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예수님께서 인류에게” 구원의 어머니 축일 기념 세계 온라인 특별 세미나> 6월 5일 오후 8:30

2021년06월05일 05시06분

 

< “예수님께서 인류에게” 구원의 어머니 축일 기념  세계 온라인 특별 세미나>

 

 

 

예수님께서 인류에게;

진리의 책 Book of Truth

 

1288. 구원의 어머니: 나는 모든 시대에 걸쳐 그분의 메신저로 보내졌다.

2014년 12월 9일 화요일 오후 5시

 

사랑하는 얘야, 나는 하느님의 어머니인 원죄없는 동정 마리아이며, 지상에서의 내 임무의 목적을 너희에게 밝히려고 왔다.

 

나는 주님의 종이며, 나의 천상 아버지에 의해 세상의 구세주이신 그분의 아들 예수 그리스도를 낳도록 임명되었다. 주님의 모든 자녀들에게 영생을 주기 위해 보내진 주님의 독생성자의 탄생을 통해 주님의 지극히 거룩하신 뜻을 성취하도록 내가 불림을 받았던 것처럼, 모든 시대에 걸쳐 그분의 메신저 역할이 나에게 주어졌다.

 

나는 주님의 천상 왕국의 신비를 드러내기 위해 그분의 메신저로 보내졌으며, 세상 사람들에게 중요한 소식을 전하기 위해 항상 주님의 거룩한 이름으로 왔다. 나는 내 권한으로 온 것이 아니었는데, 내가 이런 권한을 받은 적이 없기 때문이다.

 

나는 그분이 영혼들을 그분의 신성한 자비로 불러들일 수 있도록, 하느님의 영광을 위하여 그분의 충실한 종으로 하느님의 이름으로 왔었다. 이제 나는 영혼들을 구원하는 데 있어서 지극히 거룩한 복되신 삼위일체께서 승인하신 이 마지막 선교사명을 위해 다시 왔다.

 

나는 메시아가 처음 오실 때 중요한 역할을 담당했으며, 내 아들이신 그분이 그분의 재림에서 드러나시기 직전의 이 마지막 시기에 최종적으로 내가 그분의 거룩한 메신저로 온 것이다.

 

모든 시대를 걸쳐 내가 지상에서 발현했을 때마다, 어떤 징조가 세상에 주어졌다. 많은 경우에 나는 내적담화의 선물을 통해 중요한 예언들을 드러냈지만, 어떤 경우에는 전혀 아무 말도 하지 않았다.

 

대신에, 어떤 징조가 주어졌으며, 식별의 은사로 축복받은 이들은 하느님께서 그분의 자녀들이 무엇을 알기를 원하시는지를 이해했다. 하느님의 유일한 소망은 영혼들을 구원하시는 것이므로, 그분이 이러한 신적 개입을 승인하신 것은 그분의 큰 관대함 때문이다.

 

무에서 만물을 창조하신 나의 영원하신 아버지께서는 그분의 자녀들의 마음속에 심겨진 속임수들로부터 그들을 구출하기를 원하실 때만 개입하신다. 하느님께서 그분이 그들 각자에 대해 갖고 계신 위대한 사랑에 그분의 자녀들의 마음을 열기 위해 개입하시는 것은 항상 악마가 큰 혼란을 일으킬 때이다.

 

사랑하는 자녀들아, 정중하게 이 선교사명을 받아들이고, 그분의 위대한 자비가 없었더라면 많은 영혼들이 멸망했을 터이니 하느님께 감사드려라.

 

너희의 사랑하는 어머니

구원의 어머니

 

PS. 

진리의 책은 다니엘서와 요한묵시록에서 봉인된 책으로 언급되었으나 이 마지막 시대에 때가 되어 봉인이 열려 2010년부터 약 5년간에 걸쳐 성삼위 하느님과 성모님에 의해 1300여개의 천상메시지로 주어진 책입니다. 진리의 책은 또한 천상메시지의 일부로 마지막 시대에 일어날 교회의 대배교, 대경고 사건 (범세계적 양심성찰)  , 적그리스도와 거짓예언자의 출현, 예수님의 재림,  영광스러운 지상 낙원 등에 대비하기 위한 총 170개의 십자군기도와 6개의 호칭기도를 포함하고 있습니다.


 

 

예수님께서 인류에게

진리  Book of Trut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