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림에 대비하여라 – “예수님께서 인류에게” 한국십자군기도회 세미나>

2023년02월20일 20시07분

 

<재림에 대비하여라 – “예수님께서 인류에게” 한국십자군기도회 세미나>

 

 

참여 링크 :  https://bit.ly/JTMKorea21February2023

 

<2월 한국 세미나 연기 공고>

재림에 대비하여라 – “예수님께서 인류에게” 한국십자군기도회 세미나가 

오늘 2월 21일 화요일 오후 8시에 개최될 예정이었으나 사정상 3월로

 연기되었음을 알려드리오니 착오 없으시길 바랍니다.
 

대신 오늘 2월 21일 화요일 오후 8시에는 평상시와 같이 

매일 저녁 기도회가 개최됩니다. 감사합니다. 

 

 

 

관련 홍보 비디오 :

 

 

 

 

 

관련 천상 메시지 :

 

1302. 나의 재림은 큰 행복을 자아낼 것이다.

1245. 구원의 어머니: 낙원의 열쇠를 받게 될 사람들은 복되도다.

678. 구원의 어머니: 내 아드님의 모든 흔적의 폐지가 종말의 시작을 의미할 것이다.

 

 

예수님께서 인류에게

 

1302. 나의 재림은 큰 행복을 자아낼 것이다.

2014년 12월 30일 화요일 오후 7시 45분

 

지극히 사랑하는 내 딸아, 세상은 내 아버지께 속하며 무슨 일이 있어도 내 왕국은 일어설 것이다. 내 아버지의 뜻이기에 세상은 다시 일어설 것이며, 나의 영광 안에서 내가 모든 이에게 평화와 사랑과 기쁨을 가져다주리라. 이제 더 이상 죄로 인한 저주가 없을 것이며, 하느님의 사랑하는 아들인 나를 받아들이는 하느님의 모든 자녀들은 영원한 생명을 얻게 될 것이다.

 

나의 재림은 큰 행복을 자아낼 것이며, 그날 모든 눈물이 씻겨질 것이다. 내 자비의 손길이 너희 모두에게 뻗어져 나갈 것이며, 극소수만이 나의 왕국을 거부할 것이다. 나의 왕국을 거부하는 자들은 나의 왕국에 들지 못할 것이며, 그들은 영원에 대한 그들의 결정을 매우 후회할 것이다.

 

썩은 것을 제거할 때가 시작되었으며, 새 생명이 땅에서 솟아 나올 때 끝없이 지속될 새로운 세상이 나에게 매달리는 모든 영혼을 기쁘게 할 터이니, 대변혁을 두려워하지 마라. 나는 사랑이며, 사랑이 나와 성령으로 뚫린 모든 영혼을 따를 것이다. 

 

나의 사랑하는 추종자들아, 강해져라, 지금은 나의 개입이 필요하고, 곧 새 예루살렘이 하늘에서 내려올 것이며, 본래의 세계가 잿더미에서 솟아날 것이다.

내가 올 것이며 나는 너희 모두를 사랑하기 때문에 (아무것도) 두려워할 것이 없으니, 너희는 두려움이 (너희) 마음을 사로잡게 해서는 안 된다. 내가 지금 너희 각자에게 손을 내뻗어 너희의 가련한 마음을 위로할 수 있게 해 다오.

 

나의 현존이 너희 가운데 있으며, 인류에 대한 나의 약속들이 내가 보기에 적절한 때에 이루어질 것이다. 인내심을 갖고, 희망을 갖고, 나의 사랑을 확신하여라. 그러나 무엇보다도 나를 신뢰해야 할진대, 내가 너희를 위하여 나의 생명까지 바쳤으니 너희를 나의 영광스러운 왕국으로 데려오기 위해 (내가) 할 수 없는 것은 아무것도 없으니 말이다.

 

모든 것을 나의 거룩한 손에 맡겨라. 평안히 가거라. 나의 위대한 연민을 절대 의심하지 마라.

 

너희의 예수

 

 

1245. 구원의 어머니: 낙원의 열쇠를 받게 될 사람들은 복되도다.

2014년 10월 19일 주일 오후 8시 40분

 

사랑하는 얘야, 나는 하늘의 여왕인 너희의 어머니이다. 너희를 보호해 주십사 하고 내 아드님께 간청하기 위하여, 너희 대신 내가 전구해 주기를 바라는 너희 모두에게 내가 특별한 은총을 부어 주마.

 

끝없는 새로운 세상으로의 전환이 순조롭게 이루어지도록 천국의 모든 이가 지금 인류를 위해 기도하고 있다. 영혼들을 뒤덮는 혼란의 거미줄을 걷어 내고 마음이 돌 같은 마음을 가진 자들도 하느님의 위대한 자비로 끌어들이기 위하여 모든 죄인의 마음에 파고드는 것이 내 아드님의 가장 간절한 소망이다.

 

내 아드님은 모든 이들의 마음을 감동시키려는 노력을 절대 포기하지 않으신다. 그분은 당신께 상처를 입히는 자들에게 절대 보복하지 않으시며, 결코 한 영혼을 다른 영혼보다 편애하지 않으신다. 그분은 심지어 당신의 가장 큰 적들을 포함한 모든 사람을 사랑하시며, 이는 항상 그럴 것이다.

