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 세계적 백신 접종에 대한 천상의 경고> <낙태아 세포 사용> <국내 백신 사망 최신 현황 정보>

2022년01월09일 04시17분

 

 

<전 세계적 백신 접종에 대한 천상의 경고> 

 

 

 

 

581. 그러고 나서 전 세계적인 예방접종이 도입될 것이며, 너희가 그것을 받아들이면 그것은 너희를 죽일 것이다.

2012년 10월 13일 토요일 오후 4시 10분

 

지극히 사랑하는 내 딸아, 파티마에서 예고된 예언들이 세상에서 지금 드러나기 시작한다. 지칠 줄 모르고 협업하고 있는 나라들에 의해 창조될 단일세계정부(One World Government)들이 그들의 작업을 거의 완성했으며, 곧 그것이 세상에 제시될 것이다. 그 다음엔 내 아버지께 혐오스럽게 보이는 새로운 단일세계종교(One World Religion)가 생길 것이다. 나의 교회는 그 내부에서 적들이 난무하고 있으며, 그들은 양의 탈을 쓴 늑대들이다. 그들은 그들이 접촉하는 모든 사람을 속인다.

 

그러고 나서 전 세계적인 예방접종이 도입될 것이며, 너희가 그것을 받아들이면 그것은 너희를 죽일 것이다. 지금은 기도만이, 그리고 많은 기도가 권력층의 엘리트 집단에 의해 저질러질 이 끔찍한 사악함의 충격을 누그러뜨릴 수 있는 때이다. 그들은 너희 정부의 모든 부서에서 일하고 있으며, 매일 그들과 나란히 일하는 사람들은 그들이 무엇을 하는지 알고 있다. 그들은 아주 교활해서 모든 악행을 위대한 것, 즉 인류에 대한 위대한 공헌으로 드러낼 것이다. 그들은 하느님과 관련된 모든 것을 훼손하기 위하여 그들이 할 수 있는 모든 짓을 할 것이다.

 

그들은 이교도의 신앙 관습을 전파하고 선동할 것이다. 그들의 규칙과 그들의 가르침을 받아들이는 하느님의 자녀들은 그들의 사악한 행위에 감염될 것이다. 너희는 보호를 위해 기도해야 하지만 무엇보다도 이 영혼들을 위해 기도해야 하는데, 내 아버지가 그들을 벌하실 작정이기 때문이다. 내 아버지가 그들 하나하나를 추려내어 그들을 멸하실 것이다. 너희의 기도가 없다면, 그들은 버림받아 불의 호수에 던져질 것이다.

 

너희의 예수

 

 

 

612. 전 세계적 백신 접종: 히틀러 치하의 유대인 학살 이후 가장 사악한 형태의 집단학살 중의 하나가 될 것이다.

2012년 11월 10일 토요일 오후 11시 45분

 

지극히 사랑하는 내 딸아, 진실이 얼마나 너희에게 충격을 줄 수 있는지. 너희가 나의 거룩한 말씀을 받아들이지만, 너희가 인류를 구원하려는 이 선교사명의 심각성을 이해하는 것은 단지 내가 너희에게 계시한 예언이 실현될 때이다.

 

유아와 어린아이들을 대상으로 하는 전 세계적 백신의 도입은 히틀러 치하의 유대인 학살 이후 가장 사악한 형태의 집단학살 중의 하나가 될 것이다.

 

이 사악한 계획이 가능할 것인데, 그 이유는 너희의 많은 정부들이 너희의 무고한 자녀들에게 불리하게 법을 강제로 집행할 수 있는 권한을 주도록, 그들의 국민에게 법률의 변경을 용납하도록 강요했기 때문이다

 

내 아버지가 세상을 끝장내려고 하시는 것을 막았던 유일한 것은 너희 가운데 있는 충실한 종들의 사랑이란 사실을 명심하여라. 그분은 모든 어린이와 모든 창조물에 대한 사랑 때문에 내리치시려는 손을 보류하고 계신다.

 

이젠 나의 아버지가 그분의 거룩하신 뜻에 따라 사랑으로 창조하신 이 세상이 계속 평화롭게 유지될 수 있도록 하시기 위해 이 (마지막) 시대를 결국 끝낼 때가 왔다.

 

그분은 그분의 자녀들에게 이러한 악행을 가하는 자들을 멸하실 것이다. 그분은 더 이상 이러한 악을 지켜보시지 않고 그분의 손이 징벌을 위해 지금 떨어질 것이다. 그분의 분노가 이제 세상에 명백히 나타날 것이며, 땅에 떨어질 징벌의 규모 때문에 (너희는) 깜짝 놀랄 것이다.

