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 월간 십자군기도회: 5월 7일 토요일 오후 10시>

2022년05월06일 22시57분

<세계 월간 십자군기도회: 5월>

 
 

주제:  <예수님께서 인류에게> 십자군 세계 기도회, 2022년 5월 7일. 서울 오후 10시 / 뉴욕 오전 9시

 

여기에서 등록 하세요: https://bit.ly/JTMGlobalMay7

 

아베 마리아!

 

친애하는 십자군 전사여,

 

2022년 5월 7일 토요일 오후 10시 (한국 시간) 에 열리는 “예수님께서 인류에게” 세계 십자군기도회에 초대합니다..

 

아직 등록하지 않으셨으면, 이 링크를 사용하세요: https://bit.ly/JTMGlobalMay7

 

이번 달의 주제는 “구원의 어머니: 하느님의 어머니이시며 우리 자신의 어머니” 입니다.

 

우리는 성모님께 봉헌된5월에 접어들었습니다. 특히 이 달은 파티마의 성모님께 봉헌된 달입니다. 전 세계의 많은 곳에서 성모님은 하느님께로 돌아가라고 우리에게 호소하려고 오셨습니다. 1917년 5월 13일 포르투갈의 코바 다 이리아에서 세 명의 어린 목동들이 천국에서 내려 오신 성모님을 보았으며 대화를 나누었습니다.

 

성모님은 그들에게 세상을 위한 3개의 메시지를 주셨는데, 그 중 2개는 알려져 있고 1개는 여전히 비밀로 남아 있습니다. 성모님께서는 그들에게 기도의 중요성을 가르치셨으며 지옥의 존재를 보여주셨습니다.

 

그 어린애들은 처음부터 그 부인은 하느님의 어머니이시며 우리의 어머니이시라고 느꼈습니다. 그들은 잃어버린 영혼들을 위해 보속하기 시작했으며, 영혼 구원을 위하여 조그마한 희생이라도 모두 바쳤습니다. 천사는 그들에게 아름다운 용서의 기도를 가르쳤습니다.

 

저의 하느님, 당신을 믿고 흠숭하고 희망하고 사랑하나이다!

당신을 믿지 않고 흠숭하지 않고 희망하지 않고 사랑하지 않는 자들을 위해 기도하오니 용서해 주소서. 아멘.”

 

우리도 세 목동들처럼 ... 안전하게 아버지의 품속에 안겨 우리 마음을 아버지께 바칩시다.

 

이 세계 십자군 기도회는 영어로 진행됩니다. 실시간 번역은 독일어, 프랑스어, 스페인어, 포르투갈어, 러시아어/우크라이나어, 한국어, 중국어, 폴란드어, 헝가리어, 광둥어, 이탈리아어 및 알바니아어로 제공됩니다. 모국어가 포함되어 있지 않더라도 자료를 읽고 함께 기도할 수 있도록 기도 프로그램이 공유될 것입니다.

 

우리는 사랑하는 이들과 주님께 등을 돌린 친구들을 포함하여 모든 죄인들의 회개를 위하여 거룩한 묵주기도, 십자군기도와 하느님 자비심의 기도를 바칠 것입니다.

 

구원의 어머니이시고 하느님의 어머니이시며 우리 자신의 어머니이신 동정 마리아와 함께 하나의 “예수님께서 인류에게” 범세계적 가족으로서 우리 마음을 일치시켜, 모든 죄인들의 회개를 위하여 기도와 희생을 바칩시다.

 

예수님, 저희는 당신께 의탁하나이다!

 

“예수님께서 인류에게” 글로벌

 

 

1250. 구원의 어머니: 하느님의 자녀들의 어머니로서의 역할이 훼손되고 있다.

2014 10 27 월요일 오후 4 20

 

얘야, 선교사업과 나의 영원하신 아버지께서 세상을 위해 허락하신 다른 선교사업들을 보호하기 위하여 나의 지극히 거룩한 묵주기도를 매일 바치는 것을 명심하는 것이 중요하다.

