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수님께서 인류에게" 세계 20분 십자군기도회와 한국 세미나 초대>

2023년04월21일 21시54분

 

 

<"예수님께서 인류에게" 세계 20분 십자군기도회>

 

 

제목: 영원한 생명의 선물 – “예수님께서 인류에게” 세계 20분 십자군기도회, 2023년 4월 22일 토요일 오후 10시 (한국 시간)

 

여기에서 등록하십시오: https://bit.ly/JTMGlobal22April2023

 

여러분께 부활 인사를 드립니다.

 

아베 마리아!

 

친애하는 기도 용사께,

 

영원한 생명의 선물이란 주제로 한국 시간으로 4월 22일 토요일 오후 10시에 개최되는 “예수님께서 인류에게” 세계 20분 십자군기도회에 여러분을 초대합니다.

 

아직 등록하지 않으셨으면 여기에서 등록하십시오: https://bit.ly/JTMGlobal22April2023

WEBINAR ID: 840 2704 4487

 

메시지, 2012년 4월 30일 월요일 오후 5시 45분

 

“오, 내가 얼마나 이 특별한 영혼들을 사랑하는지! 지금은 떨어져 있지만, 내가 나의 심오한 사랑을 그들에게 보여주기를 얼마나 갈망하는지! 나는 나를 모르는 너희 모두에게 부탁한다. 나를 두려워할 필요가 없다. 너희는 단지 너희를 데리고 가서 너희에게 위안을 달라고 나에게 청하면 된다.

내가 나의 사랑을 증명하게 해다오. 너 자신의 단순한 말로 나에게 말하여라. 어떤 것도 나를 놀라게 하지 않을 것이다. 내가 너의 마음을 달래줄 테니, 너의 걱정을 나에게 털어놓아라. 네가 참 평화를 느끼도록 내가 도와주게 해다오. 너의 고민을 내가 해결해 주도록 청하여라. 너의 걱정이 더 이상 나쁘게 보이지 않도록, 내가 너에게 진리를 보여주마.”

너희의 예수

                                     

이 세계 20분 십자군기도회는 영어로 진행되며, 다음의 언어로 실시간  번역이 제공됩니다: 독일어, 스페인어, 우크라이나어, 프랑스어, 포르투갈어, 한국어, 크로아티아어, 베트남어, 인도네시아어, 헝가리어 및 이탈리아어. 우리는 여러분과 함께 기도 프로그램을 공유할 것이므로, 당신의 언어가 여기에 포함되어 있지 않더라도 기도회에 참여하시기 바랍니다.

 

우리 모두가 예수님의 자비를 얻어 영원한 삶으로 진입할 수 있도록, 이 소식을 당신이 아는 모든 사람과 공유하고 그들을 20분 세계 십자군기도회에 초대합시다.

 

예수님, 저희는 당신께 의탁하나이다!

 

JTM 글로벌

 

 

<"예수님께서 인류에게" 한국 세미나>

 

 

일시: 2023년 4월 25일 화요일 오후 8시 (한국 시간)

 

주제: 하느님의 거룩한 말씀을 받들고 거짓을 거부하기 위하여

 

참여 링크: https://bit.ly/JTMKorea21March2023

 

PS. 4월 25일 화요일에는 매일 저녁 기도회 대신 위의 한국 세미나를 개최합니다. 매일 바치는 십자군기도는 이날 오후 3시의 십자군기도회에서 바칠 예정입니다. 

 

 

397. 지옥의 존재를 부정하는 수많은 거짓말은 그리스도교인들의 몰락이 될 것이다..

2012년 4월 14일 토요일 오후 3시 27분

 

지극히 사랑하는 내 딸아, 너의 육체적 고통이 아무리 힘들다 하더라도, 그것이 계속 격렬해질 때 나 역시 그 고통을 느낀다는 것을 너는 알아야 한다. 너의 고통은 내 자신이 겪는 고통의 단지 일부분일 뿐이다. 너는 나와 하나가 되었으니, 네가 경험하는 그 영혼의 모든 고통과 내적 어두움을 보고 내가 인류의 죄악 때문에 감내하는 괴로움을 알게 될 것이다.

