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림이 현 세대의 생애에 실현될 것이라는 예수님 자신의 말씀> / <사순절 금요일 글로벌 묵주기도회>

2023년02월23일 21시55분

 

<사순절 금요일 글로벌 묵주기도회>

 

 

사순절 동안  매주 금요일 밤 10시에 다른 나라들과 함께 한 마음으로 기도를 바칩시다!

2023년 2월 24일 ~ 4월 7일  

 

참여 링크 (등록 필요 없음): 

https://bit.ly/JTM-Global-Lenten-Rosary-ASIA

 

 

십자군기도 34

예수님께 드리는 단식의 선물

 

오, 저의 예수님, 인류 구원을 위한 예수님의 희생의 삶을

 제가 저만의 작은 방법으로 본받을 수 있도록 도와주소서.

 

사순절 내내 매주 하루 단식의 선물을

모든 인류의 구원을 위해 예수님께 바치오니,

그들이 새로운 지상 낙원의 문으로 들어갈 수 있게 하소서.

 

사랑하는 예수님, 사랑과 기쁨의 마음으로 저의 희생을 예수님께 바치나이다.

 

이 희생을 통해 제가 예수님을 얼마나 사랑하는지 보여 드리오니,

은총의 상태에서 벗어난 모든 영혼들을 구원해 주시기를 간청하나이다. 아멘.

 

 

십자군기도 103

그리스도와 수난의 잔을 나누기 위하여

 

(단식의 요구)

예수님; “네가 나의 수난의 잔을 나누어 들기를 원하면, 너를 위한 십자군기도가 여기 있다.

단식 중 어느 때건 이 기도를 세 번 바쳐라.”

 

사랑하올 예수님, 모든 사람들의 선익을 위하여

예수님께서 원하시는 일을 저와 함께 하실 수 있도록

제가 예수님의 발 앞에 엎드려 대령했나이다.

 

제가 예수님의 수난의 잔을 나누어 들게 하소서.

 

제가 드리는 이 선물을 받으시어,

길 잃고 절망 중에 있는 불쌍한 영혼들을 구해 주소서.

 

제 육신을 받아 주시어, 예수님의 고통을 제가 나누어 받을 수 있게 해 주소서.

예수님의 거룩한 손으로 제 마음을 잡으시어, 제 영혼을 예수님과 하나 되게 하소서.

 

제 고통의 선물을 통해 예수님의 신적 현존이 제 영혼을 감싸도록 해 드리오니,

모든 죄인들을 속량하시어 하느님의 모든 자녀들을 영원히 결합시키소서. 아멘.

 

 

 

<재림이 현 세대의 생애에 실현될 것이라는 예수님 자신의 말씀>

 

제90차 하느님 자비심의 철야기도회에서 사용된 천상 메시지

2023년 2.23 목요일 오후 11시 ~ 2.24 금요일 오전 3시

(실제 겟세마니 시간으로 알려진 4시간)

 

1114. 다시 온다는 나의 약속은 현 세대의 생애에 이루어질 것이다.

690. 묵시록에 포함된 예언들은 단지 부분적으로만 알려져 있다.

1106. 세상의 시작과 끝은 하나가 될 것이다.

1103. 나의 새 낙원은 예고된 바와 같이 끝이 없는 세상이 될 것이다.

 

 

예수님께서 인류에게

 

1114. 다시 온다는 나의 약속은 현 세대의 생애에 이루어질 것이다.

2014년 5월 1일 목요일 오후 11시 30분

 

지극히 사랑하는 내 딸아, 다시 온다는 나의 약속은 현 세대의 생애에 이루어질 것이다. 이때 세상의 많은 사람들은 주님의 위대한 날에 관하여 지극히 거룩한 성서에 담긴 예언에 무관심하다.

 

(너희가) 그때를 위해 준비할 수 있도록, 내 아버지께서 나에게 나의 재림을 위한 날이 정해졌다고 알려 줄 것을 지시하셨지만, 오직 영원하신 하느님 아버지만이 이 날짜를 알고 계신다. 그분의 독생성자인 나조차도 이 날짜를 모르며, 그것이 곧 일어날 것이란 것만 알고 있다.

 

많은 사건들이 대갱신 전에 먼저 일어나야겠지만, 모든 것이 신속하고 연속적으로 일어날 것이다. 그 위대한 날을 두려워하는 사람들은 대신 나를 신뢰하고, 그들의 모든 힘을 다해 내가 영혼을 추구하는 것을 반대하는 자들의 영혼을 위해 기도해야만 한다.

 

나의 계획은 너희 중 가장 완고한 자들도 내 왕국으로 데려오는 것인데, 이렇게 하는 것이 세상에 이롭기 때문이다. 나의 왕국이 올 터인데, 그것이 하느님의 계획이며 하느님의 신성한 뜻에 따라 마지막 계약이 완성될 것이기 때문이다.