 

너희 가운데서 너희의 동족과 동포에게 끔찍한 고통을 가한 책임을 져야할 자들은 이것을 알아 두어라. 너희는 결국 아파서 쓰러지게 될 것이며, 그러고 나서 너희와 단일세계그룹에 경의를 표하는 자들은 아마겟돈 전투가 시작되기 전에 전멸할 것이다.

 

내 아버지가 너희를 용납하지 않으실 것이며, 그분의 자녀들을 더 이상 괴롭히지 못하게 하실 것이다. 너희와 지금 그분으로 하여금 분노하시게 만드는 자들에게 앙화로다.

 

내 아버지가 누구의 권능이 영원히 유지될 것인지를 너희에게 증명하여 보여주실 시간이 이제 왔다. 너희의 잘못된 창조론에 대한 진실이 마침내 너희에게 보여질 것이다. 예언자 다니엘에 의해 예고되었으며 진리의 책에서 너희에게 약속된 진리가 결국 보여질 것이다.

 

아주 많은 사람들이 하느님의 진리를 망각하고 있다. 많은 선의의 영혼들은 살면서 자극시키는 것 말고는 아무것도 추구하지 않는다. 하느님의 존재에 관한 진리를 모르기 때문에, 많은 사람들이 그들이 지상의 삶에서 부여받은 시간을 낭비한다.

 

지금 진리가 주어지고 있다. 정신을 차릴 때가 다가왔다. 내 아버지께서 마침내 세상이 진리에 경각심을 갖게 하실 것이다.

 

진리를 무시하는 자들은 스스로 나의 새로운 지상 왕국에 대한 접근을 거부할 것이다. 경이로움과 기쁨과 사랑과 번영으로 가득 찬 영원한 영광스러운 삶을 사는 대신, 그들은 지옥의 심연에서 썩도록 버려질 것이다.

 

나는 하느님의 모든 자녀들이 이 경고에 주의를 기울이도록 촉구한다. 가혹하게 들릴 수도 있다.

 

"하느님은 자비로우시기 때문에, 이것은 하느님에게서 오는 것이 아니다.“ 라고 말하는 많은 사람들에게 이르건대, 이 말씀에 유의하여라. 이제 밀에서 왕겨를 솎아낼 때가 되었다. 그날이 아주 가깝다. 인간이 어떤 선택을 하든지 간에 그것이 마지막 선택이 될 것이다. 인간의 자유의지는 마지막 날까지 내 아버지에 의해 항상 존중될 것이다. 즉, 심판의 날까지.

 

너희의 예수

 

 

 

<코로나19 백신과 낙태아 세포>

 

코로나19 백신 최소 5개, 낙태아 세포 사용...아스트라제네카, 얀센도

2020.9.14

Medical Observer

[메디칼업저버 주윤지 기자]

 

아스트라제네카-옥스퍼드대, 얀센, 칸시노 등...HEK-293, PER.C6 세포 사용

 

코로나19(COVID-19) 백신을 개발하기 위해 낙태된 태아의 세포를 사용하는 제약사·개발사는 최소 다섯 곳으로 확인됐다. 의학저널 '사이언스(Science)'에 따르면 아스트라제네카-옥스퍼드대, 얀센(Janssen Research & Development USA), 칸시노-베이징생명과학연구소, 미국 피츠버그대, 이뮤니타바이오-난트케이웨스트(ImmunityBio-NantKwest)는 HEK-293와 PER.C6 등이 낙태아 세포를 사용한다.

 

이 중 아스트라제네카의 비자가복제 바이러스백터(NRVV) 백신 후보는 임상 3상을 진행하고 있으며, 얀센의 NRVV 백신 후보는 임상 3상을 시작할 예정이다. 중국 칸시노-베이징생명과학연구소의 NRVV 백신 후보는 임상 3상 전에 중국 보건당국으로부터 허가를 받았다.

 

아스트라제네카와 얀센은 미국 보건당국으로부터 이런 백신을 개발하기 위해 수백만 달러의 투자지원을 받았다. 

 

 

1960년대부터 의학연구에 사용된 인간 태아세포

 

낙태아 세포를 의학계에서 사용한 지는 60년이 지났다. 1960년대부터 연구진은 낙태된 태아를 백신을 개발하는 데 사용했으며 현재 풍진(rubella), 수두(chicken pox), A형 간염, 대상포진 백신을 개발하는 데 사용됐다. 또한 낙태아 세포는 혈우병, 류마티스 관절염, 낭포성 섬유증 등 다양한 질환에 개발된 치료제에도 사용됐다.

