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2주년 기념: 전 세계 그리스도인들의 보호를 위한 “예수님께서 인류에게” 십자군기도시간>

2022년11월07일 22시57분

 

“예수님께서 인류에게” 글로벌 뉴스레터

 

제목:  전 세계 그리스도인들의 보호를 위한 “예수님께서 인류에게” 십자군기도시간 - 2022년 11월 9일 오후 10시 (한국 시간)

 

여기서 등록하십시오: https://bit.ly/JTMGlobal12YearAnniversary

 

친애하는 기도 용사께,

 

“예수님께서 인류에게”선교사업의 12주년 기념일을 축하합니다.

 

이 기념일을 경축하기 위하여 한국 시간으로 11월 9일 토요일 오후 10시에 개최되는 전 세계 그리스도인들의 보호를 위한 “예수님께서 인류에게” 십자군기도시간에 여러분을 초대합니다.

 

여기에서 등록하십시오: https://bit.ly/JTMGlobal12YearAnniversary

 

세상이 하느님으로부터 멀어지고 국가가 하느님의 가르침을 거부하는 새로운 법을 제정함에 따라 그리스도교 박해는 날마다 점점 더 커지고 있습니다. 신자들은 생계, 직업, 심지어 목숨까지 희생하며 그리스도교 신앙을 실천하고 표현할 권리를 박탈당하고 있습니다. 박해는 세속 사회뿐만 아니라 진보적이고 현대주의적인 교회 지도자들에 의해서도 가해집니다.

 

이것은 오늘날의 세상에서 그리스도교와 하느님의 현존을 없애기 위해 행해지고 있으며, 복되신 동정녀께서는 2014년 7월 2일에 우리에게 아래와 같이 경고하셨습니다.

 

“하느님의 말씀에 충실하고 하느님의 길을 따라가는 그리스도인들에게는 관용이 거의 주어지지 않을 것이다. 예수 그리스도를 섬긴다고 고백하는 성직자들조차도 너무 나약하여 그리스도교를 방어하지 못할 것이며, 강요에 못 이겨 이 법들을 수용하게 될 것이다. 많은 경우 그들 가운데 배신자들이 십자가와 그리스도교의 진리가 쉽게 폐지되도록 도울 것이다. 이윽고 그들은 하느님에게서 오지 않을 다른 신앙인들과 함께 모두 거짓 교리를 숭배할 것이다.” (구원의 어머니)

 

구원의 선교사업의 12주년 기념일에 전 세계  그리스도인들의 보호와 참된 신앙의 보존을 위하여, 하나의 “예수님께서 인류에게” 남은 군대로 기도합시다.

 

이 한 시간 동안의 세계 십자군기도회는 영어로 진행되며, 다음의 언어로 실시간  번역이 제공됩니다: 독일어, 스페인어, 프랑스어, 러시아어/우크라이나어, 한국어, 포르투갈어, 이탈리아어, 루마니아어, 베트남어, 폴란드어, 그리고 인도네시아어.

 

우리 구원의 어머니이신 동정 마리아와 함께 하나의 “예수님께서 인류에게” 가족으로 우리 마음을 하나로 일치시켜, 모든 죄인들의 회개와 구원을 위하여 우리의 기도와 희생을 봉헌합시다.

 

이 특별한 십자군기도시간에 합류하도록 예수님을 인류의 구세주이자 구속주로 인정하는 다른 사람들을 초대합시다.

 

예수님, 저희는 당신께 의탁하나이다.

 

JTM 글로벌

 

 

+ + + + +

 

 

1262. 구원의 어머니: 진리의 책은 공적 계시에 포함되어 있다.

2014년 11월 8일 토요일 오후 5시 5분

 

사랑하는 내 딸아, 오늘은 하느님의 메시지 전달자인 너에게 주어진 나의 첫 메시지의 기념일을 천국이 경축하는 특별한 날이다. 나는 오늘 이 선교사업 때문에 수많은 이가 회개할 것이라는 소식을 너에게 전하려고 왔다.