 

너희가 이 삶에서 고통을 받거나, 비극적인 상황에서 사랑하는 사람을 잃거나, 끔찍한 부당함의 희생자라 하더라도, 내 아드님을 피해서는 안 된다. 하느님이 생명의 저자이시다. 하느님이 생명을 주시고, 하느님이 생명을 거두어 가신다. 하느님께서 영혼에게 큰 대가를 치르게 하시는 것은, 악령으로 가득 찬 영혼이 타인을 살해할 때뿐이다.

 

죄가 존재하는 한, 악은 지구상에 남을 것이다. 죄가 사라져야만, 악이 사라질 것이다. 얘들아, 나는 너희가 참아 주기를 바란다. 나는 너희가 가능한 한 기도하며 시간을 보낼 것을 요청한다.

 

나는 너희가 너희 가족과 너희 민족과 너희 국가의 보호를 위하여 지극히 거룩한 묵주기도를 계속 바칠 것을 요청한다. 나의 묵주기도가 이 시대에서만큼 강력했던 적이 없었으며, 너희가 묵주기도를 특히 소리 내어 낭송하거나, 단체로 바치면 크나큰 은총을 얻게 될 것이다.  

 

하느님의 모든 계획이 예수 그리스도의 재림을 위해 준비되었다. 청하거늘, 모든 죄인이 참회할 수 있도록 너희가 기도로 도와서, 그들이 끝없는 세상에서 영원한 생명을 즐길 수 있도록 해 다오. 낙원의 열쇠를 받게 될 사람들은 복되도다. 

 

너희의 사랑하는 어머니

구원의 어머니

 

 

678. 구원의 어머니: 내 아드님의 모든 흔적의 폐지가 종말의 시작을 의미할 것이다.

2013년 1월 18일 금요일 오후 7시 30분

 

나의 자녀들아, 죄가 사방으로 퍼지면서, (시대의) 풍조가 바뀌었다. 죄가 인간의 마음에 받아들여지고 있음에 따라, 지구는 어둠의 무게로 괴로워하며 신음할 것이다.

 

세계대전이 준비되고 있으며, 곧 그것은 탯줄처럼 하나로 뭉친 세계 지도자들의 마음속에 있는 추악함을 드러낼 것이다. 한 명이 다른 이를 돕겠지만, 곧 아무도 그들 자신의 나라에서 지도자로 남아 있지 않을 터인데, 그들은 오직 한 명의 주인, 즉 적그리스도에게만 대답할 것이기 때문이다,

 

많은 사람에게 세상이 똑같이 보일 수도 있지만, 그것은 그렇지 않다. 인류 전체가 고통받게 되는 것은 권력의 회랑을 배회하는 육화한 마귀들에 의해 저질러지고 있는 악 때문이다. 사악한 지도자들의 노예들이 권력을 보유하고 있으므로, 그로 인해 시민권은 사라질 것이다.

 

그러한 표징을 이미 볼 수 있다. 곧, 시민권이 모두 폐지될 것이며, 너희는 너희가 증언해야만 할 불의를 이겨낼 수 있기 위해서는 내 아드님을 신뢰하고 그분께 (모든 것을) 맡겨야 할 것이다.

 

내 아드님의 모든 흔적의 폐지가 종말의 시작을 의미할 것이다. 일단 이것이 발생하면, 너희는 재림을 위한 시간이 가깝다는 걸 알게 될 것이다.

 

자녀들아, 너희는 기도를 계속해야 하며, 십자군기도를 계속 바쳐야 하는데, 그 기도는 매우 강력하며, 사악한 집단이 꾸미고 있는 고통을 완화하도록 도와줄 것이기 때문이다.

 

마귀의 영향을 받은 지도자들의 자리가 놓여있는 곳에서 땅이 이제 흔들릴 것이다. 지극히 높으신 하느님의 손길이 땅을 치겠지만, 죄스러운 삶을 영위하는 자들 중 많은 사람이 너희의 기도를 통해 구원될 수 있다.

 

악마의 영향력은 교회들과 하느님의 거룩한 말씀을 선포하는 자들 사이에서 지금 느껴지고 있다. 교회들과 그들이 악마의 주요 목표물이며, 적그리스도는 모든 그리스도교 교회를 파괴하려는 그의 추구를 굽히지 않을 것이다

 

그리스도의 군대가 평온을 유지할 수 있도록 기도하고, 가도하며, 또 기도하여라. 너희가 강해지는 것은 너희의 자유의지를 내맡김으로써 내 아드님을 완전히 신뢰할 때일 것이다. 그러면 너희는 이 시련들을 견뎌낼 수 있을 것이다.

 

너희의 사랑하는 어머니

구원의 어머니

 

botmission.org/

fatherofloveandmercy.wordpress.com/

www.internetgebetskreis.com/ko/

 

“예수님께서 인류에게” 한국 십자군기도회

JTM Kore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