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리의 책 10주년 기념 매일 기도 캠페인에 관하여>

2020년11월10일 10시15분

 

 <진리의 책 10주년 기념 매일 기도 캠페인에 관하여>

 

 

2020년 11월 8일과 9일에 진리의 책 10주년 특별 온라인 콘퍼런스가 전 세계에서 많은 남은 군대의 기도 전사들이 참여한 가운데 성공적으로 개최되었습니다.

 

‘예수님께서 인류에게’ 선교사명의 10주년 기념 행사에 참여해 주신 분들께 감사드립니다. 2010년 11월 8일 우리의 복되신 구원의 어머니께서 마리아 천주자비에게 어머니의 첫째 메시지를 주셨는데, 그때 마리아 천주자비는 우리 성모님의 모습 앞에서 묵주기도를 바치고 있었습니다. 그날로부터 10년이 지났으며, 그때부터 우리는 진리의 책에서 주어진 예언들 중 많은 것이 계속 실현되는 것을 봐왔습니다. 우리는 함께 기도하고 성찰하며 성삼위 하느님과 구원의 어머니의 요청에 따라 예수님의 영혼 구원을 도와드리기 위해 하나의 남은 군대로 모였습니다.

 

2020년 11월 8일과 9일의 콘퍼런스에서는 남은 군대의 지도 사제들과 함께 묵주기도와 십자군기도를 바쳤으며 중요 사항은 다음과 같습니다.

 

첫째

 

남은 군대의 지도 사제들이 이끌어 주신 기도 후에 “예수님께서 인류에게” 십자군기도회 공식 웹사이트의 개설이 발표되었습니다. 이 웹사이트가 전 세계의 ‘예수님께서 인류에게’ 십자군기도회들을 위한 공식 웹사이트가 될 것입니다. 이 웹사이트에서 선교사명과 기도단체들에 대한 중요한 정보를 얻을 수 있을 것입니다.  선교사명의 중요한 이니셔티브와 과제들이 이 웹사이트에 게시될 것입니다.

 

이 웹사이트에 등록한 후에 “예수님께서 인류에게 뉴스레터”라는 이메일을 받게 될 것이니 기대하십시오. 이 새로운 웹사이트와 이메일 뉴스레터가 전 세계의 기밀 및 중요 공지사항에 대한 유일한 공식 소스가 될 것입니다. 그러니 이 웹사이트를 방문하여 등록하시기 바랍니다. 

 

“예수님께서 인류에게” 십자군기도회 공식 웹사이트:  https://jtmglobal.network

 

그리고 성부 하느님과 구원의 어머니께서 주신 다음 3개의 진리의 책 메시지들을 봉독하고 성찰하였습니다.

 

(1) 2013.8.23

888. 성부 하느님: 자녀들아, 우리는 그 위대한 날로부터 잠시 떨어져 있을 뿐이다.

 

(2) 2014.6.28

1162. 구원의 어머니: 참된 교회는 남은 교회가 될 것이다.

 

(3) 2013.3.10

728. 구원의 어머니:  십자군 기도 단체들은 수십억의 영혼을 구원할 것이다.

 

 

둘째

 

‘예수님께서 인류에게’ 선교사명의 10주년을 맞아 예수님께서 마리아 천주자비에게 2, 3일 전에 남은 군대를 위해 내려 주신 특별한 메시지를 봉독하였습니다. 이 예수님의 메시지를 간략히 요약하면:

 

1. 우리가 예수님을 향해 위엄있게 걸을 때 우리는 주님의 빛의 봉화를 들고 갈 것입니다.

2. 이 지독한 어둠의 시기에 우리는 큰 은총을 받을 것입니다.

3. 예수님이 우리가 예수님의 거룩한 이름으로 고통을 견디어 낼 수 있도록 도와 주실 것이며, 

    우리의 기도를 통해 우리 개개인에게 큰 축복을 부어 주실 것입니다.

4. 예수님께서 항상 우리와 함께 있으니 우리는 절대 두려워하지 말아야 합니다.

5. 예수님은 우리에게 이 세계적 대유행병과 이어서 다가올 모든 것의 영향을 완화시키기 

    위하여 기도하라고 요청하셨으며, 예수님의 거룩한 뜻에 따라 우리의 기도가 응답될 

    것이라고 하셨습니다.

