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대의 징조에 대한 묵상 1; 진리의 왜곡>

2019년12월31일 14시37분

<시대의 징조에 대한 묵상 1>

- 진리의 왜곡 Twisting of the Truth -

 

공적 및 사적계시에 의해 나타난 예수님과 성모님에 의한 환난의 시대의 징조는 다음과 같습니다. 

(김웅렬 신부님의 피정 강론 중)


1. 오류의 확산 (특히 교회 내부에서)
2. 독성죄 확산
3. 전쟁과 기아의 확산
4. 자연 이변 현상
5. 거짓 예언자의 출몰



“저 돌들이 어느 하나도 제 자리에 그대로 얹혀 있지 못하고 다 무너지고 말 것이다.” (마태, 24:2)

“아무에게도 속지 않도록 조심하여라.” (마태 24:4)

“한 민족이 일어나 딴 민족을 치고, 한 나라가 일어나 딴 나라를 칠 것이며, 또 곳곳에서 기근과 지진이 일어날 터인데 이런 일들은 다만 고통의 시작일 뿐이다.” (마태 24:7)

“거짓 예언자가 여기 저기 나타나서 많은 사람들을 속일 것이다.” (마태 24:11)

“또 세상은 무법 천지가 되어 사람들의 마음 속에서 따뜻한 사랑은 찾아볼 수 없게 될 것이다. 그러나 끝까지 참는 사람은 구원을 받을 것이다.” (마태 24:12-13)

“그러므로 너희는 예언자 다니엘이 말한 대로 황폐의 상징인 흉측한 우상이 거룩한 곳에 선 것을 보게 될 것이다. (독자는 알아들어라.)” (마태 24:15)

“거짓 그리스도와 거짓 예언자들이 나타나서 어떻게 해서라도 뽑힌 사람들마저 속이려고 큰 기적과 이상한 일들을 보여줄 것이다.” (마태 24:24)

“이렇게 하늘을 보고 날씨는 분별할 줄 알면서도 왜 시대의 징조는 분별하지 못하느냐?” (마태 16:3, 루가 12:56)


2020년 새해를 맞이하여 진리의 책에 의한 시대의 징조에 대해 묵상합니다.


                     
1008. 구원의 어머니: 진리가 왜곡되고 하느님의 말씀이 거꾸로 제시될 것이다.
                                                  2014년 1월 1일 수요일 오후 1시 44분


내 얘야, 다가올 시련의 기간 동안 하느님의 모든 자녀들이 인내하도록 부디 격려해 주어라. 많은 도전들이 모든 그리스도인에게 닥칠 것이며, 그들은 그들이 그리스도적 삶을 온전히 살아가기 위해 지도를 받으려고 하는 그 사람들 앞에서 (바로) 그 사람들에 의해 전개될 사악한 배교를 목격해야만 할 것이다.

내 아드님의 지상교회의 최고 고위직에 곧 임명될 그 사람들은 하느님에게서 오는 사람들이 아닐 것이다. 그들은 나의 아드님을 섬기지 않고, 교회 내부에서 많은 교리와 법칙을 변경할 것이다. 그들은 많은 새 책자와 미사 경본과 서한을 도입하는 등의 그런 변화를 너무나 신속히 일으킬 것이기에, 그때 너희는 그런 작업은 준비하는 데에 수년이 걸렸을 것임을 알게 될 것이다. 그렇지 않다면, 매우 많은 형식으로 그렇게 급진적인 변화를 도입한다는 것은 불가능하리라. 이것이 곧 도입될 이 왜곡된 교리가 아주 조심스럽게 만들어졌음을 너희가 확신할 수 있는 첫째 징후 중의 하나일 것이다.

