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온라인 9월 한국 십자군기도회 - 9.20 주일 오후 8시 (한국 시간)>

2020년08월04일 11시33분

 

<온라인 9월 한국 십자군기도회>

September Online Korea CoP Session

 

 

1. 일시

 

       2020.9.20 일요일, 한국 순교성인 대축일, 오후 8시 (한국 시간)

       2020.9.20  Sunday, Feast of Korean Martyrs, 8 pm (Korea Time)

 

2. 주제

 

      지상의 남은 교회의 강화를 위하여

      To Strengthen the Remnant Church on Earth

 

3. 참여 방법

 

       Zoom 링크를  통해 사전 등록: https://bit.ly/KoreaCOPSep20

 

4. 문의

 

       김 스테파노  holylove333@gmail.com

 

PS:  따라서 9.20 일요일에는  매일 기도회를 개최하지 않으며, 대신에 한국 십자군 기도회에 참여하시기 바랍니다.

No daily CoP Session will be held at 7:40 pm on Sunday Sep. 20, but the Korea CoP Session at 8 pm this day.

진리의 책을 통해 하느님과 성모님께서 주신 천상메시지를 믿고 하느님의 뜻에 따라 영혼 구원을 위한 마지막 시대 선교사업에 동참하시는 분들이 지금까지 주님 안에서의 영적 일치를 위해 매달 7일 (매일 바치는 묵주기도, 하느님 자비심의 기도와 함께) 정해진 십자군기도를 모두 함께 바쳐 왔습니다. 이제 신기술의 현 시대에 본부를 통해 온라인 기도회가 국제 및 국가 차원에서 추진되고 있습니다.

 

따라서 매달 7일 기도 운동은 온라인 기도회가 진행되는 동안에는 일단 중지할 예정입니다. 대신 많은 온라인 기도회가 진행 및 예정되고 있으니, 가능한 한 여기에 참여하시어 성교회를 무너뜨리려고 발광하고 있는 사탄과 프리메이슨 세력에 대항하는 남은 교회(Remnant Church)가 더욱 강화되면, 하느님께서 보시기에도 더욱 좋으실 것 같습니다. 감사합니다

 

 

 

진리의 책을 통해 하느님과 성모님께서 주신 천상메시지를 믿고 하느님의 뜻에 따라 영혼 구원을 위한 마지막 시대 선교사업에 동참하시는 분들이 지금까지 주님 안에서의 영적 일치를 위해 매달 7일 (매일 바치는 묵주기도, 하느님 자비심의 기도와 함께) 정해진 십자군기도를 모두 함께 바쳐 왔습니다. 이제 신기술의 현 시대에 본부를 통해 온라인 기도회가 국제 및 국가 차원에서 추진되고 있습니다.

 

따라서 매달 7일 기도 운동은 온라인 기도회가 진행되는 동안에는 일단 중지할 예정입니다. 대신 많은 온라인 기도회가 진행 및 예정되고 있으니, 가능한 한 여기에 참여하시어 성교회를 무너뜨리려고 발광하고 있는 사탄과 프리메이슨 세력에 대항하는 남은 교회(Remnant Church)가 더욱 강화되면, 하느님께서 보시기에도 더욱 좋으실 것 같습니다. 감사합니다.

+ + + + +

 
 
 
 

944. 내 교회에서의 분열은 다른 단계로 분열될 것이다.

2013년 10월 20일 주일 오후 5시 48분

 

지극히 사랑하는 딸아, 너희 모두는 세상에 나가서 복음을 전파해야 할진대, 내 교회에 대한 박해가 본격적으로 시작되기 전에 그럴 필요가 있을 것이기 때문이다.

 

너희는 나를 전적으로 신뢰해야 하며, 그 위대한 날(The Great Day)이 올 때 몸과 영혼이 눈 깜짝할 사이에 내 팔로 들어올려질 것임을 알고 위안을 받아야 한다. 이것이 너희가 사랑과 인내심을 가지고 세상에 나의 가르침을 상기시켜야 하는 이유이다. 죄는 존재하고 용서되겠지만 그들이 먼저 나에게 용서를 구해야 한다고 세상 사람들에게 일깨워 주어라. 죄는 인간에게 제2의 천성이라는 말을 듣게 된다 하더라도, 그들은 아무리 사소한 죄라 할지라도 하느님의 자녀로서 매번 화해를 청해야 한다는 사실을 알고 있어야 한다. 죄란 너희를 하느님으로부터 분리시키는 것이다. 너희가 죄를 더 많이 지을수록 너희의 영혼은 더 어두워지고 더 깊은 고뇌를 느끼게 될 것이며, 너무 불안해져서 오직 내 은총만이 너희의 고통을 덜어주거나 너희에게 참된 평화를 가져다줄 것이다.

 

이단의 통치(Reign of Heresy)가 시작될 때 그것에 연루되는 사람들은 끔찍한 외로움과 참담함을 느낄 것이다. 하지만, 바깥 세상에는, 만민이 그 교회에 받아들여질 수 있는 것처럼 보일 것이다. 너희가 내적으로 힘들어하는 동안에, 세계적으로 단일화된 교회(Global United Church)라는 명목으로 거행되는 모든 외적인 의식이 너희를 불안하게 만들 것이다. 이단이 나의 교회에 도입된 지 6개월 이내에, 나의 호소를 무시했던 많은 사람들이 피신하여 나의 성스러운 말씀에 충실했던 사람들을 찾아낼 것이다. 그러면 나의 군대는 그 규모가 커지고 성장하여 모든 그리스도교 교회에서 남은 자들을 불러 모아 악령과 싸울 것이다.

 

내 교회에서의 분열은 다른 단계로 분열될 것이다. 첫 번째 단계는 나를 진정으로 알고 거룩한 복음의 진리를 이해하는 사람들만이 내 이름으로 거짓말을 수용할 수 없다고 결정할 때일 것이다. 두 번째 단계는 거룩한 성사들(Holy Sacraments)이 원래 그대로 사람들에게 베풀어지지 않을 때 일어날 것이다. 세 번째 단계는 나의 교회가 더럽혀졌을 때일 것이며, 나의 성스러운 종들이 마침내 묵시록(Book of Revelation)에 담긴 진리를 이해하게 될 때일 것이다.

 

나의 예언자들은 거짓말하지 않는다. 그들은 사람들이 원하는 대로 하길 원치 않는다. 그들은 오직 나의 거룩한 말씀과 내 아버지의 거룩한 뜻에 의해 지시받은 것만을 공개한다. 세상이 재림(The Second Coming)을 준비하도록 오늘날 천국으로부터 허락을 받은 유일한 예언자인 마지막 예언자(The Last Prophet)가 왔다는 표징이 지금 여기에 있다. 천국으로부터 세상에 주어지는 예언은 너희의 신앙을 강화하고 너희가 나의 거룩한 말씀에 충실하도록 하기 위한 것임을 너희가 이해한다면, 너희는 그것을 받아들일 것이다. 예언(된 사건)이 계시된 대로 발생할 때, 너희는 진실을 알게 될 것이다.

 

준비하여라. 내가 지구상에서 나의 남은 군대(Remnant Army)를 형성하기 위해 지금 모인 너희 모두와 함께 걸어갈 터이니 마음을 편히 가져라.

 

너희의 예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