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수님께서 인류에게" 한국십자군기도회 2023년 5월 계획 F1>

2023년04월30일 16시13분

 

<"예수님께서 인류에게" 한국십자군기도회 2023년 5월 계획>

참고: 위의 계획은 세계 및 한국 십자군기도회의 사정에 따라 변경될 수 있습니다. 혹시 변경 사항이 있을 경우 이 공지사항을 업데이트 하겠습니다. 

 

 

<2023년 5월 6일 세계 십자군기도회>

 

 

제목:  “예수님께서 인류에게” 세계 십자군기도회 - 2023년 5월6일 오후 10시 (한국 시간)


여기서 등록하십시오: https://bit.ly/JTMGlobal06May2023

 

아베 마리아!

 

친애하는 십자군기도 용사께,

 

한국 시간으로 2023년 5월 6일 토요일 오후 10시에 개최되는 “예수님께서 인류에게” 세계 십자군기도회에 여러분을 초대합니다.

 

이 기도회에 등록하시려면 아래 링크를 클릭하십시오:

https://bit.ly/JTMGlobal06May2023

웨비나 ID: 815 4930 9370

 

영혼 구원을 위한 이 마지막 선교 사업에서 예수님을 돕기 위하여 우리가 일생생활에서 사랑과 겸손과 식별의 은사를 얻을 수 있도록, 지난 3월의 피정에 이어지는 십자군기도회를 개최하려고 하오니, 오셔서 동참해 주십시오.

 

예수님께서 이렇게 말씀하십니다.

 

“성령이 퍼져 나가는 속도는 인간의 이해력을 초월한다. 위로자 성령께서 하느님의 권능을 통해 겸손한 마음을 가진 모든 이들의 영혼을 에워쌈에 따라, 성령이 존재하는 어디에나 악령이 따라올 것이다.” (너희의 예수, 2015 2 8)

 

인간은 나의 성령이 안에 머무르는 것을 허용하지 않는 , 절대로 스스로 나에게 그런 선물을 바칠 수는 없다. 그래야만 인간은 그를 변화시킬 완덕에 도달할 있으며, 그의 마음과 영혼은 나와 얽힐 것이다. 그러면 내가 나의 신성을 통해 영혼 안에서 위대한 기적을 행할 있는데, 그는 나에게 전적으로 의탁했지만 하느님으로부터 받은 권리인 그의 자유의지의 권리를 여전히 소유할 것이다.” (너희의 예수, 2014 8 25)

 

이 세계 십자군기도회는 영어로 진행되며, 다음의 언어로 실시간 번역이 제공됩니다:

스페인어, 포르투갈어, 독일어, 프랑스어, 러시아어, 한국어, 크로아티아어, 베트남어, 인도네시아어, 알바니아어 및 네덜란드어.

 

여러분의 모든 친지와 가족을 우리와 동참하도록 초대해 주시기를 바랍니다.

 

예수님, 저희는 당신께 의탁하나이다!

 

JTM 글로벌

 

 

<2023년 5월 13일 파티마 성모 축일 세계 묵주기도회>

 

일시: 2023년 5월 13일 토요일 (아시아: 오후 10시)

 
내용: 전 세계에서 24시간 묵주기도 봉헌
 

 

 

<2023년 5월 16일 "영혼들의 구원을 위한 고통의 봉헌" 한국 세미나>

 

 

 

 

<2023년 5월 29일 "구원의 선교사업을 위한 성령의 선물" 한국 피정>

 

 

 
 
 
<”예수님께서 인류에게” 한국 십자군기도회 공식 기도방
 
 
 
(1) 매일 저녁 기도회
 
매일 오후 8시
묵주기도, 십자군기도,  하느님 자비심의 기도
(시현자와 본부의 지시에 따른 새 양식으로 전 세계의 기도회들에서 통일)
저녁 기도회에서 월요일-환희, 화요일-고통, 수요일-영광, 목요일-빛, 금요일-고통, 토요일-환희, 주일-영광 의 신비를 바치므로, 개인적으로 20단 또는 이 신비를 제외한 15단을 바쳐 주시길 바랍니다. 
 
 
(2) 매일 낮 기도회
 
매일 오후 3시
하느님의 자비심 기도, 매일 바치는 십자군기도 
 
 
(3) 하느님의 자비심 철야기도회
 
매주 목요일 밤 11시~금요일 새벽 3시 (실제 겟세마니 시간으로 알려진 4시간)
보속의 기도, 하느님 자비심의 기도, 십자가의 길, 여러 호칭기도, 성체 조배 등
 
 
(4) 구원의 노베나 기도회
 
매달 둘째 주의 월요일~일요일 7일간
오전 11시에 시작하여 15분 정도의 짧은 기도회
 
 
 
 
 
 
 
 
 
 
 
참고:
 
 
 마지막 시대에 예수님께서 영혼들의 구원을 위해 인류의 도움을 위해서 세계 각국에 “예수님께서 인류에게” 십자군기도회를 결성하게 하시고  기도회를 시현자이며 예언자인 마리아 천주자비를 통해 직접 이끌어 주십니다. “예수님꼐서 인류에게” 한국십자군기도회에서는 주님의 뜻에 따라 다른 모든 나라들의 십자군기도회와 연계하며시현자와 밀접한 세계 본부의 지시 하에서  마음  뜻으로   가족으로 기도를 바치고 있습니다.
 

예수님께서는 진리의 책의 출판 등과 관련된 모든 것은 시현자의 승인을 받고 하라고 말씀하셨으며또한 시현자를 통해 온라인 기도회에 참여하는 모든 사람에게 특별한 축복을 내려 주시겠다고 말씀하셨습니다.

 

하느님께 기도의 봉헌을 통해 남은 군대  남은 교회에 합류하기를 원하시는 분은 언제나 환영하며위의 기도회에 참여하시길 바라며 의문 사항이 있으시면 아래로 연락주시길 바랍니다감사합니다.

Respectfully in Christ,

 스테파노 드림

holylove333@gmail.com 

 

아름다운 성모 성월을 맞이하여, 하느님의 어머니, 구원의 어머니, 동정 마리아께서 우리를 당신의 티 없으신 성심 안으로 껴안아 주시고 당신의 거룩한 망토로 우리 영혼을 덮어 사기꾼으로부터 보호해 주시기를 빕니다. 

또한 우리 주 예수 그리스도께서 예수님의 고귀한 피로 우리를 덮어 주시기를 기도합니다.  
예수님의 고귀한 피여, 우리와 온 세상을 구원하소서. 
한국 교회의 공동 주보성인이신, 원죄없이 잉태되신 성모 마리아와 성 요셉이여, 우리 민족의 회개와 구원을 위하여 빌어 주소서. 아멘.
 
 
성모 성월에 매일 세 번의 이 화살기도를 통해 천상 어머니께서 인도해 주시는 손을 잡고 함께 구원의 길을 걸어갑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