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리를 지키기 위한 무서운 투쟁의 시기에 전 세계 그리스도인들의 보호를 위한 세계 십자군기도회와 최근 철야기도회 자료>

2022년11월03일 22시34분

 

<진리를 지키기 위한 무서운 투쟁의 시기에

전 세계 그리스도인들의 보호를 위한 세계 십자군기도회와

최근 철야기도회 자료>

 

제목:  진리를 지키기 위한 무서운 투쟁의 시기에 전 세계 그리스도인들의 보호를 위한 “예수님께서 인류에게” 세계 십자군기도회 - 2022년 11월 5일 오후 10시 (한국 시간)

 

여기서 등록하십시오:  https://bit.ly/JTMGlobal5November2022

 

친애하는 기도 용사께,

 

아베 마리아!

 

한국 시간으로 11월 5일 토요일 오후 10시에 개최되는“예수님께서 인류에게” 십자군기도회에 여러분을 초대합니다.

 

아직 등록하지 않으셨으면, 여기서 등록하십시오:  https://bit.ly/JTMGlobal5November2022

Webinar ID: 847 9481 2847

 

이 달의 월간 주제는 “진리를 지키기 위한 무서운 투쟁의 시기에 전 세계 그리스도인들의 보호를 위하여” 입니다.

 

너희의 신앙은 가장 교활한 방법으로 조롱당할 것이며, 그리하여 너희가 내 말씀을 방어하면 하느님을 믿지 않는 자들에게 잔인하고 불친절하며 동정심이 없는 것으로 간주될 것이다.” (예수님, 2013년 8월 5일)


누군가 널 해친다면, 내가 그것 때문에 영혼들을 구원할 수 있도록 그 시련을 나에게 바쳐라. 만약 네가 직면하는 투쟁에 대해 불안하고 그것을 통제할 수 없다면, 너는 내가 너의 짐을 덜어주도록 허용해야 한다. ” (예수님, 2012년 11월 21일)

 

이 세계 묵주 십자군기도회는 영어로 진행됩니다. 다음의 언어로 실시간  번역이 제공됩니다: 독일어, 프랑스어, 스페인어, 포르투갈어, 러시아어/우크라이나어, 한국어, 중국어, 크로아티아어, 체코어, 인도네시아어, 광둥어, 네덜란드어. 귀하의 언어가 포함되어 있지 않더라도 오십시오. 우리는 여러분과 함께 기도 프로그램을 공유 할 것입니다.

 

우리는 주님께 등을 돌린 우리의 사랑하는 이들과 친구들을 포함한 모든 죄인들의 구원과 남은 군대의 승리를 위하여 거룩한 묵주기도, 십자군기도와 하느님 자비심의 기도를 바칠 것입니다.

 

우리 구원의 어머니이신 동정 마리아와 함께 하나의 “예수님께서 인류에게” 가족으로 우리 마음을 하나로 일치시켜, 모든 죄인들의 회개와 구원을 위하여 우리의 기도와 희생을 봉헌합시다.

 

예수님, 저희는 당신께 의탁하나이다.

 

JTM 글로벌

 

 

+ + + + +

 

 

<대배교의 시기에 우리 자신의 신앙의 보호를 위한 철야기도회에서 사용된 천상메시지>

 

한국십자군기도회, 제74차 하느님의 자비심 철야기도회

11.3 목요일 밤 11시 ~ 11.4 금요일 오전 3시

 

10. 세계의 권력자 적그리스도와 짐승의 표지.

1091. 구원의 어머니: 내 아버지께서 약속하신 회심은 이달에 시작할 것이다.

455. 하느님 아버지: 나는 천국의 위계 조직과 함께 아마겟돈 전투에서 싸울 것이다.

 

 

예수님께서 인류에게

 

10. 세계의 권력자 적그리스도와 짐승의 표지.

2010년 11월 15일 월요일 오전 11시

 

너는 지금 진리를 깨닫고 내 메시지를 있는 그대로 받아들이고 있다. 이것을 받아 적어라, 내 딸아. 예언들이 펼쳐지는 속도가 모든 사람이 볼 수 있을 정도로 명백해지고 있다. 첫 징조들 중 하나로 나의 교회에서 뚜렷이 나타나게 될 변화들을 주목하여라. 그 변화들은 사기꾼(역주: 사탄)이 내 제자들을 잘못된 길로 이끌 때 일어날 것이다.

