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 온라인 십자군기도회 2020.11.21>

2020년11월21일 10시27분

<세계 온라인 십자군기도회 2020.11.21>

Global Crusade Prayer Session 

 

 

1. 일시 (Time)

       2020.11.21 토요일 오후 10시 (한국 시간)

       2020.11.21 토요일 오전 8시 (미국 동부 시간)

2. 주제  (Theme)

      돌아오시는 왕이신 우리 주 예수 그리스도

      Our Lord Jesus Christ, The Returning King

3. 사전 등록 (Registration Needed)

     bit.ly/GlobalCrusadeofPrayerMeetingNov21

4. 문의 (Inquiry)

      holylove333@gmail.com

 

PS:  11.21 토요일에는 매일 기도회를 개최하지 않으며, 

대신 이 가도회에 참여하시기 바랍니다.

 

 

+ + + + +

 

 

본 세계 온라인기도회에서 사용될 진리의 책 메시지

 

374. 나는 천국의 모든 천사와 성인들에게 둘러싸여 구름을 타고 올 것이다.

2012년 3월 18일 주일 오후 4시

 

지극히 사랑하는 내 딸아, 내 자녀들은 세상이 영적으로 공허한 이유가 그들이 선악의 차이를 더 이상 알지 못하기 때문이란 사실을 알아야 한다. 만약 죄인들을 포함한 각각의 영혼을 채워주는 나의 빛이 없다면, 세상은 더 이상 존재하지 않을 것이다. 세상을 살아 있게 하는 것은 바로 내 빛이다.

 

나와 함께 고통받으려고 자신을 봉헌하는 나의 추종자들 중 많은 이도 이 빛이 살아있도록 돕고 있다. 나의 재림 직전에 내 빛이 3일간의 기간 동안 세상에서 사라질 것이다. 이것은 마지막에 일어날 것이며 대경고와 혼동하지 않아야 한다. 눈물을 흘리며 이를 가는 자들이 있을 것이며 사람들이 비록 나를 거부했지만 내 빛을 찾으려고 발버둥 치는 것은 바로 이 3일 동안일 것이다.

 

이는 진리를 위한 시간이 될 것이다. 나를 따르는 자들은 이 3일을 두려워해서는 안 될 터인데, 너희가 나의 현존을 인식하지 못하더라도 내가 너희와 함께 있을 것이기 때문이다. 그러고서 3일 후에 나는 내가 승천했던 모습 그대로 지구로 돌아올 것이다.

 

나는 위대한 영광 중에 천국의 모든 천사와 성인들에게 둘러싸여 구름을 타고 올 것이다. 내가 내 아버지의 뜻에 따라 지구를 다스리러 오는 그날은 얼마나 아름답고 환희에 차겠느냐! 그가 내라는 사실을 어떤 사람도 의심하지 않을 것이다. 그들은 그들의 미래에 관해 어떤 의심도 품지 않을 것이다.

 

이것은 내가 심판하러 오는 날이 될 것이다. 나는 나의 백성을 나를 사랑하는 자들과 나를 증오하는 자들로 나눌 것이다. 나를 거부했으며 모든 사악한 것들에 경의를 표했던 자들은 지옥의 영원한 불 속으로 추방될 것이다. 나머지는 와서 부활한 의인들과 더불어 낙원에서 나와 함께 살게 될 것이다.

 

이것이 너희에게 약속한 바와 같이 내가 다시 올 때, 각각의 영혼들이 고대해야 할 목표이다. 그리스도교인들에게는 내가 이렇게 이른다. 이 위대하고 영광스러운 사건이 곧 일어날 것임을 명심하여라. 너희 세대는 나의 영광스러운 재림을 목격하게 될 것이다.

 

내 아버지만이 그날을 알고 계시니 내가 그날을 결코 밝히지는 않겠지만, 내 재림의 때가 촉박했다고 너희에게 장담할 수 있다.

 

나의 성스러운 종들에게 말하건대, 나의 백성, 즉 너희가 책임져야 할 그 영혼들이 생명의 책(Book of the Living)에 포함되도록 그들을 준비시키는 것이 너희의 의무이다. 세상이 나의 재림에 대비할 수 있도록 통신의 힘과 기도로 열심히 일하라고 너희에게 탄원한다.

 

너희의 사랑하는 구세주

예수 그리스도

온 인류의 구속주

 

 

1241. 내 왕국과 다가올 세상의 열쇠들이 준비되었다.

2014년 10월 14일 화요일 오후 6시 15분

 

지극히 사랑하는 내 딸아, 이 메시지들을 통해 내가 세상에 계시한 모든 것이 이루어질 것이다. 이 메시지들을 아는 사람들 중 많은 이가, 슬프게도, 내 말씀을 계속 억압할 것이다. 이 메시지들을 잘 모르는 다른 사람들은 거룩한 복음으로 그들에게 주어진 내 말씀에 반대할 것이다.

