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시지 수정 - 12.12 JTM 세계 온라인 십자군기도회 초대>

2020년12월11일 16시33분

<메시지 수정 - 12.12 JTM 세계 온라인 십자군기도회 초대>

 

 

1. 일시 (Time)

       2020.12.12  토요일 오후 10시 (한국 시간)        

2. 주제 (Theme)

       생명의 보호자이신 우리 구원의 어머니

3. 지향 (Intentions)

       낙태, 안락사, 전쟁, 세계적 예방접종 등

       생명에 대한 모든 위협에서 우리를 보호해

       주시도록 도움을 청하기 위하여

4. 사전 등록 링크 (Preregistration Link) 

        https://bit.ly/JTMGlobalDec12

 

본 세계 기도회에서는 묵주기도(환희의 신비), 하느님 자비심의 기도와 천상에서 직접 내려 주신 170개의 십자군기도 중에서 소수의 선택된 십자군기도와 6개의 호칭기도를 바친 후에 2개의 선택된 천상 메시지를 봉독하며 성찰할 예정입니다. (메시지 전문은 아래 참조)

 

[진리의 책]

 

본 세계 기도회에서 사용될 진리의 책 메시지가 다음과 같이 변경되었습니다. 

 

680. 동정 마리아: 너희는 낙태를 조장하는 모든 법과 모든 논쟁과 싸워야 한다.

2013년 1월 19일 토요일 오후 8시 45분

 

463. 그들의 사악한 계획은 전 세계적으로 질병을 일으킬 새로운 예방접종도 포함하고 있다.

2012년 6월 17일 주일 오후 8시 15분

 

그리고 세계 기도회는 영어로 진행되지만 본 기도회에서는 10개의 언어에 대한 실시간 번역자가 봉사할 예정이며, 기도회 중 화면 하단에 있는 둥근 지구 모양을 클릭하여 한국어(Korean)를 선택하시면 한국어로 함께 기도할 수 있습니다.

 

PS 1. 진리의 책이란 구약의 다니엘서 10장에서 반드시 이루어질 일을 기록한 책으로 언급되어 있는 책을 의미합니다. (요한 묵시록에서도 이 책이 두루마기로 언급되어 있습니다.) 이 책의 내용이 성삼위 하느님과 구원의 어머니이신 성모 마리아에 의해  2010.11월부터 2015.5월까지 1300여개의 천상 메시지로 주어졌습니다. 특이한 것은 이 천상 메시지들의 일부로 기도문들이 주어졌으며, 총 170개의 ‘예수님께서 인류에게’ 십자군기도와 6개의 ‘예수님께서 인류에게’ 호칭기도를 포함합니다.

 
PS 2. 12월 12일의 세계 온라인 십자군기도회에서 사용될 한글 기도문을 여기서 미리 다운로드하시거나, 기도회 중에 Chat Box 에서 제공될 Google Drive 링크를 통해 그때 다운로드할 수도 있습니다. 그리고 세계 기도회에서는 남은 군대를 이끄시는 사제들께서 기도를 인도하십니다. 

 

Korean_12_Dec_2020_Prayers - Rev2.pdf (623392)

 

 

<‘예수님께서 인류에게’ 한국 매일 온라인기도회 초대>

 

“기도하고, 기도하며, 또 기도하라”고 강조하신 천상의 말씀에 따라 매일 저녁 8시(한국 시간)에 거룩한 묵주가도 5단, 하느님 자비심의 기도와 함께 선택된 십자군기도와 호칭기도를 바치고 있습니다.  

 

사전 등록이 필요 없이 아래 링크를 통해 매일 기도회에 참여할 수 있습니다.

 

한국 매일 온라인기도회, 매일 저녁 8시 (한국 시간):

 

https://zoom.us/j/95327393434

 

 
PS 1. 최신 Zoom 프로그램 다운로드 (Latest Zoom Download)

 

아래 링크를 통해 Zoom 최신 버전을 기기에 설치하면 최신 Zoom 기능을 모두 사용할 수 있습니다.

 

https://zoom.us/support/download

 

PS 2. 매일 기도회는 국가 또는 세계적 차원의 기도회가 개최되는 날만 제외하고 매일 개최됩니다. 따라서 12월 12일 토요일엔 매일 기도회가 열리지 않고 13일 주일 저녁 8시에 다시 개최됩니다. 

