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옥에 대한 하느님의 경고>

2021년08월03일 11시54분

<지옥에 대한 하느님의 경고>

 

"예수님께서 인류에게" 한국 십자군기도회에 의해 한국어로 진행될 특별 세미나

 
시간: 2021년 8월 3일 화요일 오후 8시
등록: https://bit.ly/JTMKoreaAugust3

 

 

친애하는 “예수님께서 인류에게” 십자군기도 전사께,

 

저는 마리아 천주자비이며, 여러분 모두를 “예수님께서 인류에게” 글로벌 공개 세미나에 개인적으로 초대하고 싶습니다. 이 세미나의 제목은 "지옥에 대한 하느님의 경고"입니다.

 

불행한 현실은 오늘날 세계의 많은 사람들이 더 이상 지옥을 믿지 않는다는 것입니다. 지옥에 갈 심각한 위험에 처한 사람들은 지옥을 믿지 않는 바로 이 하느님의 자녀들입니다. 진실은 유쾌하지 않을 수 있지만, 우리는 그것을 세상에 선포해야 합니다.

 

지옥이 존재한다는 사실을 선포해야 합니다. 우리는 사람들에게 지옥과 사탄에게 영원히 영혼을 잃는 심각한 위험에 대해 경고해야만 합니다. 또한 그들에게 하느님의 무한한 사랑과 자비에 대해 이야기해야 합니다.

 

우리는 하느님께서 우리 자신을 지옥에서 구하고, 우리의 형제자매들을 지옥에서 구하기 위해 주신 다양한 강력한 수단을 모든 사람과 공유해야 합니다. 이것이 “지옥에 대한 하느님의 경고” 세미나에서 우리가 나눌 것입니다.

 

저는 여러분 모두에게 이 중요한 세미나를 친구, 가족, 동료, 지인 등 모든 사람과 공유하도록 특별히 요청합니다. 예수님은 우리에게 이 순간에 죄인, 무신론자, 그리고 하느님으로부터 멀리 떨어진 삶을 사는 사람들에게 다가가는 것을 우선시하라고 지시하셨습니다. 그들은 이러한 공개 세미나를 통해 우리가 도달해야 하는 우선순위 그룹입니다.

 

우리 모두는 우리 주 예수 그리스도의 재림 직전에 지상에서의 이 마지막 선교사명에서 주님의 선교사로 불림을 받았습니다. 여러분은 이 세미나를 여러분이 할 수 있는 한 많은 사람들, 특히 죄인들과 하느님으로부터 멀리 떨어진 사람들에게 나누는 이 간단한 행동을 통해 이 선교사명에서 여러분의 선교사로서의 사명을 다할 수 있습니다.

 

이 선교사업에서 여러분이 예수님을 위해 하시는 모든 일에 감사드립니다. 지극히 복되신 삼위일체 하느님이 여러분을 풍성하게 축복해 주시기를 바랍니다! 구원의 어머니께서 보호와 사랑의 망토로 여러분과 여러분의 가족을 덮으시기 바랍니다.

 

예수님과 성모 마리아 안에서,

 

마리아 천주자비

 

 

+ + + + +

 

 

 

 

716. 너희가 저지를 수 있는 가장 큰 실수는 마음이 굳은 죄인들만 지옥 불에 던져진다고 가정하는 것이다.

2013년 2월 24일 주일 오후 10시

 

지극히 사랑하는 딸아, 세상이 대경고를 경험할 때 두 부분으로 갈라질 것이다. 첫 부분은, 고해성사를 받아들였으며 영혼이 성령으로 휩싸여져 왔던 자들로 이루어질 것이다. 그날부터 그들의 회심은 완전해질 것이며, 이 때문에 그들은 내 자비의 손길을 거부하는 자들의 손에 의해 고통을 받을 것이다.

 

두 번째 부분은, 짐승에게 충성할 정도로 그렇게 마음이 굳은 영혼들과, 고의로 그리고 자기들이 무엇을 하는지에 대해 완전히 알면서 사탄에게 마음과 영혼을 맹세해 온 자들로 구성될 것이다. 왜냐하면 사탄이 그들에게 약속해 온, 그리고 물론 존재하지 않는 것인, 소위 낙원을 그들이 믿기 때문이다. 그들은 지옥 불에서 영원히 고통을 받을 운명에 처해 있다.

 

하느님을 믿지 않거나 그들의 구세주인 나 예수 그리스도를 믿지 않는 그런 영혼들도 있다. 내 자비는 그들 중의 많은 이들에 의해 받아들여지지 않을 것이다. 그들은 자기들의 영혼 상태에 관해 염려하지 않을 것인데, 그들은 영혼 상태가 중요하지 않다고 믿기 때문이다. 무신론자들이 있는데, 그들 가운데 많은 이는 마음이 착한 사람들이지만, 그 무신론자들은 자기들이 자기 자신의 삶을 조종할 수 있으며, 자기들이 세속적 즐거움을 추구하는 것이 이승에서 그들 자신을 지탱해줄 것이라고 믿는다. 즉, 이것이 그들에게 평화와 만족을 가져다주기에 충분할 것이라고 믿는데, 그것은 물론 있을 수가 없는 일이다. 죄가 전멸될 때까지 그것은 불가능하기 때문이다.