 

둘째 징조는 너희 중 많은 사람들이 너희 자신의 나라를 더 이상 통제하지 못할 방식으로 보여질 것이다. 이는 모든 물질적 통제와 군대를 포함한다. 나의 자녀들아, 그들의 지도자들과 국민을 돌볼 책임이 있는 모든 이가 통제력을 완전히 상실할 것이다. 그들은 방향타가 없는 배와 같을 것이다. 그들이 조종하는 이 배는 방향을 잃고 길을 잃게 될 것이다.

 

나의 자녀들아, 너희는 악한 무리가 너희에게 가할 손아귀에서 벗어나기 위해 지금 열심히 기도해야 한다. 그들은 하느님 나라에 속한 자들이 아니며, 겉모습의 교활한 속임수 때문에 너희는 그것이 발각되지 않으려고 조심스러워 하는 강력한 힘이란 사실을 깨닫지 못하리라.

 

그래도 너희는 눈치를 차리지 못할 것이다, 나의 자녀들아. 너희는 어려운 시대에 살고 있다고 생각하겠지만, 이것은 너희가 그렇게 생각하도록 고안된 것이다. 일어서라, 자녀들아, 지금.

 

짐승의 표지

 

그 표지를 받지 마라. 더 많은 사람들이 받아들이지 않으면, 너희는 더 강해질 것이다. 이 표지, 즉 짐승의 그 표지를 받으면 너희는 멸망할 것이다. 그럴 것 같지 않겠지만. 너희가 그것에 동의하면 너희는 내게서 점점 더 멀리 떨어져 나갈 것이다.

 

너희의 삶에서 내 영원하신 아버지의 모든 표징과 성서의 가르침을 제거하기 위하여 사기꾼이 꾸미고 있는 음모를 경계하여라. 너희는 이것을 학교, 대학, 병원에서 그리고 너희 나라들의 헌법에서 보게 될 것이다. 나에게 깊은 고통을 안겨주는 가장 혐오스러운 것은 그들의 신성한 구세주인 나에 대한 흠숭을 실천하는 자들이 성서를 더 이상 가르치지 못하게 하는 것이다. 곧 너희는 내 말씀과 진리의 가르침이 폐지되고 그로 인해 처벌되는 것을 보게 될 것이다.

 

나의 지극히 사랑하는 자녀들인 너희는 내 이름으로 크게 고통당할 것이다. 이 악한 세력들이 그것에 책임이 있다. 그들은 사탄에 의해 이끌린다. 너희는 어디에서나, 특히 생존을 위해 너희가 의존하는 권위의 지도자들에게서 그런 사람들을 찾을 수 있을 것이다.

 

얘들아, 너희 자신을 위해 겁먹지 말고, 오히려 가엾은 잘못 인도된 영혼들을 위해 두려워하여라. 그들은 사기꾼에게 아주 장악되어 있어 거기서 빠져나오기가 힘들 것인데, 그자의 장악력이 그러하다. 이런 사람들을 믿어서는 안 된다. 그들과 소통하는 방식을 조심하여라. 그들이 모든 것을 통제할 것이기 때문에, 너희를 꽉 움켜잡을 것이다. 그들이 너희 은행, 너희 재산, 너희 세금과 너희가 생존을 위해 필요로 하는 양식을 통제할 것이므로 그들과 투쟁하기 어려울 것이다.

 

그러나 그들의 날이 얼마 남지 않았기 때문에 그것은 오래가지 않을 것이다. 그들이 계속 악의 노예살이를 한다면, 그들에게 다가올 운명이 너무도 끔찍하고 두려워 그들은 그들이 겪을 고난의 단지 한 순간만 목격한다 하더라도 갑자기 쓰러져 급사할 것이다.