 

나는 주님의 선택된 겸손한 종으로서 이 세상에 메시아를 가져다주었다. 주님께서 당신의 모든 자녀를 구원하시려는 계획에서 나는 아주 특별한 역할을 부여받았으며, 오늘 구원의 어머니로서의 나의 역할로 주님의 모든 자녀에게 외친다.

 

너희는 너희에게 진리를 가져다주시려는 하느님의 노력을 절대 거부해서는 안 된다. 나의 영원하신 아버지이신 그분께서는 모든 사람을 사랑하시며, 이 선교사업은 이미 예고되었다. 나의 아버지께서 다니엘과 또 그 다음에 그분의 선택된 사도인 복음사가 요한에게 주신 예언에 함유된 비밀을 세상에 주신다. 진리의 책은 공적 계시에 포함되어 있으며, 너희가 이 거룩한 책을 거부하지 않는 것이 중요하다.

 

많은 사람들이 이 메시지들을 통해 이미 회개했으며, 인류 가운데 많은 이가 하느님의 자비를 입게 될 터인데 그것은 바로 이 선교사업 때문이다. 인류를 모아 곧 다가올 새로운 세상으로 데려가시려는 것이 내 아버지의 최대의 소망이시니, 내 아버지의 관대하심을 거부하지 마라.

 

내 아드님이 죽은 이들 가운데서 부활하셨을 때, 이것은 세계를 위한 하나의 메시지였다. 내 아드님처럼 성부님께 충실한 이들은 마지막 날에 영혼뿐만 아니라 육체로도 부활하게 될 것이다. 하느님의 자비를 청하는 자는 아무도 뒤처지지 않을 것이다. 슬프게도, 그들의 고집과 증오 때문에 하느님께 대적하는 자들은 하느님의 모든 자녀들이 하나가 되게 하시려는 성부님의 추구에 방해가 될 수 있다.

 

하느님의 자비심에 감사하여라. 십자군기도는 크나큰 축복을 가져다주니, 그것에 감사하여라. 너희의 사랑하는 어머니인 내가 너희 마음을 기쁨으로 채워줄 수 있도록, 나는 너희가 허용하기를 요청한다. 너희는 향후 다가올 일을 알고 있는 너희의 영혼이 하느님께로부터의 선물로만 올 수 있는 행복으로 넘쳐나도록 허용해야 한다.

 

내 아드님은 당신의 왕국을 되찾기 위해 곧 오실 것이다. 연기나 나는 재에서 새로운 왕국이 나타날 때, 그것은 너희들 한 명 한 명에게 크나큰 환희와 행복을 가져다줄 것이다. 그땐 너희가 본향에 도달하여, 너희의 구원을 위해 큰 희생을 치른 메시아이신 임금님의 다정한 품속으로 안기게 될 터이니.

 

부디 이 위대한 선물을 받아들여라. 마음이 증오로 가득 찬 영혼들이 너희를 진리에서 끌어내도록 허용하지 마라. 진리 없이는, 생명이 있을 수 없다.

 

나의 사랑하는 자녀들아, 가서 너희를 항상 보호해 달라고 나에게 청하여라. 나의 소중한 아들 예수 그리스도의 옥좌에 이르는 힘든 길을 따라 너희를 인도하는 것이 나의 사명이니.

 

너희의 어머니

구원의 어머니

 

 

1263. 이 선교사업 때문에 내가 50억의 영혼을 구원하리라.

2014년 11월 9일 주일 오후 3시 20분

 

지극히 사랑하는 딸아, 내가 항상 원했던 것은 오직 하느님 자녀들의 영혼을 구원하는 것이었다. 나의 영원하신 아버지께서 갈망하셨던 것도, 당신께서 그들을 사랑하시듯이 당신의 자녀들도 당신을 사랑하는 것뿐이었다.