많은 사람들은 교회에서의 이러한 변화를 인식하지 못할 것이며, 변화를 인식하는 사람들은 그 변화가 그들이 그들의 죄 때문에 느끼는 죄의식을 달래 줄 것이므로 그 변화에 갈채를 보낼 것이다. 그들은 결국 안심하게 될 터인데, 그것은 그들이 하느님을 거스르는 모든 것이 용납된다는 것을 이제 그들이 공개적으로 선포할 수 있음을 의미할 것이기 때문이다. 또한 교회가 죄란 것이 자연스러운 것이며 인성의 일부분이라고 선언하게 되면, 이것은 확실히 죄는 더 이상 중요하지 않다는 것을 의미하게 되기 때문이다. 그러고서 그들은 세상의 가난하고 배고픈 이들을 돌보는 것이 중요하다고 선포함으로써, 자신들이 하느님께서 보시기에는 거룩하다고 간주할 것이다.

나의 아드님이 공개적으로 거부되고 그분의 말씀이 왜곡될 때, 거대한 공적 자선행위에 많은 관심이 집중될 것이다. 이것이 (사람들의) 관심을 현실에서 딴 데로 돌릴 것이다. 주의가 딴 데로 돌려져서 결국에는 하느님의 참된 말씀이 더 이상 논의되지 않으리라. 모든 종교가 한 지붕 아래 모이고 거기서 이교도들의 견해가 대단히 존중될 것이기에, 사람들이 일어서서 진리를 선포하는 것을 두려워할 것이다.

네가 자신이 진정한 그리스도인이라고 선언하면서 사람들에게 하느님의 말씀을 상기시키면 이단으로 비난받을 날이 재빨리 다가오고 있다. 진리가 왜곡되고 하느님의 말씀이 거꾸로 제시될 것이다. 어떤 것도 제대로 되는 것이 없으리라. 내 아드님의 교회에 곧 도입될 새 법칙에서는 이치에 맞는 것은 아무것도 없을 것이다. 네가 평판이 안 좋아진다 하더라도 하느님의 말씀에 언제나 충실해야 한다는 사실이 중요하다.

너희의 사랑하는 어머니
구원의 어머니


botmission.org  
internetgebetskreis.com/ko 


---

 

2020.1.1 천주의 성모 마리아 대축일을 경축하며

Solemnity of the Blessed Virgin Mary, the Mother of God

 

 

 

+ 찬미 예수님! 찬미 성모님!


하느님  안에서 하느님의 뜻과 일치한다면 2020 새해엔 모든 일이 이루어지고, 주님과 하나되어 주님의 사랑과 평화가 언제나 마음과 영에 충만하기 바랍니다.

하느님의 어머니, 구원의 어머니 마리아와 성 요셉 그리고 성 미카엘을 비롯한 모든 천사와 성인들이여, 우리를 위하여 빌어주소서! 아멘.

죄없이 태어나시고 평생 죄에 물들지 않은 완벽한 인간으로서 육화된 말씀(Word Incarnate)이신 우리 주 예수 그리스도의 구원사업에 온전히 동참하신 공동구속자 (Co-Redemptrix), 하느님의 어머니 (Mother of God, Theotokos) 동정 마리아를 기리며…

All glory to the Unites Hearts of the Most Holy Trinity and the Immaculate Heart of Mary!

Extending the complete blessings of the United Hearts of Jesus and Mary

김 스테파노 드림

참고.


1. Theotokos 즉 하느님의 어머니(Mother of God)란 명칭은 현 가톨릭 교회의 4대 교의 (The Four Marian Dogmas) 중 첫 번째 교의이며 431년 에페소 공의회예서 선포되었음.


다른 마리아 교의는 다음과 같음.
 

2. 평생 동정 (Perpetual Virginity) - 라테란 공의회 (649)


3. 원죄앖는 잉태 (Immaculate Conception) -  비오 9세 교황 선포 (1854), 4년 후 1858년에 프랑스 루르드에서 성모님이 발현하셨을 때, 베르데타가 누구시냐는 질문에 자신은 원죄없는 잉태라고 직접 밝힘.


4. 성모 승천 (The Assumption) - 비오 12세 교황 선포 (1950), 영육이 함께 승천.
예수님 승천의 경우에는 하느님의 권능으로 직접 승천하셨으므로 Ascention이라고 하지만 성모님의 경우에는 하느님의 권능에 의해 승천하셨으므로 Assumption이라고 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