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림 준비를 위한 “예수님께서 인류에게” 세계 십자군기도회>

2023년01월02일 15시40분

 

<재림 준비를 위한 예수님께서 인류에게” 세계 십자군기도회>

 

 

친애하는 기도 용사께,

 

아베 마리아!

 

한국 시간으로 2023년 1월 7일 토요일 오후 10시에 개최되는“예수님께서 인류에게” 십자군기도회에 여러분을 초대합니다.

 

아직 등록하지 않으셨으면, 여기서 등록하십시오:

https://bit.ly/JTMGlobal7January2023

WEBINAR ID: 86865421960

 

이 달의 월간 주제는 재림을 위한 준비입니다.

 

이제 내가 재림할 시간이 가까워졌으니, 나의 목소리를 알아차리고 내 말씀을 듣는 이들은 내 말씀을 전파하고 그들의 모든 형제자매의 구원을 위해 기도하는 것을 확실히 하기 위하여 시간을 바쳐야 한다.


“…나의 남은 군대에 있는 너희 각자에게 특별한 은총이 주어질 것이며, 나의 재림을 위해 너희 모두를 준비시킬 수 있도록 나의 예언자를 보낸 이가 나 예수 그리스도란 사실을 회의론자들에게 증명하기 위해 내가 전 세계에 기적을 일으킬 것이다.” (예수님, 2013년 6월 7일)

 

이 세계 묵주 십자군기도회는 영어로 진행됩니다. 다음의 언어로 실시간  번역이 제공됩니다: 독일어, 프랑스어, 스페인어, 포르투갈어, 러시아어/우크라이나어, 한국어, 베트남어, 인도네시아어, 슬로바키아어, 크로아티아어, 헝가리어. 귀하의 언어가 포함되어 있지 않더라도 오십시오. 우리는 여러분과 함께 기도 프로그램을 공유 할 것입니다.

 

우리는 주님께 등을 돌린 우리의 사랑하는 이들과 친지들을 포함한 모든 죄인들의 구원을 위하여 거룩한 묵주기도, 십자군기도와 하느님 자비심의 기도를 바칠 것입니다.

 

구원의 어머니이신 동정 마리아와 함께 하나의 “예수님께서 인류에게” 가족으로 우리 마음을 하나로 일치시켜, 모든 죄인들의 회개와 구원을 위하여 우리의 기도와 희생을 봉헌합시다.

 

새해에 복 많이 받으십시오!

 

예수님, 저희는 당신께 의탁하나이다.

 

JTM 글로벌

 

 

 

1302. 나의 재림은 큰 행복을 자아낼 것이다.

2014년 12월 30일 화요일 오후 7시 45분

 

지극히 사랑하는 내 딸아, 세상은 내 아버지께 속하며 무슨 일이 있어도 내 왕국은 일어날 것이다. 내 아버지의 뜻이기에 세상은 다시 일어설 것이며, 나의 영광 안에서 내가 모든 이에게 평화와 사랑과 기쁨을 가져다주리라. 죄악의 폐해는 더 이상 없을 것이며, 하느님의 사랑하는 아들인 나를 받아들이는 하느님의 모든 자녀들은 영원한 생명을 얻게 될 것이다.

 

나의 재림은 큰 행복을 자아낼 것이며, 그날 모든 눈물이 씻겨질 것이다. 내 자비의 손길이 너희 모두에게 뻗어져 나갈 것이며, 극소수만이 나의 왕국을 거부할 것이다. 나의 왕국을 거부하는 자들은 나의 왕국에 들지 못할 것이며, 그들은 영원에 대한 그들의 결정을 매우 후회할 것이다.

 

썩은 것을 제거할 때가 시작되었으니 대변혁을 두려워하지 마라. 새 생명이 땅에서 솟아 나올 때 끝없이 지속될 새로운 세상이 나에게 매달리는 모든 영혼을 기쁘게 할 것이다. 나는 사랑이며, 나와 성령으로 뚫린 모든 영혼을 사랑이 따라올 것이다.

 

나의 사랑하는 추종자들아, 강해져라, 지금은 나의 개입이 필요하고, 새 예루살렘이 하늘에서 곧 내려올 것이며, 반드시 일어나기로 되어 있는 그 세상이 잿더미에서 일어날 것이다.

 

내가 올 것이며 나는 너희 모두를 사랑하기에 두려워할 것이 없으니, 너희는 두려움에 사로잡혀서는 안 된다. 내가 지금 너희 각자에게 손을 내뻗어 너희의 가련한 마음을 위로할 수 있게 해 다오.

 

나의 현존이 너희 가운데 있으며, 인류에 대한 나의 약속들이 내가 보기에 적절한 시간에 이루어질 것이다. 인내심과 희망을 가지고 나의 사랑에 확신을 가져라. 그러나 무엇보다도 나를 신뢰해야 할진대, 내가 너희를 위해 내 생명까지 바쳤으니 너희를 나의 영광스러운 왕국으로 데려오기 위해 할 수 없는 건 아무것도 없으니 말이다.

 

모든 것을 나의 거룩한 손에 맡겨라. 평안히 가거라. 나의 위대한 연민을 절대 의심하지 마라.

 

너희의 예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