 

나는 나와 함께 하는 지상의 모든 사람들을 불러 나를 신뢰하라고 그들에게 요청한다. 내 말씀에 따라 살면 너희는 죽지 않을 것이다. 진리에 따라 너희의 삶을 영위하면 내가 너희와 너희가 내 앞에 이름을 놓는 자들에게 큰 은총을 부어줄 것이다.

 

전쟁이 도처에서 일어나고 질병과 기아가 인류를 장악하며 세상이 어둠속으로 곤두박질치고 있음에 따라, 나의 개입이 목격될 것이다. 나는 나의 거룩한 성심에 자신을 봉헌하는 모든 이를 보호한다. 나는 마음이 침울한 이들을 일으켜 세워, 나에게 평화와 영혼의 평온함을 청하는 이들에게 그런 선물을 가져다주마.

 

오로지 예수 그리스도인 나만이 너희의 짐을 들어줄 수 있다. 오직 나만이 너희의 원수들과, 권력을 남용하여 그들 자신의 이익을 위해 너희를 멸망시키려고 영향을 행사하는 자들을 물리칠 수 있다. 나의 사랑하는 추종자들인 너희들만이 나를 배척하고 나를 무시하며 나를 거부하는 자들의 영혼을 나에게 가져다줄 수 있다. 내가 그들을 나의 자비 속으로 기꺼이 받아들이려고 하지만, 그들 중 많은 이는 결코 나에게 오지 않을 것이다.

 

너희는 너희가 받은 그 기도들을 계속 이용해야 한다. 내 곁에 가까이 머물러 있어야 할진대, 그렇게 하면 너희는 악으로부터 모든 보호를 받게 될 것이기 때문이다. 내가 너희 곁을 절대 떠나지 않을 터이니, 너희는 굳건하고 용감해야 하며 평온한 마음을 유지해야 한다. 내가 너희와 함께 걸으며 너희를 붙잡아 주마. 내가 너희를 위로해 주마. 내가 모든 눈물을 닦아주고, 머지않아 너희와 너희가 사랑하는 이들을 나의 자애로운 품으로 감싸 주마.

 

내 왕국과 다가올 세상의 열쇠들이 준비되었으며, 생명의 책에 이름이 있는 사람들이 모두 선정되었다. 그러나 나의 자비는 광대하므로 이름이 포함되어 있지 않아도 너희가 너희의 기도를 통해 그런 영혼들을 내게 데려오면 나는 그들도 나의 새 낙원으로 환영할 것이다.

 

너희의 사랑하는 예수

 

         

본 세계 온라인기도회에서 사용될 한국어 기도문
 
 
 
 

 

PS 1. 진리의 책 10주년 기념 매일 기도 캠페인 (Daily Prayer Campaign)

 

진리의 책 10주년 기념과 관련한 예수님의 특별 기도 요청에 따라 전 세계의 남은 군대가 2020년 11월 10일부터 5주간 (즉, 11.10~12.14) “코로나-19와 이어서 다가올 모든 것의 영향을 완화시키기 위하여” 의 지향과 “영혼들의 구원을 위하여”의 지향으로 현지 시각으로 매일 오후 3시에 기도를 바치고 있습니다.  오후 3시에 하느님 자비심의 기도를 바친 후 시현자 및 본부와 함께 예수님과 일치하는 마음으로 아래 본부 웹사이트의 웹페이지를 방문하여 핵심 십자군기도를 녹음 비디오를 사용하여 바치길 바랍니다.

 

매일 기도 캠페인 JTM Global 본부 웹페이지:   korea.jtmglobal.network/2020/11/11

 

 

PS 2. 한국 매일 온라인기도회를 통한 남은 군대의 단합

 

매일 오후 8시 (한국 시간) 에 온라인기도회가 개최되고 있으며 여기에서는 거룩한 묵주기도 5단, 하느님 자비심의 기도와 함께 성삼위 하느님과 구원의 어머니께서 직접 내려 주신 170개의 십자군기도 중에서 10개 가량의 선택된 십자군기도와 6개의 호칭기도를 바칩니다. 이 어두운 시대에 하느님의 빛을 밝히기 위해 남은 군대에 합류하여 힘을 합쳐 하느님께 기도를 바칩시다.

 

오후 8시에 아래 링크를 클릭하면 매일 온라인기도회에 바로 참여할 수 있습니다.

(11.21 토요일 오후 10시에는 세계 온라인기도회가 그리고 11.28 토요일 오후 4시와 11.29 일요일 오후 8시에는 한국 온라인기도회가 열리므로, 이런 날들만 제외하고 매일 오후 8시에 ‘매일 온라인기도회’가 열립니다.)

 

매일 온라인기도회 참여 링크:   https://zoom.us/j/9532739343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