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네딕토 16세 교황에 관한 천상 메시지> <성직자를 향한 최종 부르심>

2023년12월22일 05시30분

<베네딕토 16세 교황에 관한 천상 메시지>

 

 

베네딕토 교황 전복 음모

 

바티칸을 포함한 교회와 다양한 종교를 장악하려는 계획도 진행 중이다. 나의 교황인 나의 사랑하는 베네딕토는 그의 몰락을 음모하고 있는 자들에게 둘러싸여 있다. 그들의 계층 내부에 숨어 있는 실세를 모르는 다른 세계 지도자들도 그들을 실각시키려는 사람들에 의해 표적이 될 것이다. 

(2010년 11월 26일 금요일 오전 3시)

 

 

나의 사랑하는 대리자의 날이 이제 얼마 남지 않았다. 대경고가 발생하기 전에 그는 바티칸을 떠날 것이다.

 (2011년 6월 1일 수요일 오전 11시)

 

 

나의 사랑하는 베네딕토 교황을 위해 기도하여라. 그는 내 교회의 권력과 통제권을 장악하기 위해 혈안이 되어 있는 하느님의 강력한 적들에 의해 둘러싸여 있다. 그가 예언대로 바티칸을 떠나도록 강요당할 때, 기도하면 그가 급박하게 떠나는 것을 지연시키는 데 도움이 될 것이다. 이 시기는 나의 성직자들, 주교들, 추기경들과 나의 모든 참된 추종자들에게 닥칠 가장 어두운 시기가 될 터이니, 이 시기를 위해 기도하고, 기도하며, 또 기도하여라. 로마의 열쇠는 이제 전능하신 하느님 아버지께서 도로 가져가실 것이다. 

(2011년 6월 6일 월요일 오전 10시 30분)

 

 

나의 추종자들 중 많은 사람이 이제는 세상에서 무슨 일이 일어나고 있는지를 깨닫기 시작하고 있으며, 나의 말씀을 성령의 은총으로 방어해야만 하는 도전에 맞서 일어서고 있다. 나의 거룩한 대리자인 베네딕토 교황은 너희의 기도가 필요하다. 그는 향후 닥칠 곤경을 이겨내기 위하여 모든 차원에서 보호가 필요하니, 그를 위해 매일 기도하여라...

 

부디 나의 모든 성직자들에게 그들이 그들의 사목에서 직면해야만 할 가장 벅찬 것이 될 그 끔찍한 도전에 대비하라고 촉구하여라.  내 가르침의 진리를 수호하기 위해 일어서려면 대단한 용기가 필요할 것이다. 나의 성직자들 중 아주 많은 이들이 내가 다시 올 것이라고 말했을 때 내가 한 약속에 눈이 멀었다.

 

그것이 언제 일어날 거라고 생각하느냐? 그들은 내 가르침을 말하는 것이 타성이 되어, 이 사건들이 언제라도, 어쩌면 그들 자신의 생전에 목격될 수도 있다는 사실을 잊어버렸다. 이것이 바로 오늘날 가장 큰 도전 중의 하나이다. 수천 년 전에 내가 예언자들을 세상에 보냈다면, 내가 다시 올 때 세상을 준비시키기 위해 예언자들을 다시 보낼 것이다.

 

너희가 회중에게 가르치는 교훈에 유의하여라. 너희에게 지금 말하는 이가 바로 나라는 사실을 깨달아라. 많은 이가 내 이름으로 오겠지만, 진실을 말하는 사람은 거의 없을 것이다. 이 메시지는 너희의 신성한 구세주인 내게서 온다. 메시지가 너희에게 주어질 때 나의 참된 목소리를 알아차릴 수 있도록 식별을 위해 기도하여라. 지금 너희의 마음을 열고 내가 너희에게 말하는 것에 귀를 기울여라. 묵시록에 담긴 예언들이 너희 눈앞에 펼쳐질 것이란 걸 이제 너희에게 알려줄 때가 되었구나.

 

나의 사랑하는 종인 너희는 너희의 인내심에 끝까지 도전할 그 사기꾼이 놓아둔 장애물에 대항하여 나에 대한 너희의 사랑으로 용감하게 싸워야 한다. 너희는 거짓 예언자가 너희를 유혹하고, 마음을 사로잡고, 자신이 진리를 대변한다고 설득시키려 할 것이란 사실을 인정해야만 한다. 너희는 이제 나와 나의 영원하신 아버지께 충성을 보여야 한다. 부디 절망하지 마라. 이 사건들이 너희를 두렵게 하고 불안하게 만들겠지만, 너희의 충절과 충성심은 나에 대한 것임에 틀림없기 때문이다.

 

너희의 사목에서 처음으로 너희의 믿음이 이제 진정으로 시험될 것이다. 베드로의 교회가 나의 교회다. 그러나 그 열쇠들이 하느님 아버지께 되돌려질 때, 이제 그렇게 되겠지만, 교회가 내 왕국의 일부가 된다. 나는 진리다. 항상 진리를 따라라.

 

늦어지기 전에 사탄의 속임수를 극복하기 위해 요구되는 은총을 위하여 지금 나에게 기도하여라. 그러지 않으면, 거짓 예언자가 그와 얽혀 있는 속이는 자(역주: 사탄)의 방법인 카리스마가 넘치는 매력적인 방법으로 나의 사랑하는 자녀들을 유혹할 것이다. 만약 나의 종들이 속임수를 경계하고 그 본색을 알게 된다면, 사탄은 나의 교회를 차지하지 못할 것이다. 만약 너희가 사악한 거짓말에 말려들고 이 새롭고 혐오스러운 것에 충성을 맹세한다면, 돌아오지 못할 것이다!

 

지금 내 말씀을 들어라. 인도를 위해 나에게 의지하고, 또한 나의 회중을 나와 나의 천상 아버지께 다시 인도하기 위해 필요한 특별한 은총을 위해 나에게 의탁하여라. 그렇게 한다면, 내가 무슨 수를 써서라도 너희가 나의 말씀을 지킬 힘을 찾을 수 있게 해 주마.

 

나는 너희 모두를 사랑하며, 이 마지막 시간 동안 너희의 성원을 갈망한다.

예수 그리스도

 (2011년 6월 7일 화요일 오후 3시 50분)

 

 

내 딸아, 나의 대리자 베네딕토 교황을 위해 기도하여라. 그는 지금 그를 전복하기 위해 모든 노력을 하고 있는 프리메이슨 세력에 둘러싸여 있으며, 이 사악한 세력이 제2차 바티칸 공의회 이래 내 교회에 침투하여 나의 가르침을 약화시켜 왔다. 나를 거스르는 많은 법들이 통과되었는데, 특히 평신도에 의한 나의 거룩한 성체 분배가 그러하다. 현대 사회를 활성화하기 위해 도입된 새로운 법들을 통해 나와 나의 영원하신 아버지께 대한 존경심의 결핍이 슬픔으로 나를 울게 한다... 

(2011년 7월 6일 수요일 오후 3시 30분)

 

 

교황 베네딕토 16세가 사악한 파벌에 의해 그 자신의 회랑 내에서 음모를 당하고 있다. 이 파벌은 바티칸 내부의 성직자들 가운데에 존재하는 것으로 알려져 있지만, 성직자들은 수세기 동안 가톨릭교회에 침투해 왔던 이 사악한 집단에 무력하다.

 

그들은 내 아드님의 가르침의 진리를 왜곡시킨 것에 책임을 져야 한다. 하지만 그들이나 그들의 비열한 짓거리에 관해 알려진 것은 거의 없다. 그들은 지난 40년간에 걸쳐 가톨릭교회로부터 참된 교리를 몰아내고 그 자리에 미지근하게 희석한 버전을 가톨릭 신자들에게 강요해 왔다. 이 사악하고 감추어진 파벌이 그토록 많은 혼란을 확산시켰기에 나의 자녀들은 참된 교회에서 떨어져 방황해 왔다. 그들이 교황을 몰아내지 않도록 기도하여라......

 

바티칸에 있는 성직자들이 가톨릭교회를 멸망시키기 위해 꾸며진 이 악랄한 음모를 견뎌내기에 충분히 강하도록 기도하여라. 그들은 거룩한 교황 베네딕토 16세를 거짓말의 독재자로 대체시키려고 음모를 꾸미고 있다. 그자는 세상을 속이기 위해 그자의 집단이 적그리스도와 동맹을 맺어 새로운 교회를 만들 것이다.

 

슬프게도, 나의 자녀들 중 많은 이는 가톨릭 신앙에 대한 그들의 충성심으로 말미암아 도살장으로 끌려가는 어린양들처럼 이 새로운 거짓 교리를 맹목적으로 추종할 것이다. 자녀들아, 진리에 눈을 떠라. 이 사악한 음모가 수년간을 걸쳐 가톨릭 교리의 근본적인 진실성을 바꾸어 버렸다... 