 

그 전투가 시작되고 펼쳐질 것이며, 지상에서 곧 목격될 그들의 죄와 내가 그 때문에 목숨을 바친 죄에 대한 징벌로 내 영원하신 아버지의 손길이 세상에 신속히 떨어질 것이다. 이 흉악하지만 체계가 잘 잡힌 파괴의 군대의 증인이 되거나 이와 결탁하는 어떤 사람도 하느님의 자녀가 아니다. 지옥의 심연에서 온 마귀들로 가득 찬 이 사악한 군대는 순진한 사람들이 상상조차 할 수 없을 정도로 아주 악랄한 행위를 자행한다.

 

나의 자녀들을 내가 두려워하게 하고 싶지는 않지만, 때가 되면 진리가 있는 그대로 노출될 것이다. 지금 일어나라, 자녀들아. 악의 세력이 너희를 멸망시키기 전에 그들과 싸워라. 세계적인 규칙은 어떤 모양, 크기, 형태, 부호(code)이든 경계하여라. 너희의 지도자들과 너희를 먹여 살리고 생존을 가능하게 하는 돈에 대한 너희의 매일 접근을 통제하는 사람들을 주의 깊게 살펴보아라. 너희는 지금 식량을 비축해야 한다.

 

너희는 내 가르침을 반영하는 방식으로 이 메시지를 받아들이지 않았지만, 지금 나에게 귀를 기울여라. 이 예언들은 예고되었다. 내 자녀들아, 잘 들어야 한다. 어둠의 기운이 점점 커지고 있으며, 나의 추종자인 너희는 강해져야 한다. 기도를 통해 나에 대한 믿음을 살려라. 나의 모든 추종자들은 하느님 자비심의 기도를 매일 바쳐야 한다. 그것이 영혼들을 강화시킬 것이며 죽음의 순간에 총애를 받도록 도울 것이다.

 

나는 순수한 사랑의 메시지를 가지고 왔다. 하늘과 땅이 하나로 합쳐질 때, 너희는 낙원을 경험할 것이라는 사실을 깨닫지 못하겠느냐? 나를 따르는 너희는 몸과 영혼과 마음이 신성한 계층의 영역으로 들어 올려질 터이니 두려워할 것 없다. 너희는 사랑하는 사람들을 보게 될 것이다. 내 영원하신 아버지의 총애를 받는, 너희의 사랑하는 사람들을 말이다.

 

내가 하라는 대로 하여라. 기도하고 나에게 말하고 나를 사랑하며 나에게 의탁하여라. 보답으로 내가 너희에게 힘을 주마. 나의 사랑하는 어머니에게서 축복받고 너희에게 주어진 지극히 거룩한 묵주기도를 바침으로써 보호를 위해 기도하여라. 이 기도는 한편으로는 너희를 악마로부터 보호하도록 도움을 청하기 위해 바쳐져야 한다. 다른 한편으로는 너희가 만나는 사람들이 너희를 오염시키거나 너희 마음에 품고 있는 나에 대한 믿음을 약하게 하지 못하도록 보호해 달라고 청해야 한다.

 

나의 시현자들과 예언자들이 보호되도록 그들을 위해 기도하여라. 너희를 인도하도록 내가 보낸 거룩하고 독실한 종인 사랑하는 성직자들을 위해 기도하여라. 그들은 나의 추종자들처럼 악마에게 시달리고 있다. 악마는 너희를 진리에서 멀어지게 하려는 시도를 멈추지 않을 것이며, 너희의 믿음이 거짓이라고 설득하려고 온갖 교묘한 술책을 쓸 것이다. 내 말을 들어보아라.

 

사기꾼인 그자는 자기가 너희의 삶에 희망을 가져다준다고 너희를 설득하려고 부드럽고 온화한 방식으로 표현된 논리와 이유를 제시할 것이다. 그자는 자기는 선택된 자라고 너희가 믿게 하려고 적그리스도를 통해 노력할 것이다.