6. 우리는 이 선교사명을 통해 참된 평화를 찾게 될 것이라고 예수님이 약속하셨습니다.

7. 우리가 알지 못하겠지만 예수님이 우리 각자 안에서 살고 있으므로 우리는 예수님을 

    신뢰해야 합니다.

8. 예수님은 우리를 사랑한다고 말씀하시며 평화와 사랑, 기쁨과 희망의 큰 소식을 전한다고 

    하셨습니다.

9. 예수님이 우리에게 특별히 내려 주시는 선물은 용기의 은사입니다.

10. 예수님은 우리에게 영혼들, 특히 아직 하느님의 빛을 보지 못하는 영혼들을 데려오라고 

      요청하십니다.

 

예수님께서 이 특별 메시지는 기도회에서 낭독만 하고 전문을 공유해서는 안된다고 지시하셨습니다.

 

예수님의 특별 메시지 후에, 남은 군대의 지도 사제들과 함께 묵주기도와 십자군기도를 바치고 예수님께서 주신 아래의 진리의 책 메시지들을 봉독하며 성찰하였습니다.

 

(1) 2013.5.23

802. 나의 그리스도교 군사들이 적그리스도와 대항하는 가장 큰 군대를 형성할 것이다.

 

(2) 2013.2.28

720. 나를 가장 사랑하며 나의 군대를 구원으로 이끄는 것은 용감하고 용기 있는 자들 뿐일 것이다.

 

(3) 2013.9.8

907. 십자군기도회들이 설립되어 전 세계로 확산되어야 할 때이다.

 

(4) 2013.5.11

791. 내가 세상에 약속한 기적들이 나의 십자군기도를 통하여 증가할 것이다.

 

 

기도와 천상 메시지들에 대한 성찰 후에 예수님의 특별 메시지에서의 요청에 따라 매일 기도 캠페인을 시작할 것이라는 공고가 있었습니다.

 

우리는 우리 주 예수 그리스도님으로부터 아주 특정한 지향을 위해 기도하도록 지시를 받았습니다, 즉 “현재의 Covid 19 대유행병과 이어서 다가올 모든 것을 완화시키기 위하여”라는 지향입니다. 우리는 모두 이 아주 특별한 지향을 위하여 11월 10일부터 시작하여 향후 5주 동안 우리의 기도를 강화하도록 요청 받았습니다. 향후 5주간 우리의 모든 기도는 다음 두 개의 중요한 지향으로 행해질 것입니다 : 

 
1. 현재의 Covid 19 대유행병과 이어서 다가올 모든 것의 영향을 완화시키기 위하여
 
2. 모든 영혼들의 구원을 위하여

 

현지 시각으로 오후 3시마다 우리 모두는 다음과 같은 최소한의 기도를 매일 바치도록 요청 받았습니다 : 오후 3시 기도, 하느님 자비심의 기도, 매일 바치는 핵심 기도. 여기서 매일 바치는 핵심 기도는 다음과 같습니다: 하느님 자비심의 기도, 성 미카엘 대천사께 바치는 기도, 17개의 핵심 십자군기도.

 

 

 

<진리의 책 10주년 기념 매일 기도 캠페인>

 

진리의 10주년 기념과 관련한 예수님의 특별 기도 요청에 따라 세계의 남은 군대가 2020 11 10일부터 5주간 (, 11.10~12.14) “ 세계적 대유행병과 이어서 다가올 모든 것의 영향을 완화시키기 위하여 단일 지향으로 현지 시각으로 매일 오후 3시에 기도를 바치겠습니다.

