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1월 “예수님께서 인류에게” 세계 십자군기도회>

2021년11월20일 07시26분
 

<11월 “예수님께서 인류에게” 세계 십자군기도회>

 

 

일시: 2021년 11월 21일 주일 오후 10시 (한국시간)

주제: 죄인들의 회개: 그리스도 왕을 위한 우리의 임무

등록 링크:   https://bit.ly/JTMGlobalNovember21

 

이 세계 십자군기도회에서 우리는 성경에 언급된 미래의 사건(마태 24)과 그리스도 왕의 귀환을 위해 인류를 준비시키기 위해 무엇을 도와야 하는 지에 대해 더 많이 알게 될 것입니다.  

 

이 세계기도회는 영어로 진행되겠지만, 실시간 통역자들이 여러 언어로 통역해 줄 것입니다. 독어, 불어, 중국어, 포르투갈어, 우크라이나어(러시아어), 한국어, 스페인어, 크로아티아어, 베트남어, 헝가리어, 덴마크어, 광둥어.

 

구세주 예수님께 대한 우리의 사랑의 봉헌으로써, 우리는 죄인들의 회개를 위해 거룩한 묵주기도, 십자군기도, 하느님 자비심의 기도를 바칠 것입니다.

 

이 기도회가 교회의 2021년 전례력을 마감하는 우리의 마지막 글로벌 이벤트입니다. 우리 모두 하나의 “예수님께서 인류에게” 글로벌 가족으로 함께 일하며, 다른 사람들에게 진리의 책을 통해 하느님의 사랑과 자비를 경험할 기회를 제공하고, 십자군기도를 통해 영혼 구원을 도웁시다.  

 

우리의 구세주이며 구속주이신 예수님의 왕권의 대축일을 경축하며, “예수님께서 인류에게” 선교사업에 대한 우리의 헌신이 주님께 드리는 우리의 선물이 되게 합시다.

 

그리스도께서  정복하신다! 그리스도께서 다스리신다! 그리스도께서 명령하신다!

(Christus Vincit! Christus Regnat! Christus Imperat! ; Christ conquers! Christ reigns! Christ commands!)

 

‘예수님께서 인류에게’ 세계 본부

 

 

+ + + + +

 

 

20. 세계 인구를 격감시키고 세계 지도자들을 무너뜨리려는 범세계적 음모.

2010년 11월 26일 금요일 오전 3시

 

사랑하는 내 딸아, 너는 영적 지도자로부터 곧 인도를 받게 될 것이다. 그러나 나를 따르는 이들 중에서 많은 이가 내게서 불림을 받지만 모두가 받아들이지는 않는다는 사실을 명심하여라. 네가 알다시피, 나는 인류에게 주어진 선물인 자유의지를 방해할 수가 없다. 무슨 일이 있어도. 나의 자녀들이 귀 기울이고 구원되기 위해 이 긴급한 일을 계속하는 것이 지금 중요하다.

 

징조들

 

분명히 변화가 진행 중에 있으며 곧 아주 많은 징후들이 있을 것이기에 이 지상에서 그것들을 알아채지 못 하는 사람들이 거의 없을 것이다. 내가 말하는 징후란 유럽에서 나의 사랑하는 복되신 어머니의 발현들을 통해 나의 시현자들을 통하여 주어지고 있는 것들을 의미한다. 마음을 열어 갇힌 영혼을 풀고 나온 많은 사람들은 이 의사소통은 천국에서 온 것임을 이해할 것이다. 나의 자녀들이 태양을 통해 눈에 비쳐질 기적적인 징후들을 보게 되면, 그들은 그때에 진리를 알게 될 것이다.

 

사람들이 이 원고의 내용을 읽을 때 나타날 경멸과 조롱과 증오심을 무시하여라. 성령의 은사를 받아 그들의 작품을 만들었던 나의 사도들도 똑 같은 일을 겪었다. 내 딸아, 너도 역시 이 은사를 부여받았다. 그것을 결코 거부하거나 의심하지 마라. 그것은 진실이며 너는 지금 이것을 알고 있다. 너희의 의혹들은 결국 사라지기 시작했다.