(2012년 1월 18일 수요일 오전 9시 50분)

 

 

얘들아, 너희는 부디 온 마음을 다해 베네딕토 교황을 위해 기도해야 한다. 그는 많은 고통을 받고 있으며, 바티칸 안팎에서 일어나고 있는 배교 때문에 여러 면에서 혼자 슬퍼하고 있다. 교황청에서의 그의 시간은 연장되었으며, 이 때문에 악마에 의해 야기된 대혼란의 많은 부분이 피해졌다...

 

베네딕토 교황의 안전을 위한 특별한 기도가 여기 있다.

 

십자군기도 (23) 베네딕토 교황의 안전을 위하여

 

“오, 저의 영원하신 아버지, 당신의 사랑하시는 성자 예수 그리스도와 세상을 죄에서 구원하시기 위해 예수님이 겪으신 고통을 대신하여 간구하오니, 아버지의 지상교회의 수장이며 거룩한 대리자인 베네딕토 교황을 보호해 주소서.

그리하여 영혼들을 훔치며 지구를 떠도는 사탄의 채찍과 마귀들의 지배로부터 아버지께서 당신 자녀들과 모든 성직자들을 구원하시는 것을 베네딕토 교황도 도와드릴 수 있게 하소서.

오, 하느님 아버지, 당신의 교황을 보호하시어, 베네딕토 교황이 아버지의 자녀들을 새로운 지상낙원으로 가는 참된 길로 인도할 수 있게 해 주소서. 아멘.”

 

 천상에 있는 너희의 지상의 모후

구원의 어머니 (2012년 1월 28일 토요일 오후 9시)

 

 

[다음 메시지는 2013년 2월 11일 베네딕토 16세 교황이 사임을 발표한 날의 정확히 1년 전에 내려 주신 메시지이다]

 

사랑하는 딸아, 전쟁이 도처에서 고조되고 있으며, 곧 내 아버지의 손길이 이 악을 중지시키려고 개입할 것이다. 겁내지 말아야 할 터인데, 인류를 구원하려는 계획이 완성되었으며 이제 머지않아 나의 큰 자비가 너희 각자에게 주어질 것이기 때문이다.

 

사랑하는 자녀인 너희는 기도를 통해 세상에 대한 적그리스도의 장악을 약화시킬 수 있는 힘을 너희 안에 가지고 있으니, 적그리스도의 짓거리들을 절대 두려워하지 마라. 다른 세계 지도자들은 곧 살해될 것이며, 나의 불쌍한 거룩한 대리자인 베네딕토 16세 교황은 로마의 교황청에서 축출될 것이다. 

 

내 딸아, 작년에 바티칸의 회랑 내부에서의 음모에 관해 내가 너에게 말했다. 나의 거룩한 대리자를 파멸시키려는 계획이 2011년 3월 17일에 비밀리에 세워졌으며, 이것은 예고된 바와 같이 이루어질 것이다.  

 

이제 세상 구석구석까지 나의 거룩한 말씀을 전파하고, 내 메시지의 인쇄본이 가능한 한 많은 나라에 전파되게 하여라. 너는 인도를 받고 있으니 가장 좋은 일을 행해야 한다. 기도 중에 너희에게 도움을 보내주십사 하고 나에게 청하면, 그것이 이루어질 것이다.

 

너희의 예수 

(2012년 2월 11일 토요일 오전 11시 30분) 

 

 

베네딕토 16세 교황의 역할과 고통에 대해서는 진리의 책에서 여러 메시지를 통해 언급하고 있습니다.  2010년 11월 26일부터 2012년 2월 11일의 기간에 내려주신 천상 메시지에 그러한 내용이 포함되어 있으며, 특히 예수님께서는 베네딕토 16세 교황이 2013년 2월 11일에 갑작스러운 사임 발표를 하여 세상을 놀라게 하기 정확히 1년 전인 2022년 2월 11일에 교황의 제거 음모에 대해 분명히 밝혀 주셨습니다. 

 

botmission.org

fatherofloveandmercy.wordpress.com

www.internetgebetskreis.com/ko

 

“예수님께서 인류에게” 한국십자군기도회

JTM Korea

 

 

 

 
<성직자를 향한 최종 부르심>

 

 

 

 

서 문

 

예수 성심과 마리아 성심의 사랑하는 사제들이여, 우리가 살고 있는  이 불확실하고 자유 분방한 분위기는 세계적으로 신앙을 배교하고 성사를 경시하는 데 영향을 끼쳤으며, 그리하여 우리 사제들 각자가 사도직에 더 강력하게 헌신하도록 도전합니다.

 

우리는 그리스도에 의해 그리스도의 양떼를 사목하도록, 즉 그리스도의 양들을 먹여 살리고, 우리의 신앙의 진리와 거룩한 성사의 초자연적 은총으로 그리스도의 양들을 양육하도록 선택되고 부르심을 받았습니다.

 

“때가 왔다. 회개하고 복음을 믿으라.” (마르코 1:15). 

 

회개하라는 말과 믿으라는 말은 재발견이 필요한 두 단어입니다.

 

축성된 사제로서, 우리는 영혼들을 지도하고, 영혼들과 동행하며, 그들을 가르치고, 인도하고, 간청하고, 심지어 모든 인내심을 다해서 잘못을 저지르는 신자들을 책망하도록 사랑의 부르심을 받았습니다

 

교구와 수도회의 복음 전파자로서, 우리는 현재 진행 중인 천국과 지옥의 투쟁에서 거짓 예언자(들)과 적그리스도(들)에 대항하여 그리스도와 함께 최전선에 서야 합니다.

 

몽포르의 루드비꼬 그리뇽 성인(St Louis Grignion de Montfort)은 마지막 시대에 발생할 교회의 치열한 영적 전투를 예언했습니다. 성인은 그가 죽기 4 년 전인 1712 년에 프랑스의 라 로셸에서 이렇게 기록했습니다. 

 

세상이 끝날 무렵에. . . 전능하신 하느님과 하느님의 거룩한 어머니가 레바논의 백향목이 작은 관목 위에 우뚝 솟은 것처럼 다른 대부분의 성인들보다 거룩함이 뛰어날 성인들을 일으켜 세우실 것이다. 은총과 열정으로 가득 찬 이 위대한 영혼들은 사방에서 격노하고 있는 하느님의 원수들과 대적하기 위해 선택될 것이다. 그들은 복되신 동정 마리아께 이례적으로 헌신적일 것이며, 성모님의 빛에 의해 비추임을 받고, 성모님의 영에 의해 강화되고, 성모님의 팔에 의해 지탱되고, 성모님에게서 보호를 받고, 한 손으로 싸우고 다른 손으로 건설할 것이다.

 

그들은 말년의 진정한 사도가 될 것이며, 만군의 주님이 그들에게 웅변과 힘을 주어 놀라운 일을 할 수 있게 해주실 것이고, 당신의 적들로부터 영광스러운 전리품을 빼앗게 하실 것이다… 그들은 하느님 말씀의 쌍날칼을 입에 물고 있을 것이며, 피로 얼룩진 전형적인 십자가를 그들의 어깨에 메고 있을 것이다. 그들은 오른손에는 십자고상을, 왼손에는 묵주를 들고 있을 것이며, 가슴에는 예수와 마리아의 거룩한 이름을 지니고 있을 것이다.

 

박해와 혼란의 와중에도 사제로서의 소명에 충실하는 것은 쉬운 일이 아닙니다. 베네딕토 교황님이 말씀하셨듯이, “영혼은 예수님 자신의 피의 대가로 쟁취되었으며, 사제는 구속의 ‘값진 비용’을 개인적으로 나누기를 거부한다면 그들의 구원을 위해 헌신할 수 없습니다.”

 

이를 위해 우리는 무엇보다도 기도의 사람이 되어야 하며, 하느님의 말씀이 우리 자신에게 스며들게 해야 하고, 성체성사의 삶을 살아야 합니다. “우리의 삶은 성체 안에서 예수님과 함께 엮어져야 합니다.   (성녀 마더 데레사)” 이것은 오늘날 대단한 도전입니다.

 

명예 교황께서는 성 요한 마리아 비안네의 축일 강론에서 성인의 성공 비결은 그가 그리스도와 진정으로 ‘사랑에 빠진’ 것이라고 말씀했습니다.

 

그의 사목적 성공의 참된 비결은 그가 거행하며 살아온 성체의 신비에 대한 그의 사랑의 열정이었으며, 이는 결국 그리스도의 양떼와 그리스도인들과 하느님을 추구하는 모든 사람들에 대한 사랑이 되었습니다. 성 요한 비안네 사제의 증거는 우리에게 상기시킵니다 ··· 각 사제에게 있어서, 성찬례는 단순히 두 명의 주인공이 있는 사건, 즉 하느님과 나와의 대화가 아닙니다. 성찬식은 자신의 삶의 완전한 포기를 열망하며, 인간으로서의 ‘나’ 전체를 힘있게 활짝 열어재켜 새로운 ‘우리’를 창조합니다.

