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리의 책 10주년 기념 한국 특별 온라인 콘퍼런스> <재림의 의미>

2020년11월28일 09시43분

<진리의 책 10주년 기념 한국 특별 온라인 콘퍼런스>

 

매달 1, 2회의 국가 온라인기도회가 열리며, 2020년 11월에는 진리의 책 10주년 기념 한국 특별 온라인 콘퍼런스가 두 차례 개최될 예정입니다.

 

 

한국 특별 온라인 콘퍼런스 제1일:  11월 28일 토요일 오후 4시 (한국 시간)
첫째 날 Webinar 등록 Link:   https://bit.ly/KoreaJTMNov28

 

한국 특별 온라인 콘퍼런스 제2일:  11월 29일 일요일 오후 8시 (한국 시간)
둘째 날 Webinar 등록 Link:   https://bit.ly/JTMKoreaNov29

 

이 두 세션은 지난 11월 8일과 9일에 ‘예수님께서 인류에게’ 십자군기도회 본부에서 개최한 두 차례의 진리의 책 10주년 기념 세계 특별 온라인 콘퍼런스 프로그램을 각각 현지어, 즉 한국어로 반복하는 것입니다. 따라서 한국 특별 온라인 콘퍼런스에서도 세계 특별 온라인 콘퍼런스에서처럼 묵주기도와 십자군기도를 바친 후에 진리의 책 메시지들을 나눌 예정이며, 소요 예상시간은 각각 1시간 정도입니다.

 

그리고 이러한 세계적 또는 국가 단위의 기도회가 없는 날에는 매일 오후 8시(한국 시간)에 ‘한국 매일 온라인 십자군기도회’를 개최하니 기도 속에서 남은 군대로 일치하기 위하여 많은 분들의 참여를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한국 매일 온라인 십자군기도회, 저녁 8시 (한국 시간):   https://zoom.us/j/95327393434

 

 

 

 

+ + + + +

 

 


<온라인기도회 참여를 위한 Zoom 앱 설치 및 업데이트에 관해>

 

온라인기도회에 참여하실 분은 Zoom 앱을 미리 설치 및 업데이트하시고 기도회 링크를 통해 기도회에 참여하시기 바랍니다. Zoom 앱을 이미 설치하신 분들도 가끔 업데이트를 해야 하며 그러지 않으면 Zoom 기도방에 들어가기가 어려울 수도 있습니다.

 

Zoom 프로그램 설치 또는 업데이트:  https://zoom.us/support/download

 

 

 

+ + + + +

 

 

 

전례 주년의 마지막 날을 맞이하여 다시 오실 예수님께서 예수님의 재림에 관해 직접 하신 말씀을 성찰하고자 합니다.

 

<예수님께서 인류에게; 

진리의 책 Book of Truth>

 

88. 나의 재림이 무엇을 의미하는지에 대한 혼돈.
2011년 5월 20일 금요일

 

지극히 사랑하는 내 딸아, 많은 사람들이 재림(The Second Coming)이 참으로 무엇을 의미하는지 궁금해하고 있으니 내가 설명해 주마. 나는 처음에는 인류를 영원한 어둠에서 구속하기 위해 세상에 왔으며, 그리하여 인류가 영생의 혜택을 받을 수 있게 되었다. 전능하신 아버지 하느님께서 자비로 나를 보내시어 모든 자녀들이 생명을 얻게 하신 것이다. 왜냐하면 그때까지, 아담과 하와의 죄 때문에, 이것이 불가능했기 때문이다. 이번에는 나를 따르는 모든 사람에게 상을 주기 위해 내가 다시 온다.

 

이 사건과 관련하여 세상에는 많은 혼란이 있다. 많은 사람들은 나의 재림이 세상의 종말이 왔다는 것을 의미한다고 믿는다. 그것은 그렇지 않다, 대신에 그것은 이 세상에서 말할 수 없는 비참함을 야기한 사탄과 그자의 추종자들이 1000 년 동안 땅에서 추방될 그 마지막 때를 의미한다.

 

지상의 새로운 낙원에 관하여

 

내가 약속했던 이 새로운 낙원은 하늘과 땅이 하나가 될 때 생겨날 것이다. 내가 나의 모든 독실한 추종자들에게 가져다주는 이 새로운 삶은 사랑과 영광의 삶이다. 하지만 나의 추종자들인 너희는 이러한 변화가 일어나는 동안 많은 고통을 견뎌야 할 것이다. 이 위대한 사건을 준비하는데 있어서 세상에 도움을 주기 위해, 나는 미리 나의 자비의 위대한 선물을 가져오고 있다. 너희 각 개인에게 너희의 죄와 그것이 어떻게 나를 마음 상하게 하는지를 볼 기회를 줄 대경고(The Great Warning)가 너희로 하여금 진리를 볼 수 있게 해 줄 것이다. 너희가 너희 속에 존재하는 죄의 얼룩을 깨달을 때, 그제야 너희는 내가 느끼는 슬픔을 진정으로 이해할 수 있을 것이다.