 

나의 자비가 가장 필요한 자들의 영혼을 위해 관대한 마음으로 기도하면, 내가 그들을 나의 고귀한 피로 덮어 주마. 처음에 있었던 모든 것이 마지막에 이루어질 것이며, 그러고서는 끝이 없는 세상이 존재할 것이다. 모든 것은 내 아버지로부터 시작되고 끝이 난다.

 

그 무엇도 나의 재림을 막지 못할 것이다. 나에게 맞서거나 내게서 영혼을 뺏으려는 사람은 누구라도 나를 거역하도록 허락되지 않을 터인데, 내가 돌아올 때 나의 원수들은 모두 쫓겨날 것이기 때문이다.

 

나는 나약한 자, 두려워하는 자, 양심의 가책을 느끼는 자, 이단자, 이교도, 거짓말쟁이, 도둑, 강도 등 모든 죄인들을 구원할 것이다. 너희 중 누구도 내 자비에서 제외되지 않는다. 나는 너희 모두를 사랑한다.

 

너희의 예수

 

 

690. 묵시록에 포함된 예언들은 단지 부분적으로만 알려져 있다.

2013년 1월 27일 주일 오후 8시 30분

 

지극히 사랑하는 내 딸아, 나의 추종자들은 나의 어떤 성직자들에 의해 징벌을 받게 될 거라고 내가 그들에게 알려줘야겠구나. 너희는 곧 그 성직자들 가운데 일부로부터 이 일에서 손을 떼라고 지시를 받을 것이다

 

나의 추종자들은 나의 제자들이 그 시대의 사제들에게 취급당한 것처럼 취급될 것이다. 그들 역시 나에게서 손을 떼라는 말을 들었고, 많은 제자들은 나의 영원하신 아버지인 하느님께 경배하기 위하여 성전에 들어가는 것이 허용되지 않았다.

 

내가 이때 나의 거룩한 말씀을 전 세계에 소통함에 따라, 인류에 대한 내 약속에 관한 많은 오해가 다른 사람들이 나를 거부하도록 격려하는 도구로 이용될 것이다. 나의 제자인 너희는 이단이라고 고발당할 것이며 거룩한 교리를 따르지 않는다는 말을 들을 것이다.

 

나의 성직자들이 내 왕국으로 가는 길에서 잘못된 갈림길을 따라갈 때, 그들은 끔찍한 실수를 저지를 것이다. 그들은 무지 때문에 그럴 터인데, 그들 중 많은 이는 내가 나의 재림 전에 세상에 계시하려는 예언들을 그들이 이미 알고 있다고 가정하기 때문이다.

 

영혼들의 구원을 위헤 만민에게 주어진 나의 경고를 거부함으로써 잘못된 일을 하도록 (나의 추종자들이) 지시를 받을 때, 오, 그들은 얼마나 혼란스러워할지! 묵시록에 포함된 예언들은 부분적이나마 알려져 있다. 하지만 내 교회의 성직자들은 아무도 묵시록을 이해하지 못한다. 내가 그들이 이해할 수 있도록 해줄 것이며, 조금씩 그렇게 해줄 것이다. 언제가 적절한 지는 내가 결정할 것이며, 너희는 그렇게만 알고 있으면 된다.

 

진리에 마음을 열어라. 선택된 예언자들에게 주어진 하느님의 말씀을 너희가 판단할 때 조심하여라. 선택된 예언자들을 거칠게 판단하면, 너희도 그에 따라 심판받을 것이다. 그들을 잔인하게 거부하면, 너희도 역시 내 정의의 손으로 거부당할 것이다. 그들을 사랑으로 받아들이면, 내가 너희를 나의 거룩한 품에 감싸 주마.

 

내가 지금 너희에게 주는 것들은 그 무엇도 내 아버지의 책과 모순되지 않는데, 그것은 불가능하기 때문이다. 나는 이제 지상에서의 나의 시간 동안에 내가 준 가르침을 끝내기 위해 온다. 내 일이 완성될 때, 나의 계약은 마침내 성취될 것이다. 그때 나는 영원한 생명의 지극히 영광스러운 선물을 가지고 오리라.

 

너희의 예수

 

 

1106. 세상의 시작과 끝은 하나가 될 것이다.

2014년 4월 21일 월요일 오후 3시 56분

 

지극히 사랑하는 내 딸아, 영혼들이, 심지어 그들이 큰 믿음을 가지고 있더라도, 그들이 살고 있는 세상과 나의 왕국의 세상을 조화시키는 것은 매우 어렵다.

 

세상은 현 상태로는 나의 왕국과 양립할 수 없으며, 이는 나를 알고 진정으로 나를 사랑하는 너희는 일상 생활을 하는 것이 때때로 고통스러울 것이란 걸 의미한다. 나를 사랑한다는 것은 나의 가르침을 따르고, 너희 죄를 용서해 달라고 나에게 청한다는 것을 의미한다. 이것이 너희가 나(Who I Am)의 일부가 될 수 있는 유일한 방법이다.