 

하느님의 첫 자녀들이 하느님의 사랑을 거절했음에도 불구하고, 나의 사랑하는 아버지께서는 십계명을 만드시어 인류로 하여금 당신의 법칙에 따라 살아갈 수 있게 하셨다. 인간의 갈망은 항상 그들의 주인을 섬기는 것이어야 하며, 이렇게 하기 위해서는 인간은 그의 형제자매들에게 사랑을 보여줘야 한다. 하느님의 계명을 지킴으로써, 인간은 하느님께 충실하고 하느님과 더 가까워질 수 있을 것이다. 하지만 십계명을 거역함으로써, 인간은 자신과 하느님 사이에 큰 거리를 두게 된다.

 

인간에게 구원의 열매를 가져다주기 위한 나의 마지막 선교사업은 많은 선물을 배출하였다. 나는 너희들 각자가 오늘부터, 그리고 매일 지속적으로 십자군기도 (33)번을 바치고, 살아 계신 하느님의 인호의 사본을 너희 곁에 가까이 두기를 바란다. 이 선교사업에 대해 모르는 많은 사람들도 너희가 이 (특별한) 기도를 바치며 그들을 위해 기도하면, 그들도 인호의 보호를 받을 것이다.

 

살아 계신 하느님의 인호를 지니고 있는 하느님의 모든 자녀들은 대환난이 펼쳐짐에 따라 닥쳐올 어려운 상황으로부터 영향을 받지 않을 것이다. 나는 너희에게 그리스도교 신앙에 대한 박해자들과 세계의 방방곡곡에서 목격하게 될 난동으로부터의 큰 보호를 약속하나니, 너희가 오늘 그렇게 하기를 요청한다.

 

나는 또한 너희가 너희의 마음을 괴롭히는 어떤 종류의 공포도 허용하지 않기를 바란다. 나는 나의 자비로 말미암아 온 세상을 구원할 것을 간절히 원하지만, 이 선교사업 때문에 50억의 영혼을 구원하겠다고 지금 선언한다. 나는 이것이 세계 역사상 임의의 시간에 내가 하느님의 자녀들에게 하사한 가장 위대한 자비들 중 하나라고 선언한다.

 

짐승에 의해 인류에게 가해질 고통도 내가 줄여줄 터이니, 나의 자비심은 그러하다는 사실을 알아두어라. 그러나 먼저 하느님의 징벌이 목격될 것인데, 이는 이미 예언되었으며 또 그것은 인간의 마지막 정화에 필요한 부분이다.

 

나에게 의탁하여라. 너희의 마음을 들어올리고 너희가 곧 목격하게 될 악과 사악함을 절대 두려워하지 마라. 너희가 나를 믿는다면, 기쁨이 너희 영혼을 채우도록 허용하여라. 나는 나의 십자군기도를 낭송함으로써 나의 자비를 간구하는 모든 사람을 구원할 것이다. 용서받을 수 없는 유일한 죄가 있는데, 그것은 성령을 모독하는 영원한 죄이다.

 

오늘은 내가 50억의 영혼을 구원함으로써 내 왕국의 사랑과 평화와 기쁨을 인류에게 가져다줄 것을 엄숙히 약속하는 날이다.

 

나는 너희 모두를 사랑하고 소중히 여긴다. 그것이 하느님의 뜻이라면, 내가 너희를 위해 하지 않을 거라곤 아무것도 없다. 너희는 단지 청하기만 하면 되느니라.

 

너희의 예수

 

 

969. 그들의 신앙이 그런 시험을 받은 적이 결코 없었을 것이다.

