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옥 영혼을 위한 십자가의 길> <백신 독성물질로부터의 치유를 위한 예수성혈9일기도>

2021년11월06일 20시09분

<연옥 영혼을 위한 십자가의 길> 

 

 

 

 

 

 

 

 

 

 

 

 

 

 

 

 

 

 

 

 

"연옥 영혼을 위한 십자가의 길" 기도문 파일:

 

연옥 영혼을 위한 십자가의 길.pdf (1128256)

 

 

 

<백신 독성물질로부터의 치유를 위한 예수성혈9일기도>

 

 

“백신 독성물질로부터의 치유를 위한 예수성혈9일기도” 기도문 파일:

 

백신 독성물질로부터의 치유를 위한 예수성혈9일기도.pdf (1011075)

 

 

+ + + + +

 

 

243. 많은 이가 연옥의 고통을 보속으로 겪을 것이다.

2011년 11월 9일 수요일 오후 3시 33분

 

자녀들아, 이 때에 지극히 사랑하는 내 어머니의 티 없는 성심에 너희 자신을 봉헌하라는 나의 긴급한 탄원을 들어라. 인류가 사탄의 짓거리로부터 자신을 떼어내지 못할 때 그들을 기다리고 있는 파멸에서 인류를 구원하기 위하여, 나의 어머니가 너희를 나의 거룩한 성심으로 데려오도록 임무를 부여받았다.

 

너희가 영혼들의 구원을 위해 모두 열심히 기도하는 것이 지금 긴급하다. 모든 영혼이 내 앞에 올 것인데, 많은 이에게는 그것이 힘들 것이다. 많은 이가 연옥의 고통을 겪게 되겠지만, 그것아 영원한 구원으로 가는 그들의 유일한 길일 것이다.

 

이 지상에서 생전에 연옥이 어떤 것인지를 이해하는 것이 사후에 연옥을 경험하는 것보다 훨씬 낫다. 그들이 이 속죄를 감내할 때, 이 영혼들은 정화되어 나의 새 낙원에 들어갈 자격을 갖추게 될 것이다. 오로지 깨끗한 영혼들만이 들어갈 수 있을 것이다.

 

나는 너희가 이 선물을 받아들이고 심신과 영혼의 힘을 다하여 그것을 직면할 것을 촉구해야겠구나. 그러나 그것이 무엇인지를 알고 인식하는 것을 알아야 할 터인데, 그것이야 말로 영원한 생명에 이르는 길이며 나의 신성한 자비심을 이해할 수 있는 기회이다.

 

지금은 너희의 영혼을 준비할 때이다. 너희가 대경고 전에 너희의 죄에 대한 속량을 추구해 왔으면, (이제) 너희는 다른 사람들을 위해서도 기도해야만 한다. 그들은 강해질 필요가 있다.

 

너희 모두는 지금부터 하루도 빠짐없이 매일 나의 하느님 자비심 기도를 바쳐라. 그렇게 하면 이 초자연적 사건 동안 충격으로 죽을 수도 있는 불쌍한 영혼들을 구하도록 도울 수 있다. 이 사건은 이제 곧 세상에 제시될 것이다.

 

자녀들아, 절대로 희망을 잃지 마라. 내가 너희를 사랑한다고 너희에게 말할 때 나를 믿어라. 이 사랑 때문에 내가 너희에게 이 선물을 가져다준다.

 

너희의 사랑하는 구세주

 

 

935. 천국과 땅이 하나가 되면 연옥은 없어질 것이다.

2013년 10월 12일 토요일 오후 5시 10분

 

지극히 사랑하는 내 딸아, 새로워진 지구에 나의 옥좌가 놓일 것이며 사람들이 곧 내 아버지의 뜻에 따라 모두 평화롭고 조화롭게 살게 될 것이다.

 

세상은 처음의 모습 그대로 될 것이며 어떠한 분쟁도 느껴지지 않을 것이다. 천사와 성인들과 결합하도록 뽑힌 하느님의 모든 자녀들은 완벽한 삶을 살 것이다. 하지만 이것을 알아라. 어떤 길을 선택할지 결정할 모든 기회가 주어졌을 때, 새 낙원의 진실을 받아들이지 않는 사람들은 또 다른 기회를 얻지 못할 것이다.

 

천국과 땅이 하나가 되면 연옥은 없어질 것이다. 나의 자비가 거저 주어질 때 내 자비를 받아들이지 않는 영혼들이 취할 유일한 길은 지옥으로 가는 길일 것이다. 많은 사람들은 지적 추리에 거의 전적으로 의존하기 때문에 너무나 완고하여, 자기도 모르는 사이에 지옥의 불 속에서 영원을 보내기로 선택할 것이다.

 

하느님을 믿지 않거나 진리를 받아들이지 않는 사람들은 사탄의 존재를 믿지 않는다. 사기꾼인 사탄은 고문의 밀실로 그들을 유인하기 위해 거짓말로 그들의 마음을 흐리게 할 것이다. 일단 거기에 가게 되면, 사탄은 인간에 대한 증오 때문에 그들이 쉴 새 없이 고통받게 할 것이다.

 

그때는 내가 이 영혼들을 도울 수 없다. 교만한 사람들, 무지한 사람들, 마음이 굳어진 사람들의 영혼들 때문에 내가 얼마나 쓰라린 슬픔에 눈물을 흘리는지. 그들은 자만심으로 가득 차 있어서 나를 볼 수 없기 때문에, 절대 나를 보지 못하리라. 교만죄에 사로잡혀 있으면 나를 보거나 나의 참된 말씀으로 채워질 수 없다. 반면에 너희 중에서 나를 알지만 자기 멋대로 나를 받아들이는 사람들에게 이르건대, 너희도 내게서 멀리 떨어져 있다.

 

너는 어찌하여 나를 안다고 말하면서, 그러고서도 나를 따르는 것에 대해 내가 말한 것을 왜곡하느냐? 너는 어떻게 자신을 그리스도인으로 자처하면서 너희가 너희 자신의 생활방식에 맞게 변질시킨 거짓 신학과 거짓말을 받아들이려 한단 말이냐? 만약 네가 나를 따르지 않고 내 가르침의 온전한 진리를 받아들이지 않는다면, 너는 누구냐? 너는 배신자다. 너는 나를 저버렸다. 네가 나를 한 번 배신하면 너는 계속 그렇게 하고 싶은 유혹을 받게 될 것이며, 결국은 내가 보기에 더 이상 그리스도인이 되지 못할 것이다.

 

나는 내 말씀을 믿는 사람들을 모두 불러 내가 과연 죄를 묵과한 적이 있는지 물어봐야겠구나. 나는 죄를 용서하지만 절대 죄를 묵과하지는 않는다. 만약 너희가 내가 죄를 알고도 모르는 체하고 그냥 넘긴다고 생각하면, 너희는 죄를 정당화한다. 너희는 너희의 그러한 잘못 때문에 고통을 받을 것이며, 나를 배신하고, 나를 조롱하고, 나를 비웃고, 나를 십자가형에 처한 사람들과 다를 바 없다.

 

나는 너희에게 진리를 가르쳤다는 사실을 명심하여라. 진리 외에는 아무것도 인류를 구원하려는 나의 계약의 이 마지막 단계에서 내가 지금 세상에 가져다주려고 온 그 구원을 너희가 얻도록 해주지 못할 것이다.

 

내가 진리라는 사실을 절대 잊지 마라. 오직 진리만이 내게서 나온다.

 

너희의 예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