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4 시간 글로벌 묵주기도회> <20 분 세계 십자군기도회>

2023년10월20일 07시38분

 

< 24 시간 글로벌 묵주기도회>

 

 

10월 21일 토요일에 제3차 세계대전과 그 확대의 영향을 희석시키기 위하여 기도 안에서 단결하기 위한 초대

 

평화가 여러분과 함께!

 

제3차 세계 대전과 그 확대의 영향을 희석시키기 위하여 우리를 대신해서 구원의 어머니께 전구를 청하는 24시간 글로벌 묵주기도회에 초대합니다.

 

등록은 필요하지 않으며, 이 링크를 통해 기도회에 참여하실 수 있습니다:

https://bit.ly/24Hour-Global-Rosary-Vigil-Oct-2023

 

위 링크를 통해 웹 세미나에 참여할 수 없는 경우, 모바일 기기에서 Zoom 앱을 열고 다음의 미팅 ID를 사용하여 기도회에 참여하세요.

미팅 ID:  871 4847 6768

 

진리의 책에서 구원의 어머니께서 주신 가르침에 따라 우리는 거룩한 묵주기도의 네 가지 신비를 바칠 것입니다. 우리는 24시간 동안 전 세계에서 서로 다른 시간대에 묵주기도를 바치며 하나가 될 것입니다.

 

진리의 책에서 구원의 어머니께서는 2013년 9월 6일에 주신 다음 메시지에서 묵주기도의 중요성을 강조하셨습니다:

 

"모든 무고한 영혼들을 위해 기도하고, 기도하며, 또 기도하고, 제3차 세계 대전으로 인해 초래될 고통을 완화하기 위해 나의 지극히 거룩한 묵주기도를 하루에 세 번씩 계속 바쳐라."

 

예수님께서는 2014년 8월 18일의 메시지에서 이렇게 말씀하십니다:

 

“세상은 큰 변화의 정점에 있으며, 하느님께서 예언하신 모든 일이 일어날 것이다. 하느님이 일어날 것이라고 말씀하신 모든 것은 일어날 것이다. 내가 예언자들을 보내 경고했지만 너희는 여전히 듣지 않았다… 나는 누구에게도 해를 끼치지 않는데, 이것은 나에게서 오는 것이 아니기 때문이다. 그러나 하느님의 자녀들에게 악이 가해지고 사악함이 퍼지면, 나는 나의 정의를 쏟아부을 것이며, 아무도 이러한 때가 너희에게 왔다는 것을 의심하지 않게 할 것이다.”

 

이 24시간 글로벌 묵주기도를 통해 제3차 세계대전과 그 확대의 영향을 희석시키기 위해 단합합시다. 우리는 영원한 아버지께서 적그리스도의 손아귀에서 우리를 구원해 주시고, 성부님을 사랑하는 모든 사람이 성부님의 거룩한 말씀에 충실할 수 있도록 도와주시기를 기도합니다. 우리는 모든 나라에 있는 하느님의 모든 자녀들이 악으로부터 보호받을 수 있도록, 구원의 어머니의 중재를 구하는 기도를 바칠 것입니다.

 

오셔서, 우리가 기도 안에서 세계적으로 하나가 될 수 있도록 도와주십시오.

 

예수님, 저희는 당신께 의탁하나이다!

 

JTM 글로벌

 

PS. 세부 계획

 

 

 

 

 

<20 분 세계 십자군기도회>

 

 

친애하는 십자군기도 용사께,

 

한국 시간으로 2023년 10월 28일 토요일 오후 10시에 개최되는 “예수님께서 인류에게” 20분 글로벌 십자군기도회에 여러분을 초대합니다.

 

여기에서 등록하십시오:

https://bit.ly/JTMGlobal28October2023

Webinar ID: 879 3440 3673

 

이 기도회의 주제는 “거룩한 가톨릭교회를 보호하기 위하여”입니다.