 

하느님 자비심의 기도

성 미카엘 대천사께 바치는 기도

십자군기도 (33) 살아 계신 하느님의 인호를 받아들이기 위한 기도

십자군기도 (24) 죄 사함을 받기 위한 전대사

십자군기도  (96) 십자군기도 단체에 대한 축복과 보호를 위하여

십자군기도 (1) 영혼 구원을 위해 예수님께 드리는 선물

십자군기도 (30) 전쟁, 기아, 종교박해를 피하기 위한 기도

십자군 기도 (59) 하느님의 뜻을 이루기 위한 충성 서약

십자군 기도  (69) 하느님의 신성한 뜻을 받아들이기 위해 성부께 바치는 기도

십자군기도  (79) 20억의 잃어버린 영혼들을 위하여

십자군기도  (102) 세상을 위한 하느님의 메시지에 대한 믿음과 신앙을 굳건히 유지하기 위하여

십자군기도 (104) 이 영혼을 노예 상태로부터 해방시키소서

십자군기도  (111) 예수 그리스도께 자녀들을 봉헌하는 기도

십자군 기도  (115) 회개의 은사를 위하여

십자군 기도 (129) 사랑의 선물을 얻기 위하여

십자군기도  (143) 구원의 선교사업을 보호하기 위하여

십자군 기도 (155) 구원의 선교사업의 보호를 위하여                   

십자군기도  (158) 단일세계종교로부터 저를 보호해 주소서

십자군기도  (164) 국가를 위한 평화의 기도

 

기도 지향

 

1. 이 세계적 대유행병과 이어서 다가올 모든 것의 영향을 완화시키기 위하여

 
2. 모든 영혼들의 구원을 위하여

 

하느님 자비심의 기도

 

“예수님, 주님께서는 숨을 거두셨으나 영혼들을 위하여 생명의 원천은 세차게 흘러나왔으며 자비의 바다는 온 세상을 위해 열렸습니다.  오, 생명의 샘이시여! 하느님의  헤아릴  수 없는 자비시여!  주님께서는 온 세상을 감싸 안으시고 저희를 향하여 당신 자신을 온전히 비우셨나이다.”

 

“오, 저희를 위한 자비의 샘이신 예수님의 성심에서 세차게 흘러나온 피와 물이시여, 저희는 당신께 의탁하나이다.” (3X)

 

주님의 기도

성모송   

사도신경

 

묵주알에서:

 

영원하신 아버지, 저희가 지은 죄와 온 세상의 죄를 보속하는 마음으로 /

지극히 사랑하시는 당신 아들, 우리 주 예수 그리스도의 몸과 피, 영혼과 신성을 바치나이다.

 

매단마다 10개의 작은 묵주알에서:

 

예수님의 수난을 보시고 / 저희와 온 세상에 자비를 베푸소서.”

 

"거룩하신 하느님, 전능하시고 영원하신 분이시여, 저희와 온 세상에 자비를 베푸소서" (3X)

 

“자비가 끝없으시고 다할 줄 모르는 연민의 보고이신 영원하신 하느님, 저희를 어여삐 보시고 저희에게 주님의 자비를 내려 주시어, 어려울 때에 절망하거나 낙담하지 않게 하시며, 크나큰 믿음을 가지고 사랑과 자비 그 자체이신 주님의 거룩하신 뜻에 순종하게 하소서.”

 

“예수님, 저는 당신께 의탁 하나이다.” (3X)

"성녀 파우스티나, 저희를 위하여 빌어 주소서. 아멘.”

 

격려의 기도

 

오, 주님, 성령의 선물로 지금 우리를 채워 주시어 주님의 이름으로 구원이 꼭 필요한 죄인들에게 주님의 지극히 거룩한 말씀을 전할 수 있게 하소서. 그들이 예수님의 거룩한 성심으로 다가올 수 있도록 우리의 기도를 통해서 그들을 당신의 보배로운 성혈로 감쌀 수 있게 도와주소서. 이 불쌍한 영혼들로 하여금 주님의 새 낙원에서 기쁨을 한껏 누리게 할 수 있도록, 성령의 선물을 우리에게 내려 주소서. 아멘.

 

성 미카엘 대천사께 바치는 기도

 

성 미카엘 대천사님, 싸움 중에 있는 저희를 보호하소서. 사탄의 악의와 간계에 대한 저희의 보호자가 되소서. 오, 하느님, 겸손되이 당신께 청하오니 그를 감금하소서. 그리고 천상군대의 영도자시여, 영혼을 멸망시키기 위하여 세상을 떠돌아 다니는 사탄과 모든 악령들을 지옥으로 쫓아 버리소서. 아멘.