 

적그리스도

 

나를 따르는 많은 사람들이 이 비열한 속임수의 희생양이 될 것이다. 경계하여라. 그자는 세상에서 사랑과 평화와 단합의 메신저로 보일 것이다. 사람들은 무릎을 꿇고 그자에게 경배할 것이다. 그자는 너희에게 자신의 권능을 보여줄 것이며 너희는 그것이 하느님에게서 왔다고 믿을 것이다. 하지만 그렇지 않다. 그자는 때로는 이상하게 보일 수도 있는 방식으로 너희에게 가르칠 것이다. 참된 신자들은 그자가 빛에서 온 자가 아님을 알게 될 것이다. 그자의 뽐내기를 좋아하고 거만한 품성은 순전한 악의 배후에 숨겨질 것이다. 그자는 으스대고 걸어 다니며 만민에 대한 진정한 연민과 사랑으로 보이는 행위를 보여줄 것이다. 이런 겉모습 뒤에서 그자는 나의 사랑하는 자녀인 너희에 대한 증오로 가득 차 있다. 그자는 남이 안 보는 데서는 웃음을 짓는다.

 

나의 자녀들아, 그자는 너희를 몹시 혼란스럽게 할 것이다. 그자는 강하고 자신감 있고 유머가 있으며 자상하고 사랑스럽게 보일 것이며, 구세주로 보일 것이다. 그자의 잘생긴 얼굴은 모든 사람의 마음을 끌겠지만 그자는 곧 변할 것이다. 그자는 세상을 아수라장으로 만들고 많은 이를 살해할 것이다. 그자의 테러 행위를 모든 사람이 볼 수 있을 것이다. 그자는 너희의 자주성을 파괴할 것이며, 표지 즉 짐승의 표지를 도입하는 데 중요한 역할을 할 것이다. 내 자녀인 너희는 강해져야 한다. 그 표지를 받아들이지 마라, 만약 받아들이면 그자의 사악한 최면술에 걸려들 터이니.

 

많은 사람들이 나에 대한 믿음 때문에 죽을 것이다. 아니, 두려워 마라, 나를 위해 내 안에서 나와 함께 고통받으면 너희는 택함을 받았으니. 그자의 공포의 지배에 굴하지 않도록 기도하고 또 기도하여라. 일어나 나를 위해 싸워라.

 

적그리스도가 설득력 있는 매력으로 너희의 영혼을 정복하게 하지 마라. 너희에게 진리를 위해 싸울 힘을 줄 수 있도록, 내가 너희를 내 팔에 안아 나의 신성한 은총으로 감싸게 해 다오. 너희에 대한 나의 사랑은 절대 사라지지 않을 것이다.

 

너희는 그자의 사악한 길을 결코 선택하지 말아야 할 터인데, 만약 그러면 너희도 나를 잃게 될 것이다. 힘들겠지만 너희의 고통을 줄이기 위해 도움이 여러 가지 형태로 나의 자녀들에게 주어질 것이다. 이제 가서 하느님 자비심의 기도를 바치며 최후의 전투를 준비하여라.

 

나의 백성의 왕 예수 그리스도

구세주, 정의로운 심판관

 

 

1091. 구원의 어머니: 내 아버지께서 약속하신 회심은 이달에 시작할 것이다.

2014년 4월 2일 수요일 오후 4시 27분

 

얘야, 내 아버지께서 약속하신 회심은 이달에 시작하여 성령의 권능으로 온 세상에 퍼져나갈 것이다. 영혼들은 살아남게 될 것이며, 큰 자비가 내 아드님에 의해 마음이 가장 굳어 버린 죄인들에게까지 보여질 것이다.

 

하느님을 전혀 믿지 않고 마치 영원한 생명이 없는 것처럼 살고 있는 많은 사람들이 내 아버지께서 진리의 빛을 보여주기를 갈망하시는 첫 사람들이 될 것이다. 이 사람들은 사랑을 아주 많이 받고 있으며, 그들의 신앙의 결핍이 그들에게서 버림받았던 예수 그리스도께 대한 사랑과 동경으로 대체될 것이다.

 

끔찍한 죄를 저질렀으며 마귀의 영향력에 의해 침공을 받은 영혼들이 그 다음 사람들이 될 것이다. 그들에게 큰 은총이 주어질 것이며, 내 아드님의 자비가 그들의 마음에 갑자기 파고들어 그들은 즉시 회심할 것이다. 이 기적은 너무나 뜻밖이어서, 복음의 소식이 전파되기 시작할 때 많은 사람이 바짝 신경을 써서 그들의 말에 귀를 기울일 것이다.