 

교황청의 3년간 공동합의성 절차를 마무리하는 2023년 10월 주교 시노드가 열리기 전날, 교리와 규율에 관한 교회의  변치 않는 가르침을 지키기 위해 로마의 명확한 답변을 얻지 못한 추기경 5인의 두비아가 공개되었습니다. 이를 통해 항상 신성하고 참된 것으로 여겨져 온 것을 교회의 지도부가 바꾸려고 노력하고 있다는 많은 사람들의 우려가 확인되었습니다.

 

간통한 이들에게 영성체를 허용하고, 동성 관계를 축복하고, 여성의 부제 서품과 사제의 결혼에 대한 필요성을 강조하는 시노드의 실무 문서에서 이러한 제안된 변화를 유추할 수 있습니다.

 

예수님은 2013년 7월 31일의 메시지에서 이렇게 설명하십니다:

 

“내 이름으로 너희를 속이는 자들은 투표를 통해서 나의 추종자들에게 나의 성교회의 법을 수정하도록 설득할 것이다. 모든 사람은 새로운 관습을 용인하도록 요청받을 것인데, 이는 두 가지에 해당한다. 첫 번째는 성체 안에 있는 나의 현존을 없애는 것이다. 두 번째는 예수 그리스도를 믿지 않는 자들의 인권에 대해 사람들이 동정심을 보이도록 부추김으로써 죄를 묵과하는 것이다.”

 

이 기도회는 영어로 진행되며, 독일어, 프랑스어, 스페인어, 포르투갈어, 우크라이나어, 한국어, 체코어, 베트남어, 인도네시아어, 루마니아어, 이탈리아어로 실시간 통역이 제공됩니다.

 

우리 구원의 어머니와 함께 하나의 “예수님께서 인류에게” 글로벌 가족으로서 우리 마음을 하나가 되게 하여, 사탄과 그의 무리, 거짓 예언자와 적그리스도의 사악한 계획에 맞서 사랑하는 가톨릭 교회를 보호하기 위해 기도와 희생을 바칩시다.

 

예수님, 저희는 당신께 의탁하나이다!

 

JTM Global

 

 

PS.

 

428. 두 번째 봉인: 제3차 세계 대전

2012년 5월 16일 수요일 오전 3시 10분

 

사랑하는 내 딸아, 이 세상에서 제3차 세계 대전이 곧 일어날 거란 걸 알려 주마. 네가 보는 것처럼 오늘 아침에도 눈물이 흐르는구나.

 

묵시록에서 요한 복음사가에게 예언한 바와 같이 두 번째 봉인이 곧 펼쳐질 것이다. 그것은 유럽에서 시작될 것이다. 너희의 은행 시스템이 원인이 될 것이며, 독일은 지난 두 번의 경우와 마찬가지로 또다시 이 비극에 연루될 것이다.

 

그러한 비극이 시작되면 경제를 살리려는 많은 노력이 허사가 될 것이며, 재앙이 그리스에 영향을 미치고 프랑스에 많은 여파가 있을 것이다. 중동은 이스라엘과 이란에서의 전쟁과 연루되고 ,시리아가 이집트의 몰락에 심각한 역할을 할 것이다.

 

내 딸아, 너를 겁주려는 것이 아니라, 지금 유럽을 위해 많은 기도를 촉구하기 위해 이 말을 하려고 너를 깨웠다. 전쟁과 돈 부족으로 인해, 수확의 많은 부분이 손실되고, 이는 기근을 의미하는 세 번째 봉인이 열리는 것으로 이어질 것이다.

 

그래서 나는 이제 하느님의 모든 자녀들이 가족을 먹일 수 있도록 건조하고 부패하지 않는 양식을 비축하도록 노력할 것을 촉구한다. 가능하면 직접 수확물을 재배하는 것이 중요하다.

