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류에 대한 가장 긴급한 천상의 경고: 낙태하지 마라>

2022년07월04일 23시49분

 

<인류에 대한 가장 긴급한 천상의 경고: 낙태하지 마라>

 

Fr. Frank Pavone, Priest for Life 

 

예수님께서 인류에게

 

178. 하느님 아버지: “낙태를 합법화하는 국가들에게 내 손길이 강력히 떨어지리라”

2011년 8월 29일 월요일 오전 12시 5분

 

나는 내 아들 예수 그리스도의 이름으로 왔다. 나는 알파요 오메가이며, 지존하신 하느님이다.  전 세계의 나의 자녀들에게 이 메시지를 알리고 싶구나.

 

인간이 범하는 죄들 때문에 인류를 징벌하려는 나의 손길이 기도의 힘을 통해 저지되고 있다. 인간이 살인과 낙태의 죄에서 벗어나지 않으면, 나는 혹독한 징벌을 내릴 것이다.

 

이미 나의 자녀인 너희는 지진, 홍수, 쓰나미 및 다른 생태계의 혼란을 통해 나의 분노를 목격한 적이 있다. 얘들아, 나는 너희를 징벌해야만 하는데, 너희의 동료 인간에게 저지른 죄에 대한 처벌을 너희는 피할 수가 없기 때문이다.

 

이 혐오스러운 낙태를 묵과하는 국가들 위에 내 손길이 강력히 떨어질 때, 낙태죄가 처벌될 것이다. 너희가 나의 무력한 창조물을 죽이는 것은 허락되지 않을 것이며, 만약 너희의 정부들이 이 비겁한 관행을 묵인하는 법칙을 계속 통과시킨다면, 너희는 너희의 생명에 대한 자비를 구걸할 정도의 그런 강력한 힘으로 나의 분노가 내리는 것을 보게 될 것이다.

 

나는 더 이상 살인을 용납할 수가 없다. 너희는 중단될 것이며, 곧 그렇게 되리라. 이 무력한 존재들의 영혼을 위해 기도하고 구원을 간청하여라. 생명을 존중하지 않는 이교도들이 운영하는 너희 정부들이 통과한 그러한 법칙들을 받아들이지 마라.

 

낙태를 합법화한 죄를 저지른 국가들에 대한 나의 징벌이 그 국가들을 전멸시킬 것이다. 너희 나라들은 작은 조각으로 쪼개져 바다에 빠질 것이다. 이러한 관행을 수행하는 너희의 사악한 시술소와 병원들은 문을 닫게 될 것이며, 너희 중에서 죄가 있는 자들은 너희의 가증스러운 죄악 때문에 지옥불로 던져질 것이다.

 

내가 지금 너희에게 이 경고를 주러 왔다. 낙태를 절대 묵과하지 마라. 너희 국가들에서 단호한 태도를 취하여, 이 세계적 대학살이 지속되지 않도록 투쟁하여라. 만약 너희 정부들이 나의 창조물에 대한 공포 행위를 계속 자행한다면, 너희는 강력한 질책을 받게 될 것이다.

 

인류에게 주는 나의 가장 긴급한 경고들 중 하나인 이 경고에 유의하여라. 너희가 내 태아들의 목숨을 앗아가면, 내가 너희의 목숨을 앗아가리라. 얘들아, 태초부터 너희에게 주어진 가르침을 나의 모든 자녀들이 계속 무시하고 있으니, 그들의 신앙을 위해 열심히 기도하여라.

 

하느님 아버지

 

 

504. 많은 국가들을 몰락하게 만드는 것은 낙태죄일 것이며, 이 죄 때문에 그들은 엄하게 징벌받을 것이다.

2012년 7월 29일 주일 오후 8시 10분

 

지극히 사랑하는 내 딸아, 하느님의 자녀들이 세상에서의 배교로 인해 죄의 존재에 관해 혼란스러워 하고 있다. 많은 영혼들이 죄에 관해 생각할 때, 그들은 즉시 살인과 같은 가장 큰 죄를 생각한다.

