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옥불을 면제받는 은총의 선물에 대해 하느님 아버지께 감사와 찬미드리며 - 10주년 기념일> <세계 24 시간 묵주 십자군기도회 공지>

2022년08월24일 22시52분

 

 

<지옥불을 면제받는 은총의 선물에 대해 하느님 아버지께 감사와 찬미드리며 
- 10주년 기념일>
 
530. 하느님 아버지의 중요한 메시지: 너희가 기도해 주는 영혼들에게 내가 지옥을 면할 수 있게 해 주마. 
531. 지옥불을 면제받는 은총의 선물에 대해 나의 아버지께 감사를 드려라.
532. 동정 마리아: 죄사함의 은총이라는 선물을 열렬히 받아들여라, 자녀들아. 그것은 천국으로부터 온 드문 선물이니, 소중히 여겨라. 
 
 
예수님께서 인류에게
 
530. 하느님 아버지의 중요한 메시지: 너희가 기도해 주는 영혼들에게 내가 지옥을 면할 수 있게 해 주마. 
2012년 8월 23일 목요일 오후 3시 15분
 
지극히 사랑하는 내 딸아, 거룩한 삼위일체가 이런 식으로 인류와 소통하는 것은 드문 일이며, 너희의 아버지인 내가 이런 종류의 선교사명을 인준한 것도 처음이다. 
 
내 자녀들아, 신적 개입의 중요성을 깨닫지 못하는 많은 이는 그것이 왜 필요한지 곧 이해하게 되리라. 나의 사랑하는 아들의 재림이 경고 없이 일어난다면, 나의 소중한 자녀들은 절대 나의 새 낙원의 문으로 들어가지 못할 것이다. 그들은 그들의 영혼을 결코 준비할 수 없을 것이며, 새 평화의 시대에 진입하기에 적합하지 않을 것이다.
 
이것은 세상 사람들이 응답하기 힘든 의사소통이다. 인간의 마음을 덮고 있는 구름이 너무 어두워, 나의 신적 약속의 빛을 볼 수 있는 영혼이 거의 없다. 세상에 줄곧 존재하는 악의 세력이 나의 자녀들이 나에게 가까이 오지 못하게 막는다
 
그러나 나의 가족을 가까이 데려와서 그들을 나의 품에 일치시키려는 나의 결심은 강력하다. 내가 어떻게 해서든지 인류가 빨리 회심하게 할 것이라는 걸 이해하지 못하는 이가 아무도 없게 하여라.
 
내 자녀들 모두의 자유의지가 그대로 보존되게 하면서, 내가 명령할 기적들이 그들의 마음을 밖으로 드러나게 할 것이다. 내가 나의 사랑하는 자녀인 너희 각자를 부르면서 하는 약속은 바로 이것이다. 너희의 사랑하는 아버지인 내가 너희를 모아들여 나의 성심에 가까이 붙들고 안전한 곳으로 데려갈 수 있기를 바란다.
 
너희 중에서 나의 사랑의 깊이를 아는 이는 거의 없다. 일단 너희가 너희의 영원한 아버지인 나에 대한 사랑을 경험하게 되면, 너희는 다시는 나와의 관계를 절대 끊을 수 없을 것이다. 
 
내가 너희에게 위안을 주고 싶구나. 너희에 대한 나의 사랑 때문에, 심지어 돌의 마음을 가진 자들과 영혼이 너무 검어 기적만이 그들을 구할 수 있는 그런 영혼을 가진 자들에게도 내 아들 예수 그리스도를 통해 큰 자비가 보여질 것이라는 사실을 너희가 알기 바란다.
 
나를 사랑하는 자들에게 이렇게 말해 둔다. 너희의 아버지인 나에 대한 너희의 사랑은 너희에게 충만하게 되돌려질 것이다. 나의 소중한 아들에 대한 너희의 사랑은 너희가 기도해 주는 영혼들에게 내가 지옥을 면할 수 있게 해줄 것이라는 보상을 받게 될 것이다.
 
불가능은 없다. 나의 사랑은 끝이 없다. 나에게 의탁하여라. 내 아들에게 의탁하여라. 너희가 그렇게 하면, 내가 인류의 구원을 위해 큰 은총을 하사하리라. 
 
너희의 사랑하는 아버지
지존하신 하느님
 
 
531. 지옥불을 면제받는 은총의 선물에 대해 나의 아버지께 감사를 드려라.
2012년 8월 24일 금요일 새벽 3시 15분
 
지극히 사랑하는 딸아, 나는 나의 “예수님께서 인류에게”호칭기도들을 지금부터 매일 바치라고 네가 나의 제자들에게 부탁해 주기 바란다. 이 기도들은 큰 은총을 가져다줄 것이며, 너희가 그들의 영혼 구원을 위해 너희의 특별 지향에 넣는 모든 이를 구원할 것이다.
 
