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울아, 사울야, 네가 왜 나를 박해하느냐?> <진리의 책을 비난하는 성직자들에 대한 천상의 경고>

2021년03월09일 16시24분

 

<사울아, 사울야, 네가 왜 나를 박해하느냐?>

 

 

 

<진리의 책을 비난하는 성직자들에 대한 천상의 경고>

 

 

469. 천국으로부터 보내진 예언자들에 관해 증오심을 퍼뜨릴 때, 

너는 엄청난 결말이 있는 죄를 저지른다.

2012년 6월 24일 주일 오후 5시 30분

 

지극히 사랑하는 내 딸아, 하느님의 추종자라고 말을 하면서도 하느님의 율법을 무시하는 것을 볼 때, 나의 마음이 얼마나 찢어지는지! 그들은 위선자들이다. 내 아버지의 계명을 따른다고 말하면서도, 죄짓는 다른 사람들을 책망할 수 있다고 느끼는 것이 그들이다.

 

거짓말을 선포하기 위한 수단으로 성경을 취하여 소위 관용을 조장함으로써 그들은 나를 아주 거스른다. 이들이 하느님의 섭리를 믿는 것은 잘못된 것이라고 말하는 사람들이다. 이들이 수세기를 걸쳐 천국에서 보낸 시현자들을 의심하고, 성경에 기록된 나의 거룩한 말씀을 이용하여 그들이 틀렸다고 증명하려는 사람들이다.

 

나의 말씀을 부인하는 자는 누구라도 나에게 불충한다. 영적으로나 지적으로나 우월하다고 자기 자신을 그의 형제자매들과 구별하는 인간은 누구든지 아주 조심해야 할 필요가 있다. 진리를 왜곡하여 말하려고 성경을 이용하는 인간은 누구든지 징벌당할 것이다.

 

일어서서 진리를 선포하지만 이 마지막 시대에 세상에 주어지는 내 말씀을 일축하는 사람은 누구든지 내게서 버려질 것이다. 너희는 영적 질투심의 죄가 있으며 이것 때문에 너희는 징벌을 받을 것이다.

 

천국으로부터 보내진 예언자들에 관해서 증오심을 퍼뜨릴 때, 너는 엄청난 결말이 있는 죄를 저지른다. 왜냐하면 그렇게 함으로써, 너는 거짓말을 선포할 뿐만 아니라 하느님의 말씀을 방해하기 때문이다. 나는 네가 지금 괴롭힘과 중상 캠페인을 중단할 것을 청한다. 너는 내 말씀이 들리지 않도록 절대 막지 못할 것이다.

 

너는 왜 이 선교사명을 계속 괴롭히려 하느냐? 만약 천국으로부터 나의 메시지들이 주어지지 않았다면, 성령의 불이 지금처럼 퍼질 수가 없었을 것이란 사실을 너는 아직도 깨닫지 못하느냐? 나의 이 거룩한 메시지들이 세상에 주어지는 것을 막기 위해 무슨 일이 있어도 멈추지 않을 악마에 의해 너는 이용당하고 있다.

 

성직자들을 위한 메시지

 

너희 가운데에서 지상의 내 교회의 한 성스러운 종으로서, 서원을 맹세했던 자들에게 이르건대, 지금 내 말씀을 들어라.

 

너희가 공공연하게 내 메시지들을 부인하고 영혼들을 구원하기 위한 이 선교사명에서 너희의 예수인 나를 막을 때, 너희는 모든 것 중에서 가장 큰 죄를 저지른다. 너희는 이것 때문에 고통 받을 것이며 너희의 연옥은 지상에서 경험될 것이다. 모든 남녀노소는 천국에 맞서는 너희의 죄를 목격할 것이다.

 

내 예언자들에 대한 너희의 잘못된 평가는 너희를 영적으로 공허하게 만들 것이며 너희 영혼은 전례 없는 고통에 시달리게 될 것이다. 만약 네가 나의 성스러운 종이며 내가 지금 너희에게 말할 때 나의 목소리인지 확신할 수 없다면, 너는 침묵을 지켜야 한다. 너는 나의 거룩한 말씀을 거부하기 전에 식별을 위해 기도해야만 한다.

 

나의 성스러운 종들 가운데 수천 명이 마지막 시대를 위한 이 예언자를 통해 보내진 나의 말씀을 알아보지 못할 것이다. 이는 내 성심을 얼마나 아프게 하는지! 많은 이가 적그리스도의 통치하에서 추락할 것이며 지상의 내 교회를 저버릴 것이다.