 

그들은 고집이 세기 때문에 마음이 변하여 예수 그리스도인 나를 받아들이지 않는 한, 내 아버지께 갈 수 없을 것이다. 그들은 내 아버지께서 그분의 모든 자녀를 위해 창조해 놓으신 낙원에 다가가도록 허용되지 않을 것이다.

 

너희가 저지를 수 있는 가장 큰 실수는 마음이 굳은 죄인들만 지옥 불에 던져진다고 가정하는 것이다. 슬프게도, 하느님을 거부하는 모든 이는 하느님 곁에 있을 수가 없으며, 그들이 하느님을 받아들이도록 강요되지도 않을 것이다.

 

그들의 자유의지는 하느님께서 그들에게 부여하신 위대한 선물이다. 어떤 형태의 힘을 통해서도 그들에게서 그들의 자유의지를 빼앗을 수가 없다. 그들의 운명을 결정하는 것은 그들 자신의 자유의지에 의해서일 것이다. 그들은 나의 손길을 선택하여 낙원에 들어가거나, 사탄에 의해 그들의 마음에 심어진 거짓말을 받아들임으로써 그들의 운명을 봉인하게 될 것이다.

 

너희의 예수

 

 

<진리의 책으로부터 발췌된 천상메시지>

 

진리의 책 - 아버지 하느님 2012.7.15: 

 

나는 내 자녀들이 항상 죄에서 완전히 해방되기를 절대 기대하지 않는데, 이것은 불가능하기 때문이다. 내 아들의 지상교회의 가르침을 알고 있는 이는 누구나 가능한 한 종종 자기의 죄를 뉘우치는 것이 중요하다. 참회하면 은총상태에 남아 있기가 더 쉬워질 것이며, 그리하면 이것이 다른 유혹에 대한 장벽 역할을 하게 될 것이다.

 

 

진리의 책 - 예수님 2013.6.3: 

 

너희의 이교도 관습은 너희를 지옥으로 이끌 것이다. 너희의 무신론은 나와 너를 갈라놓을 것이다. 오직 참회만이 너희를 구원할 수 있다. 진리가 너희에게 불쾌하게 여겨질 수도 있겠지만 진리에 귀 기울이고 진리를 받아들여라. 그러면 너희는 지금 갈망하는 생명인 영생의 선물을 얻게 될 것이며, 만약 너희가 계속 거짓 신들을 우상화하고 예수 그리스도인 나를 부인하면 영생을 절대 누리지 못할 것이다.

 

선택은 오로지 너희에게 달려 있다. 다른 어느 누구도 이 선택을 할 수가 없는데, 하느님이 선이나 악을 선택할 자유의지를 너희에게 주셨으며 너희가 잘못된 길을 택한다 하더라도 너희에게서 이 자유의지를 절대 앗아가지 않으실 것이기 때문이다.

 

 

진리의 책 - 예수님 2010.11.9: 

 

나는 너희 모두를 너무 사랑해서 너희를 위해 내 생명을 바쳤다. 이것을 잊어버렸느냐? 나의 신성한 자비 때문에 너희 모두가 내게 돌아오라고 이제 마지막으로 애원한다. 나의 자비를 통해 너희가 너희의 마음을 들여다보고 진리를 찾을 수 있도록 도와주기 위해 내가 왔다. 속이는 자가 너희를 파멸시키지 못하게 하여라. 진리를 추구하여라. 사랑 즉 순수한 사랑이 내 아버지의 나라로 가는 길이다.

 

나의 신성한 자비를 기억하여라. 나는 너희 한 명 한 명을 사랑한다. 지금 용서를 청하는 기도를 바쳐라. 손을 내밀어 내가 너희를 내 아버지의 나라로 이끌고 가게 해 다오. 나는 예언된 대로 이 땅에 돌아올 것이다. 그때가 너무 빨리 다가오고 있어 많은 이가 미처 준비하지 못할 것이다. 아주 많은 이가 충격을 받고, 그것이 불시에 닥쳐 그들은 그런 일이 일어나고 있다는 것을 믿지 않을 것이다. 나의 예언자들이 인류가 이 위대한 사건을 준비하도록 도와줄 시간이 이제 얼마 남지 않았다.

 

 

진리의 책 - 구원의 어머니 2014.2.23: 

 

대죄의 결과를 이해하면 지옥을 피할 수 있으나, 지옥에 대해서는 한마디 말도 언급하지 않는구나. 죄를 피하고 어떻게 하면 회개할 수 있는지에 관해 적절히 지도받은 적이 전혀 없기 때문에 영혼들이 멸망한다.

 

내 아드님의 왕국에 들기에 합당하게 되기 위해서는 하느님의 말씀에 따라 살면서 시간을 보내야 한다. 진리를 무시하지 말아야 할 터인데, 그리하면 너희는 멸망할 것이기 때문이다.

 

 

진리의 책 - 구원의 어머니 2014.10.19:  

 

하느님의 모든 계획들이 예수 그리스도의 재림을 위해 준비되었다. 청하거늘, 모든 죄인들로 하여금 참회의 길을 준비할 수 있도록 너희가 기도로 도와주어, 그들이 끝없는 세상에서 영생을 즐길 수 있도록 해다오. 낙원의 열쇠를 받게 될 자들은 복되도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