이 두 번째 호칭기도는 당신이 아끼시는 자녀들 각각을 사랑하시는 나의 영원하신 아버지께 영광을 드리기 위한 것이다. 나의 아버지께서는 잃어버린 모든 불쌍한 영혼들 때문에 속을 태우고 계시므로, 나는 매일 내 팔로 그분을 둘러싸고 그분의 어깨에 내 머리를 기댄다
나의 사랑하는 제자들아, 내 아버지께로 가서 당신의 부르심에 응답하는 이들에게 지옥불을 면제받는 은총의 선물을 주심에 감사드려라. 
 
호칭기도 (2) 죄사함의 은총을 위하여
 
“오, 지존하신 천상 아버지, 저는 아버지를 사랑하나이다. 저는 아버지께 영광드리나이다. 
주님, 자비를 베푸소서. 주님, 우리 죄를 용서하소서. 
저는 아버지를 흠숭하나이다. 저는 아버지를 찬미하나이다. 
저는 아버지께서 베풀어 주신 모든 특별한 은총에 감사드리나이다. 
제가 사랑하는 이들에게 죄사함의 은총을 베풀어 주시기를 아버지께 간청하나이다. 
(마음속으로 영혼 구원을 위한 명단에 있는 모든 사람의 이름을 부름) 
저는 항상 아버지께 충성을 바치나이다. 
오, 지존하신 천상 아버지이시며, 만물의 창조주이시고, 우주의 창조주이시며, 인류의 창조주이신 당신께서는 모든 것의 원천이시나이다. 
아버지께서는 사랑의 원천이시나이다. 
아버지께서는 사랑이로소이다. 저는 아버지를 사랑하나이다. 
저는 아버지께 영광드리며, 아버지 앞에 엎드리나이다. 
저는 아버지를 모르고, 아버지께 영광드리지 않고, 아버지의 자비의 손길을 거절하는 모든 영혼들에게 자비를 베풀어 주시기를 간청하나이다. 
아버지께서 그 영혼들을 아버지의 품 안에 받아들이시어 악으로부터 안전하게 지켜 주시도록, 저의 마음과 몸과 영혼을 아버지께 바치나이다. 
아버지께서 우리 모두를 위해 창조하신 유산 안에서 모든 자녀들이 결국 하나가 될 수 있도록, 낙원의 문을 열어 주시기를 간청하나이다. 아멘.”
 
나는 너희 모두가 이것을 알기 바란다. 나의 영원하신 아버지께서 당신 자녀들 각각에 대해 가지고 계시는 사랑은 너희가 알 수 있는 능력을 초월한다. 그것은 지상에서 부모가 그들 자신의 아이를 위해 그들의 마음속에 간직하고 있는 것보다 100배 또는 그 이상 강하다.
 
내 아버지께서 당신의 자녀들을 위해 가지고 계신 사랑은 그토록 강해서, 그분은 너희가 알지 못하는 많은 희생을 치르셨다. 그분은 당신의 자녀들을 벌하기 위해 계획했던 많은 징벌을 가하지 않으시고 손길을 거두셨다. 그분의 인내심은 참을 수 없을 정도로 시험되었다. 그분께 쏟아진 모욕은 그분에 의해 무시되었다. 
 
대신, 내 아버지께서는 두려움을 통해서가 아니라, 당신을 가장 사랑하는 자녀들의 사랑을 통해 당신 자녀들을 당신께로 도로 데려오고 싶어 하신다. 나의 아버지께서는 당신의 잃어버린 자녀들을 당신께 데려올 수 있도록 그들을 모으는 것을 도울 수 있도록, 너희 가운데서 그분과 그분의 아들인 나에 대한 깊고 지속적인 사랑을 가진 자들에게 의지하신다. 
 
그러한 모든 영혼들을 네 마음 가까이 데려와서, 그들을 지금 내 아버지의 옥좌 앞에 놓아라. 그러면 내 아버지께서 당신의 자비로 너희에게 가장 큰 선물을 주실 것이다. 그분은 그들에게 구원을 선사하실 것이다. 
 
너희에게 알려지지 않은 자들의 명단을 포함하여 어두운 영혼들의 이름을 가져와서, 그들의 영혼을 위해 자비를 간구하여라. 나의 아버지께서는 당신의 성심 안에 사랑을 품고, 너희의 관대한 응답을 기다리고 계신다. 
 
오너라. 주저하지 말진대, 이것은 천국으로부터 오는 그런 종류 중 가장 특별한 선물이다. 이 세대의 너희는 진정 복되도다.
 
너희의 예수
 
 
532. 동정 마리아: 죄사함의 은총이라는 선물을 열렬히 받아들여라, 자녀들아. 
그것은 천국으로부터 온 드문 선물이니, 소중히 여겨라. 
2012년 8월 25일 토요일 오후 12시
 
얘야, 천국이 기뻐 용약한다. 천사들의 합창대가 내 아버지를 찬양하며 목소리를 한껏 높여 노래하고 있다. 죄사함의 특별한 은총을 통해 그분에 의해 하사된 그분의 영광스러운 자비는 천국의 모든 천사와 성인들에 의해 큰 사랑과 기쁨으로 환호를 받고 있다.
 