 

나의 성스러운 종들 가운데서 많은 이가 내 교회의 박해자들의 편을 들 것이다. 유혹이 이미 시작되었다. 너희가 나를 배척하도록 속이는 자에 의해 준비되고 있으며, 너희는 자존심 때문에 이것을 보지 못한다.

 

내 성스러운 종들 중에서 많은 이가 나의 지상 교회를 지킬 만큼 충분히 용감하지는 못할 것이다. 많은 이가 거짓예언자의 편을 들 것이며, 믿음 때문에 진리를 추구할 나의 양떼를 배척할 것이다.

 

너희는 내가 교회라는 사실을 모르느냐? 내가 십자가형을 당한 것처럼 교회 자체도 십자가형을 당할 것이라는 사실을 모르겠느냐? 교회는 괴롭힘을 당할 것이다. 교회는 십자가에 못박힌 것처럼 보일 것이며, 많은 사람들은 교회가 죽을 거라고 생각할 것이다.

 

하지만 내가 부활한 것처럼 교회도 다시 살아날 것인데, 너희가 알다시피 교회는 파멸될 수가 없기 때문이다. 너희가 살고 있는 이 시대를 인식하지 못하는 나의 모든 성스러운 종들에게 경고하건대, 지상의 내 교회가 태초 이래 최대의 박해를 받을 터이니 지금 정신을 바짝 차려야 한다.

 

너는 준비하고 눈을 떠야 한다. 너는 내가 언제 와서 너희에게 경고할 것이라고 생각했느냐? 너는 그것이 아주 먼 훗날일 것이라고 생각했느냐? 그것이 너의 생전에는 절대 일어나지 않을 것이라고? 내가 다시 올 때가 아주 가깝다.

 

대부분의 인류를 회심시키기 위해 모든 시도가 이루어진 후에 나는 곧 선인과 악인을 분리할 것이다. 열린 마음, 정신, 영혼을 간직하는 것이 너의 의무이며 책임이다.

 

가능한 한 많은 영혼들을 구원할 수 있도록 나를 도와달라는 나의 호소에 응답하기 바란다. 나를 따라라. 이것이 너의 소명이다. 이것이 네가 너의 예수인 나에게 충성을 맹세했던 이유이다. 너는 네 마음대로 (아무렇게나) 서약을 한 것이 아니다.

 

너는 내가 너를 인도하도록 허용하고 지상의 내 교회를 방어하도록 도와야 한다. 많은 악해가 내 교회에 가해지고 있다. 내 교회는 나의 모든 성스러운 종들을 포함하여 나를 사랑하는 모든 사람들로 구성되어 있다. 너는 강하고, 용감하며, 충성을 바쳐야 한다. 너는 두려워해서는 안되는데, 만약 그러면 짐승이 너의 영혼을 집어삼킬 것이다.

 

나의 예언자들을 비난하기 전에 너희는 내 말씀에 귀를 기울여라. 식별을 위해 기도하지 않고 내 메시지들 중 어떤 것도 절대 비난하지 마라. 그뿐 아니라 나의 가르침의 진리에 굶주린 불쌍한 영혼들에게 내가 지금 하사하는 은총의 선물을 하느님의 자녀들이 받지 못하게 하지 않도록 너희는 반드시 조심해야 한다.

 

이 예언자에게 주어지는 나의 말씀을 공개적으로 거부하는 자들에게 이르건대, 너희는 진리가 계시될 때 나에게 용서를 구걸할 것임을 알아두어라. 그땐 영혼들을 내 말씀으로부터 앗아간 데 대하여 책임이 있는 사람들에게는 시간이 너무 늦을 것이다. 사악한 혀 때문에 내게서 잃어버려진 영혼들은 영원한 생명을 얻지 못할 것이다.

 

지금 내 말씀을 거부하거나 오류가 있다고 나의 메시지를 비난하면, 너는 버려질 것이다. 너는 내 양떼를 이끌 자격이 없다.

 

너희의 구세주

예수 그리스도

 

PS 1. 관련된 천상의 말씀

 

720. 나를 가장 사랑하며 나의 군대를 구원으로 이끄는 것은 용감하고 용기 있는 자들 뿐일 것이다.

2013년 2월 28일 목요일 오후 11시 50분

 

... 너희들이 세상을 위한 이 거룩한 나의 메시지들을 믿어서는 안 된다고 너희에게 말하려고 시도할 자들에게 귀를 기울이지 말진대, 그들은 속고 있기 때문이다. 너희는 힘이나 식별의 영을 가지지 못할 자들과 잘못된 갈림길을 선택할 자들을 위해 기도해야 한다. 거짓 예언자를 따를 많은 이들이 너희들을 같은 길로 끌어내리려고 할 것이다.