 

거룩한 요한 비안네 사제가 우리에게 전해 주는 이 가르침은 각 사제들이 개인적으로 그리스도와 친밀하게 하나가 되고, 날마다 이 일치의 정도를 심화시켜야 한다는 것입니다…  왜냐하면, 그리스도와 사랑에 빠져야만, 사제는 이 일치, 즉 신성한 스승과의 친밀한 우정에 대해 모든 사람들에게 가르칠 수 있을 것이며, 사람들의 마음을 움직여 주님의 자비로운 사랑으로 그들의 마음을 열 수 있을 것이기 때문입니다.

 

그러므로 우리는 겸손한 마음으로 서품식 날에 받은 큰 선물에 감사하고, ‘그리스도의 친구’로서 우리의 성소에 충실하기 위해 노력해야 하겠습니다. 우리의 믿음이 공격을 받고 그리스도께서 우리의 일상 생활과 선택에 영향을 미치지 못하도록 거절되는 이렇게 어려운 시기에, 신자들은 그들이 목자 없는 양처럼 느껴진다고 종종 불평합니다. 그래서 우리는 우리 자신의 물질적 안락과 안전 보장의 일부를 포기하고, 영혼들의 구원과 성화를 위해 더욱 전적으로 헌신해야 하겠습니다.

 

진리의 책

 

이 책의 본문에는 하느님께서 5년(2010~2015년)에 걸쳐 익명의 한 여성에게 주신 메시지에서 발췌한 내용으로, 이 마지막 때에 세상을 정화하게 될 우주적 경고와 왕이신 그리스도의 재림을 위해 영혼들을 준비시키는 데 도움이 됩니다.

 

이 메시지는 총 1334개이며 ‘진리의 책’이라고 불리는 5권 세트로 출판되었고, 다니엘의 진리의 책과 성 요한의 묵시록에 언급된 시대의 징조에 대해 자세히 설명합니다.  

 

이 소책자에는 적그리스도와 그리스도의 교회 사이의 마지막 전투에 대비하여 성직자들이 이 시대의 징조를 분별할 수 있도록 돕기 위해 특별히 성직자들에게 주신 메시지를 진리의 책 본문에서 발췌한 내용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우리 사제들은 과거에 하느님께서 예언자들과 왕들을 통해 당신의 백성에게 말씀하셨다는 사실을 인정하면서도 오늘날의 예언자들을 경계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왜 이 시대에 하느님께서 우리와 계속 대화하시면 안되는가요?

 

옛 예언자들이 이스라엘 백성에게 메시아의 초림을 준비하도록 권고하고 훈계했던 것처럼, 하느님과 그분의 복되신 어머니는 오늘날에도 현대의 예언자들을 통해 예수님의 재림, 즉 그분의 승리의 귀환을 조명하고 준비하도록 우리를 계속 인도하고 계십니다.

 

이 메시지들은 교회 역사의 모든 세기에 걸쳐 우리 주님과 복되신 어머니께서 지속적으로 소통하신 것의 일부이며, 우리를 홀로 내버려 두지 않으시겠다는 주님의 약속입니다. 이 메시지들은 신학적으로 정통하고 건전합니다.

 

이 메시지들은 상식을 말하고 있으며, 독자들은 누가 그런 것들을 말씀했는지가 아니라 그 메시지들 자체에 관심을 둬야 할 것입니다. 이것들은 우리에게 닥칠 최후의 영적 전쟁을 다루기 때문에 중요하고 긴급합니다.

 

기도하는 마음으로 이 메시지들에 담긴 정보에 대해 성찰하고 그것을 우리가 매일 직면하고 있는 현실, 즉 가톨릭 교리의 진리를 선포할 때 직면하는 박해, 일부 가톨릭 지도자들(사제들, 주교들, 심지어 추기경들)이 종종 서로 공개적으로 의견 충돌을 하며 일으키는 갈등과 비판 등에 견주어 생각해 보시길 바랍니다. 그러면, 당신은 성령의 빛 안에서 이 예언적 말씀은 우리를 강화하고 위로하며, 이미 질식할 정도로 교회를 위축시키고 있는 뱀을 물리칠 수 있도록 우리를 돕기 위한 하느님의 선물이라는 것을 알 수 있을 것입니다.

 

지속적인 회심  

 

그러나 우리는 우리 자신이 회심하도록 끊임없이 노력하지 않는다면, 다른 사람의 회심을 도울 수 없다는 것을 경험을 통해 알고 있습니다! 그러므로 성령의 진리 안에서 그리스도의 양떼에게 영감을 주고 그들과 동행하기 위해  더 자유로워질 수 있도록, 우리가 세상의 영과 자기중심에서 벗어나려고 매일 노력하는 것이 긴급하고 필수적입니다.

 

저는 여러분이 어린아이의 마음으로 이 예언과 조언을 읽고, 오늘날의 상황에서 하느님께서 우리 모든 사제들에게 무엇을 요구하시는지 성령 안에서 귀를 기울여 주시기를 바랍니다. 

 

비록 우리가 이 메시지의 엄청난 도전 앞에서 작고, 죄가 많고, 부적절하다고 느낄지라도 이 일은 우리의 소명이며, 사제로서 우리가 부르심을 받고 기름 부음을 받은 것은 바로 이것, 즉 예수님께서 영혼들을 당신 아버지께로 돌아오게 하시는 것을 도와드리기 위해서입니다! 

 

‘깨어 기도하라...’ (마태 26:41)

 

하느님의 은총이 성령의 인도하심 아래 우리를 보호하고 강하게 해줄 것이므로, 우리는 두려워할 필요가 없습니다. 이제 여러분이 이 발췌문을 주의 깊게 기도하는 마음으로 묵상해 주시기 바랍니다.

 

‘성령의 감동을 받아 전하는 말을 멸시하지 마십시오. 모든 것을 시험해 보고 좋은 것을 꼭 붙드십시오.‘ (I 데살 5:20-21)

 

형제 사제로부터

 

 

 

목 차

 

