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십자군기도회 특별 세미나: 마지막 시대에서의 이교도적 신앙의 발흥>

2021년11월15일 11시34분
 
<마지막 시대에서의 이교도적 신앙의 발흥>
 
 

“예수님께서 인류에게” 한국십자군기도회에서 2021년 11월 16일 화요일 오후 8시 (한국 시간) 에 개최할 “마지막 시대에서의 이교도적 신앙의 발흥” 이란 주제에 대한 특별 세미나에 여러분을 초대합니다. 

 
이 세미나는 웨비나로 진행되므로 다음 링크를 클릭하여 등록하시기 바랍니다:
 

https://bit.ly/JTMKoreaNovember16

 

2년 전인 2019년 10월에 바티칸에서 매우 중대한 일이 일어났습니다. 이교의 여신 “파차마마” 가 가톨릭교회의 최고 권위자들에 의해 가시적으로 그리고 공개적으로 공경되었습니다. 전 세계가 목격하고 주류 매체가 기록한 이 사건으로 인해 맹렬한 토론이 벌어졌습니다. 가톨릭교회가 이교주의를 향해 표류 중인가요?

 

바티칸에서의 파차마마 행사 후 불과 몇 주 만에 세상은 최대의 위기를 맞았으며, 코로나-19 유행병이 전 세계적으로 발생했습니다. 그 이후로 2년이 지났고, 우리는 이교도적 신앙이 사회의 모든 분야에서 전세계에 어떻게 퍼져 나가고 있는지를 목격하고 있습니다. 자연과 지구가 종종 생명체로 언급됩니다. 정부 및 교회의 최고 당국에 의해 인간이 “어머니 지구"를 해치고 있으며, “어머니 지구”에 대한 그러한 행위는 우리 모두가 회개해야 할 “생태적 죄”라는 말을 우리는 듣고 있습니다. 이러한 자연 숭배 외에도, 다른 많은 이교도 관습이 현재 전 세계에 만연해 있습니다.

 

마지막 시대, 즉 예수님께서 재림하시기 직전의 시대에 이교도적 신앙의 이 발흥은 이미 예언되어 왔습니다. 사실, 그것은 예수님의 영광스러운 귀환이 임박했다는 것을 우리에게 나타내는 징조들 중 하나입니다.

 

이 특별 세미나에서 우리는 마지막 시대에서의 이교도적 신앙의 발흥에 대해 상세히 논할 것이며, 다음과 같은 세부 주제를 다루려고 합니다.

 

  • 이교주의란 무엇인가?
  • 가톨릭교회는 이교주의에 관해 무엇을 가르치는가?
  • 세상이 이교주의를 향해 표류하고 있는가?
  • 가톨릭교회가 이교의 관습과 신앙을 포용하는가?
  • 마지막 시대에서의 이교주의의 발흥에 관한 예언
  • 우리는 어떻게 대응해야 하는가?

 

세계와 교회에서 퍼져 나가고 있는 이교도적 신앙의 위험에 관해 경각심을 가져야 하는 가족, 친구 및 모든 사람에게 이 초대를 공유해 주시길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예수님께서 인류에게’ 한국십자군기도회

 

 

PS. "예수님께서 인류에게: 세계 본부의 유튜브 동영상

 

"마지막 시대에서의 이교주의의 발흥 " (한국어)

 

https://youtu.be/sPZwplYKl7Q

 

811. 너희의 이교도 관습은 너희를 지옥으로 이끌 것이다.

2013년 6월 3일 월요일 오후 9시 50분

 

지극히 사랑하는 딸아, 지금 내가 견디고 있는 채찍질은 내 자신의 교회 내부에서 기다리고 있는 나에 대한 배신 때문만이 아니라, 오늘날의 세상에서 나를 대체하는 거짓된 이교도 우상들과 관련이 있다.

 

이교주의가 매우 빠르게 확장되고 있으며, 한 분이신 참된 하느님께 대한 믿음을 대체할 수 있는 새로운 대중문화로 받아들여지고 있다. 그것은 여러 형태를 취한다. 가장 중요한 것은, 이교주의가 뉴에이지 관행을 취미 삼아 해보는 자들에게 무해한 재미로, 그리고 개인적 발전의 중요한 일부인 것처럼 인본주의와 자기 사랑의 한 형태로 제시될 것이라는 점이다.

 

이 세계적 이교주의는 마지막 시대를 위해 예고되었으며, 많은 사람들에게 있어서 그들은 그 것이 무엇인지 알아차릴 수가 없다. 그것은 자신에 대한 사랑이며, 그들이 제공받게 될 것이라고 믿는 소위 마법의 혜택 때문에 많은 이들이 믿는 거짓 신들에 대한 사랑이다.

 

영혼의 공허감을 채우기 위하여 주의를 딴 데로 돌리려는 많은 사람들은 불상을 숭배하며 그렇게 하며, 불상이 그들의 삶과 가정과 직장의 중심이 된다. 그들이 요가, 라이키와 소위 명상과 같은 뉴에이지 이교주의를 실천할 때, 그들은 영적인 고요로 빠져든다.