형제가 형제자매와 싸우고, 아버지와 아들이 싸우고, 어머니와 딸이 싸울 것이며, 이 모든 것이 진리를 따르려는 그들의 탐구에서 그러하겠지만, 아주 많은 이가 거짓 예언자의 가르침의 오류를 보지 못하고 내게서 버려지게 될 것이다.

 

나를 가장 사랑하며 나의 군대를 구원으로 이끄는 것은 용감하고 용기 있는 자들 뿐일 것이다. 그들은 나의 지도 하에서 그들과 함께 수십억의 영혼들을 안전한 곳으로 데려갈 것이다. 이것이 너희가 절대 포기하지 말아야 하는 이유이다.

 

너희의 예수

 

191. 하느님의 말씀에 모순되는 변화들이 교회에 도입될 것이다.

2011년 9월 13일 화요일 오후 3시 15분

... 

너희는 곧 거짓예언자에게 충성을 보여 달라는 요청을 받을 것이다. 그자가 어떤 존재인지 알고, 그자가 하는 일들이 열매를 맺는지 보기 위해 그것들을 판단하여라. 그자와 그자의 맹종적인 열렬한 추종자들이 맺을 열매는 속까지 썩어 있을 것이기 때문이다. (그것을) 한 입만 먹어도 나에 대한 충성심이 파괴될 것이다. 두 번 이상 물면 너와 나의 성심 사이에 쐐기가 박혀, 너는 내 아버지의 나라에 들어가는 것이 거의 불가능하다는 것을 알게 될 것이다... 

 

마음이 깨끗한 자들의 경우, 그들은 나의 지상교회가 자체의 최고위층에 의해 파멸을 위한 사악한 음모가 진행 중이란 사실을 즉시 알고 깨닫게 될 것이다. 나의 사제들이 이 예언은 분명히 거짓말이라고 말할 때 나의 진리가 온 세상을 분개하게 만들 것이다. 사제들이 증언해야 할 유일한 거짓말은 그들이 어쩔 수 없이 승인해야 할 거짓말일 것이며, 그것은 시초부터 인류에게 주어진 나의 거룩한 성서에 정면으로 반대할 것이다. 성서에 담겨 있는 진리 이외의 다른 어떠한 진리도 절대로 받아들이지 마라.

 

많은 변화가 도입될 것이며, 이것은 나의 영원하신 아버지의 말씀과 모순될 것이다. 이 변화들은, 나의 거룩한 종들아, 하느님에게서 유래되지 않을 것이며, 만약 너희가 내게 충성을 지키기를 원한다면 너희는 이 거짓된 것들을 거부해야 한다.

 

너희의 예수

 

35. 진정한 예언자들을 거부하지 마라고 신자들에게 주는 경고.

2010년 12월 28일 화요일 오전 11시

 

사랑하는 내 딸아, 너는 지금 인류가 그들의 영혼을 구원하기 위하여 마지막 때가 도림하기 전에 완전히 이해해야 할 마지막 메시지들을 받고 있다...

 

시현자들에 대한 평가

 

너희가 내 이름으로 온 자들인지 사탄의 이름으로 온 자들인지를 분간하는 것을 도우기 위해 내가 지식의 은사를 준 자들에게 말하건대, 부디 아주 조심하여라. 너희가 거짓예언자들을 경계하는 건 당연하다. 그러나 그들의 메시지를 명료하게 평가하지 않고서 내 이름을 내세우며 말하는 이들을 결코 절대로 판단하지 마라. 너희는 (그들의) “외모”만 보고 나에 의해 보내진 그 메시지들을 절대로 판단해서는 안 된다. 내 이름을 내세우며 말하는 사람은 그에 대한 너의 평가가 틀림이 없다고 가정하지 않기 때문이다. (어떤 이가) 내게서 또는 나의 복된 어머니에게서 신적 메시지를 받고 있다고 주장할 때, 조롱을 당하거나 또는 격분을 일으키는 예언자들을 조심해서 살펴보아라.

 

너희가 그 메시지 자체들을 주의해서 듣기 전에 그것들을 즉각적으로 판단해 버리는 유혹에 굴복하지 마라. 이 메시지들은 단지 나의 가르침에만 관련된 것이 아니라, 나의 말씀과 관계가 있고 사랑으로 가득 차 있을 것이다. 그것들은 구원을 얻기 위하여 너희 삶을 내 이름으로 어떻게 살아가야 하는지를 너희에게 가르쳐줄 것이다...