 

가장 흔히 사용되는 인간 세포주는 WI-38과 MRC-5 세포다.

 

1962년 미국 UCSF 해부학 Leonard Hayflick 교수는 3개월에 낙태된 여성 태아(female foetus)의 폐에서 WI-38 세포를 추출했다. 'WI'는 미국 펜실베니아대학교 하에 '위스타 기관(Wistar Institute)'을 나타내며 '38'은 세포를 추출한 낙태아 번호를 뜻한다. 이어 1966년 영국 MRC(Medical Research Council) 연구팀은 1966년 14주에 낙태된 남태아를 사용해 MRC-5 세포를 얻어냈다.

 

이외 사용되는 세포는 낙태된 태아의 폐에서 얻은 WI-1, WI-3, WI-11, WI-16, WI-18, WI-19, WI-23, WI-24, WI-25, WI-26, WI-27, WI-44, MRC-9, IMR-90, R-17 세포가 있다. 또 태아의 피부와 근육에서 얻은 WI-2, WI-12, WI-20가 있으며 근육에서 WI-5, 피부에서 WI-8, WI-14, WS1과 신장에서 얻은 WI-4, WI-9, WI-10, WI-13, WI-15이 있다. 이어 태아의 심장에서 WI-6, WI-21, WI-22뿐만 아니라 흉선-갑상선에서 WI-7, 간에서 WI-17 세포와 소장에서 FHs74Int 추출한 세포가 있다.

 

PER.C6 세포는 1985년 네덜란드 레이던대학교 Alex van der Eb 교수가 18주에 낙태된 태아의 세포에서 도출했다. 이는 존슨앤드존슨(J&J)의 자회사 얀센(Janssen)이 소유한 독점 세포주(cell line)다.

 

도덕·윤리적 논란...과학계는 필요성 강조, 천주교도 대체백신 개발까지 허용

 

낙태된 태아에서 파생된 세포배양으로 백신을 개발한 제약사는 윤리적인 문제를 일으켰다. 과학자들이 연구를 진행하는 방법뿐만 아니라 환자가 치료를 받아야 하는지에 대한 혼란을 일으킨 것이다.

 

미국 필라델피아 소아병원에 따르면 의학계 과학자들은 1960년대에 도출한 태아의 배아세포를 연구실에 키워 백신을 개발하는 데 사용해 왔다. 그들에 따르면 백신을 개발하기 위해 1960년대에 도출한 배아세포 외에 추가로 태아를 낙태할 필요는 없다.

 

아울러 풍진, 수두, A형 간염, 대상포진 관한 백신은 태아의 '배아 섬유아(embryo fibroblast)' 세포에 바이러스를 투입해 개발됐다. 배아 섬유아 세포는 피부와 다른 결합조직을 유지하는 데 핵심적이다.

 

백신 개발에 낙태아 세포가 사용된 이유는 첫째 동물세포와 인간세포가 다르기 때문이다. 바이러스는 인간을 감염하는데 백신연구에서 인간과 다른 동물의 세포를 사용하면 효과와 안정성에 대해 정확한 정보를 얻기 힘들었다. 둘째, 태아세포는 낮은 온도에서 보관 및 유지를 할 수 있기 때문에 1960년대 낙태된 태아를 지속해서 사용할 수 있다.

 

아울러 과학자들은 실험실에서 연구하면서 백신 개발에 가장 적합한 게 태아세포라고 결론을 내렸다. 미국 필라델피아 소아병원에 따르면 태아세포로 개발된 백신은 인간 DNA로 인식할 수 있는 세포 또는 조각을 포함하지 않는다. 바이러스가 세포에 자라면서 세포를 사멸하고 백신 바이러스를 개발한 후 이는 정제(purification)되기 때문이다.

 

이에 생명의 가치를 태아부터 중요시하는 천주교는 낙태아를 사용하는 문제를 심층적으로 검토했다. 그 결과, 2015년 교황청 생명학술원(Pontifical Academy for Life)은 대안이 없으면 백신을 접종해도 된다고 결론을 내렸다. 생명학술원은 2017년 이 입장을 재확인했다.

 

낙태에 강경한 자세를 취하는 천주교가 이런 백신을 허용하는 이유는 감염병·질환으로 인한 사망하는 사람 수가 희생된 사람 수보다 더 많아 전체적인 지역사회를 고려하고 판단했기 때문이다.