로마 가톨릭교회의 사제들과 수녀들을 향한 부르심

2011년 7월 25일 월요일 오후 9시........................... 17

거짓 예언자에 관하여 사제들, 주교들, 추기경들에게 주시는 메시지

2011년 6월 7일 화요일 오후 3시 50분.................... 19

성직자를 향한 부르심: 오랫동안 기다려 온 나의 지상 재림을 위해 내 양떼를 준비시켜라

2012년 1월 27일 금요일 오후 11시 50분................ 21

동정 마리아: 내가 뱀을 짓밟을 때가 가까워지고 있다

2012년 4월 10일 화요일 오후 8시 45분.................. 22

구원의 어머니: 이 시기에 심하게 고통받는 가톨릭교회의 사제들을 위해 나는 슬픔의 눈물을 흘린다

2012년 5월 10일 목요일 오후 3시 45분.................. 24

천국에서 보낸 예언자들에 대한 증오를 퍼뜨릴 때, 너는 엄청난 결과를 초래하는 죄를 짓는다

2012년 6월 24일 주일 오후 5시 30분..................... 26

그들은 귀를 기울이지 않을 수도 있지만, 하느님의 말씀이 그들에게 주어져야만 한다

2012년 7월 7일 토요일 오후 3시 30분.................... 29

나의 가톨릭교회는 갈기갈기 찢기고 있지만, 내 교회의 영혼이 결코 사탄에게 빼앗기거나 사로잡히지는 않을 것이다

2012년 7월 30일 월요일 오전 1시.......................... 30

하느님 아버지: 내 아들이 십자가형에 처해진 것처럼, 내 아들의 지상교회도 십자가형에 처해질 것이다

2012년 8월 2일 목요일 오후 10시 6분.................... 33

로마 가톨릭 신자들은 피신처나 안전한 교회에서 미사에 참례해야 할 것이다

2012년 11월 11일 주일 오후 10시.......................... 35

나의 사랑하는 사제들과 성직자들아, 나의 말씀을 두려워하지 마라

2012년 11월 23일 금요일 오후 9시 45분................ 37

나의 사제들아, 너희는 내가 거짓말쟁이라고 선언함으로써 내 마음을 상하게 해서는 안 된다

2012년 11월 27일 화요일 오후 8시 8분.................. 41

하느님의 성전이 형체를 알아볼 수 없을 정도로 더럽혀질 것이다

2013년 1월 1일 화요일 오후 7시 20분.................... 43

가톨릭교회를 내부로부터 파괴하려는 계획이 이미 진행 중이다

2013년 1월 12일 토요일 오후 3시 10분.................. 45

묵시록에 수록된 예언들은 단지 부분적으로만 알려져 있다

2013년 1월 27일 주일 오후 8시 30분..................... 46

그들은 곧 신성모독의 의미를 금지하는 법률을 통과시킬 것이다

2013년 1월 28일 월요일 오후 9시 15분.................. 47

예고된 바와 같이 교회가 곧 분파로 나누어져, 나의 충실한 종들 사이에서 분열과 소란이 일어날 것이다

2013년 2월 13일 수요일 오전 11시 20분................ 48

너희는 여전히 나의 거룩한 성체를 받아 모셔야 한다

2013년 2월 27일 수요일 오후 3시 30분.................. 50

나의 모든 성직자를 나의 고귀한 피로 덮을 수 있도록, 나는 그들이 나에게 이것을 청하길 바란다

2013년 2월 28일 목요일 오후 11시 55분................ 51

사제들과 나의 성직에 목숨을 바쳐 온 나의 모든 성직자를 위한 메시지

2013년 3월 17일 주일 오후 6시 50분..................... 52

거룩한 성체의 존재에 대한 위험이 너희에게 보일 것이다

2013년 3월 28일 목요일 오후 9시 30분.................. 53

많은 선하고 거룩한 사제들이 이 메시지들을 산산조각 내기 위해 뭉쳤다

2013년 4월 9일 화요일 오후 11시.......................... 55

가톨릭교회는 이제 역사상 최악의 박해에 접어들려고 한다

2013년 4월 13일 토요일 오후 11시 50분................ 56

폐쇄될 교회의 수는 모든 서방 국가에서 볼 수 있을 것이다

2013년 4월 17일 수요일 오후 8시........................... 58

바벨탑이 또다시 세워져 하느님의 성전으로 제시될 것이다

2013년 4월 21일 주일 오후 2시 45분..................... 59

그들은 계속 거짓말을 할 것이며 그들의 공개적인 강론들은 하느님이 보시기에는 터무니없는 소리일 것이다

2013년 4월 25일 목요일 오전 10시 30분................ 61

그들은 베드로좌에 대한 범죄로 기소될 것이며, 나의 거룩한 이름으로 공개적으로 망신을 당할 것이다

2013년 5월 2일 목요일 오후 8시 7분...................... 63

그들이 발표할 겉보기에는 정통적인 견해는 새로운 형태의 가톨릭으로 보일 것이다

2013년 5월 3일 금요일 오후 6시 15분.................... 64

하느님의 거룩한 말씀이 세상에 알려지는 것을 막는 모든 자들에게 나의 정의가 내려 닥칠 것이다

2013년 6월 27일 목요일 오후 11시 20분................ 65

미사 성제의 양식 변경이 곧 나의 교회에서 발표될 것이다

2013년 6월 29일 토요일 오후 9시 13분.................. 66

사제들에게: 나의 신성을 부인하라고 너희가 요청받을 날이 멀지 않았다

2013년 7월 15일 월요일 오후 5시 52분.................. 67

그들이 세례성사를 변경할 때, 사탄을 끊어버리겠다는 모든 서약을 없앨 것이다

2013년 8월 5일 월요일 오전 4시 5분...................... 70

구원의 어머니: 하느님의 말씀을 지키기 위한 이 전쟁은 하느님께 충실한 사제들이 피신처를 찾아야만 한다는 것을 의미할 것이다  

2013년 8월 5일 월요일 오후 1시 5분...................... 71

 

구원의 어머니: 사제들은 매일 미사를 집전하고 성체를 분배할 수 있도록 피신처를 찾아야 할 것이다

2013년 8월 17일 토요일 오후 4시 45분.................. 73

성직자들은 교회에 충실하겠다는 새로운 서약을 통해 충성을 맹세하도록 요구될 것이다

2013년 8월 18일 오후 5시 45분............................. 75

나는 성경에 대해 교육받지 못하고 무지했던 12명의 단순한 사람들을 선택했는데, 그들은 가난한 어부였다

2013년 9월 1일 주일 오전 11시 8분....................... 76

나의 어떤 성직자도 내 이름으로 누구든 비난할 수 없다

2013년 9월 5일 목요일 오후 2시 30분.................... 78

구원의 어머니: 너희는 가톨릭에 대한 새로운 해석을 인식하지 못한다고 조롱당할 것이다

2013년 9월 11일 수요일 오후 4시 30분.................. 79

어떤 인간, 어떤 사제, 어떤 주교, 어떤 추기경, 어떤 교황도 하느님의 말씀을 다시 쓸 권한이 없다

2013년 9월 19일 목요일 오후 7시 26분.................. 80

구원의 어머니가 사제들에게: 내 아드님의 지상교회에 충실하기 위해 너희는 내 아드님의 양떼를 먹여 살릴 준비가 되어 있어야 한다

2013년 9월 23일 월요일 오후 1시 30분.................. 82

구원의 어머니: 가톨릭교회의 사제들에게 이르건대, 나는 너희가 나의 지극히 거룩한 묵주를 항상 가지고 다닐 것을 촉구한다

2013년 10월 14일 월요일 오후 3시 30분................ 83

모든 그리스도교 신앙의 사제들과 성직자들을 비롯한 나의 충성스러운 제자들은 내 곁에 가까이 남아 있을 것이다

2013년 11월 1일 금요일 오후 11시 17분................ 84

구원의 어머니: 그들은 거짓 예언자의 새로 개혁된 교회에서 명예박사학위를 받을 것이다

2013년 12월 11일 수요일 오후 10시 5분................ 86

새롭고 급히 형성된 이 교계 지도자들이 나의 교회를 장악할 것이다

2014년 1월 16일 목요일 오후 7시 41분.................. 88

구원의 어머니: 내 아드님의 사제들이 끔찍한 고통과 부당한 행위에 직면할 때, 그들은 나에게 호소해야 한다

2014년 2월 6일 목요일 오후 4시 15분.................... 90

나의 교회 안에서 하느님의 말씀을 지키려는 사람들은 추방당하여 침묵하게 될 것이다

2014년 4월 7일 월요일 오후 7시 15분.................... 91

가장 존경받는 나의 주교가 끔찍한 오판의 대상이 될 것이다

2014년 4월 10일 목요일 오후 5시 22분.................. 92

성직자들의 믿음은 지구를 걸어 다니는 하느님의 최대의 원수인 적그리스도에 의해 짓밟힐 것이다

2014년 6월 7일 토요일 오후 8시............................. 93

구원의 어머니: 참된 교회는 남은 교회가 될 것이다

2014년 6월 28일 토요일 오후 3시 3분.................... 96

복음 전도자들 중에서 거짓 예언자들이 많이 나올 것이다

2014년 9월 13일 토요일 오후 10시 50분................ 99

많은 평신도들이 나의 원수들에 의해 승격되어 전도하는 방법을 배우게 될 것이다

2014년 9월 14일 주일 오후 5시 45분................... 100

너희에게 지금 마지막 십자군기도를 준다

2014년 10월 8일 수요일 오후 9시 10분................ 102

구원의 어머니: 많은 성직자들이 그들의 직위를 박탈당할 것이다

2014년 10월 17일 금요일 오후 3시 30분............... 103

구원의 어머니: 나는 로마 가톨릭 성직자들에게 전할 메시지를 가지고 왔다

2014년 11월 21일 금요일 오후 4시 15분............... 104

하느님 아버지: 지금 일어나서 나의 인호 즉 살아 계신 하느님의 인호를 받아라

2012년 2월 20일 월요일 오전 0시 20분................ 106

나의 말씀에 충실한 나의 충성스러운 성직자들이 일어나 너희를 진리의 길로 인도할 것이다

2015년 3월 4일 수요일 오후 10시 12분................ 108

 

베네딕토 교황과 관련하여 진리의 책에서 발췌한 메시지....................................................................................... 112

 

성직자를 위한 기도........................................................... 118

 

 

성직자를 향한 최종 부르심

 

다음은 진리의 책에 수록되어 있는 ‘예수님과 성모님께서 특별히 성직자에게 주신 메시지들’에서 발췌한 것입니다. 이 메시지들은 그것들을 받았을 당시 모든 사람이 읽을 수 있도록 모두 온라인에 게시되어 공개되었으며 여러 언어로 번역되었습니다.

 

 

로마 가톨릭교회의 사제들과 수녀들을 향한 부르심

2011년 7월 25일 월요일 오후 9시

 

사랑하는 딸아, 대경고에 관한 말씀이 예고된 대로 재빨리 전파되고 있다.

 

.내 딸아, 나의 가엾은 성스러운 종들이 고통을 받고 있다. 나의 메시지를 읽는 모든 사람에게 사제들과 수녀들, 본당 신부들과 전 세계의 그리스도교 회중을 이끄는 모든 성스러운 종을 위해 열심히 기도해 달라고 부탁하여라.

 

가톨릭교회는 참을 수 없을 정도로 박해를 받고 있다. 사탄과 그자의 군대는 오염을 통해 로마 가톨릭교회를 공격해 왔다. 성직자의 (아동 성적) 학대라는 사악함을 통해 나의 교회를 무너뜨리는 것이 그자의 소망이며, 그것이 이렇게 끔찍한 상황을 초래했다.

 

성적 학대를 받은 불쌍한 자녀들은 그들 자신을 악마에게 유혹당하도록 방치한 성직자들 안에 있던 사탄의 졸개들에 의해 공격을 당했다. 사탄은 나의 교회를 멸망시킬 것을 바라기 때문에 교회 안에서 배회하고 있다.

 

나의 가련하고 순진한 수녀들과 사제들에 관해 말하는데, 그들 역시 다른 사람들의 죄를 그들 탓으로 돌리는 자들의 손에 의한 편견의 희생자들이다. 나의 사랑하는 사제들과 수녀들과 성스러운 종들에게 내가 간청하는 것은 바로 이것이다.