 

많은 사람들은 나의 고통은 십자가에서 시작하고 끝난 것으로 잘못 알고 있다. 나의 고통은

하느님의 모든 자녀들이 사랑과 화합으로 하나가 될 때까지 끝나지 않을 것이며, 내 아버지의 새 낙원에는 죄악이 존재하지 않을 것이다.

 

인류가 나의 존재에 관해 얼마나 많이 들었다 하더라도, 나는 여전히 미움을 받고 있다. 내가 비록 신자들 사이에서 받아들여지긴 하지만, 나의 가르침은 그들 자신의 방식으로 그들에 의해 용인될 뿐이다.

 

많은 사람이 사랑과 친절로 남을 대하지만, 그 대상자가 그들 자신의 이념과 일치할 때에만 그렇게 한다. 예를 들면, 너희는 죄인들에게 친절을 보여주고 그들을 위해 기도를 해줘야 하는데, 많은 사람은 (오히려) 그들을 비난한다. 대신, 표양으로 (죄인들을) 인도해 주어야 한다.

 

어떤 사람들은 그리스도교인으로서 그들에게 기대되는 사랑을 남에게 보여주지는 않고, 대신 경멸을 퍼부을 것이다. 비록 너희가 그들과 동의하지 않는다 하더라도, 절대 다른 사람들을 비난하지 말진대, 너희는 그렇게 할 권리가 없기 때문이다. 오직 하느님을 제외한 어느 누구도 다른 사람을 심판할 권한을 가지고 있지 않다.

 

많은 신자들은 나에게 경의를 계속 표하면서도 그들 자신의 방식으로 할 것이다. 어떤 이들은 그들이 영적 문제에 얼마나 유식한지를 세상에 과시하기 위해, 그들의 형제자매들로부터 자신을 차별화할 필요성을 느낄 것이다. 그러고 나서 그들은 나의 자비가 진정으로 무엇을 의미하는 가에 대해 자기 나름대로 해석한다.

 

하느님은 언제나 자비로우시다는 것을 너희는 몇 번이나 들었느냐? 하느님은 자비로우시고 모든 사람을 사랑하시기 때문에, 절대로 그들을 단죄하지 않으실 것이라고? 하느님은 영혼을 절대 지옥에 보내지 않으실 것이라고? 이건 거짓말이다. 지옥의 존재를 부정하는 수많은 거짓말은 그리스도교인들의 몰락이 될 것이다.

 

사람들이 자기 자신이 지옥에 가도록 단죄한다. 내가 그들을 지옥에 집어넣는 것이 아니다. 그들은 대죄를 멀리 하는 것을 거부함으로써 지옥을 선택한다. 그들은 용서를 구하거나 참회하지도 않을 것이다. 이것은 위험한 생각이며, 지옥의 위험을 남에게 경고하는 것은 모든 그리스도교인들의 의무이다.

 

자신의 자녀들에게 세례성사를 거부하는 자들을 포함하여, 아주 많은 사람들은 죄가 더 이상 문제가 되지 않는 것처럼 말한다. 그들은 모든 죄는 용서될 것이라고 믿는다. 이건 옳지 않다. 아무리 중죄를 범한다 하더라도 모든 죄는 용서될 수 있지만, 단지 그 죄인이 용서를 청해야만 한다.

 

나는 지금 나의 재림을 위해 하느님의 모든 자녀들을 준비시켜라고 천국에서 너희에게 말하고 있는데, 내가 무엇을 볼 수 있겠느냐? 내가 이런 식으로 너희에게 말할 수 있을 것이라고 너희가 믿지 않는 것을 보니, 마치 너희가 나를 가두어 둔 감방에서 내가 감옥의 벽을 보며 너희에게 말하고 있는 것 같구나.

 

오, 너희는 내 마음을 얼마나 상하게 하는지! 너희의 일생을 나에게 바쳐왔으며 나의 성경에 대해 잘 알고 있지만 지금 나를 거부하는 자들에게는, 내가 이렇게 말해 주마.  너희는 지금 나에 대한 너희의 거부로 인하여, 진리가 너희에게 밝혀질 때 괴로움과 큰 슬픔에 잠기게 될 것이다. 왜냐하면 그때 너희는, 내가 그들을 구하기 위해 너희의 도움이 필요했을 때, 너희가 버렸던 영혼들을 인식할 것이기 때문이다. 너희가 겸손이 부족하여 눈먼 것을 바라보니, 내가 좌절감으로 얼마나 눈물을 흘리는지!