 

죄는 여러 가지 형태를 띤다. 애석하게도, 죄라는 것은 결점이나 특성이라고 대수롭지 않게 여겨졌기 때문에, 이제 그것은 단순히 자연적인 약점으로 간주된다. (그래서) 죄의 존재를 많은 사람들이 더 이상 믿지 않는다.

 

형제에 대한 살인 다음으로 낙태가 세상에서 가장 큰 형태의 대량학살이다. 그러나 낙태가 용인될 뿐만 아니라, 낙태를 필수로 여기는 너희 국가들에 의해 법률이 제정되고 있다. 많은 국가들을 몰락하게 만드는 것은 낙태죄일 것이며, 이 죄 때문에 그들은 엄하게 징벌받을 것이다.

 

낙태는 비열한 행위이며 스스로를 방어할 수 없는 하느님의 자녀들의 세대를 완전히 없애 버린다. 아무도 하느님의 자녀를 죽이고 혹독한 징벌을 피하지 못할 것이다. 대징벌 때 내 아버지의 분노가 낙태를 합법화한 나라들에서 목격될 것이다. 그 나라들은 완전히 소멸될 것이며, 태내에서 하느님의 자녀들을 죽이는 것을 용인했을 때 그들이 이 대죄를 뉘우치지 않았던 것처럼, (나 역시) 그들에게 어떠한 동정심도 보이지 않을 것이다.

 

산모의 권리를 보호하기 위해서는 낙태가 필요하다면서 교활하게 낙태를 더 이상 거론하지 않으려는 자들에게 내가 외친다. 하느님의 율법을 거역하는 낙태의 잔혹함을 위장하기 위해 거짓말이 이용되고 있다. 이 죄에 대해 이르건대, 이렇게 가증스러운 행위에 어떤 식이든 기여하는 입법자나 의사나 그 누구도 하느님의 눈에는 죄가 있으며 눈앞에 닥친 징벌을 받게 될 것이다.

 

사형집행을 묵과하는 자들에게는 내가 이렇게 말해 두마. 사람을 죽이라고 선고하는 너는 그가 죄지은 것과 동일한 범죄를 저질렀다. 이 경우 너는 살인죄를 범했으며, 그것은 대죄이다. 너는 목숨을 빼앗을 권한을 부여받지 않았다. 심판할 권한 역시. 오로지 예수 그리스도인 나만이 심판할 권리를 가지고 있다. 사형집행 행위를 통해 살인자의 죽음에 기여하는 자는 누구든지 회개하지 않는 한 영원히 지옥의 화염에 시달릴 것이다.

 

너희 중 아주 많은 이가 눈에는 눈이란 율법을 믿는다. 너희는 얼마나 잘못 알고 있는지! 너희는 내 아버지의 계명들을 받아들이지 않느냐? 살인하지 마라. 살인하지 마라는 계명은 통치하기 위해 그들에게 속하지 않는 땅으로 진군하는 공격적 군대에도 적용된다. 그것은 무고한 영혼들에게 총을 쏘아 죽이는 군대들에게도 적용된다. 이 모든 것은 살인이다. 살인은 내 아버지의 계명을 어긴다.

 

탐욕, 육욕, 남들에 대한 험담, 사람들을 속여 그들의 정당한 권리를 빼앗는 것, 복수, 중상 등의 다른 죄들 모두는 또 다른 모든 죄로 이어진다. 너희가 가장 많이 사랑하는 것은 바로 너희 자신이므로 오늘날 너희 세상에서 그러한 것들이 수용되고 있다. 너희의 거짓 교사들에 의해 삼켜버리도록 강요되었던 거짓말인 자기만족은 너희가 죄로 가는 길이다.

 

너희는 부에 대한 갈망을 채우며 시간을 보내야 한다는 말을 들었다. 네가 너의 삶에서 가장 중요한 사람이므로 너는 너 자신을 돌봐야 한다는 말을 들었다. 너는 너의 모든 감각을 만족시키기 위해 만사를 추구해야 한다. 다른 모든 사람은 너 자신보다 덜 중요하다. 이러한 것은 탐욕과 이기심과 육욕으로 이어지며, 그러면 너는 대죄를 짓도록 유인될 수 있다. 