 

십자군기도 (33) 살아 계신 하느님의 인호를 받아들이기 위한 기도

 

오, 저의 하느님, 사랑하는 아버지, 저는 하느님께서 주시는 신성한 보호의 인호를 사랑과 감사의 마음으로 받사옵니다. 하느님의 신성이 저의 몸과 영혼을 영원히 감싸나이다. 사랑하는 아버지이신 당신께 겸손히 감사드리며, 엎드려 경배하고 깊은 사랑과 충성을 바치나이다. 이 특별한 인호로써 저와 제가 사랑하는 사람들을 보호하여 주시기를 간청하며, 저는 제 생명을 다 바쳐 영원히 하느님을 섬길 것을 서약하나이다.

 

십자군기도 (24) 죄 사함을 받기 위한 전대사

 

오, 저의 예수님, 예수님은 이 땅의 빛이시며, 모든 영혼을 사르는 불꽃이옵니다.  예수님의 자비와 사랑은 끝이 없나이다.  우리는 예수님의 십자가상 죽음의 희생을 받아들일 자격이 없나이다.  그러나 우리는 우리에 대한 예수님의 사랑이 예수님께 대한 우리의 사랑보다 더욱 크다는 것을 알고 있나이다.  오, 주님, 우리가 예수님의 새 왕국을 받아들일 자격이 있도록 우리에게 겸손의 은총을 내려 주소서.  우리를 성령으로 가득 채우시어 우리가 앞장서서 주님의 뽑힌 자들이 주님의 거룩한 말씀의 진리를 선포하도록 이끌어 가게 하시고, 우리의 형제 자매들로 하여금 예수님의 영광스러운 지상 재림을 준비할 수 있게 하소서.  우리는 예수님께 영광을 드리나이다.  우리는 예수님께 찬미를 드리나이다.  영혼 구원을 위해 우리 자신과 슬픔과 고통을 예수님께 봉헌하나이다.  예수님, 우리는 당신을 사랑하나이다.  주님의 모든 자녀들이 어디에 있든지 그들에게 자비를 베풀어 주소서. 아멘. 

 

십자군기도  (96) 십자군기도 단체에 대한 축복과 보호를 위하여

 

오, 지극히 사랑하올 예수님, 영혼을 구원하려는 이 신성한 사명을 수행하는데 있어서, 우리가 악마의 사악한 공격과 우리를 괴롭힐 어떠한 악령도 막아낼 수 있도록, 당신의 십자군기도 단체인 우리에게 강복하시고 우리를 보호해 주소서. 우리가 세상에서 예수님의 거룩하신 이름을 끈기있게 지키고, 예수님의 거룩하신 말씀의 진리를 전파하려는 투쟁에서 절대로 물러서지 않도록, 우리를 충성스럽고 굳건하게 지켜 주소서. 아멘.

 

십자군기도 (1) 영혼 구원을 위해 예수님께 드리는 선물

 

지극히 사랑하올 저의 예수님, 우리를 너무나 사랑하시는 예수님, 제가 예수님의 소중한 영혼들의 구원을 겸손하게 도와드릴 수 있도록 허락해 주소서.   예수님을 거슬러 아무리 극심한 죄를 범한다 하더라도, 모든 죄인들에게 자비를 베풀어 주소서. 대경고 때 살아남지 못할 영혼들이 예수님의 왕국에서 예수님 곁에 자리를 찾는 것을 기도와 고통을 통해 도와드릴 수 있도록 해주소서.   예수님께서 갈망하시는 영혼들의 구원을 제가 도와드리고자 하오니, 오, 인자하신 예수님, 저의 기도를 들어 주소서. 오, 거룩하신 예수 성심이시여, 저는 예수님의 지극히 거룩하신 뜻에 언제나 충성할 것을 맹세하나이다. 아멘.

 

십자군기도 (30) 전쟁, 기아, 종교박해를 피하기 위한 기도

 

오, 영원하신 아버지, 우주의 창조주이신 하느님, 아버지의 존귀하신 성자의 이름으로 비오니, 우리가 아버지를 더욱 더 사랑하게 하소서. 우리가 어려움에 직면하게 되더라도 용감하고 두려움 없이 굳건하게 이겨낼 수 있게 해주소서.  우리의 희생과 고통과 시련을 하느님의 지상 자녀들을 구원하기 위해 하느님 대전에 바치는 선물로 받아 주소서. 더럽혀진 영혼들의 마음을 부드럽게 해주소서.  아버지의 사랑의 진리에 그들의 눈을 열어 주시어, 그들도 아버지의 거룩하신 뜻에 따라 사랑으로 창조하신 새 지상 낙원에서 아버지의 모든 자녀들과 함께 살 수 있게 해주소서. 아멘.