 

너는 물에 빠진 영혼이며 관대한 마음이 부족하기 때문에, 네가 나의 거룩한 말씀을 받아들이고 그것을 파악해야 할 때, 너는 (오히려) 그것을 의심한다. 나의 부름에 응답해 주기를 간절히 바란다.

 

너희의 사랑하는 예수

인류의 구속주

 

 

+ + + + +

 

 

<마지막 시대에 악의 세력에 대항하기 위한 천상의 말씀>

 

937. 구원의 어머니: 가톨릭교회의 사제들에게 이르건대, 

나는 너희가 나의 지극히 거룩한 묵주와 베네딕토 십자가를 항상 가지고 다닐 것을 촉구한다.

2013년 10월 14일 월요일 오후 3시 30분

 

사랑하는 얘야, 너희 중 누구라도 진리, 즉 하느님의 참된 말씀에 등을 돌리도록 직면하게 될 유혹을 스스로 이겨낼 수 있을 만큼 충분히 강하다고 한순간도 믿지 마라. 지속적인 기도 없이는, 너희는 너희에게 거짓말이 주어질 때 일어나서 진리를 선포할 수 없다는 것을 알게 될 것이다.

 

어둠이 이미 지구상의 내 아들의 교회 위에 드리워지기 시작했으니 너희는 모두 십자군기도를 바치며 매 순간 대비해야 한다.

 

가톨릭교회의 사제들에게 이르건대, 나는 너희가 나의 지극히 거룩한 묵주)와 베네딕토 십자가를 항상 가지고 다닐 것을 촉구한다. 너희는 나의 거룩한 묵주기도를 매일 바쳐야 하며, 교회 내의 고위 성직자들 중 누가 공적으로 나의 거룩한 묵주기도를 바치는지 살펴보아야 한다. 나에게 공경을 바칠 때에는, 참여자들이 모두 내 앞에서 나의 거룩한 묵주기도를 바쳐야 한다.

 

만약 하느님 대전에서의 나의 전구를 청하라고 신자들을 이끈다고 말하면서 내 묵주기도를 바칠 수 없는 자들이 있다면, 그들은 너희의 기도를 필요로 한다. 나의 묵주기도를 바치지 않으면서 나의 전구를 청하려고 내 앞에 오면 실체가 없는데, 그것은 무기도 없이 전투에 나가는 군인과 비슷하기 때문이다.

 

나의 묵주기도는 가장 강력한 기도이며 매일 바치면 악마의 힘을 파괴할 것이다. 사탄에 의해 영혼이 어두워진 자들은 이 기도를 바치는 것이 너무 고통스러울 것이다. 너희는 그들의 행위를 보고 그들이 누구인지 알게 될 것이며, 그들을 하느님의 빛으로 끌어당기기 위해 하느님께서 내 아들 예수 그리스도의 자비를 통해 그들을 도와주시도록 간청해야 한다.

 

너희의 사랑하는 어머니

구원의 어머니

 

 

938. 불경한 삼위일체에 의해 계획이 세워졌는데, 그 계획에 의하면 참된 모든 것이 사라질 것이다.

2013년 10월 15일 화요일 오후 3시 45분

 

지극히 사랑하는 내 딸아, 모든 그리스도교 교파의 내 사제들이 모두 지극히 거룩한 성사들(Sacraments)을 보존하기 시작하는 것이 나의 소망이다. 가톨릭교회의 사제들이 성사들의 파괴와 모독을 가장 먼저 목격할 것이다. 예수 그리스도인 나에게 충성하는 이들은 나의 교회가 곤두박질치게 될 이 참혹한 황무지에 열심히 대비할 것이다. 너희는 지금 대비해야 할 터인데, 하느님의 모든 자녀가 성사들을 거룩하게 받을 수 있는 것은 바로 너희의 충성을 통해서일 것이기 때문이다.