 

죄악은 이제 예전과는 달리 너희 나라들에 의해 도입될 것이다. 대죄를 합법화할 법칙들이 도입될 것이며, 이에 반대하는 자들은 화를 입을 것이다. 그런 사악함을 옹호할 사람들은 이 법칙들은 취약자를 보호하기 위한 것이라고 너희에게 말할 터인데, 사실상 그들이 하는 것은 단지 살인, 낙태, 동성결혼과 거짓 신들의 우상숭배를 합법화하는 것이다.

 

그들은 불쌍한 자들에 대한 박해를 묵인하고 그들을 거리로 내쫓아 극빈자가 되게 할 것이다. 그들은 너희에게 종교 행위를 중단하도록 강요하기 위해 법을 제정할 것이다. 너희가 종교 행위를 하면 그들의 눈에는 법을 위배한 죄가 될 것이다. 내가 전에 말한 바와 같이, 너희의 세상은 거짓으로 가득 차 있어, 선이 악으로 그리고 악이 선으로 제시된다. 너희의 세상은 뒤집어졌으며, 그래서 죄악이 번성한다.

 

내가 너희에게 촉구하건대, 돌아가서 십계명을 공부하여라. 십계명을 지키고 나의 아버지께서 기대하시는 대로 살아라. 너희가 계명을 어기면 죄를 짓는다. 어떤 죄들은 괜찮다고 너희가 주장하면, 그러면 너희는 내 아버지를 거역한다. 이 시대의 세상 사람들은 하느님의 계명에 좀처럼 순종하지 않는다. 하느님의 자녀들 중 많은 이가 나의 성직자들로부터 죄악의 결과에 대해 확고하게 들은 적이 없다.

 

죄에 대한 관용(즉, 죄의 용납)은 모든 죄 중에서 가장 큰 죄이다. 관용은 거짓말의 왕인 사탄에 의해 인류의 마음에 심어진 교활한 거짓말이다. 관용이란, 인간은 냐약하기 때문에 사탄의 유혹에 굴복할 수밖에 없다고 죄를 정당화하는 또 다른 방법이다. 깨어나서 죄의 본질을 그대로 받아들여라. 서로 논쟁하고 너희 마음껏 죄를 변호하여라. 그러나 내 아버지의 눈에는 죄악은 절대 받아들여지지 않으리라.

 

낙원에 들어가려면, 죄가 없어야 한다. 죄로부터 자유로워지려면, (죄를) 뉘우쳐야 한다. 뉘우치기 위해서는, 우선 십계명을 받아들여야 한다. 그러고 나서 진정한 통회를 해야만 한다. 내 앞에서 스스로를 낮추는 이들만 진정한 통회를 할 수 있다. 그래야 죄를 용서받을 수 있다. 그래야만 영혼들이 내 아버지의 왕국에 들어올 자격이 있다.

 

너희의 구세주 예수 그리스도

 

botmission.org/

fatherofloveandmercy.wordpress.com/

www.internetgebetskreis.com/ko/

 

JTM Korea

 

 

+ + + + +

 

  • 4분만에 낙태 합법 진영을 침묵시킨 의사

 

https://www.youtube.com/watch?v=l0z6YxRs1wI&t=319s

 

 

  • 우리는 낙태가 무엇이라고 생각하는가?
  • 자신의 태아를 살해해 달라고 수술대 위에 눕어 있는 산모도 실제로 자신의 몸에서 어떤 일이 낙태의 순간에 일어나는 지를 모르고 있다. 
  • 이것을 깨닫는다면 절대 낙태를 하지 않을 것이다. 
  • 낙태의 실상을 알리는 생명운동단체:

https://www.createdequal.org/

  • 생명운동에 전념하는 가톨릭 성직자들 단체:

https://www.priestsforlife.org/

 
 
 

https://www.createdequal.org/

 

 

 2022년 6월 24일. 복되신 어머니: “내 딸아 (모린), 낙태를 합법화한 '로우 대 웨이드' 판결이* 뒤집힌 데는 이 선교사업과 지난 수년 간 이 성지와 관련된 많은 사람들이 지대한 영향을 끼쳤기 때문이다. 그러니 특히 너희들이 이것을 축하해야 할 이유는 충분하다. ‘태아 묵주 기도’는** 이때까지도 그래왔지만 앞으로도 계속해서 세상에서의 나의 자취가 될 것이다. 이 승리에 안주하지 마라. 우리는 반드시 우리를 여기까지 오게 해 준 똑같은 추진력으로 계속 앞으로 나아가야 한다.