 

그 후 곧, 그들은 깊은 동경으로 끌리게 될 것이며 이 혐오스러운 짓을 하는 자들이 만들어 놓은 모든 거짓 약속을 계속 믿을 것이다. 이것이 그 실체인데, 그것은 수많은 영혼들을 하느님의 진리에 눈멀게 하는 주술의 한 형태이다.

 

너희에게 크나큰 영적 위안을 약속하며 이기적인 수단으로 너희에게 힘을 실어 주기 위해 고안된 어떠한 교리, 뉴에이지 혹은 그 외 무엇이든지, 그것들은 절대 하느님께로부터 온 것이 아니라는 사실을 알아라. 하느님께 속하지 않는 그런 조각상들을 너희로 하여금 공경하도록 명령하는 어떤 교리나, 주술을 포함하는 관행에 참가하도록 너희에게 요청하는 어떤 장소도, 너희는 무슨 수를 써서라도 피해야 한다

 

이것들이 너의 영혼, 너의 마음과 너희 몸에 무엇을 하는지를 너는 모르겠느냐? 그것들은 너의 영혼과 마음과 몸을 파괴한다.

 

그토록 많은 영혼들이 이러한 관행에 오염되었으며, 그런 관행은 너의 영혼의 문을 열고 사탄과 그 마귀들이 너를 집어삼키게 한다. 분명히 이르건대, 이것들은 악령들을 끌어들인다는 점에서 힘 있는 관행이다.

 

이교도의 관습을 받아들이는 타로점의 사용, 요가, 라이키와 어떤 형태의 명상들은 너희를 오염시킬 것이다. 악령들이 너희의 삶에 들어오고 탈출구가 거의 없을 것임에 따라, 이윽고 너희는 병들고 검은 절망으로 가득 차게 될 수도 있다.

 

이것들이 세상에 있는 사탄의 영향의 표징들이며, 많은 마귀들은 빛의 천사로 가장하고 온다.

이것이 엔젤카드에 사로잡히고 이 천사적 문화에서 소위 어센디드 마스터를 포용하는 자들이 무해한 재미로 제시되는 악령을 받아들이고 있는 이유이다.

 

이교주의의 다른 형태는 무신론의 실천이다. 너희 가운데에서 너희의 무신론을 자랑하며, 너희가 남들에게 친절하고 사랑을 보이며 너희의 이웃들을 존중하는 마음으로 대한다는 점에서 선한 생활을 영위할 수도 있는 자들에게 이르건대, 하늘 나라가 너희의 것이 아님을 알아라.

 

일단 네가 마지막 숨을 들이쉬면, 이것이 내 마음을 얼마나 아프게 할지는 상관없이, 나는 너를 절대로 내 나라로 받아들일 수가 없다. 만약 네가 죽기 전에 너를 받아 주십사 하고 나에게 애걸하지 않는다면 내가 너를 도와줄 수가 없는데, 나는 너의 자유의지에 개입할 수가 없기 때문이다.

 

무신론이든 상관없다고 너희에게 말하는 어떤 이도 거짓말쟁이이다. 나를 받아들이고 하느님을 인정하는 자들만이 내 나라에 들어올 수 있다는 것이 진리이다.

 

너희 중에서 그러한 혼돈된 삶을 살며 모든 것이 잘 될 것이라고 믿고 있는 아주 많은 이가 배울 것이 많다. 그래서 내 아버지께서 대경고가 발생하도록 허락하셨는데, 대경고 없이는 많은 영혼들이 지옥불로 추락하게 될 것이기 때문이다.

 

진리가 너희에게 주어지고 있음을 감사히 여겨야 할 터인데, 나의 임명된 종들 중에서 너희가 오늘날 영위하고 있는 죄스러운 삶들의 위험과 그것들이 가져올 끔찍한 결말에 대해 설교하는 자가 거의 없기 때문이다.

 

너희의 이교도 관습은 너희를 지옥으로 이끌 것이다. 너희의 무신론은 나에게서 너희를 갈라놓을 것이다. 오직 참회만이 너희를 구원할 수 있다. 진리가 너희에게 불쾌하게 여겨질 수도 있겠지만 진리에 귀 기울이고 진리를 받아들여라. 그러면 너희는 지금 갈망하는 생명인 영생의 선물을 얻게 될 것이며, 만약 너희가 계속 거짓 신들을 우상화하고 예수 그리스도인 나를 부인하면 영생을 절대 누리지 못할 것이다.

 

선택은 오로지 너희에게 달려 있다. 다른 어느 누구도 이 선택을 할 수가 없는데, 하느님이 선이나 악을 선택할 자유의지를 너희에게 주셨으며 너희가 잘못된 길을 택한다 하더라도 너희에게서 이 자유의지를 절대 앗아가지 않으실 것이기 때문이다.

 

너희의 예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