 

다른 모든 그리스도교 교회에 나는 이렇게 말한다. 위대하고 영광스러운 나의 재림의 날에 내가 다시 오겠다는 나의 약속을 상기하여라. 또한 재림에 이르는 수년 동안 나의 모든 추종자들은 끔찍한 시련을 겪을 것임을 알아두어라. 너희의 모든 교파 내에서 새로운 권력의 자리를 계승할 사람들은 거짓 예언자에 의해 이끌릴 것이며, 모두 그자의 말을 따르고 그자의 행동을 모방할 것이다.

 

거짓 예언자의 편을 드는 사람들에게 화가 있을 터인데, 그자는 세례자 요한과 정반대되는 자이며 너희 모두를 지배할 적그리스도의 선구자일 것이기 때문이다.

 

너희는 나에 의해 보호될 것인데, 내가 머지않아 너희가 너희를 인도해 달라고 부탁할 유일한 존재일 것이기 때문이다. 현대 그리스도교 신학의 새로운 형태로서 너희에게 제시될 이단에 너희가 휘둘릴 때, 오직 나만이 너희에게 진리를 말한다고 믿을 수 있다. 사탄은 얼마나 교활한지, 그자는 결코 (사람을) 경악시키지 않을 것이며, 대신 그자를 섬기는 사람들을 통해 나의 지극히 거룩한 말씀을 새로 왜곡하고 뒤죽박죽으로 해석하는 쪽으로 너희를 끌고 갈 것이다.

 

불경한 삼위일체에 의해 계획이 세워졌는데, 그 계획에 의하면 참된 모든 것이 없어질 것이다. 인간의 탐욕과 죄악을 무시하려는 욕망으로 가득 찬 세속에 영합하려는 모든 것이 모든 그리스도교 교회를 통해 신자들에게 제시될 것이다. 이날은 완전히 고정되었으며, 그것은 하느님이 그분의 말씀에 충실한 모든 사람을 모으기 위해 그분의 독생성자인 나를 (다시) 보내시기 전에 하느님에 의해 허락된 마지막 모욕이 될 것이다. 거짓말이 너희에게 제시될 때, 그것은 좋은 것으로 보일 것이다. 너희를 속일 자들이 겸손을 빙자할 것이므로, 겸손이라는 거짓 이미지가 너희의 모든 교회에서 흔하게 나타날 것이다.

 

나와 관련된 모든 특성, 특히 가난에 찌들린 이들에 대한 나의 사랑, 약하고 겸손한 이들에 대한 나의 사랑, 탐욕과 과욕과 욕정에 대한 나의 거부가 너희에게 이 새로운 교리, 즉 적그리스도의 통치를 위해 세상을 준비하려는 이 새로운 단일세계종교를 수용하도록 강요하기 위한 논거의 일부로 사용될 것이다.

 

사랑의 하느님으로서 나는 너희의 구원을 위하여 이 경고를 주고 있다. 나에게 지금 주의를 기울여라. 내가 바라는 건 단 하나다. 나의 거룩한 말씀에 충실하여라. 나의 거룩한 말씀은 성경 안에서 너희에게 주어졌다. 그것은 결코 변할 수 없다. 그러나 하느님의 원수들이 그것의 의미를 왜곡할 것이다. 이러한 일이 일어나거든, 하느님께서 그러한 변경을 승인하실 거라고 너희에게 말하는 자들을 배척하여라. 그것은 전혀 사실이 아니다.

 

너희의 예수

 

 

939. 뱀은 적그리스도에게 특별한 메시지들을 주고 있으며, 적그리스도는 그것을 신중히 문서화한다.

2013년 10월 16일 수요일 오후 11시 27분

 

지극히 사랑하는 내 딸아, 나의 세 원수, 즉 거짓 예언자, 적그리스도, 사탄인 용으로 구성된 지극히 불경한 삼위일체가 이제 지극히 거룩한 삼위일체에 대항하여 일어날 것이다. 그들은 수많은 헌신적인 제자들을 가지고 있으며, 시간이 가까워질수록 많은 비밀스럽고 역겨운 의식들이 뱀(역주: 사탄)을 공경하기 위해 거행될 것이다.