 

포기하지 마라. 이런 편견을 견딜 수 있다면, 너희의 시련 때문에 너희가 내 눈에는 높여질 것이라는 사실을 명심하여라. 나의 교회가 전에 결코 겪어본 적이 없던 방식으로 너희가 박해를 받고 있으니, 지금 내가 너희의 눈물을 닦아 주마.

 

나의 사랑하는 종인 너희는 나의 사도이며, 이러한 외부 압력에 절대 굴복해서는 안 된다. 너희는 나를 따르려는 너희의 성소를 절대 포기해서는 안 된다. 내가 너희의 교회라는 사실을 명심하여라.

 

나는 너희 때문에 큰 슬픔의 눈물을 흘린다. 너희는 악마에게 굴복한 너희 형제자매들의 죄 때문에 지금 고통을 받고 있다. 나의 거룩한 말씀을 전하기 위해 용기를 내어 지금 당당하게 일어설 수 있도록, 기도하고, 기도하며, 또 기도하여라.

 

나는 그 어느 때보다도 너희의 도움이 필요하다. 굶주리고 환멸을 느끼는 신자들에게 너희가 성사들을 집전하기를 바란다. 특히 사탄이 그의 추종자들과 함께 그리스도 교회를 침공한 이때 나를 버리지 마라.

 

지금 돌아서서, 교황청 내부에서 권력의 회랑을 돌아다니는 그 거짓 예언자로부터 너희 자신을 구하기 위해 열심히 기도하여라. 그는 곧 등극할 것이다.

 

그에게 의지하면 너희는 영원히 나에게서 잃어버려질 것이다. 이것이 나의 약속이다. 너희가 그 거짓 예언자에 의해 집어삼키도록 강요될 거짓말에서 진리를 식별할 수 있도록, 겸손하게 무릎을 꿇고 너희 영혼을 깨우쳐 달라고 성령께 청하여라.

 

너희가 견디고 있는 시련에 절대 환멸을 느끼지 마라. 그것을 받아들여야 할 터인데, 그것이 너희의 마음과 영혼에 힘을 줄 것이기 때문이다. 그러면 너희는 겸손과 위엄과 힘으로 마지막 때까지 나의 자녀들을 이끌어 갈 수 있을 것이다. 이제 용기를 내어라. 내가 너희를 인도한다. 지금 돌아서서, 너희의 신적 사명을 수행할 때 너희를 더 강하게 만들어 줄 특별한 은총을 위해 기도하여라.

 

너희의 사랑하는 구세주

예수 그리스도

 

 

거짓 예언자에 관하여 사제들, 주교들, 추기경들에게 주시는 메시지

2011년 6월 7일 화요일 오후 3시 50분

 

... 나의 추종자 중 많은 이들이 이제는 세상에서 무슨 일이 일어나고 있는지 깨닫기 시작하고 있으며, 나의 말씀을 성령의 은총으로 옹호해야만 하는 도전에 맞서 일어서고 있다. 신자들의 이 군대는 지금 더 강해지고 있으며, 두려움 없이 죄인들을 구원으로 인도할 것이다.

 

나의 거룩한 대리자인 베네딕토 교황은 너희의 기도가 필요하다. 그는 향후 닥칠 곤경을 이겨내기 위하여 모든 차원에서 보호가 필요하니, 그를 위해 매일 기도하여라.

 

나의 추종자들이 앞으로 맞이할 어떠한 새 교황에 대해서도 계속 경계하는 것이 중요한데, 왜냐하면 그는 하느님에게서 온 사람이 아닐 것이기 때문이다. 부디 나의 모든 성직자들에게 그들이 그들의 사목에서 직면해야만 할 가장 벅찬 것이 될 그 끔찍한 도전에 대비하라고 촉구하여라.

 

내 가르침의 진리를 수호하기 위해 일어서려면 대단한 용기가 필요할 것이다. 나의 성직자들 중 아주 많은 이들이 내가 다시 올 것이라고 말했을 때 내가 한 약속에 눈이 멀었다.

 

그것이 언제 일어날 거라고 생각하느냐? 나의 가르침을 읊는 것이 타성이 되어, 그들은 이 사건들을 언제라도, 어쩌면 그들 자신의 생전에 목격할 수도 있다는 사실을 잊어버렸다. 이것이 바로 오늘날 가장 큰 도전 중의 하나이다. 수천 년 전에 내가 예언자들을 세상에 보냈다면, 내가 다시 올 때 나는 세상을 준비시킬 시기에 그들을 다시 보낼 것이다.

 

너희가 회중에게 가르치는 교훈에 유의하여라. 너희에게 지금 말하는 이가 바로 나라는 사실을 깨달아라. 많은 이가 내 이름으로 오겠지만, 진실을 말하는 사람은 거의 없을 것이다.

 

이 메시지는 너희의 신성한 구세주인 내게서 온다. 메시지가 너희에게 주어질 때 나의 참된 목소리를 알아차릴 수 있도록 식별을 위해 기도하여라. 지금 너희의 마음을 열고 내가 너희에게 말하는 것에 귀를 기울여라. 묵시록에 담긴 예언들이 너희 눈앞에 펼쳐질 것이란 걸 이제 너희에게 알려줄 때가 되었구나.

 

나의 사랑하는 종인 너희는 너희의 인내심에 끝까지 도전할 그 사기꾼이 놓아둔 장애물에 대항하여 나에 대한 너희의 사랑으로 용감하게 싸워야 한다. 너희는 거짓 예언자가 너희를 유혹하고, 마음을 사로잡고, 자신이 진리를 대변한다고 설득시키려 할 것이란 사실을 인정해야만 한다.

 

너희는 이제 나와 나의 영원하신 아버지께 충성을 보여야 한다. 부디 절망하지 마라. 이 사건들이 너희를 두렵게 하고 불안하게 만들겠지만, 너희의 충절과 충성심은 나에 대한 것임에 틀림없기 때문이다.

 

너희의 사목에서 처음으로 너희의 믿음이 이제 진정으로 시험될 것이다. 베드로의 교회가 나의 교회다. 그러나 그 열쇠들이 하느님 아버지께 되돌려질 때, 이제 그렇게 되겠지만, 교회가 내 왕국의 일부가 된다. 나는 진리다. 항상 진리를 따라라.

 

늦어지기 전에 사탄의 속임수를 극복하기 위해 요구되는 은총을 위하여 지금 나에게 기도하여라. 그러지 않으면, 거짓 예언자가 그와 얽혀 있는 속이는 자(역주: 사탄)의 방법인 카리스마가 넘치는 매력적인 방법으로 나의 사랑하는 자녀들을 유혹할 것이다.

 

만약 나의 종들이 속임수를 경계하고 그 본색을 알게 된다면, 사탄은 나의 교회를 차지하지 못할 것이다. 만약 너희가 사악한 거짓말에 말려들고 이 새롭고 혐오스러운 것에 충성을 맹세한다면, 돌아오지 못할 것이다!

 

지금 내 말씀을 들어라. 인도를 위해 나에게 의지하고, 또한 나의 무리를 나와 나의 천상 아버지께 다시 인도하기 위해 필요한 특별한 은총을 위하여 나에게 의탁하여라. 그렇게 한다면, 내가 무슨 수를 써서라도 너희가 나의 말씀을 지킬 힘을 찾게 해 주마.

 

나는 너희 모두를 사랑하며, 이 마지막 시간 동안 너희의 성원을 갈망한다.

 

예수 그리스도

 

 

구원의 어머니: 이 시기에 심하게 고통받는 가톨릭교회의 사제들을 위해 나는 슬픔의 눈물을 흘린다

2012년 5월 10일 목요일 오후 3시 45분

 

얘야, 내 아들 예수 그리스도께서는 하느님의 자녀들을 대경고 전에 가능한 한 많이 구원하기 위해 지금 준비하고 계신다. 대경고가 끝난 후에는 내 아드님의 영광스러운 재림까지 남은 시간이 많지 않을 것이기 때문이다.

 

이 시기에 심하게 고통받는 가톨릭교회의 사제들을 위해 나는 슬픔의 눈물을 흘린다. 이 순수하고 길을 잃고 방황하는 종들은 혼란의 한가운데 사로잡혀 있으며 거기에서 풀고 나올 수가 없다.

 

그들은 다른 사람들의 죄 때문에 나의 사랑하는 아드님께 대한 그들의 충성이 한쪽으로 내던져지는 것을 보는 고통을 겪고 있다. 프리메이슨 집단에 의해 야기된 그런 사악한 분열은 고의적이다. 무고한 영혼들에게 가해진 범죄를 지은 사람들의 죄가 교회를 다스리는 법을 바꾸기 위한 핑계로 이용되고 있다.

 

많은 사제들이 하느님의 자녀들에 대한 충성이라는 잘못된 감각으로 그릇된 길로 이끌리고 있다. 가톨릭교회의 벽이 새 교회를 위한 길을 내기 위해 벽돌 하나씩 허물어지는 것을 바라보니, 내가 얼마나 고통받는지!