 

너희가 진리를 인정하고 죄가 존재하는 한 세상은 결코 완벽할 수 없다는 사실을 받아들일 때까지는, 너희는 내 왕국의 일부가 될 수 없다. 인간이 자기 자신의 이기적인 욕구에 빠져들도록 끊임없이 유혹을 받을 때 만사를 자신의 자유의지에 따라서만 하는 한, 인간은 노예로 남게 될 것이다.

 

너희가 하느님의 말씀대로 삶을 살 때, 너희는 세상을 실제 있는 그대로 볼 수 있을 것이다. 너희는 내 아버지에 의해 창조된 지구의 기적이라는 경이로움을 목격할 것이다. 하지만 너희는 또한 인간의 나약함이 어떻게 인간을 하느님으로부터 갈라놓았는지 볼 수 있을 것이다.

 

이것이 사실인 한, 너희가 알고 있는 세상은 이전의 영광으로 다시 올라갈 수 없다. 이것이 내 아버지께서 태초에 너희를 위해 창조하신 낙원으로 내가 너희를 데려가기 위해 다시 올 때만이, 너희가 비로소 참된 평화를 발견할 수 있는 이유이다

 

세상의 시작과 끝은 하나가 될 것이다. 천국과 연옥과 지상이 아니라, 오직 두 개의 실체만이 존재할 것이다. 내가 그들을 나의 성심으로 데리고 오도록 허용하는 사람들에게는 삶이 절대 끝나지 않을 나의 왕국이, 그리고 나에게 의지하지 않는 사람들에게는 지옥이 있을 것이다.

 

모든 것이 나의 자비와 당신의 모든 자녀를 사랑하시는 내 아버지의 거룩한 뜻을 따를 것이다. 내 아버지께서는 나를 통해 모든 사람을 구원하고 싶어 하신다.

 

나는 내 왕국의 일부가 되고 싶어 하지 않거나, 멋지고 영광스러운 영원을 제공하려는 나의 모든 노력을 거부하는 자들이 나를 따르도록 강요할 수는 없다. 이 불쌍한 영혼들을 (구원하도록) 도와 달라는 나의 간청을 무시하지 마라.

 

너희의 예수

 

 

1103. 나의 새 낙원은 예고된 바와 같이 끝이 없는 세상이 될 것이다.

2014년 4월 17일 목요일 오후 9시

 

지극히 사랑하는 내 딸아, 죽은 자들로부터의 나의 부활은 이유가 있다. 나의 부활은 내가 누구인지를 받아들이지 않았던 자들에게 단지 나의 신성을 증명하기 위해서 일어난 것은 아니었다.

 

그때까지는 죽은 영혼들이 천국에 들어갈 수 없었다. 그들은 기다려야만 했다. 그렇지만 나의 부활이 일어나자마자, 그들은 나의 왕국에서 새로운 생명을 얻었다. 나의 부활은 영혼들에게 영원한 생명을 가져다주었으며, 그리하여 죽음은 이제 더 이상 인류를 지배하지 못할 것이다.

 

나의 부활은 나의 재림 때에 참으로 분명해질 터인데, 그때는 내 안에서 내 편에서 죽은 모든 영혼들 역시 죽은 이들 가운데서 부활하여 영원한 생명을 얻게 될 것이기 때문이다. 그들은 하느님의 뜻과 완전히 일치하여 육체와 영혼으로 부활하여, 이전의 땅과 하늘이 사라지고 새로운 세상이 일어날 때 나의 새 왕국에서 살게 될 것이다.

 

나의 새 낙원은 예고된 바와 같이 끝이 없는 세상이 될 것이다. 하느님을 사랑하고 나의 자비의 손길을 받아들이는 모든 사람은 나의 영광스러운 왕국으로 들어갈 것이다. 그것이 너희 모두에게 영원한 생명을 주려고 나의 지상의 몸을 죽음과 교환했을 때, 내가 행한 약속이었다.

 

하느님께서 약속하신 것을 망각하지 말지니, 하느님은 항상 (그것을) 이행하시리라. 하느님께서 당신의 모든 예언자에게 예고하신 것들은 이루어질 터인데, 그분은 말과 행동이 다른 분이 아니시기 때문이다.

 

하느님께서 요한에게 세상이 마지막 날에 갈라지고 당신의 성전이 파괴될 것이라고 말씀하셨을 때, 당신께서는 거짓말하지 않으셨다. 하느님의 말씀을 파괴하려는 자들의 통치가 시작되었으며, 다니엘과 요한에게 예고된 모든 예언이 이루어질 시간이 너희에게 다가왔다.

 

(내가) 와서 양과 염소를 구분하겠다는 나의 약속이 실현되려고 한다. 천국으로부터의 개입을 통해 인간은 온갖 종류의 도움을 받을 것이며, 마지막 선택을 할 충분한 기회가 주어질 것이다. 인간은 나를 따라오거나 뒤에 남게 되리라.

 

너희의 예수

 

botmission.org/

fatherofloveandmercy.wordpress.com/

www.internetgebetskreis.com/ko/

 

“예수님께서 인류에게” 한국 십자군기도회

JTM Kore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