 

내가 너에게 말했듯이 너를 도울 이를 보내줄 것이다. 이 약속의 증거는 지금 펼쳐지기 시작하고 있다. 내가 너에게 앞으로 일어날 사건들에 대해 일러줄 터인데, 너는 비신자들을 포함한 모든 이에게 이것을 공개해야 한다. 처음에 그들이 믿지 않아도 문제될 것이 없을 것이다. 사건들이 전개됨에 따라 그들은 그 진리를 인정하는 것 외에는 다른 도리가 없을 것이기 때문이다.

 

전쟁 획책의 음모

 

세계 강국들이 전쟁을 획책하려고 음모를 꾸미고 있는 중인데, 세계 인구를 격감시키려는 것이 그 의도이다. 이 사악한 자들이 지상에서 야기하려는 피해 수준을 면하는 것을 도울 수 있도록 지금 기도하고 기도하여라. 사기꾼에 대한 그들의 어리석은 충성은 그들이 그자에게 도취되어 받은 사탄의 권세를 이용해 어쨌든 이 일을 이행하려고 작정하고 있다는 것을 의미한다.

 

베네딕토 교황에 대한 퇴위 음모들

 

바티칸을 포함하여 교회들과 다양한 종교를 인수하려는 계획이 진행 중이다. 나의 교황, 즉 나의 사랑하는 베네딕토는 그의 몰락을 획책하고 있는 자들에게 둘러싸여 있다. 다른 세계 지도자들도, 그들 자신의 계층 내부에 숨겨져 있는 강력한 힘을 모르는 채, 그들을 쓰러뜨릴 목적으로 표적이 될 것이다.

 

나의 자녀들아, 잠에서 깨어나 싸워라. 이는 지상에서 목격되어 왔던 어떠한 전쟁과도 같지 않은 매우 현실적인 전쟁이다. 그것은 너희들, 즉 나의 자녀들 각각의 개인에 대한 전쟁이다. 너희가 (그 전쟁의) 대상이다. 문제는 너희가 적을 볼 수가 없다는 사실이다. 그들은 겁쟁이이기에 자신들의 정체를 드러낼 용기가 없다.

 

비밀회의들

 

그들은 자아망상에 사로잡힌 채 자신들의 공동체 내부에서 남몰래 만나며 사회 각 방면으로 흩어진다. 너희는 그들을 너희 정부의 복도에서 뿐만 아니라 너희의 사법계, 경찰, 사업 공동체, 교육계 및 군대에서도 발견할 것이다.

 

절대로 이 사람들이 너희에게 어떻게 기도하는지를 지시하게 하지 마라. 그들이 너희 생활을 어떻게 조종하려고 하는지를 지켜보아라. 그리고 앞날에 대비해 지금 준비를 시작하여라.

 

세계적 예방접종에 대한 경고

 

무엇보다도 단체로 기도하여라. 사탄의 열렬한 지원자인 이 사람들을 위해 기도하여라. 기도는 이 재난들 중 일부를 피하도록 도와줄 것이다. 그들이 예방접종을 통해 가하려고 하는 잔학 행위들을 경계하여라. 의도가 동정심 때문이라고 보일 수도 있는 갑작스런 세계적 예방접종 계획을 신뢰하지 마라. 경계심을 풀지 마라. 이 무리들은 국가별로 가능한 한 많은 사람들을 통제하기 위해 (서로) 결탁을 맺고 있다.

 

두려워하지 마라, 나에게 기도하는 나의 추종자들을 내가 보호해 줄 터이니. 너희 중에서 진리를 전파하려고 작정한 그런 용감한 영혼들을 위해서도 기도하여라. 이 사람들 중 많은 이가 비웃음을 당하고 있지만, 그들은 주로 진리를 이야기하고 있다.

 

식품을 비축해 놓아라

 

식품 공급자들에게 의존하지 마라. 미래를 위해 지금 준비하여라. 식품 수집과 자신의 식품의 재배를 시작하여라. 마치 전쟁이 오는 것처럼 저장해 놓아라. 그렇게 하는 이들은 무사할 것이다. 기도와 신심은 너희 영혼을 강화할 것이며 이 사람들의 사악한 길에서 너희를 구할 것이다. 그들이 가정을 파괴하려고 고안한 법령을 도입하려고 주장함으로써 결코 너희의 마음이나 신앙을 통제하지 못하게 하여라. 그들은 이혼과 성적(性的) 및 종교적 자유의 조장을 포함한 분열을 부추김으로써 가족들을 떼어 놓으려고 할 것이다.

