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죄인들의 회개를 위한 “예수님께서 인류에게” 십자군기도시간>

2022년10월28일 22시50분

 

 

“예수님께서 인류에게” 글로벌 뉴스레터

 

제목: 죄인들의 회개를 위한 “예수님께서 인류에게” 십자군기도시간, 2022년 10월 29일 오후 10시 (한국 시간)

 

여기에서 등록하십시오:  https://bit.ly/JTMGlobal29October2022
 

 

친애하는 남은 군대 여러분께,

 

여러분에게 하느님의 평화를 빕니다!

 

한국 시간으로 10월 29일 토요일 오후 10시에 개최되는“예수님께서 인류에게” 십자군기도시간에 여러분을 초대합니다.

 

아직 등록하지 않으셨으면, 여기서 등록하십시오: https://bit.ly/JTMGlobal29October2022

 

Webinar ID: 854 3576 0255

 

불과 1년 후에 로마에서 개최될 세계주교시노드에 관하여 일부 국가들에서는 실망스러운 소식이 보도되고 있습니다.

 

이곳들에서의 시노드 권고는 신앙과 도덕에 관한 교회의 가르침의 변화를 제안하며, 하느님의 자비에 대한 그릇된 이해로 인하여 죄악을 포용합니다. 이 파괴적인 제안은 신자들을  벌써 혼란스럽게 하고 영혼들을 하느님으로부터 멀어지게 하고 있습니다.

 

우리는 지금부터라도 길 잃은 목자들을 따르고 있는 사람들의 회심을 위하여 기도해야 합니다. 우리는 또한 지옥으로 갈 위험에 처해 있는 이러한 교회 지도자들을 위해서도 기도해야 합니다

 

주 예수님께서는 2012년 4월 21일에 이렇게 말씀하셨습니다.

 

내가 새로운 낙원에서 대부분의 인류를 다스리는 것이 나의 가장 큰 소망이다. 너희의 기도가 나의 큰 소망을 이루는 것을 도울 것이며, 그리하여 우리는 영원토록 사랑과 일치 속에서 모두 한 가족이 될 수 있을 것이다. “

 

죄인들의 회개를 위하여 하나의 “예수님께서 인류에게” 남은 군대로 기도하여, 하느님의 모든 자녀들에 대한 예수님의 소망이신, 모든 이가 새 낙원에서 주님과 함께 영원한 생명을 누릴 수 있도록 도와드립시다.

 

이 세계 십자군기도시간은 영어로 진행되며, 다음의 언어로 실시간  번역이 제공됩니다: 독일어, 프랑스어, 스페인어, 포르투갈어, 러시아어/우크라이나어, 한국어, 중국어, 슬로바키아어, 폴란드어, 알바니아어, 베트남어, 헝가리어.

 

여러분의 가족과 친구들, 특히 주님을 사랑하는 이들과 주님께서 영혼들을 구원하시는 것을 도와드리고 싶은 사람들을 초대하십시오.

 

예수님, 저희는 당신께 의탁하나이다!

 

JTM 글로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