 

최후의 심판 때 일어날 일을 언뜻 엿봄

 

너희 모두가 이 위대한 나의 자비의 행위를 경험할 수 있게 함으로써, 너희는 최후의 심판 당일에 진정으로 어떤 일이 일어날 것인지를 언뜻 볼 기회를 갖게 될 것이다. 이런 방식으로, 나에게 다시 한 번 되돌아올 수 있는 공정한 기회가 너희에게 주어질 것이다. 나는 너희 모두를 그토록 깊고 변함없는 열정으로 사랑하기 때문에 그 사기꾼(역주: 사탄)의 손아귀에서 너희를 구하기 위해 가능한 모든 것을 할 것이란 걸 너희는 알고 있다.

 

그렇지만 사탄은 대경고 이후에도 너희 형제자매들을 통해 너희가 내게 등을 돌리도록 설득하기 위하여 그자의 활동을 증가시킬 것이니 조심하여라. 너희는 이제 마음을 열고 인간의 모든 추리를 제쳐두고, 지구 상에서의 너희 존재에 대한 진실을 받아들여야 한다. 과학적인 인간 논리적 사고에서 제기된 모든 거짓말이 너희가 진실을 받아들이는 것을 막기 위해 저질러질 것이다.

 

사탄은 나의 자녀인 너희가 내게 오는 것을 원치 않는다. 그자의 완강한 손아귀는 부러져야 하지만, 그것은 오직 너희의 도움이 있어야만 할 수 있다. 그자가 거짓말로 너희의 판단을 흐리게 하도록 허용하지 마라. 너희가 그자의 주장과 조롱과 비웃음을 무시하기는 매우 어려울 것인데, 그것이 그자가 일하는 방식이기 때문이다.

 

사탄은 너희를 실망시키려고 다른 사람들을 통해 활동할 것이다

 

너희 중 많은 이는 사탄이 너희가 존경하는 다른 사람들을 통해 이렇게 일하고 있다는 것을 알지 못할 것이다. 하지만 이것이 바로 그자가 일하는 방식이다. 그자는 어둠에 이끌리는 불쌍한 영혼들을 통해 의사소통을 할 것이다. 그자는 나의 영광과 권리상 너희 것인 영원한 생명에 관한 진실에 그들의 마음이 반드시 가려지도록 할 것이다. 그자의 영향력이 내게 대한 너희의 사랑에 절대로 영향을 미치지 못하도록 하여라. 그리고 그자는 이 전투에서 이기지 못할 것이므로 그자를 따르는 그 불쌍한 영혼들은 그자와 함께 지옥에 던져질 것임을 명심하여라. 만약 너희가 영원한 생명을 원한다면, 너희가 할 수 있을 동안 지상에서의 이 시간을 사탄을 비난하는 데 사용하여라.

 

내가 1000년 동안 땅을 다스릴 것이다

 

내 딸아, 내가 1000년 동안 땅을 다스릴 것이다. 착각하지 마라, 세상에서 이제 펼쳐지고 있는 사건들을 내가 지금 관리하고 있으니. 나는 이제 나의 새로운 지상 왕국을 위한 길을 준비했으며 그때는 많은 이가 인식하고 있는 것보다 훨씬 더 가까이 다가왔다. 이 소식을 모든 사람이 환영할 것이니 기뻐하여라. 그것은 세상의 모든 고통에 종지부를 찍을 것이다. 그것은 나의 모든 자녀들이 함께 나눌 사랑과 영광의 샘을 타오르게 할 것이다.

 

이 새로운 낙원을 너희가 상상할 수는 없겠지만, 이것을 들어라. 이 새로운 삶은 나의 모든 독실한 추종자들인 너희에게 걱정 없는 삶을 제공해 줄 것이다. 너희에게는 아무것도 부족한 것이 없으리라. 모든 것을 내가 마련해 주리라. 이 영광스러운 왕국을 선택하는 너희 모두는 너희를 기다리고 있는 귀중한 보석을 보고 놀랄 것이다. 너희 형제자매들이 내가 행한 약속의 진리에 눈을 떠서 지상에서의 이 새로운 삶에 들어올 수 있도록 지금 기도하여라.
         
너희의 사랑하는 구원자

예수 그리스도

 

botmission.org
fatherofloveandmercy.wordpress.com
internetgebetskreis.com/ko



PS. 미국 대선 결과 관련

 

작전명 : 크라켄 사냥! 트럼프, 조지아 잡고 몸통 정조준!
https://www.youtube.com/watch?app=desktop&feature=youtu.be&v=KiFO18Rpkb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