 

세계 지도자들의 살해

 

그들은 국가 간의 증오를 조장하고 세계 지도자들을 암살할 것이며, 사람들이 그들의 독재 정권에 의지하도록 강요함으로써 사람들의 자유를 박탈할 것이다. 악마에 의해 사주된 조직들을 따르려고 작정한 이 사람들이 이 사악한 잔학행위를 그만 두지 않으면 하느님께서는 더 이상 그들의 사악함을 용인하지 않으실 터이니, 곧 하느님의 분노를 보게 될 것이다. 그들을 위해 기도하여라.

 

너희가 너희 나라에서 어떤 사람에게 찬성 투표를 던지는지에 대해 주의하여라. 그들이 하는 말을 듣고 그 말들이 너희에게 어떻게 제시되는지를 살펴라. 너희에게 경고하려고 하는 자들의 말에 귀를 기울여라. 그렇게 하지 않는 이들을 위해 기도할 것을 내가 촉구하는데, 그들도 구원될 수 있도록 회심시키기 위함이다.

 

내가 언급한 이 사건들은 얼마 안 있어 발생하기 시작할 것이다. 함께 꽉 붙어 있고, 너희 자신의 식량 공급원을 계속 준비해 놓고, 너희 자신의 채소와 다른 생필품들을 재배할 것을 모색하여라. 이는 너희에 대항한 전쟁이지만 그렇게 보이지 않을 것이다. 방심하지 마라.

 

교회들이 금지되리라

 

너희 중에서 너희 교회로 되돌아가기 위해 용기를 낼 자들에게 말하건대, 공개적으로 기도하거나 너희 믿음을 보이는 것을 결코 두려워하지 마라. 너희 중에서 나의 교회를 당연한 것으로 여기는 그러한 자들에 대해 말하자면, 그때에는 그러지 마라. 진리가 마침내 너희 위에 밝아오는 것은 너희 신앙을 공개적으로 나타내는 바로 이 선물을 너희가 뺏길 때이기 때문이다. 그리고 이것이 너희를 화나게 할 것이다.

 

내 딸아, 나의 백성들에게 침착하라고 말해 주어라. 나의 추종자들인 그들은 구원될 것이며 나의 새로운 지상낙원을 기다리기 위해 구름 속으로 나와 함께 들어올려질 것이다. 그들은 나의 새 낙원을 즐길 것이며 이 새롭고 영원한 생명 안에서 고인이 된 그들의 가족들과 재회할 것이다. 그들은 강하게 남아서 기도하고 서로에 대한 사랑을 보여주어야 한다. 특히 그들의 행동이 내생에서의 그들의 미래에 어떠한 영향을 미칠 것인지를 모르고 있는 잃어버린 속고 있는 그런 영혼들을 위해 기도하고 기도하며 또 기도하여라.

 

미지근한 영혼을 지닌 자들

 

미지근한 영혼을 지닌 나의 다른 자녀들을 위해서도 기도하여라. 그들은 내게 돌아와야 하며, 빨리 그래야 한다. 자녀들아, 서로에 대한 사랑으로 이 사람들에게 진리에 대해 경고하는 것을 주저하지 마라. 그들도 잃어버려지지 않도록 표양을 통해 그들에게 기도의 중요성을 보여주어라.

 

힘을 내어라. 그 사기꾼의 군대에 절대로 항복하지 마라. 언제라도. 너희가 믿는 것을 옹호하여라. 지금 너희 가족을 보호하여라. 내게 돌아오너라. 매일 하루도 빠짐없이 나의 하느님 자비심의 기도를 바쳐라. 방방곡곡의 그리스도인들에게 말하건대, 묵주기도를 바쳐라. 내 어머니께서 그분의 중재를 통해 너희를 내게 다시 데려오게 하여라.

 

나의 자녀들아, 나는 너희 모두를 위해 울며 나와 함께 힘을 합쳐 이 악에 대항하기 위하여 지금 나의 추종자들이 필요하다. 기도가 그 응답이다.

 

너희의 사랑하는 구세주

예수 그리스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