 

십자군 기도 (59) 하느님의 뜻을 이루기 위한 충성 서약

 

오, 지존하신 하느님, 오, 천상 아버지시여, 저는 하느님의 신성한 뜻과 일치된 세상의 모든 일에 있어서 하느님께 영광을 드리고 순종하며 충성을 바칠 것을 엄숙히 서약하나이다. 다가올 하늘나라에서 우리 모두가 하나로 일치하고 하느님의 신성한 뜻이 하늘에서와 같이 땅에서도 이루어지도록, 참된 메시아이신 당신의 사랑하시는 독생성자의 거룩한 성혈을 통해 모든 영혼들을 위하여 저의 마음과 몸과 영혼을 아버지께 바치나이다. 아멘.

 

십자군 기도  (69) 하느님의 신성한 뜻을 받아들이기 위해 성부께 바치는 기도

 

전능하신 아버지 하느님, 저는 하느님의 신성한 뜻을 받아들이나이다. 하느님의 자녀들이 하느님의 신성한 뜻을 받아들이도록 도와주소서. 아버지의 상속 유산에 대한 당신 자녀들의 권리를 사탄이 부정하지 못하게 해주소서. 우리가 천국에 있는 우리의 유산을 위한 싸움을 절대 포기하지 않게 해주소서. 사탄과 그의 타락한 천사들을 배척하려는 우리의 청원을 들어 주소서. 사랑하는 아버지, 당신의 자비로 이 땅을 깨끗이 정화하시고 당신의 성령으로 우리를 감싸 주소서. 짐승을 영원히 추방할 수 있는 힘을 가진 아버지의 지극히 거룩한 군대를 형성하도록 우리를 이끌어 주시기를 간청하나이다. 아멘.

 

십자군기도  (79) 20억의 잃어버린 영혼들을 위하여

 

오, 사랑하올 예수님, 저는 예수님께서 잃어버린 영혼들에게 자비를 베풀어 주시기를 간청하나이다. 그들이 예수님을 거부함을 용서하여 주시고, 예수님의 자비를 통해 저의 기도와 고통을 보시어 그들의 영혼 성화를 위해 필요한 은총을 그들에게 쏟아 부어 주소서. 그들의 영혼에 관대한 선물을 내려 주시기를 간청하나이다. 그들이 예수님께 다가갈 수 있도록 그들의 마음을 열어 주시고, 그들이 예수님의 사랑의 진리를 받아들여 예수님과 하느님의 모든 가족들과 함께 영원히 살 수 있도록 그들을 성령으로 채워 주시기를 애원하나이다. 아멘.

 

십자군기도  (102) 세상을 위한 하느님의 메시지에 대한 믿음과 신앙을 굳건히 유지하기 위하여

 

지극히 사랑하올 예수님, 제가 우울할 때, 저를 일으켜 세우소서. 제가 의심할 때, 저를 깨우쳐 주소서.  제가 슬픔 중에 있을 때, 예수님의 사랑을 제게 보여 주소서.  제가 비난할 때, 침묵을 지키도록 도와주소서. 제가 공개적으로 남을 판단할 때, 제 입을 다물게 하소서. 제가 예수님의 이름으로 신성모독을 할 때, 저를 구하시어 예수님의 보호의 품으로 데려가소서. 제가 용기가 부족할 때, 투쟁을 하고 예수님께서 원하시는 영혼들을 구하는 데 필요한 칼을 제게 주소서.

제가 예수님의 사랑을 거부할 때, 예수님의 애정어린 보살핌에 제가 제 자신을 완전히 내맡기며 포기하도록 도와주소서. 제가 방황할 때, 진리의 길을 찾을 수 있도록 도와주소서.  제가 예수님의 말씀을 의심할 때, 저에게 응답해 주시어 의혹을 풀어 주소서. 예수님을 저주하는 자들에게도 제가 인내심을 가지고 사랑하며 친절을 베풀 수 있도록 저를 도와주소서. 제가 제 마음을 상하게 하는 자들을 용서하도록 도와주시고, 땅끝까지 제가 예수님을 따르는 데에 필요한 은총을 베풀어 주소서. 아멘.