 

하지만 생명학술원은 제약사들이 생산과정에서 낙태아 세포와 관련 없는 대체백신을 개발하는 데 중대한 책임이 있다며 대체백신을 개발하기 위해 모든 조치를 해야 한다고 피력했다.

 

미국가톨릭주교회, 낙태아 세포 코로나19 백신 문제 제기

 

현재 미국가톨릭주교회(U.S. Conference of Catholic Bishops) 등 미국·캐나다의 천주교 핵심단체들은 낙태아 세포를 사용한 코로나19 백신에 대한 윤리적·도덕적 문제를 지적했다.

 

이들은 대다수의 제약사가 낙태아 세포를 사용하지 않지만 이를 사용하는 아스트라제네카, 얀센 등이 정부로부터 지원금을 받았다고 꼬집었다.

 

미국, 캐나다의 핵심 천주교 지도자들은 지원금 철수요구 등은 하지 않고 투자자와 정치인들이 인간의 태아 세포주에 의존하지 않은 백신지원을 촉구했다. 특히 미국가톨릭주교회는 미국식품의약구(FDA)에 이런 백신을 개발하는 제약사에 인센티브를 제공하지 말라고 당부했다. FDA는 이에 공식적인 답변을 하지 않았다.

 

의학저널 사이언스(Science)에 따르면 현 트럼프 정권은 작년 미국국립보건원(NIH) 연구자를 포함해 미국 연구진이 생물학 연구에서 낙태된 태아 조직을 사용하는 것을 강하게 제한했다. 그런데도 아스트라제네카와 얀센은 HEK-293, PER.C6 세포를 사용하고 있는 것이다.

 

https://www.monews.co.kr/news/articleView.html?idxno=213469

 

 

참조 1:

Lifesite News 2121.1.2

 

 

“백신 개발을 위해 사용되는 태어나지 않은 아기들은 세포를 추출할 때 살아있었다“

“The unborn babies used for vaccine development were alive at tissue extraction”

 

그들의 심장은 뛰고 있으며 마취를 하면 추출하려고 하는 세포를 교란시킬 수 있기 때문에 일반적으로 마취제도 투여하지 않는다. 그래서 태아들은 엄청난 고통을 당한다...

 

https://www.lifesitenews.com/blogs/the-unborn-babies-used-for-vaccine-development-were-alive-at-tissue-extraction

 

 

참조 2:

Lifesite News 2120.12.21

 

 

Bishop Schneider explains why Christians must never take abortion-tainted COVID vaccine

“쉬나이더 주교가 왜 그리스도인들이 낙태에 오염된 COVID 백신을 절대 맞으면 안 되는지를 설명한다”

 

https://www.lifesitenews.com/blogs/pro-death-world-powers-wish-to-use-vaccine-mandates-to-force-cooperation-with-abortion

 

 

참조 3:

진리의 책에서 낙태와 예방접종에 관하여

 

진리의 책 (다니엘서와 요한묵시록에 언급되는 봉인된 책이며, 이 마지막 시대에 봉인이 풀림. 2010년부터 약 5년간 성삼위 하느님과 성모님이 1300개 이상의 천상메시지를 직접 내려 주심. 이 진리의 책에는 거짓예언자와 적그리스도와 사탄의 거짓 삼위일체의 등장을 앞두고 범세계적 대경고가 하느님에 의해 주어질 것이며 예수님의 재림에 앞서 일어날 이러한 모든 일에 대해 준비하기 위해 천상에서 은혜로이 총 170개의 (십자군)기도문과 6개의 호칭기도문을 내려 주셨음. 현재 전 세계의 남은 군대와 일치하여 한국에서는 매일 오후 8시에 온라인 십자군기도회를 개최하고 있음. 세계 온라인 십자군기도회는 1월 16일 토요일과 1월 31일 주일에 Webinar로 개최할 예정이며, 한국 온라인 십자군기도회는 1월 24일에 Zoom으로 개최할 예정입니다.

 

낙태, 생명의 존엄성  세계적 예방접종에 관한 진리의  메시지

 

 

예수님: 사형, 안락사, 낙태와 자살.

2011년 7월 15일

 

성부 하느님: 나는 그들이 살해해 온 무고한 이들의 수효의 정도에 따라 각 나라를 칠 것이다.