 

그것은 가장 많이 시달려 온 이들의 회심 때문일 것이며, 많은 영혼들이 회개하고 또 구원될 것이다. 그러고서는 이미 진리를 따르고 있는 모든 사람들이 나의 아들과 그분의 가르침에 계속 충실하기를 갈망할지 그러지 않을지는 그들에게 달려 있을 것이다.

 

그들은 하느님께 속해 있고 이 때문에 악마가 그들이 진리에 의혹을 품도록 괴롭히려고 발광을 할 터이니, 가장 많이 고통받게 되는 것은 바로 이 영혼들일 것이다. 이들이 내 아드님으로부터 멀어지게 될 영혼들이며, 악마가 가장 넘보고 있는 영혼들이다.

 

만방의 그리스도인들의 신앙의 보호를 위하여 이 십자군기도를 바쳐라.

 

십자군기도 (144) 그리스도교 신앙을 보호하기 위하여

 

“오, 구원의 어머니, 전 세계 그리스도인들의 영혼을 위해 전구해 주소서.

그들이 신앙을 지키고 예수 그리스도의 가르침에 충성을 다할 수 있도록 도와주소서.

항상 신앙을 받들 수 있는 마음과 정신의 힘을 그들이 가질 수 있도록 빌어 주소서.

사랑하는 어머니, 그들이 진리에 눈을 뜨고, 당신 성자의 이름으로 그들에게 제시되는 어떠한 거짓 교리도 분별할 수 있는 은총을 얻을 수 있도록 그들을 위해 전구해 주소서.

그들이 고통을 당하고 이 때문에 조롱을 받게 된다 하더라도, 하느님의 참되고 충성스러운 종으로 악과 거짓말을 물리칠 수 있도록 그들을 도와주소서.

오, 구원의 어머니, 어머니의 모든 자녀들을 보호하시고 모든 그리스도인이 마지막 숨을 내쉴 때까지 주님의 길을 따를 수 있도록 빌어 주소서. 아멘.”

 

자녀들아, 예수님은 모든 이를 사랑하신다. 그분은 항상 너희를 해악으로부터 보호하기 위해 싸우실 것이며, 너희가 그분의 이름으로 감내해야만 할 어둠의 날에는 너희를 모든 악에서 보호하기 위해 가장 비상한 방법으로 개입하실 것이다.

 

다가올 시련의 시기에 내가 너희를 나의 아드님께 더 가까이 데려가기 위해 너희를 위해 전구할 터이니, 너희는 너희의 사랑하는 어머니인 나를 신뢰하여라.

 

천국으로부터의 이 부름에 응답해 주어 고맙다.

 

너희의 사랑하는 어머니

구원의 어머니

하느님의 어머니

 

 

455. 하느님 아버지: 나는 천국의 위계조직과 함께 아마겟돈 전투에서 싸울 것이다.

2012년 6월 9일 토요일 오후 3시 45분

 

감미로운 내 딸아, 너희의 천상 아버지인 내가 지상의 나의 모든 자녀들을 구원하기 위해 나의 권능으로 모든 일을 행할 것이라는 걸 신뢰하여라. 인류가 힘에 의해서가 아니라 자발적으로 나를 사랑할 수 있게 하기 위하여 가장 위대한 선물 중의 하나로 나에 의해 하사된 자유의지의 선물을 내가 존중하겠지만, 나는 나의 자녀들을 본향인 내게로 데려오기 위하여 놀라운 일을 행하고 기적을 일으킬 것이다.

 

정의의 하느님인 내가 결코 악을 용납하거나 받아들일 수는 없지만, 그들이 진리의 책의 내용을 알게 될 때 내 아들에게 돌아와 구속을 추구하는 모든 이를 용서할 것이다.

 

나는 천국의 위계조직과 함께 아마겟돈 전투에서 싸울 것이며, 원수와 루시퍼의 손에 의해 생긴 마귀들을 무찌를 것이라고 약속한다. 사탄이 천 년 동안 추방당할 시간이 점점 다가오고 있으며, 사탄이나 그자의 사악함을 거부하지 않는 인간에게는 화가 있을지어다.