나의 자녀들은 지존하신 하느님 아버지께서 주시는 이 위대한 자비의 선물의 중요성을 아직 이해하지 못하고 있다. 나의 자녀들인 너희는 이제 다른 사람들과 잃어버린 영혼들을 구원할 힘을 가지고 있다. 이것은 악마의 권세가 지금까지는 가능하지 않았던 방식으로 정복될 수 있다는 것을 의미한다. 
 
내 아드님을 사랑하는 이들이 바치는 기도들이 내 아버지의 옥좌 앞에 놓이게 되면, 악마가 하느님의 자녀들의 마음속에 심어 놓은 거짓말, 사기, 증오가 무용지물이 될 것이다.
 
죄사함의 은총이라는 선물을 열렬히 받아들여라, 자녀들아. 그것은 천국으로부터 온 드문 선물이니, 소중히 여겨라. 
 
그것은 당신의 사랑하시는 자녀들 각각에 대한 너희 아버지의 사랑을 너희에게 증명해 준다. 그것은 마지막 시대에 하느님의 모든 자녀들에게 주어진 위대한 기적들 중 하나이다. 나의 부름에 응답해 주어 고맙다.
 
천국의 여왕 마리아
구원의 어머니
 
botmission.org/
fatherofloveandmercy.wordpress.com/
www.internetgebetskreis.com/ko/
 
JTM Korea
 
 
 

+ + + + +

 

<세계 24 시간 묵주 십자군기도회 공지>

 

 

제목: “예수님께서 인류에게세계 24 시간 묵주 십자군기도회

8 25목요일 자정 ~ 8 26금요일 자정 (유럽 중앙 표준시간)

8 26 금요일 오전 7시 ~ 8 27 토요일 오전 7시 (한국 시간)

 

참여 링크: https://us02web.zoom.us/j/81218905324

 

기도방 ID: 812 1890 5324

 

평화가 여러분과 함께!

 

예수님께서 인류에게세계 24 시간 묵주 십자군기도회에 여러분 모두를 초대합니다.

 

우리 구원의 어머니는 2012620일에 다음과 같은 메시지를 주셨습니다:

 

나는 내 아드님과 함께 은총과 어떤 타락한 천사도 침투할 수 없는 보호를 너희에게 줄 수 있다. 사탄은 나의 거룩한 묵주기도를 매일 바치는 모든 사람들에게 해악을 끼치거나 공격할 수가 없다. 묵주기도를 15단이나 더 많이 바침으로써, 너희는 다른 사람들을 위해서 이 보호를 확장할 수 있다. 백 명이라도 이렇게 할 수 있다면, 악마가 퍼뜨린 오염으로부터 나라를 구원할 수 있을 것이다.  자녀들아, 너희는 함께 모여 너희 자신을 보호하기 위해 기도해야 한다.”

 

우리의 복되신 어머니의 지시를 따라, 우리는 8월 25일 목요일 자정부터 8월 26일 금요일 자정(유럽 중앙 표준시간)까지 12개의 다국가 기도 그룹으로 나누어 24시간 동안 2시간씩 12번 계속 거룩한 묵주기도의 4개 신비를 바칠 것입니다.

 

이렇게 기도함으로써, 보호막이 모든 국가에 펼쳐질 것입니다.

 

8월은 영혼 구원의 달이므로, 우리는 모든 영혼들, 특히 우리의 정치 지도자들을 위해 기도하고, 또 전 세계에서 종교 박해를 중단하도록 기도할 것입니다. 그리고 악마가 퍼뜨리고 있는 오염으로부터 국가를 보호하기 위해서도 기도할 것입니다.

 

우리 구원의 어머니이신 동정 마리아와 함께 하나의 “예수님께서 인류에게” 세계 가족으로 우리 마음을 일치시켜, 성모님의 전구를 청하며 우리의 모든 기도를 바칩시다.

 

예수님, 저희는 당신께 의탁합니다.

 

예수님께서 인류에게

 

참고: 개인적으로는 12개의 기도 그룹의 어떤 그룹에도 동참할 수 있으나, “예수님께서 인류에게” 한국 십자군기도회에서는 8월 26일 금요일 오후 9시부터 오후 11시까지의 2시간 동안 단체로 세계 묵주 십자군기도회에 참여할 예정입니다. 

 

 

<제64차 철야기도회 공지>

 

 

일시:  8.25 목요일 밤 11시 ~ 8.26 금요일 새벽 3시

          (실제 겟세마니 시간으로 알려진 4시간)

주제:  대경고 때 죽을 수도 있는 영혼들의 구원을 위하여

내용:  통회/회심, 찬미/흠숭,  청원/감사, 온라인 성체 조배 등

참여 링크: 

https://us02web.zoom.us/j/8726028169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