 

곧 나타날 새 교회를 내 아드님은 받아들일 수 없을 것이다. 대신, 그 새로운 교회는 성체의 존재를 폐지할 것이며, 내 아드님은 당신의 십자가 고통을 다시 겪으실 것이다. 세상에 이 선물을 주시기 위해 내 아드님이 바치신 희생은 곧 무시되고 거부될 것이다.

 

그리고, 새로운 교회인 그들은 성체는 내 아들 예수님의 참된 현존이라는 사실을 하느님의 자녀들에게 말하지 않을 것이다. 그들은 성체에 대한 새로운 해석을 만들어 낼 것이며, 내 아드님의 현존을 불러내지 못할 것이다.

 

생명의 빵은 죽을 것이다. 하느님의 자녀들은 내 아드님의 참된 몸과 피로 양육되지 않을 것이다. 그들의 영혼은 내 아드님의 현존이 없는 불모지가 될 것이며, 그 성체를 받아 모신다 하더라도 내 아드님이 하사하시는 은총을 받지 못할 것이다.

 

사제들은 거룩한 성체성사를 지킬 의무가 있다. 그들은 강해야 하고, 이 소중하고 거룩한 선물을 절대 희석해서는 안 된다. 나의 아드님은 가톨릭교회를 사랑하시며, 가톨릭교회가 지금 얼마나 고통받고 있는지 알고 계신다. 내 아드님은 교회의 아픔을 느끼신다.

 

이 거룩한 성전이 고의로 파괴되고 있는 것을 바라보니, 나의 티없는 성심은 고통으로 둘로 쪼개진다. 교회를 분열시켜 하느님의 자녀들을 황량한 나락으로 흩어 버리려고 하는 교황청 내부의 사람들에게 자비를 보여주시도록, 하느님 아버지께 당신의 사랑하시는 아드님의 이름으로 기도하고, 기도하며, 또 기도하여라...

 

너희의 사랑하는 어머니, 구원의 어머니

 

 

천국에서 보낸 예언자들에 대한 증오를 퍼뜨릴 때, 너는 엄청난 결과를 초래하는 죄를 짓는다

2012년 6월 24일 주일 오후 5시 30분

 

사랑하는 딸아, 하느님의 추종자라고 말하는 자들이 하느님의 율법을 과시하는 것을 볼 때, 내 마음이 얼마나 아픈지! 그들은 위선자들이다. 내 아버지의 계명을 따른다고 말하면서도, 죄짓는 다른 사람들을 책망할 수 있다고 느끼는 것이 그들이다.

 

그들은 소위 관용을 부추김으로써 거짓말을 선포하기 위한 수단으로 성경을 이용한다. 이러한 것들은 내 마음을 매우 상하게 한다. 그들이 하느님의 섭리를 믿는 것은 잘못되었다고 말하는 사람들이다. 그들이 수 세기에 걸쳐 천국에서 보낸 시현자들을 의심하고, 성경에 기록된 나의 거룩한 말씀을 이용하여 (그들의 주장을) 반박하려고 애쓰는 사람들이다.

 

나의 말씀을 부인하는 사람은 누구나 나에게 불충실하다. 영적 및 지적으로 우월하다고 자신을 그의 형제자매들과 구별하는 사람은 누구든지 매우 조심해야 한다. 진리의 왜곡된 버전을 제시하기 위해 성경을 이용하는 사람은 누구든지 (하느님의) 징벌을 받을 것이다.

 

일어서서 진리를 선포하지만 이 마지막 시대에 세상에 주어지는 나의 말씀을 무시하는 사람은 누구든지 내게서 버림받을 것이다. 너는 영적 질투의 죄를 지었으며, 이 때문에 너는 징벌을 받게 될 것이다.

 

천국에서 보낸 예언자들에 대한 증오를 퍼뜨릴 때, 너는 엄청난 결과를 초래하는 죄를 짓는다. 그렇게 함으로써 너는 거짓을 선포할 뿐만 아니라 하느님의 말씀을 방해하기 때문이다. 나는 지금 네가 고문과 중상 캠페인을 중단할 것을 요청한다. 너는 내 말씀이 들리지 않도록 절대 막지 못할 것이다.

 

너는 왜 이 선교사업을 계속 괴롭히려고 하느냐? 나의 메시지들이 천국에서 온 것이 아니라면, 성령의 불이 지금처럼 퍼질 수 없었을 것이란 사실을 너는 아직 깨닫지 못하겠느냐? 나의 이 거룩한 메시지들이 세상에 주어지는 것을 막으려고 무슨 일이 있어도 멈추지 않을 악마에게 너는 이용당하고 있다.

 

성직자들을 위한 메시지:  너희 가운데서 나의 지상교회의 성스러운 종으로 서원을 맹세한 이들에게 말하거니와, 지금 내 말씀을 들어라…

 

나의 예언자들에 대한 너희의 잘못된 판단은 너희를 영적으로 공허하게 만들 것이며 너희의 영혼은 전례 없는 고통에 시달리게 될 것이다. 만약 네가 나의 성스러운 종이며 내가 지금 너희에게 말할 때 나의 목소리인지 확신할 수 없다면, 너는 침묵을 지켜야 한다. 너는 나의 거룩한 말씀을 거부하기 전에 식별을 위해 기도해야만 한다. 수천 명의 나의 성직자들이 마지막 시대를 위하여 이 예언자를 통해 보낸 나의 말씀을 알아채지 못할 것이다. 이는 내 성심을 얼마나 아프게 하는지.

 

많은 이들이 적그리스도의 통치를 받게 될 것이며 지상의 내 교회를 버릴 것이다. 나의 성직자들 가운데 많은 이들이 내 교회의 박해자들 편을 들 것이다. 유혹이 이미 시작되었다. 사기꾼이 너희가 나를 배척하도록 준비하고 있으며, 너희는 너희의 교만 때문에 이것을 보지 못한다.

 

나의 성직자들 가운데 많은 이들이 나의 지상교회를 지지할 만큼 용기가 없을 것이다. 많은 성직자들이 거짓 예언자 편을 들 것이며, 그들은 믿음 때문에 진리를 찾을 수 있을 나의 양떼를 배척할 것이다.

 

너희는 내가 교회라는 사실을 모르느냐? 내가 십자가형을 당한 것처럼, 교회도 십자가형을 당할 것이라는 걸 모르겠느냐? 교회는 괴롭힘을 당할 것이다. 교회가 십자가에 못박힌 것처럼 보일 것이며, 많은 사람들은 교회가 죽을 것이라고 생각할 것이다. 그러나 나의 부활처럼 교회도 다시 살아날 것인데, 너희가 알다시피 교회는 파괴할 수가 없기 때문이다.

 

너희가 살고 있는 이 시대를 인식하지 못하는 나의 모든 성직자에게 경고하건대, 나의 지상교회가 태초 이래 (사상) 최대의 박해를 받게 될 터이니 지금 정신을 바짝 차려야 한다.

 

너희는 준비하고 눈을 떠야만 한다. 너희는 내가 언제 와서 너희에게 경고할 거라고 생각했느냐? 너희는 그것이 먼 훗날일 것이라고 생각했느냐? 그것이 너희의 생전에는 절대 일어나지 않을 것이라고?

 

나의 재림의 시간이 아주 가까웠다. 대부분의 인류를 회심시키기 위해 모든 시도가 이루어진 후에, 내가 곧 선인과 악인을 가를 것이다. 열린 마음과 정신과 영혼을 유지하는 것이 너희의 의무이며 책임이다.

 

내가 할 수 있는 한 많은 영혼을 구원할 수 있도록 나를 도와달라는 나의 청원에 너희가 응답해 주기를 바란다. 나를 따라라. 이것이 너희의 소명이다. 이것이 너희가 너희의 예수인 나에게 충성을 맹세한 이유이다. 너희는 제멋대로 서약한 것이 아니다.

 

너희는 내가 너희를 인도하도록 허용하고 나의 지상교회를 지키는 것을 도와야 한다. 많은 손상이 나의 교회에 가해졌다. 나의 교회는 나의 모든 성직자를 포함하여 나를 사랑하는 모든 사람으로 구성되어 있다. 너희는 강하고, 용감하며, 충성을 다해야 한다. 너희는 두려움을 허용해서는 안 되는데, 만약 그런다면 짐승이 너희의 영혼을 집어삼킬 것이다.

 

나의 예언자들을 너희가 비난하기 전에 나의 말씀에 귀를 기울여라. 식별을 위한 기도 없이, 나의 메시지들 가운데 어떤 것도 절대 비난하지 마라. 그뿐 아니라 너희는 나의 가르침의 진리에 굶주린 불쌍한 영혼들에게 내가 지금 내리는 은총의 선물을 하느님의 자녀들이 받는 것을 막지 않도록 조심해야 한다.

 

이 예언자에게 주어지는 나의 말씀을 공개적으로 거부하는 자들에게 말하거니와, 너희는 진리가 드러날 때 나에게 용서를 빌 것이라는 걸 알아두어라. 그때가 되면 영혼들을 나의 말씀에서 멀어지게 한 책임이 있는 자들에게는 시간이 너무 늦을 것이다. 너희의 사악한 혀 때문에 내게서 잃어버려진 영혼들은 영원한 생명을 얻지 못할 것이다.