 

 

+ + + + +

 

<진리의 책 메시지>

 

[1]

680. 동정 마리아: 너희는 낙태를 조장하는 모든 법과 모든 논쟁과 싸워야 한다.

2013년 1월 19일 토요일 오후 8시 45분

 

내 얘야, 국가들이 낙태를 도입하려는 방식처럼 사악한 행위들이 심해질 때, 하느님의 자녀들이 (이에) 대항할 용기를 얻을 수 있도록 성령이 그들에게 내리신다.

 

낙태는 내 아버지께서 보시기에 가장 중대한 죄악이다. 하느님의 창조에 반하는 이 악행을 정당화시킬 수 있는 그 어떤 이유도 그분께 제시될 수가 없다. 낙태는 성스러운 인간 창조에 대한 모욕이며 (그것으로 인해) 혹독한 벌이 내려질 것이다.

 

너희 나라들에서 낙태를 정당화하려고 온갖 주장을 펼치겠지만, 그 어떤 주장도 하느님께서 (낙태를) 허락하시도록 하지 못할 것이다. 아무도 만유의 창조주이신 하느님에 의해 창조된 생명의 선물에 간섭할 권리가 없다.

 

많은 불쌍한 영혼들이 낙태를 묵인할 때, 그들은 동정심을 보인다고 믿지만, 그들은 단지 살인을 너그럽게 받아들이고 있으며, 이것은 중대한 죄악이다. 너희는 낙태를 조장하는 모든 법과 모든 논쟁과 싸워야 하며, 엄마 태중에 있는 하느님의 자녀들의 생명을 보호해야만 한다. 너희는 생명의 신성함을 선포할 때 결코 두려워해서는 안 된다.

 

생명과 하느님의 성스러운 창조 행위의 소중함을 받아들일 수 없는 그런 영혼들을 위해 기도하고, 기도하며, 또 기도하여라. 이 영혼들에게는 너희의 기도와 인내가 필요하다. 태어나지 않은 하느님의 자녀의 살인을 너희로 하여금 못 본 체하라는 그들의 요구를 너희는 받아들이지 않을 것임을 그들에게 보여 주어라.

 

너희의 사랑하는 어머니

구원의 어머니

 

 

[2]

463. 그들의 사악한 계획은 전 세계적으로 질병을 일으킬 새로운 예방접종도 포함하고 있다.

2012년 6월 17일 주일 오후 8시 15분

 

지극히 사랑하는 내 딸아, 세계 화폐를 장악하려는 마소닉 (Masonic) 그룹의 계획이 거의 완성되었다. 그들의 사악한 계획은 전에 본 적이 없는 규모의 고통을 초래하기 위하여 전 세계적으로 질병을 일으킬 새로운 예방접종(Global Vaccination)도 포함하고 있다.

 

갑작스럽게 발표되는 그런 세계적 예방접종을 피해야 할 터인데, 그것은 너희를 죽일 것이기 때문이다. 그들의 사악한 음모는 그들이 얼마나 강력한지 모르는 모든 무고한 영혼들에게 충격을 줄 것이다.

 

권력과 부에 대한 욕망과 그들이 하는 모든 것에서 하느님처럼 되고 싶은 욕망에 이끌려, 그들은 자신이 무적이라고 믿는다. 그들은 은행과 정부들을 통제하고 있으며, 중동에서의 테러에 대해 책임을 져야 한다. 그들은 세계의 많은 미디어를 통제하고 있으며, 그들의 사악함의 진실은 소위 인도주의 단체 뒤에 숨겨져 있다.

 

안타깝게도 하느님의 자녀들 중 극소수만이 그들의 계획을 알고 있다. 내 아버지의 손이 그런 사악한 지도자들을 보호하는 나라들 위에 갑자기 신속하게 떨어질 것임을 알아라. 그 나라들은 전멸할 정도로 엄청난 규모의 쓰나미와 지진에 의해 파괴될 것이다.

 

자신이 그렇게 강력하다고 믿는 사람들은 나의 재림 직전에 하늘에서 불이 떨어지는 것을 볼 것이다. 바다는 불의 호수가 될 것이며 그들은 내 잔을 거부할 사악한 영혼들 위에 쏟아지는 징벌의 손길을 피할 수 없을 것이다.