2013년 11월 14일 목요일 낮 12시

 

지극히 사랑하는 내 딸아, 하느님의 빛이 지금 예수 그리스도인 나와 하나가 된 하느님의 모든 자녀들 위로 비추고 있다. 나의 말씀에 따라 살며 내 몸을 먹고 내 피를 마시는 세상의 모든 그리스도인들은 나에 대한 그들의 신앙 때문에 그렇지 않은 다른 이들과는 달리 영적인 고통을 겪게 될 것이다. 내가 여기서 언급하는 그리스도인들이란 진리에 따라 살고, 내가 그들에게 가르쳐 준 대로 행동하며, 내가 가르친 말씀을 한 마디 한 마디 그대로 따르는 이들을 말한다.

 

세상을 위한 나의 이 메시지와 같은 것에 대해 결코 들어본 적이 없는 자들을 포함한 모든 이는 내 안에서 나와 함께 산다는 것이 어떤 것인지를 곧 알게 될 것이다. 그들의 신앙이 그런 시험을 받은 적이 결코 없었을 것이며, 슬프게도 많은 이들은 그들에게 보여질 증오 때문에 그들이 감당해야 할 압박감을 견딜 수 없을 것이다.

 

그들은 거룩한 복음에 충실하기 위하여 그들이 할 수 있는 모든 것을 하겠지만, 그렇게 함으로써 그들은 끔찍한 증오를 유발할 것이며 거짓말쟁이라고 불릴 것이다. 머지않아 나의 말씀을 담대히 선포하는 모든 그리스도인들은 극우파 강경론자라는 비난을 받게 되겠지만, 오히려 그들에게 비난을 퍼붓는 자들이야말로 진정한 죄인일 것이다.

 

나는 너희 모두가 조용히 머물러 있을 것과, 나에 대한 너희의 믿음과 사랑을 파괴하려고 하는 가해자들에게 절대 대응하지 말 것을 촉구한다. 너희에게 독설을 퍼부으며 고함을 치는 자들이야말로 너희의 기도와 용서가 필요하다. 그러한 영혼들을 위해 기도함으로써, 너희는 사탄의 세력을 파괴할 것이며, 사탄은 너희에게 분노를 터트리기 어려울 것이다.

 

나의 지상교회를 무너뜨리려는 격렬한 전투에서 사탄의 하수인으로 이용당하는 자들 모두를 위해 기도하고, 기도하며, 또 기도하여라. 종교적 박해를 견딜 수 있도록 다음 십자군기도를 바쳐라.

 

십자군기도 (126) 종교 박해를 이겨내기 위하여

 

“사랑하는 예수님, 예수님의 거룩하신 이름으로 어떤 종류의 박해도 이겨낼 수 있도록 저를 도와주소서.

자기들이 예수님의 일을 증언한다고 믿으며 오류에 빠지는 자들을 도와주소서.

사악한 행위나 몸가짐이나 몸짓을 통해 다른 사람들을 멸망시키려는 유혹을 받게 될 모든 이들의 눈을 열어 주소서.

예수님의 말씀을 잠재우기 위해 일어나 예수님을 몰아내려고 애쓰는 하느님의 원수들로부터 저를 지켜 주소서.

예수님을 배신하는 자들을 용서하도록 저를 도와주시고, 예수님께 대한 사랑 안에서 계속 굳건할 수 있도록 저에게 은총을 베풀어 주소서.

예수님께서 우리에게 가르쳐 주신 진리의 삶을 살도록 저를 도와주시고, 예수님의 보호 아래 영원히 머물 수 있게 하소서. 아멘.”

 

나를 참으로 사랑하고 너희에게 가르친 모든 것을 따르는 너희 모두는 (이제) 가거라. 내가 너희에게 말한 바와 같이 서로 사랑하여라. 다른 이들에게 절대 증오심을 보이지 마라. 그 대신, 너희를 박해하는 자들을 위해 기도하여라. 증오가 너희에게 보여질 때 사랑을 보여야 할 터인데, 사랑이 바로 악의 세력에 대항하는 너희의 무기가 될 것이기 때문이다.

 

너희의 예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