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느님의 거룩한 말씀을 받들고 거짓을 거부하기 위한 20 분 세계 십자군기도회>; <그리스도인으로서의 순종의 의미>

2023년02월10일 23시42분

 

<하느님의 거룩한 말씀을 받들고 거짓을 거부하기 위한 20 분 세계 십자군기도회>

 

 

제목: 하느님의 거룩한 말씀을 받들고 거짓을 거부하기 위하여

 

여기에서 등록하십시오: https://bit.ly/JTMGlobal11February2023

 

친애하는 남은 군대 여러분,

 

하느님의 평화가 여러분과 함께 있기를 빕니다!

 

하느님의 거룩한 말씀을 받들고 거짓을 거부하기 위하여란 주제로 한국 시간으로 2월 11일 오후 10시에 개최되는 “예수님께서 인류에게” 세계 20분 십자군기도회에 여러분을 초대합니다.

 

여기에 등록 링크가 있습니다: https://bit.ly/JTMGlobal11February2023

WEBINAR ID: 881 8569 7956

 

예수님은 다음과 같이 말씀하십니다.

                                     

“나의 교회가 하느님의 말씀을 받들 때는, 너희는 언제나 나의 교회에 순종해야 한다. 그러나 나의 교회에서 권위를 가진 이들이 더 이상 진리를 선포하지 않을 때, 그러면 너희는 오직 나에게만 순종해야 한다. 내가 (바로) 교회이기 때문이다. 너희의 예수인 내가 없이는, 교회가 존재하지 않는다.” (예수님, 진리의 책, 2014년 1월 14일)

 

이 세계 20분 십자군기도회는 영어로 진행되며, 다음의 언어로 실시간  번역이 될 것입니다: 독일어, 스페인어, 우크라이나어, 프랑스어, 포르투갈어, 한국어, 체코어, 알바니아어, 이탈리아어, 헝가리어, 베트남어. 우리는 여러분과 함께 기도 프로그램을 공유 할 것이므로, 귀하의 언어가 여기에 포함되어 있지 않더라도 기도회에 참여하시기 바랍니다.

 

우리 모두가 일치하여 구원의 선교사업을 확고히 수행할 수 있기 위하여 하느님의 은총을 통해 힘을 얻을 수 있도록, 모든 남은 신자들에게 이 20분 세계 십자군기도회에 관한 소식을 공유하고 그들을 기도회에 초대합시다.  

 

예수님, 저희는 당신께 의탁하나이다!

 

JTM 글로벌

 

 

+  +  +  +  +

 

 

<그리스도인으로서의 순종의 의미>

 

예수님께서 인류에게

 

1021. 나의 교회가 하느님의 말씀을 받들 때는, 너희는 언제나 나의 교회에 순종해야 한다.

2014년 1월 14일 화요일 오후 4시 53분

 

지극히 사랑하는 내 딸아, 나의 종들과 나의 신자들 그리고 나에게 속한다고 고백하는 모든 사람이 나를 사랑한다고 말할 때, 이것은 두 가지를 의미한다. 그들은 나의 말씀을 받아들이기 때문에 나를 사랑하고, 진리를 고백함으로써 나에게 영광을 바친다.

 

너희가 나를 사랑한다면, 너희는 나의 거룩한 말씀에 충실해야만 한다. 이것은 진리와 관련된 모든 것에 있어서 나의 말씀에 순종한다는 것을 의미한다. 너희가 나의 성직자로서 내 말씀의 진리를 공언한다면, 너희는 하느님의 말씀에 순종해야 한다.      

 

나의 교회가 하느님의 말씀을 받들 때는, 너희는 언제나 나의 교회에 순종해야만 한다. 그러나 나의 교회에서 권위를 가진 자들이 더 이상 진리를 선포하지 않을 때, 그러면 너희는 오직 나에게만 순종해야 한다. 내가 (바로) 교회이기 때문이다. 너희의 예수인 내가 없으면, 교회는 없다.

 

나의 말씀이 훼손되고 또 변경된다면, 그것은 더 이상 나의 말씀이 아닐 것이다. 너희는 오직 하느님의 참된 말씀에만 순종하면 된다.

 

너희가 전 세계의 나의 교회들에서 나의 거룩한 말씀을 대체할 새로운 인위적 교리를 따른다면, 이러한 신성모독에 책임을 져야 할 사람들은 나를 부인할 것이다. 오직 하느님의 말씀을 선포하는 사람들에게만 순종할진대, 그것이 나의 말씀이 아니라면, 그것은 하느님에게서 온 것이 아니기 때문이다.

 

하느님의 말씀은 신성불가침이다. 하느님의 말씀은 누구에 의해서도 절대 바뀔 수 없다. 나의 교회에 대한 순종은 중요하다. 하느님의 말씀에 대한 순종이 네가 그리스도인인지 아닌지를 결정하는 잣대이다. 하느님의 말씀을 인위적인 대체물로 대신하는 날은 네가 하느님의 말씀에 불순종하는 날이 될 것이다.

 

나의 지상교회에서 진리가 받들어질 때만, 너희는 내가 보기에 순종할 수 있다. 너희는 진리를 선포하는 것을 절대 두려워해서는 안 되는데, 오직 진리만이 너희를 자유롭게 할 것이기 때문이다,

 

너희의 예수

 

botmission.org/

fatherofloveandmercy.wordpress.com/

www.internetgebetskreis.com/ko/

 

“예수님께서 인류에게” 한국 십자군기도회

JTM Kore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