 

십자군기도 (104) 이 영혼을 노예 상태로부터 해방시키소서

 

지극히 사랑하는 예수님, 저는 사탄에게 자신의 영혼을 내버린 제 형제 자매의 영혼을 주님께 봉헌합니다.  이 영혼을 받아 주시어 주님의 거룩한 눈으로 보시기에 합당하게 그를 구원해 주소서. 이 영혼을 짐승의 노예상태에서 해방시키시어 영원한 구원으로 이끌어 주소서. 아멘. 

 

십자군기도  (111) 예수 그리스도께 자녀들을 봉헌하는 기도

 

오, 사랑하는 구원의 어머니시여, 저는 제 자녀 (이름을 부름) 들을 어머니의 아드님께 봉헌하오니, 예수님께서 그들의 영혼에 평화를 주시고 마음에는 사랑을 불어넣어 주시게 하소서. 당신 아드님께서 제 자녀들을 자비로이 품안에 받아들이시어 온갖 해악에서 지켜 주시도록 부디 기도해 주소서. 특히 주님으로부터 멀어지게 하는 유혹이 난무하는 이 시대에 하느님의 거룩한 말씀에 충실하도록 제 자녀들을 도와주소서. 아멘.

 

십자군 기도  (115) 회개의 은사를 위하여

 

오, 구원의 어머니, 어머니의 구원의 눈물로 제 영혼을 덮어 주소서. 제가 의심을 품지 않게 하소서. 당신 아드님의 현존을 느끼도록 제 마음을 들어 올려 주소서. 저에게 평화와 위로를 주소서. 제가 진정으로 회개할 수 있도록 기도해 주소서. 제가 진리를 받아들이고 제 마음을 열어, 당신 아드님 예수 그리스도의 자비를 받아들일 수 있도록 저를 도와주소서. 아멘.

 

십자군 기도 (129) 사랑의 선물을 얻기 위하여

 

오, 하느님! 저를 주님의 사랑으로 채워 주소서. 제가 주님의 자비가 필요한 모든 이들과 함께 그 사랑의 선물을 나눌 수 있게 하소서. 제가 주님을 더욱 사랑하게 해주소서. 제가 주님의 사랑이 필요한 모든 이들을 사랑하게 해주소서.  제가 주님의 원수들을 사랑할 수 있게 도와주소서.  주님께서 저를 측복해 주신 그 사랑으로, 제가 만나는 모든 이들의 마음을 사로잡게 해주소서. 주님께서 제 영혼에 불어넣어 주신 그 사랑으로, 제가 모든 악을 이겨 내고 영혼들을 회개시키며 주님의 거룩하신 말씀의 진리를 짓밟아 버리려는 마귀와 그 모든 사악한 앞잡이들을 물리칠 수 있도록 도와주소서. 아멘.

 

십자군기도  (143) 구원의 선교사업을 보호하기 위하여

 

오, 구원의 어머니시여, 방방곡곡에 있는 하느님의 모든 자녀들이 영원한 생명을 누릴 수 있도록 하느님께서 주신 선물인 이 선교사업을 보호해 주소서. 언제나 그리고 특히 이 선교사업 때문에 고통받게 될 때에도, 우리가 하느님께 봉사할 임무를 수행하는 용기를 가질 수 있도록, 우리를 대신하여 성모님의 사랑하시는 아들 예수 그리스도께 간구해 주소서. 하느님의 신성한 뜻에 따라 수십억의 영혼들을 회개시키고, 돌처럼 굳은 마음을 지닌 이들을 성모님 아들의 자애로운 종으로 변환시키기 위한 이 선교사업을 도와주소서. 이 선교사업으로 예수님께 봉사하는 우리 모두에게 증오와 십자가의 박해를 극복할 힘을 주시고, 함께 따라오는 고통을 너그러운 마음으로 미래에 일어날 일들을 온전히 받아들이면서 맞이할 힘을 주소서. 아멘.

