는 기도 용사께,

 

싱가포르 시간으로 2022년 2월 5일 토요일 오후 9시 (오후10시 한국 시간) 에 개최될 “예수님께서 인류에게” 세계 십자군기도시간에 참여하도록 여러분을 초대합니다.

 

이 달의 세계 십자군기도시간 주제는 희망입니다. 희망은 좋은 것입니다. 우리가 희망을 가지고 있으면, 어떠한 상황에 처하더라도 우리 삶의 모든 것이 좋아질 거란 것을 우리는 압니다.

 

우리가 사랑하는 이들이 아플 때는 그들이 회복될 거란 희망을 가지십시오. 우리의 자녀들과 가족이 예수님을 발견하고 구원될 거란 희망을 가지십시오. 삶이 아무리 힘들다 하더라도 상황이 바뀔 것이며 모든 것이 좋아질 거란 희망을 가지십시오.

 

무슨 일이 발생하더라도 예수님께서 여전히 우리와 함께 계시고 우리를 사랑하신다는 희망을 가지십시오. 넘어질 때마다 우리는 예수님께 돌아갈 수 있다는 희망을 가지세요. 희망은 기도 속에 있습니다.

 

우리가 대경고 동안 전 세계의 회개를 위해 기도한다면, 예수님께서 주신 아래의 메시지에서 볼 수 있는 바와 같이 많은 이가 회개할 것이며 대환난이 완화될 것이란 것을 우리는 희망에 의해 알고 있습니다. 

 

2012년 7월 19일 메시지:

“너희의 기도가 영향을 희석시키겠지만, 이것은 예고되었으며 이제 펼쳐질 것이다. 대경고 동안에 전 세계의 회심을 위해 기도하고, 기도하며, 또 기도하여라. 대부분의 영혼들이 회심한다면, 대 환난의 많은 부분이 완화될 수 있으며 완화될 것이다.

너희의 예수”

 

우리는 이 세계 십자군기도회를 위해 모든 이가 모이도록 초대합니다. 모든 남은 군대를 부릅니다. 와서 다른 사람들에 대한 사랑과 희망을 가지고 우리와 함께 기도합시다. 하나로 단결하여, 성령께서 우리 위에 내려 오시어, 우리의 마음이 성령의 현존에 압도되게 합시다.

 

이 세계 십자군기도시간은 영어로 진행되겠지만, 실시간 통역이 제공될 것입니다: 독어, 불어, 스페인어, 포르투갈어, 러시아어/우크라이나어, 한국어, 중국어, 크로아티아어, 인도네시아어, 광둥어, 이탈리아어, 그리고 알바니아어. 여러분의 언어가 여기에 포함되지 않는다 하더라도, 기도 프로그램이 공유될 것이므로 와서 기도 안에서 우리와 합류할 수 있습니다.

 

우리는 주님께 등을 돌린 우리의 사랑하는 이들과 친지들을 포함한 모든 죄인들의 회심을 위하여 거룩한 묵주기도, 십자군기도와 하느님 자비심의 기도를 바칠 것입니다.

 

하나의 “예수님께서 인류에게” 범세계적 가족으로 우리 구원의 어머니이신 동정 마리아와 함께 우리의 마음을 일치시켜, 모든 죄인들의 회개를 위하여 우리의 기도와 희생을 봉헌합시다.

 

예수님, 우리는 당신께 의탁합니다.

 

+ + + + +

 

<대선과 국가를 위한 특별 묵주기도회>

 

 

이제 머지 않아 대한민국 대통령 선거가 치루어질 것이며 (3월 9일) 이 선거는 우리나라의 미래에 지대한 영향을 미칠 것으로 사료되므로, 대선과 국가를 위한 특별 묵주기도회를 다음과 같이 진행하려고 합니다.

 

  • 제목:  33+3일 노베나
  • 기간: 

2월 4일 ~ 3월 8일 (33일간)

3월 9일 ~ 3월 11일 (3일간)

  • 참여 링크: 

zoom.us/j/84359982124

  • 내용: 묵주기도의 전 신비 (환희, 빛, 고통, 영광의 신비) 를 묵상하며 기도를 바침

 

한국 십자군기도회에서는 “대선과 국가를 위한 특별 묵주기도회” 직후에 평소에 매일 저녁 8시에 하는 십자군기도회를 연속적으로 진행할 예정입니다. 십자군기도는 성경의 다니엘서에서 마지막 때까지 봉인된 책으로 언급되었으나 때가 되어 봉인이 열려 현재 1300여개의 천상 메시지로 구성된 진리의 책에 포함되어 있는 기도문입니다. 이 십자군기도의 목적은 마지막 때에 예수님께서 한 명의 영혼이라도 더 구원하시기 위해 우리의 도움을 필요로 하심에 따라 예수님의 부르심에 응답하여 주님을 도와드리는 것입니다.

 

십자군기도회에 참여하지 않으실 분들은 특별 묵주기도회에만 참석하여 국가와 대선을 위해 기도하시면 됩니다. 감사합니다.

 
지극히 거룩하신 하느님께서는 영원히 영예와 영광, 감사와 찬미, 흠숭 받으소서. 아멘. 
 
하느님, 우리를 포함한 우리나라의 백성이 수많은 죄로 하느님의 마음을 상하게 해드렸으며 현재도 죄를 짓고 있사오나 우리나라 순교자들의 신앙과 증거를 보시고 우리나라에 자비를 베푸소서. 아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