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티마의 성모 축일 세계 묵주기도회 / 파티마의 제3비밀 세계 세미나>

2022년05월12일 23시01분

<파티마의 성모 축일 세계 묵주기도회>

 
 
 
 
  • 주제:  세계 묵주기도 십자군기도회
  • 일시:  2022년 5월 13일 금요일 오후 10시 (서울)
  • 참여 링크:  https://bit.ly/JTMGlobalAPACMay13
 
 
 

파티마의 성모 축일

 

찬미 예수님! 찬미 성모님!

 

친애하는  기도 용사께,

 

2022년 5월 13일 금요일의 우리 파티마 성모님의 축일에 개최될 우리의 어머니 마리아의 티 없으신 성심의 승리를 위한 “예수님께서  인류에게”  세계 십자군기도회에 여러분 모두를 초대합니다. 아래 일정을 참조하십시오.

 

 

구원의 어머니의 이 말씀을 상기하고:

 

“…나의 티 없는 성심의 승리의 시간이 가까웠다. 내가 뱀을 짓밟을 시간이 점점 다가오고 있다…  2012년 4월 10일”

 

또한 구원의 어머니의 다음 말씀을 믿으며:

 

“나는 중개자이다. 나를 통하여 나는 내 소중한 아들 앞에 너희의 기도들을 가져갈 것이다…  2012년 3월30일”

 

우리는 십자군 기도 26번인 거룩한 묵주기도의 네 가지 신비를 바칠 것입니다.

뭉쳐 기도하며 티없으신 성심의 승리를 간구합시다.

 

“ 구하면 받을 것이다” 라는 나의 말은 헛된 약속이 아니다…  너희의 예수 2014년 5월3일”

 

구원의 어머니, 우리를 위하여 빌어주소서!

 

“예수님께서 인류에게” 글로벌

 

 
 
<파티마의 제3비밀 세계 세미나>
 

 

5월 14일 토요일 오후 10시에 개최될 파티마의 제3비밀이란 주제의 아주 중요한 웨비나에 여러분을 초대합니다. 이 1시간 동안의 세미나는 영어로 진행될 것입니다.

 

파티마의 제3비밀이 무엇이며, 바티칸에서는 왜 그렇게 오랫동안 그것을 비밀로 유지되었는가?

 

2000년 6월 26일에 바티칸이 파티마의 제3비밀에 관해 밝힌 공식 문서가 제3비밀의 전문이었는가?

 

성삼위 하느님께서는 진리의 책에서 파티마의 제3비밀의 참된 내용을 결국 밝히셨습니다.

이 세미나에서 우리는 제3비밀의 진정한 내용을 배울 것입니다. 우리가 파티마의 제3비밀의 시대에 살고 있다는 사실을 이 세미나를 통해 알게 될 것이므로, 이것은 참으로 중요한 세미나입니다.

 

이 세미나는 세계의 지역 별로 개최되며, 한국을 포함한 아시아, 중동, 아프리카 지역에서는 5월 14일 토요일 오후 10시에 개최되는 아래 링크의 세미나에 참여할 수 있습니다. 

 

https://bit.ly/TheThirdSecretofFatimaSeminar

 

이 파티마의 제3비밀 세미나는 영어로만 진행되며, 조만간 한국 십자군기도회에서 이 세미나를 한국어로 진행할 예정입니다. (5월 30일 월요일 오후 8시 개최 예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