 

지금 내 말씀을 거부하거나 오류가 있다고 나의 메시지를 비난하면, 너희는 버려질 것이다. 너희는 내 양떼를 이끌 자격이 없다.

 

너희의 구세주

예수 그리스도

 

 

그들은 귀를 기울이지 않을 수도 있지만,  하느님의 말씀이 그들에게 주어져야만 한다

2012년 7월 7일 토요일 오후 3시 30분

 

사랑하는 딸아, 나의 목소리에 귀를 기울이라고 내가 인류에게 청할 때, 나를 사랑한다는 자들이 나는 절대 이런 식으로 말하지 않을 것이라고 말하면, 그것은 나에게 상처를 준다. 그들이 일단 나에게 귀를 기울인다면, 나의 성심은 들어 올려지고, 더욱더 많은 영혼이 구원될 것이다.

 

나의 재림을 위한 준비가 이 메시지들을 통해 나의 신성한 입술에 의하여 행해지고 있다. 나의 탄생을 위한 준비 역시 하느님의 자녀들에게 메시아가 올 것을 경고하기 위하여 사전에 예언자들을 통해 알려졌다.

 

지상의 나의 제자들이 왜 나의 아버지께서 나의 재림에 앞서 당신의 예언자들을 보내시는 것을 받아들이지 않느냐? 그들은 나의 영원하신 아버지께서 인류를 위대한 사건에 대비시키는 방식에 관해 진정 얼마나 모르는지.

 

나의 성스러운 종인 나의 성직자들은 내가 그들의 도움이 필요하니, 지금 나의 부르심을 들을 필요가 있다. 하지만 많은 이들이 응답하지 않을 것이다. 그들은 이 메시지들을 통해 주는 나의 말씀을 거부할 것이다. 그들은 (결국) 진리를 깨닫게 되겠지만, 그때는 너무 늦으리라.

 

내 딸아, 네가 이상하거나 무섭다고 생각하는 것을 비롯하여 나의 메시지들을 출판하는 것을 절대 두려워하지 마라. 그들은 귀를 기울이지 않을 수도 있지만, 하느님의 말씀이 그들에게 주어져야만 한다.

 

하느님의 거룩한 말씀을 전하는 것을 멈추라고 인간이 너에게 명령해서는 안 된다. (그러한 명령에) 너의 귀를 닫고, 사람들의 경멸을 무시해야 할 터인데, 그것은 중요하지 않기 때문이다.

 

너희 중에서 스스로 그리스도교인이라고 부르면서도 나의 메시지에 경멸을 퍼붓는 자들에게 내가 이렇게 말해 두마. 나의 말씀을 갈기갈기 찢고, 나의 메시지를 불쾌하게 생각하며, 나의 말씀을 조롱함으로써, 너희는 나의 성심에 너희를 결속시키는 끈을 잘라 버렸다.

 

너희는 나의 메시지를 받아들일 수가 없는데, 너희가 나를 알며 또 나의 메시지가 말해질 때 나의 말씀을 알아본다고 생각하기 때문이다. 대신에, 너희는 너희를 진리에 눈멀게 하는 사기꾼의 먹잇감이 되어버렸다.

 

너희 모두에게 다시 한 번 청하건대, 너희의 사랑하는 예수인 나를 불러 내가 너희의 마음을 열어 줄 수 있게 해 다오. 너희가 나를 알아차리도록, 내가 너희를 성령의 권능으로 채워 주마.

 

사제들에게 말하거니와, 다니엘의 예언들이 펼쳐질 때가 되었으며, 묵시록의 봉인들이 하느님의 어린양인 나에 의해 열릴 때가 되었다는 것을 너희가 이해하도록 촉구한다. 너희 자신에게 나의 약속을 상기시켜라. 나는 산 이와 죽은 이를 심판하러 다시 올 것이다.

 

나에게 충성하는 모든 이들에게 영원한 생명을 가져다주겠다는 나의 약속이 막 펼쳐지려고 한다. 너희는 이 영광스러운 사건을 위하여 반드시 적절하게 준비해야 한다.

 

너희의 예수

 

 

나의 가톨릭교회는 갈기갈기 찢기고 있지만, 내 교회의 영혼이 결코 사탄에게 빼앗기거나 사로잡히지는 않을 것이다

2012년 7월 30일 월요일 오전 1시

 

사랑하는 딸아, 내가 (겟세마니) 동산에서 고난을 겪었을 때, 사탄이 내게 보여준 가장 혐오스러운 것은 마지막 시대에 보편되며 사도로부터 이어오는 교회의 불충실이었다. 미래의 환시로 나를 괴롭혔던 사탄이 너희의 이 (마지막) 시대에 교회의 미지근한 종들을 나에게 보여준 것이다.

 

미지근한 종들은 죄에 대한 관용을 비롯한 그들의 교만과 거짓 진리로 인해 하느님의 진리에 눈이 멀게 되었다. 세속적인 일에 대한 그들의 충성은, 나의 성직자들 중 많은 이가 나의 추종자들의 영혼을 구하기 위해 필요한 거룩함을 향해 그들을 인도할 연민이나 겸손을 그들의 영혼에 가지고 있지 않다는 것을 의미한다.

 

아주 많은 성직자가 하느님의 자녀들을 사랑한다고 말하면서도, (실제로는) 나에게 등을 돌렸다. 하느님의 이름으로 관용을 장려함으로써 그들은 거짓 교리를 제시하며, 그래서 진리가 감추어진다. 나의 가르침을 부인하는 내 지상교회의 반체제 인사들은 가톨릭교회 명의의 새로운 형태의 추종자들을 만들 것이라고 주장하지만, 나의 교회를 파괴하려는 사탄의 유혹을 받고 있다.

 

악마인 그자는 이미 끔찍한 죄악을 저질러 나의 교회를 타락시켰으며, 이제 나의 교회를 십자가형에 처할 때, 그자가 마지막 못을 박고 싶어 한다. 그러고서는 하느님의 자녀들 사이에서 죄를 쉽사리 용납하게 함으로써 하느님의 말씀을 모독하는 나의 성직자들을 지옥으로 던져 버리고 싶어 한다.

 

내 앞에서 외설적인 것을 과시하고, 하느님은 이것을 받아들이고 용인하실 것이라고 주장하며 내 뺨을 치는 그들의 죄는 엄중히 처벌될 것이다. 그들은 교만 죄와 속임수를 통해 감히 영혼들을 그릇된 길로 이끌고, 그들이 어떻게 영혼들을 불의 호수에 빠뜨리고 있는지 이해하지 못한 채 그들을 어둠의 소굴로 데리고 간다.

 

나의 성직자들 중 많은 이가 그릇된 길로 이끌리고 있으며, 그들은 그것을 모르고 있다. 만약 그런 많은 종들이 자신에게 정직하다면, 그들은 혼란스러워 한다(는 사실을 인정할 것이다). 그 다음엔 나의 성직자 행세를 하지만, 다른 편에서 온 자들이 있다. 짐승의 노예인 그들은 고의로 자신을 나의 성직자로 내세운다.

 

그들은 나에게 끔찍한 고통을 준다. 그들은 영혼들을 타락시킬 뿐만 아니라, 영혼들을 집어삼킬 협정을 사탄과 고의로 맺었다. 그들은 성체 앞에 있는 나의 제대 위에서 비열한 행동을 하지만, 그들이 그런 행위를 저지른다는 것을 아는 사람은 거의 없다. 그렇지만 나는 그들의 영혼을 갈망한다.

 

나의 가톨릭교회는 갈기갈기 찢기고 있지만, 내 교회의 영혼이 결코 사탄에게 빼앗기거나 사로잡히지는 않을 것이다. 그러나 내 교회의 종들은 짐승에 의해 유혹되고 멸망될 수 있다. 지금은 그들이 이 끔찍한 고통을 이겨낼 수 있도록 도와주기 위해 내가 개입할 시간이다.

 

나의 추종자인 너희와 너희 가운데서 무엇이 일어나고 있는지를 이해하는 성직자들에게 말하거니와, 성직자들이 하느님의 거룩하신 말씀을 굳게 지키도록 하기 위한 이 십자군기도(70)를 바쳐라.

 

십자군기도 (70) 성직자들이 하느님의 거룩하신 말씀을 굳게 지키도록 하기 위한 기도

 

“오, 사랑하올 예수님, 예수님의 교회가 내부에서 분열되기 시작할 때 분열을 알아차릴 수 있도록 당신의 성직자들을 도와 주소서.

하느님의 거룩하신 말씀을 굳건하게 지킬 수 있도록 당신의 성직자들을 도와주소서. 예수님께 대한 그들의 순수한 사랑이 세속적인 야망 때문에 절대 약해지지 않게 하소서.

그들이 예수님 앞에 순수하고 겸손하게 남아서, 성체 안에 계신 예수님의 지극히 거룩하신 현존을 공경할 수 있도록 그들에게 은총을 베푸소서.