 

신앙을 지키는 그리스도인들은 이런 시절에 원죄 없는 동정 마리아이며 하느님의 어머니인 나에 대한 그들의 신심을 계속 선언하는 것이 아주 힘들다고 느낄 것이다. 하느님의 자녀들의 어머니로서의 역할이 훼손되고 있으며, 특히 나의 아드님께로부터 오지 않는 어떤 가톨릭 단체들에 의해 폐기될 것이다.

 

그러한 단체들은 그들이 아드님의 교회의 헌신적인 추종자들이라는 인상을 주지만, 아드님이 가르치신 바를 실천하지 않는다. 그들은 진리를 옹호하는 이들을 박해하며, 아드님의 십자가상 죽음 이후 인류에게 주어진 온갖 종류의 사적 계시를 허튼 소리로 일축시키려고 엄청난 노력을 한다.

 

그리스도의 메시지 전달자로서 하느님의 어머니인 나에 의해 세상 사람들에게 주어진 사적 계시들이 없었더라면, 많은 사람들이 결코 진리로 회개하지 못했을 것이다. 대신, 많은 사람들이 계속 어둠 속을 헤메고 다니며 하느님의 존재를 거부했을 것이며, 열리면 영혼을 깨우쳐주는 문인 기도를 등한시했을 것이다.

 

하느님의 어머니로서의 역할이 사악한 원수를 파괴하도록 내가 부여받은 권능 때문에 세상에서 공격당하고 있다. 나는 예언된 대로 뱀의 머리를 짓부술 것이지만, 나에게 신심을 보이는 이들은 교회의 가르침에 있어서 자신을 전문가라고 감히 자칭하는 사기꾼들에 의해 조롱당하고 비웃음을 것이다.

 

나의 아드님은 인간이 자신의 형제에 대해 갖는 어떤 형태의 증오도 혐오하신다. 누구라도 아드님의 교회를 대표한다고 말하면서 하느님의 자녀에 대해 증오를 부추길 , 그분께서는 눈물을 흘리신다. 아드님은 그분 교회의 어떤 종이 남을 해치거나 무고한 이들에게 끔찍한 고통을 때마다 십자가형의 고통을 (다시) 겪으신다.

 

애들아, 너희는 아드님의 교회 설립 이후 최대의 공격을 받고 있는 그분의 교회를 위해 열심히 기도해야 한다. 아드님의 원수들은 교회를 멸망시킬 많은 계획을 갖고 있으며, 대부분은 교회 내부에서 유래할 것이다. 나의 경고와 내가 파티마에서 세상에 계시했던 경고들을 귀담아 들어라. 원수가 기다리고 있으며, 그자는 아드님의 지상교회를 완전히 지배할 것이며 수많은 사람들이 오류로 이끌리게 것이다.

 

아드님의 종들이 하느님의 말씀을 방어한다고 조롱받고 중상모략을 당하는 소리를 듣게 되면, 너희의 귀를 막아라. 오직 사랑만이 하느님으로부터 온다는 사실을 항상 명심하고, 어떤 이가 무엇을 했던 간에 너희로 하여금 그를 판단하도록 부추기는 사람이나 조직에 대해서는 의심을 품어야 한다.

 

너는 자신이 하느님의 종이라고 선언하면서 세상 사람들에게 어떤 이를 비방하라고 말할 없다. 너는 어떠한 종류의 증오라도 이를 부추기는 것을 절대로 묵과해서는 된다. 아드님의 이름으로 이런 짓을 하는 사람은 그가 누구일지라도 그를 격려하면 안되는데, 이는 결코 하느님께로부터 없기 때문이다. 어떠한 종류의 잔혹행위도 정당하다고 간주되는 이런 시절에, 너희는 세상을 움켜쥐고 있는 악을 깨뜨리기 위해 나의 묵주기도를 가능한 종종 바쳐야만 한다.

 

인간의 형제애는 찾아보기 힘들어졌고, 그리스도인들 가운데에서 자선행위는 약화되었다. 너희는 진리에 눈을 뜨고 아드님이 너희에게 가르쳐 주신 것을 되새겨야 한다. 그것은 세상 사람들이 지극히 거룩한 성경에서 읽을 있도록 기록되었으므로, 그분의 가르침은 대낮처럼 아주 명백하다.

 

너희의 사랑하는 어머니

구원의 어머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