 

끝까지 반항하며 그들은 나의 영원하신 아버지와 천상의 권세에 맞설 것이다. 적그리스도를 출현시킨 집단에서 그자의 편을 들겠지만, 그들은 그들에게 때가 너무 늦었을 때 자기들의 방법상 오류를 깨닫게 될 것이다.

 

은행 및 정부 지도자들과 대기업 총수들을 비롯한 이러한 그룹의 많은 사람들이 모두 서로 연결되어 대중을 바보로 만들려고 협력하고 있는데, 그들은 대경고 후에 회심할 것이다. 그래서 대경고는 좋은 것이다.

 

내가 악마 편에 있는 영혼들과 나를 사랑하는 영혼들을 분리할 시간이 얼마 남지 않았다. 경고한다. 회심할 수 있는 시간은 그뿐이다. 내 자비를 가장 많이 필요로 하는 영혼들은 하느님의 율법을 존중하지 않는 이 사악한 집단들에 속해 있다.

 

너희는 그들이 진리를 볼 수 있도록 기도해야 한다. 너희는 그들이 만들려고 하는 끔찍한 법을 통해 곤경을 가하지 않도록 기도해야 한다. 너희는 또한 히틀러가 2차 세계대전에서 했던 것보다 더 사악한 대량학살에 대한 그들의 계획이 중단될 수 있도록 기도해야 한다.

 

중세기에 형성된 이후 수적으로 가장 많은 이 집단은 사탄의 군대이다. 적그리스도가 그들을 이끌 것이다. 수십 년간에 걸쳐 그들은 은행을 통제할 계획을 세워 왔다.

 

그들은 짐승의 표(Mark of the Beast), 즉 모든 남녀가 식량에 대한 접근을 위해 그들의 몸에 강제로 이식될 칩을 도입하려고 지난 15년간 계획해 왔다. 이제 그들이 그들의 신세계 통화(New World Currency)를 공개할 때가 되었으니, 기도 특히 많은 기도가 그들의 계획의 많은 부분을 완화시키는 것을 도울 수 있다는 사실을 명심하여라.

 

여기에 단일세계 통제(One World Control)를 막기 위한 기도가 있다.

 

십자군기도(61) 단일세계 통제를 막아 주소서

 

“오, 사랑하올 천상 아버지, 당신의 사랑하시는 아들 예수 그리스도의 십자가상 죽음을 기리며 간청하오니, 적그리스도와 그자의 추종자들이 하느님의 자녀들을 파멸시키려고 계략을 꾸미고 있는 십자가형에서 당신의 자녀들인 우리를 보호해 주소서.

 

짐승의 표를 거부하기 위해 필요한 은총을 우리에게 주시고, 사탄의 길을 따르는 자들이 퍼뜨리는 세상의 악과 우리가 싸울 수 있도록 하느님께서 우리에게 도움의 손길을 보내 주소서.

 

사랑하올 아버지, 탄원하오니, 이 끔찍한 시대에 살고 있는 하느님의 모든 자녀를 보호하시고, 우리가 일어나 항상 주님의 거룩한 말씀을 선포할 수 있도록 우리에게 힘을 북돋아 주소서. 아멘.”

 

내 딸아, 내가 이런 것들을 밝혀야 한다는 것이 슬프다. 나를 따르는 자들은 무슨 일이 일어나고 있는지 알아야 한다. 이 메시지를 믿지 않는 사람들은 내가 예언한 대로 적그리스도가 자신을 나타낼 때 (그자에 대해) 의심을 품지 않을 것이다.

 

너희는 세계 각지에서 그룹으로 기도 안에서 단합해야 한다. 이렇게 하는 나의 추종자들이 많을수록 성령의 현존이 더 강해질 것이며, 그에 따라 사탄의 군대는 더 약해질 것이다. 두려워하지 않도록 노력해야 할 터인데, 그러한 박해는 과감하게 직면할 수 있기 때문이다. 너희가 내 지시를 따르고 매일 기도하며 준비를 잘하면, 시간이 빨리 지나갈 것이다.

 

항상 나에게 의탁하여라. 너희의 죄 때문에 내가 죽었다는 사실을 기억하여라. 이때에 내가 너희를 새 지상 왕국으로 인도하도록 너희가 허용한다는 것은 그저 당연할 뿐이다. 예수 그리스도인 나만이 너희를 인도할 수 있다. 내가 없으면 너희는 아무것도 아니라는 것을 명심하여라.

 

너희의 예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