 

하지만 기도가 이러한 고통의 상당 부분을 완화할 수 있다는 사실을 기억하여라. 이 전쟁의 결과로 나의 지상 가톨릭교회가 통합이라는 이름으로 단일세계교회로 흡수될 것이다. 이 통합, 즉 거짓 평화는 적그리스도가 등장하여 거짓 평화와 소위 전쟁 종식을 이루어 낸 후에 현실이 될 것이다.

 

이 평화 협정은 중국과 러시아가 세계 문제에 관여하게 될 때까지 서방 세계를 포함할 것이다. 중국과 러시아는 '열 뿔을 가진 짐승'인 유럽에 위협이 될 것이며, 유럽을 극복하고 공산주의를 도입할 것이다.

 

'붉은 용' 인 중국은 이미 세계 재정을 장악하여 세계에서 강력한 발판을 마련하고 있다. '붉은 용'과 '곰'인 러시아는 하느님을 사랑하지 않는다. 중국과 러시아는 동방에서 나왔으며 밀실에 숨어 있는 적그리스도의 인도를 받고 있다.

 

이 예언이 실현되면, 전 세계가 이 메시지를 믿게 될 것이다. 그때는 의심의 여지가 없을 것이다. 이 십자군기도를 바치면, 이러한 사건들의 충격을 완화하는 데 도움이 될 것이다.

 

십자군기도 (54) 제3차 세계대전의 충격을 완화하기 위하여 성부께 드리는 기도

 

“오, 천상의 아버지, 인류의 죄로 극심한 고통을 겪으신 당신의 사랑하시는 성자 예수 그리스도의 이름으로 비오니, 우리가 당면한 이 어려운 시기에 우리를 도와 주소서.

아버지의 교회와 자녀들을 파멸시키려는 자들과 함께 탐욕스러운 통치자들이 꾸미고 있는 박해로부터 우리가 살아남을 수 있도록 도와 주소서.

자애로우신 아버지, 애원하오니, 우리 가족들에게 양식을 제공할 수 있도록 도와주시고 그들의 의지와는 달리 전쟁에 끌려 갈 사람들의 생명을 구해 주소서.

인자하신 아버지, 우리는 아버지를 사랑하나이다.

어려울 때 우리를 도와주시기를 간청하나이다.

적그리스도의 손아귀로부터 우리를 구해 주소서.

짐승인 그자의 낙인을 받아들이기를 거부함으로써, 그 낙인으로부터 우리가 살아남을 수 있게 해 주소서.

아버지를 사랑하는 사람들이 아버지의 거룩하신 말씀에 항상 충실할 수 있도록 도와주시어, 몸과 영혼으로 살아남을 수 있는 은총을 우리에게 내려 주소서. 아멘.”

 

딸아, 이 소식이 충격으로 다가올 수 있지만, 기도와 살아 계신 하느님의 인호 십자군기도 (33) 번이 나의 추종자들을 보호할 것이란 것을 기억하여라.

 

나의 남은 교회인 나의 추종자들과 나의 자녀인 너희는 쉽지는 않겠지만 살아남을 것이다. 너희는 그리스도인이기 때문에 괴롭힘을 당하게 되겠지만, 결코 나를 비난하거나 나를 거부하지 않을 것이다.

 

이을 위해 너희는 선물을 받을 것이다. 살아 계신 하느님의 인호의 내 선물이 너희를 적들에게 보이지 않게 만들 것이다. 이 기도를 지금부터 매일 바쳐라. 그 기도문을 집에서 너희 앞에 놓아두고, 사제의 축복을 받아라.

 

유럽에서의 여파의 날이 멀지 않았으니, 곧 준비를 시작하여라.

 

너희의 예수

 

* 주석: 시현자 마리아가 이 메시지를 적는 동안, 젖은 눈물이 그녀 앞에 있던 예수님의 사진 아래로 굴러 떨어졌다

 

botmission.org

fatherofloveandmercy.wordpress.com

www.internetgebetskreis.com/ko

 

“예수님께서 인류에게” 한국십자군기도회

JTM Kore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