 

나의 신성한 사랑의 진리와 모두가 공유하게 될 나의 찬란한 왕국인 내 낙원에 대한 나의 갈망을 모든 사람에게 보일 것이다. 그들을 내 아들의 품속으로 끌어들이기 위하여 나의 예언자들을 통해 모든 시도가 행해질 것이다.

 

너희의 사랑하는 아버지인 나를, 나의 자녀들아, 버리지 마라. 와서 내가 부르는 소리를 들어라. 너희의 유산을 거부하지 마라.

 

너희는 지금 인류 창조 이래 가장 큰 위기에 직면해 있는데, 너희가 최종 선택을 할 때가 다가왔기 때문이다. 너희의 영혼을 훔치기 위해 온갖 거짓말, 즉 사탄과 그자의 마귀들의 품속에서 위안을 찾게 하려는 온갖 유혹이 있을 것이라는 걸 명심하여라.

 

기도와 성사(Sacraments)를 통해 그들의 신앙을 보호하며 시간을 보내는 자들만이 그들의 권세를 견딜 수 있을 만큼 충분히 강할 것이다. 사탄은 힘이 없기 때문에 승리할 수가 없음을 명심하여라. 그자는 나와 나의 사랑하는 아들을 배척하기 위해 이제 모든 사람, 심지어 거룩한 영혼들까지도 공격할 것이다. 대신 그자는 너희를 어둠과 혼란의 심연으로 빨아들일 것이며, 너희는 빠져나올 수 없는 복잡한 기만의 거미줄에 사로잡힐 것이다.

 

지금 내 말을 들어보아라. 마지막 전투가 시작되었다. 천국으로부터의 이 부르심을 거부하는 실수를 저지르지 말진대, 그러면 너희는 영원히 잃어버려지게 될 것이기 때문이다.

 

오, 너희가 구원의 잔을 거부할 영혼들의 비극을 목격할 수 있으면 좋으련만! 그들은 속절없이 사탄과 함께 돌아올 수 없는 지옥의 구렁텅이로 추락할 것이다. 나는 너희의 아버지로서 너희가 직면한 위험들을 지적해 주어야 한다. 너희는 왜 귀를 기울이지 않느냐?

 

너희가 나를 믿는다면, 내가 너희에게 경고하기 위해 나의 예언자들을 보낼 것임을 알아라. 내가 전에 이렇게 하지 않았느냐? 그들이 귀를 기울였느냐? 아니, 많은 사람들이 그러지 않았으며 그러고서는 그 예언이 그들의 믿지 않는 눈앞에서 실현되었다.

 

이번에 나는 진정한 메시아인 내 아들이 다시 올 때가 가깝다고 선언하러 왔다. 사탄은 이것을 알고 있다. 나에 대한 그자의 증오는 매우 강력하여 내게서 나의 자녀들을 낚아채려고 온갖 짓을 행할 것이다.

나는 시작이요 끝이신 너희의 하느님이다. 나는 한 처음에 세상을 창조했으며, 너희가 알다시피 세상이 끝나는 것은 나의 손에 의해서일 것이다.

 

그러나 사탄을 거부하는 나의 사랑하는 자녀들에게 이르건대, 새로운 세상 즉 새로운 지상낙원이 모든 영광 속에서 너희를 기다리고 있다. 등을 돌리지 마라. 흠 있는 인간적 추리 때문에 너희와 너희가 사랑하는 사람들이 이 찬란한 낙원에 들어오지 못하는 일이 없게 해야 할진대, 그곳에서는 너희가 부족한 것이 아무것도 없을 것이다.

 

너희가 마음, 몸, 영으로 완벽하게 조화를 이루며 살아갈 특별한 장소인 사랑과 기쁨과 아름다움의 내 낙원을 선택하여라. 부패가 없다. 죄도 없다.

 

너희가 나의 신성한 뜻과 하나 되어 살아갈 그곳에는 오로지 사랑뿐이다.

 

너희의 사랑하는 천상 아버지

지존하신 하느님

 

botmission.org/

fatherofloveandmercy.wordpress.com/

www.internetgebetskreis.com/ko/

 

JTM Kore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