 

뱀은 자신의 정체를 드러내지 않으려고 매우 조심하기 때문에 하느님의 어떠한 자녀에 대해서도 그의 진짜 악한 의도를 내보이지 않으며, 그가 선택한 소수의 사람들에게는 아주 유혹적인 방식으로 자신을 드러냄으로써 매혹적이고 멋진 왕자로 나타난다. 내가 나에게 뽑힌 예언자들과 소통하듯이, 뱀은 적그리스도에게 특별한 메시지들을 주고 있으며 적그리스도는 그것을 신중히 문서화하여 지상의 그의 세력과 공유한다. 이 메시지들에는 적그리스도가 권좌에 올라 그가 세상의 구세주인 그리스도라고 세상을 속여서 믿게 할 것에 대비하여 나의 교회를 모독하기 위한 지시가 담겨 있다.

 

이 경고를 무시하는 너희 모두에게 이르건대, 지금 주의하여라. 머지않아 나를 사랑하지만 이 메시지들을 믿지 않는 내 제자들 중 많은 이는 큰 위험에 직면할 것이다. 너희를 내게서 빼앗으려는 계획이 시작되었으며, 조심하지 않고 방심하면 너희는 어둠의 소굴로 유인될 것이다. 적그리스도인 그자는 뱀에게서 알게 된 나의 신성의 모든 면을 흉내낼 것이다. 뱀인 그자는 나의 십자가형을 지켜보았으며, 그자만이 이 끔찍한 사건을 둘러싼 전모를 자세히 알고 있다. 뱀은 그의 헌신적인 종들에게 지시하여 내 교회의 의식들이 뒤죽박죽이 되게 함으로써 나를 조롱할 것이다. 짐승에게 경의를 표하기 위해 내 말씀을 취하여 거기에 새로운 외설적인 부분이 추가될 것이며, 많은 사람들은 그 의미를 이해하지 못할 것이다.

 

네가 마귀의 일에 집적거리며 너 자신을 마귀에게 내맡기면, 이것은 큰 시련으로 이어질 것이다. 마귀가 너희 가운데 심을 사악한 말을 따라 하면, 너는 네 영혼을 마귀에게 열어줄 것이다. 적그리스도가 네 앞에서 뽐내며 걸을 때 적그리스도를 사랑하며 마귀를 숭배하면, 너는 나 대신 마귀를 너의 마음속에 두게 될 것이다. 내가 너희에게 가르쳐준 모든 것이 앞뒤가 바뀌며 뒤죽박죽이 될 것이다.

 

많은 사람이 나의 가르침을 진정으로 이해하지 못하고 나의 재림으로 이어지는 사건들에 관한 복음서의 말씀을 주의 깊게 들은 사람들이 거의 없으므로, 너는 조금도 더 현명하지 못할 것이다.

 

오, 이러한 것을 밝혀야 하니 내 마음이 얼마나 찢어지는지! 너희가 이렇게 고통받을 필요가 없기를 내가 얼마나 바라는지! 그러나, 약속하건대, 내가 너희의 고통을 덜어줄 것이며 적그리스도의 통치는, 그것이 일어날 때, 아주 짧을 것이다.

 

내 신성의 서투른 흉내에 천진난만하게 휘말린 영혼들에게는 내가 자비를 보여 줄 것이다. 안타깝게도, 사기꾼(역주: 사탄)이 그들에게 약속한 바와 같이 그들이 낙원에서 다스릴 것이라고 믿는 자들은 불바다에 던져진 자신을 발견할 것이며 그들은 거기에서 영원히 고통받을 것이다. 그들을 도와줄 사람은 아무도 없을 터인데, 그들은 그들의 신뢰를 얻으려고 꾸며진 거짓말을 삼켰을 것이며 그 거짓말이 그들의 거짓 교리를 맹목적으로 따를 많은 영혼들을 잃게 했을 것이기 때문이다.

 

어둠의 왕에게 속을 사람들을 위해 자비를 빌어라.

 

너희의 예수

 

botmission.org/
fatherofloveandmercy.wordpress.com/
www.internetgebetskreis.com/ko/

“예수님께서 인류에게” 한국십자군기도회
JTM Kore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