그러나 그 예언자들의 진실성에 대해 확신할 수 있는 방법들이 있다. 나의 사랑하는 어머니와 의사소통하고 있는 이들은 대부분의 경우 그분의 발현 날짜와 시간을 미리 예고할 것이다. 많은 사건들이 그러한 발현에 참여한 자들에 의해 목격될 것이다. 나의 메시지들이 인류에게 전해지는 경우, 그 메시지들은 예언자가 (자신의) 영광을 추구하려고 하지 않은 채 세상에 주어질 것이다.

 

사람들에 대한 판단

 

나의 신자들은 나에 대한 그들의 충성에도 불구하고 결국 미래의 사건을 예고하는 이들에게 비난을 퍼부을 것이며 성령의 치유 능력으로 축복받은 이들에게 언짢은 말을 할 것이다. 멈추고 너의 평온한 잠에서 깨어나라. 이 예언자들은 너의 거룩한 단체와 잘 어울리지 않기 때문에 너의 일상을 뒤엎을 것이다. 그들은 네가 기대하는 방식에 맞지 않을 것이다. 이것을 유념하여라. 네가 이단과 제삼자의 험담이나 빈정거림에 근거하여 이 사람들을 판단한다면, 너는 죄가 있다. 나의 예언자들을 모독하는 죄는 내 마음을 몹시 상하게 한다. 네가 나의 진정한 선각자들과 예언자들을 거부할 때, 너는 나를 외면하고 있다.

 

그런데도, 더 많은 시현자들이 공개됨에 따라 이러한 일이 정확하게 오늘날의 세상에서 일어나고 있다. 그것은 나의 신자들에게 쉽지 않다. 단지 너희가 판단하기 전에 나의 예언자들에게서 온 메시지들을 읽어봐야 한다는 것과, 이는 거짓예언자들에게서 왔을 가능성이 있는 것도 포함한다는 사실을 명심하여라. 너희가 이 메시지들을 숙고할 때 인도를 구하여라. 진실한 메시지들은 사랑으로 가득 차 있을 것이다. 그런데도 그것들의 권위가 확고할 것이다. 나의 가르침과 내 사도들의 가르침에 관해서 너희가 배워 왔던 모든 것에 위배되는 메시지들은 아무리 미묘하더라도 쉽게 평가할 수 있을 것이다...

 

나의 진정한 예언자들은 미움을 받으리라

 

내가 지상에 있었을 때 나 역시 원로들과 사제들에 의해 조롱당하고, 비웃음당하며, 거부당하고, 멸시당했음을 명심하여라. 만일 내가 미움을 받았다면, 너희는 나의 진정한 예언자들이 다른 곳에서는 존경받을 것처럼 미움도 가장 많이 받을 것임을 확신할 수 있다...

 

그들을 위해 기도하여라. 이 예언자들에게 주어진 나의 말씀이 거부되지 않도록 기도하여라. 너희들도 내 말씀을 거부하지 마라. 비신자들은 나의 말씀을 큰소리로 외치는 이 용감한 영혼들을 항상 폄하하려고 하지만 그것은 예상할 수 있다. 나의 성심이 두 개로 갈라지는 것은 나의 신자들과 특히 기도 단체와 수도원과 다른 사목회에 있는 사람들이 나의 진정한 예언자들을 공개적으로 거부할 때이다. 내 말씀에 귀를 기울여라. 나의 사랑하는 추종자들인 너희가 너희의 해석에 맞추려고 진리를 뒤흔들 수는 있지만, 그들은 절대로 진리에서 벗어나지 않을 것이다.

 

눈을 떠라. 정신을 차려라. 모두가 보도록 징조들이 시작되었다. 나의 신자들인 너희에게는 시간이 별로 없다. 귀 기울여라. 기도하여라. 시간이 다 가기 전에 영혼들을 구하기 위해 일치하고 단합하여 나의 말씀을 선포하여라.

 

너희의 사랑하는 그리스도

 

botmission.org
fatherofloveandmercy.wordpress.com
internetgebetskreis.com/ko

 

PS 2. 

 
진리 (Book of Truth)은 다니엘서와 요한묵시록에 봉인된 으로 언급되었으나 이 마지막 시대에 때가 되어 봉인이 열려 2010년부터 약 5년간에 걸쳐 성삼위 하느님과 성모님에 해 1300여개 천상메시지로 주어진 입니다.
 
진리의 책 소개 슬라이드 (다운로드 가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