 

십자군 기도 (155) 구원의 선교사업의 보호를 위하여

 

오, 지극히 사랑하올 구원의 어머니, 구원의 선교사업의 보호와 하느님 자녀들의 보호를 위한 우리의 호소를 들어 주소서.  역사상 이 중요한 순간에 하느님의 뜻을 거역하는 자들을 위해 기도드리나이다.  만민을 하느님의 원수들에게서 구원하시려는 성모님의 부르심과 하느님의 말씀에 응답하는 모든 사람을 보호해 주시기를 간청하나이다.  마귀의 속임수에 빠져드는 영혼들을 해방시켜 주시고 그들이 진리에 눈을 뜨도록 도와주소서. 오, 구원의 어머니, 이 고통의 시기에 불쌍한 우리 죄인들이 당신의 사랑하시는 아들 예수 그리스도의 이름으로 끈기의 은총을 받기에 합당한 자가 되도록 도와주소서. 이 선교사업을 해악에서 보호해 주소서. 성모님의 자녀들을 박해에서 보호해 주소서.  우리 모두를 성모님의 지극히 거룩한 망토로 덮어 주시어, 우리가 진리를 말하고 하느님의 거룩한 말씀을 전한다고 도전받을 때마다, 우리의 여생 동안 이제와 영원히 신앙을 지킬 수 있는 은총을 선사해 주소서. 아멘.

 

십자군기도  (158) 단일세계종교로부터 저를 보호해 주소서

 

사랑하올 예수님, 예수님께로부터 오지 않는 새로운 단일세계종교의 악에서 저를 보호해 주소서.  예수님의 거룩한 왕국으로 이르는 길을 따라 자유를 향한 여정에서 저를 지탱해 주소서. 예수님의 원수들이 영혼들을 멸망시키려고 퍼뜨리는 거짓말을 제가 받아들이도록 들볶이고 강요당할 때마다, 제가 줄곧 예수님과 하나 되게 해주소서.

제가 수용하도록 강요될 거짓 교리들과 다른 신성모독에 맞서 하느님의 참된 말씀을 확고히 수호할 수 있도록, 저로 하여금 박해를 극복할 수 있게 해주소서. 진리가 거짓말이라고 선언될 때 제가 일어나 진리를 선포할 수 있도록, 저의 자유의지의 선물을 통해 저를 당신 왕국의 영역으로 데려가소서. 제가 박해를 직면할 때 결코 흔들리거나 망설이거나 두려워 달아나지 않도록 해주소서. 제가 살아 있는 한 진리를 굳건하게 지킬 수 있도록 저를 도와주소서. 아멘.

 

십자군기도  (164) 국가를 위한 평화의 기도

 

오, 예수님, 저에게 평화를 주소서. 우리나라와 전쟁과 분열로 갈기갈기 찢어진 모든 나라들에 평화를 내려 주소서. 정의의 이름으로 남들에게 고통을 가하는 그렇게 완고한 마음을 지닌 사람들에게 평화의 씨앗을 뿌려 주소서. 하느님의 모든 자녀들에게 예수님의 평화를 받아들일 은총을 허락하시어 서로 사랑하고 화목하게 어울릴 수 있게 하시며, 또한 하느님께 대한 사랑으로 악을 이겨낼 수 있게 하시고 허위와 잔학과 사악한 야심의 타락행위에서 영혼들을 구해 주소서. 예수님의 거룩한 말씀의 진리에 자신을 봉헌하는 이들과 예수님을 전혀 모르는 이들 모두에게 평화가 군림하게 하소서. 아멘.

 

PS1. 이외에도 매일 묵주기도와 가능한 한 33개의 다른 십자군기도를 바칩니다. 십자군기도모임에 참가하여 기도하시길 바랍니다.

 

한국 매일 온라인 십자군기도회, 저녁 8시 (한국 시간):   https://zoom.us/j/95327393434

 

PS 2. 현지 시간 오후 3시에 "예수님께서 인류에게" 십자군기도회 공식 웹사이트를 방문하여 한국어 기도 비디오를 보며 기도할 것을 권장합니다. 

 

매일 기도 캠페인 웹페이지:   korea.jtmglobal.network/2020/11/11

 

“예수님께서 인류에게” 십자군기도회 공식 웹사이트:   jtmglobal.networ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