2013년 5월 29일

 

예수님: 그들의 사악한 계획은 전 세계적으로 질병을 일으킬 새로운 예방접종도 포함하고 있다.

2012년 6월 17일

 

예수님: 그러고 나서 전 세계적인 예방접종이 도입될 것이며, 너희가 그것을 받아들이면 그것은 너희를 죽일 것이다.

2012년 10월 13일

 

위 천상메시지의 상세 내용은 아래 사이트를 참조하시기 바랍니다.

 

botmission.org

fatherofloveandmercy.wordpress.com

internetgebetskreis.com/ko

 

 
참조 4: 
 

백신에 낙태아의 세포를 이용한다는 것은 어제 오늘이 아닙니다 이것을 몇 년 전에 알았더라면 독감백신 접종을 하지 않았을 것입니다. 백신의 해로움에 대하여 안지 3년 정도 되어서 이제는 불필요하거나 해로운 백신을 제약회사의 영리사업 때문에 백신의무 접종을 추진하는 것에 강력하게 반대합니다.

 

태아세포가 가장 적합하다는 결론이라면 백신을 생산하기 위하여 우리는 끊임없이 낙태를 하거나 의료사를 기대해야 합니다. 이것은 정말로 야만스러운 의료행위입니다. 백신이 개발되기 전에 소아마비와 홍역, 볼거리, 수두 등의 질병이 급감하여서 백신과 전염병 감소가 관계가  없음이 증명되었습니다. 

 

코로나19 백신은 초고속 임상실험을 한 위험한 백신이며 코로나바이러스는 독감/감기 바이러스의 변종일 뿐입니다. 독감보다도 사망율이 낮은 것은 사실입니다. 여러분 겁 먹지 말고 유전자 조작, 태아세포를 포함한 위험하고 비윤리적인 백신을 거부합시다. 이 백신에 칩이나 하이드로젤 센서를 넣으려고 한다는 과학자의 증언이 많이 나왔습니다. 독감주사를 맞으면 연세드신 분이나 어린이들이 감기에 걸려 더 아프다는 증언이 많이 나왔습니다. 백신이 우리 몸을 감염으로부터 지켜주는 것이 아니라 평소 줗은 음식을 섭취하여 면역력을 얼마나 키웠느냐에 따라서 우리는 외부의 나쁜 균으로부터 보호할 수 있습니다.

 

https://blog.naver.com/yaliyalilee/222157151520

 

 

 

■ 코로나 백신 절대 맞지 말아야 하는 이유!

1. 단기간에 졸속 제작되어 안전성이 충분히 검증되지 않은 상태로 출시, 접종되고 있으며, 우려한 대로 다양한 수많은 심각한 부작용들과 사망 사례들이 속출하고 있음! 2022년 1월 9일 현재 한국에서는 코로나19 백신으로 인하여 1,552명이 사망함: 

         

 

국내 백신 사망 등 최신 현황 사이트 

https://namu.wiki/w/코로나바이러스감염증-19/백신/대한민국

 


2. 이전 방식과는 다른 방식(유전자 조합 mRNA방식)으로 만든 새로운 종류의 신종 백신으로 인간 유전자 변형을 일으킬 수 있는 위험성 있음!

3. 접종 후 당장 부작용이 안 나타나는 경우에도 나중에 점차적으로 나타날 수도 있고 부작용 유형도 예측 할 수 없음!

4. 코로나 백신 제조,보급을 주도하는 집단(Globalist, Deep State)의 사악한 정체와 악한 의도와 목적!

5. 백신을 맞아도 감염 예방 효과가 없음(집단면역 불가능)!

 


~이상의 사실을 증거하는 자료들!

(상세 내용: 아래 링크 참조)


https://cafe.daum.net/saintfullgospel/NqOe/6649

 

 

<mRNA 백신 개발자 Robert Malone 박사의 백신 위험성에 대한 경고>

화이자, 모더나 등은 mRNA 백신

 

1. 아이에게 백신 접종할 것을 결정하면 이 결정을 돌이킬 수가 없음

2. 백신은 아이에게 유독성 스파이크 단백질 손상을 일으키고 뇌, 신경 시스템, 심장 혈관 등에 악영향을 미치며 혈전을 야기함

3. 면역 시스템에 근본적인 변화를 일으키며 이러한 변화는 돌이킬 수가 없음

4. 아이의 생식 (즉 번식) 능력을 손상시킴

5. 백신을 테스트하고 정확히 이해하기 위해서는 적어도 5년의 기간이 필요함

 

Robert Malone 박사의 백신 경고 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