예수님께 대한 사랑이 미지근해진 모든 성직자들을 도와주시고 인도하시어, 성령의 불이 그들의 영혼 안에서 다시 타오르게 하소서.

정신을 산만하게 하려고 그들 앞에 놓인 유혹을 그들이 인식할 수 있도록 도와 주소서. 언제나 진리를 볼 수 있도록 그들의 눈을 열어 주소서.

자애로우신 예수님, 지금 그들을 축복하시고 예수님의 고귀한 피로 덮어 주시어, 그들을 해악으로부터 안전하게 지켜 주소서.

죄의 존재를 부정하려는 유혹에 그들이 혼란스러워할 때에는, 사탄의 유혹을 이겨낼 힘을 그들에게 주소서. 아멘.”

 

나의 성직자들은 내 교회의 중추이다. 그들은 지금 사탄의 무서운 공격을 마주하는 최선봉에 서 있다. 나의 교회가 거짓 예언자에 의해 분열로 치닫고 있으니, 내 교회의 남은 신자들을 구원할 수 있는 길로 내가 성직자들을 인도할 수 있게 해 다오.

 

앞으로의 시기에 나의 교회를 강력하게 유지하기 위해 요구되는 성직자들의 일치를 위하여 함께 모여 기도하여라

 

너희의 예수

 

 

하느님 아버지: 내 아들이 십자가형에 처해진 것처럼, 내 아들의 지상교회도 십자가형에 처해질 것이다

2012년 8월 2일 목요일 오후 10시 6분

 

사랑하는 딸아, 내 아들의 지상교회의 시련이 이미 시작되었다. (교회에 대한) 매질과 박해가 막 시작되려고 한다. 내 아들이 십자가형에 처해진 것처럼, 내 아들의 지상교회도 십자가형에 처해질 것이다. 그 시련이 지금 진행되고 있다. 내 아들은 인류를 지옥불에서 구하기 위해 보내졌다.

 

끔찍한 잔학 행위인 내 아들의 십자가상 죽음은 나의 자녀들에게 미래를 제공하기 위한 수단으로 내가 허락하였다. 내 아들의 몸은 그의 지상 교회가 되었다. 그의 사제들과 성직자들이 그의 사도들의 역할을 하고 있다.

 

인류가 나의 낙원에 들 수 있도록 내 아들이 인류를 구속하고 나의 소중한 자녀들을 요구하기 위해 다시 돌아오려고 함에 따라, 이제 역사가 되풀이될 것이다. 내 아들은 진리를 설교했으며, 그의 가르침을 따르고 그의 말을 의심하지 않는 많은 사람들을 모았다.

 

나중에 그는 자신과 가깝고 내부에서 그에게 헌신적이었던 자들에 의해 배신당했다. 그의 교회, 즉 가톨릭교회 역시 그 자체의 회랑 내에서 배신당했다. 사탄의 유혹으로 인해 이것이 야기되었으며, 거대한 악이 내 아들의 죽음에 책임이 있었다.

 

오늘날 그의 교회 내부에서 교회의 몰락이 얼마 전에 시작되었다. (예전에) 내 아들을 버렸던 것과 마찬가지로, 내가 준 거룩한 말씀에 충실한 많은 추종자들이 내 아들을 (다시) 버렸다. 그러고서 내 아들이 이단으로 고소되어 재판이 시작되었다. 그래서 내 아들의 지상교회도 역시 같은 운명을 겪고 있다.

 

인류에게 중대한 죄를 저질렀던 그들 중의 사악한 자들을 통하여, 많은 충실한 추종자들이 교회를 저버렸다. 그리고 그들은 내 아들을 등지고 내 아들의 가르침을 버렸다. 내 아들의 지상교회의 시련으로 인해 사제들은 내 아들의 가르침을 옹호하는 것에 관해서라면 침묵을 지켰다. 사제들은 그들 가운데에서 내 아들을 부인하는 자들의 죄 때문에 그들의 마음을 상하게 하는 것을 두려워한다.

 

내 아들의 교회는 지금 나의 사랑하는 아들의 십자가형 이래 보지 못한, 모든 것 중에서 가장 큰 시련을 직면하고 있다. 그의 교회는 외부의 원수들뿐 아니라, 내부의 원수들로부터도 무자비하게 조롱당하고 있다.

 

가시관이 이제 내 아들의 교회의 머리에 놓일 것이며, 그의 추종자들 중에서 그를 지지하는 사람은 거의 없을 것이다. 요한을 제외한 내 아들의 사도들이 내 아들이 재판을 받고 처형될 때 내 아들에게 등을 돌린 것처럼, 바티칸 내부의 고위직에 있는 자들도 나의 거룩한 대리자를 버릴 것이다.

 

나의 거룩한 대리자는 가톨릭교회의 수장으로서 자신의 잘못이 없음에도 불구하고 치욕을 당하며 험난한 길을 걷도록 강요당할 것이다. 교황이 채찍을 맞고, 냉소당하며, 사실과는 달리 그를 바보처럼 보이게 만들면서, 그들은 그들의 분노를 터뜨릴 것이다. 그들이 증오를 쏟아붓는 것은 내 아들의 희생 때문에 형성된 교회인 그리스도교 교회의 진리에 대해서일 것이다.

 

그리스도교는 지쳐서 약해질 때까지, 모든 틈새와 모든 국가와 모든 경배 장소에서 채찍질 당할 것이다. 내 아들이 끌려갔던 것처럼 그리스도교는 갈바리아로 가는 길로 끌려갈 것이기에, 그리스도교는 밧줄에 꽁꽁 묶여 고문을 피하기가 불가능할 것이다. 그러고서 언덕을 올라갈 때, 그리스도교는 돌로 강타당하고, 침 뱉음을 당할 것이며, 꼭대기까지 가는 도중 내내 침뱉음을 당하고 야유를 받을 것이다. 그런 후에 그리스도교는 십자가에 못 박힐 것이다.

 

그들이 교회의 머리인 내 아들을 저주할 때, 무고한 자들에 대한 교회의 죄로 인해 교회를 비난하는 자들은 그리스도교에 대해서 동정심을 거의 보이지 않을 것이다. 그들은 사탄의 유혹으로 야기된 다른 사람들의 죄 때문에 내 아들을 비난할 것이다. 그들이 내 아들의 교회를 십자가에 못 박을 때, 살 한 점도 처벌받지 않는 곳이 없도록 육백 명의 군인들이 갈바리아에 서 있었던 것처럼, 그들은 수백 명의 경비원을 보낼 것이다.

 

그의 교회에 충성을 선언하는 단 한 명의 종도 도망가도록 허용되지 않을 것이다. 교회가 십자가형에 처해질 때, 그들은 교회가 숨이 끊어질 때까지 반드시 음식과 물이 부족하게 만들 것이다. 내 아들의 사도들이 그랬던 것처럼, 교회의 제자들은 모두 어디에서도 보이지 않을 것이다. 그들은 보복이 두려워 숨을 것이다. 교회의 숨결이 끊어지는 것처럼 보일 때, 교회를 십자가형에 처했던 자들의 환호성이 거짓 교리로 전 세계를 귀먹게 할 때까지 모든 사람이 침묵할 것이다.

 

사기꾼이며 거짓 예언자인 교회의 새 수장의 목소리가 울릴 것이다. 모든 사람은 안도하며 지존한 하느님인 나에게 감사하면서 쓰러질 것이다. 이것이 새로운 시작을 나타내는 것으로 보일 것이기 때문이다. 내 아들의 현존이 교회 내부에 있는 제단들을 더 이상 은혜롭게 하지 않을 것은 바로 그때일 터인데, 내 아들이 현존할 수 없기 때문이다. 바로 그때 나의 징벌의 손길이 처벌하기 위해 떨어질 것이다. 이것이 아마겟돈 전투가 시작될 때이다. 이것이 내가 나의 아들을 통해 영혼들을 구원하기 위해 올 때이다. 이 예언을 부인하지 마라.

 

거짓 안전망 뒤에 숨지 말아야 할 터인데, 이날은 오고야 말 것이기 때문이다. 내 아들의 교회의 십자가형은 마지막 계약 때문에 일어나야만 한다. 하지만 그때 교회의 영광스러운 부활인 새 예루살렘이 모든 눈물과 모든 고통을 씻어 버릴 것이며, 그러고 나서 새 시대가 올 것이다.

 

내 아들을 항상 신뢰하여라. 절대로 두려워하지 말아야 할 터인데, 나는 너희의 아버지이며, 내가 지구를 새롭게 하고 다니엘서에 예고된 최후의 기적을 통해 나의 모든 자녀들을 모으려고 올 것이기 때문이다. 진리의 책은 약속된 바와 같이 자녀인 너희에게 지금 계시되고 있다. 나는 진리를 말하고 있으니, 나의 신성한 개입을 거부하지 마라.

 

지존하신 하느님

 

 

참조:  조만간 이곳에 "성직자를 향한 최종 메시지" 의 책에 수록된 56개의 모든 천상 메시지와 또한 특히 천상에서 성직자를 위해 주신 기도문들을 수록하겠습니다. 다시 이곳을 방문해 주시길 바랍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