이제 우리의 목표는 미국의 각 주가 생명을 거스르는 이 죄를 끊도록 기도하는 것이다. 그러므로, 나는 이번 일요일부터*** 과거에 주어졌던 ‘미국의 50개 주(州) 묵주기도(Rosary of the States)’를 부활시킬 것이다. 이 묵주기도는 이 성지에서 일주일에 한두 번 바쳐질 것이다.”

 

* 미국 대법원은 1973년 1월 22일 7대 2로 낙태에 관한 각 주의 과도한 규제는 헌법에 위배된다는 판결을 내림으로써 미 전역에서 낙태를 합법화 했던 역사적인 '로우 대 웨이드' 판결을 6월 24일 금요일인 오늘 5대 4로 뒤집었습니다.

** 지극히 거룩한 묵주기도 개정판 (한국어): https://holylovekorean.com/xe/data/76814

 영어 묵주기도 묵상집: https://www.holylove.org/rosary-meditations

 태아 묵주기도와 짧은 묵주기도 한영 소책자: https://holylovekorean.com/xe/data/76244

 태아 묵주기도의 약속과 은총: https://holylovekorean.com/xe/data/76457

 태아 묵주 구매 방법: https://holylovekorean.com/xe/news/101727

*** 2022년 6월 26일, 하나되신 성심 축일

 

 2022년 6월 27일. 하느님 아버지: “자녀들아, 우리가 미국 대법원에서 엄청난 승리를 거두었으니 이제 미국의 각 주를 위해 기도하는 데 너희의 주의를 돌려라. 쉬지 마라. 우리는 큰 전투를 이겼지만, 전쟁은 계속되고 있다. 수많은 작은 생명들이 너희의 기도에 달려 있다… 이 전쟁은 단지 너희의 의견에 관한 것이 아니라 태내의 생명을 옹호하느냐 반대하느냐 하는 개개인의 결정에 관한 것이라는 사실을 명심하여라. 다른 이들이 생명을 옹호하도록 그들의 의견에 영향을 주기 위해 너희가 할 수 있는 모든 것을 하여라.”

 

 2022년 6월 28일. 하느님 아버지: “‘생명 옹호 운동 (pro-life movement)’이 변함없이 계속 진행되는 것이 중요하다. 너희는 이제 태내의 생명을 보호하는 쪽을 선택하지 않은 미국의 여러 주를 위해 기도해야만 한다. 이 기도 운동 안에서 일치하여라. 연방 정부 차원의 이 승리에 머물러 있지 마라. 생명에 반대하는 잘못된 주들에 집중하여라. ‘로우 대 웨이드’ 판결이 뒤집히기 전에 그랬던 것처럼 서로 합심하여 기도하여라. 많은 생명들이 여전히 위태롭다. 너희의 기도는 사람들의 선택을 바꿀 수 있다.”

 

 2001년 10월 14일. 예수님: “나는 모든 이의 마음을 다스려야만 하는 최고 선이다. 나는 다시 한 번, 만약 너희 나라(미국)가 합법화된 낙태를 뒤집는다면 내 호의로 너희 나라를 풍성하게 축복할 것이라는 사실을 말해주러 너희에게 왔다. 그러나 만약 이 죄가 전국적인 지지를 받으며 계속된다면, 이 나라는 대단히 많은 것들을 빼앗기게 될 것이다. 내 형제 자매들아, 악을 알아보고 악에 맞서 기도하여라.”

“나는 내 신성한 사랑의 축복으로 너희를 축복한다.”**

 

https://www.holylove.org/

https://www.holylovekorea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