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월 4일 구원의 어머니 축일>

2019년06월04일 08시12분

 

1142. 구원의 어머니: ‘구원의 어머니 축일’이 하느님의 어머니인 나에게

부여되는 마지막 날이 되리라.

2014년 6월 4일 수요일 오후 2시 13분

 

사랑하는 자녀들아, 구원이란 오로지 나의 아들 예수 그리스도께서만이 그분의 신성한 자비를 받아들이는 영혼들에게 하사하실 수 있다. 하지만 ‘구원의 메달’은 하느님의 모든 자녀들에 대한 큰 사랑 때문에 나의 아들께서 세상에 주시는 천국의 특별한 선물이다. 나의 영원하신 아버지의 명령에 의해 내게 주어진 권능으로 말미암아 이 메달을 통해 수십억의 영혼이 구원될 것이다. 어떤 영혼이 열린 마음으로 이 메달을 받아들이면 회개가 일어날 것이기에 그것은 가능하다.

 

모든 이를 일치시켜 그들이 영생을 얻게 하시려는 내 아들의 위대한 계획을 도울 수 있도록 ‘공동 구속자’로서의 나의 역할이 구축되었다. 구원의 어머니로서 뱀의 머리를 짓부수도록 나에게 모든 권능이 부여되었으니, 이는 그자의 권세가 급속히 줄어들 것이란 걸 의미한다. 그 때문에 악마는 이 메달을 경멸하고, 그자가 장악한 모든 영혼을 이용하여 추잡스런 말을 내뱉으며 싸움을 걸어올 것이다. 너희는 항상 악령을 무시하고, 향후 몇 년 동안 이 특별한 날에 특별한 은총을 위해 너희의 사랑하는 어머니인 나에게 기도해야만 한다. 나는 2014년 6월 4일인 이 날을 ‘구원의 어머니 축일’로 선포한다. 이날에 너희가 이 기도를 바치면, 나는 모든 영혼들 특히 영혼이 엄청난 영적 어둠 속에 있는 이들이 ‘구원의 선물’을 얻을 수 있도록 간구해 주마.

 

십자군 기도 (154) 구원의 어머니 축일 기도문

 

오, 구원의 어머니시여, 저는 구원의 어머니 축일인 6월 4일 오늘 이날에 이 영혼들 (이름을 열거함) 을 어머니 앞에 바치나이다.

사랑하올 어머니이신 당신을 공경하고 구원의 메달을 전파하는 저와 모든 사람들이 악마로부터 완전히 보호되게 하시고, 또한 당신의 사랑하시는 아들 예수 그리스도의 자비와 주님께서 인류에게 베푸시는 모든 선물을 거부하는 이들로부터도 완전히 보호되게 하소서.  

사랑하는 어머니, 모든 영혼들이 영원한 구원의 선물을 얻을 수 있도록 기도해 주소서. 아멘.

 

자녀들아, 내 말을 명심하고 아주 힘들 때 도와주십사 하고 언제나 너희 어머니인 내게 부탁하여라. 그러면 너희가 나의 아들과 가까워지려고 할 때에는 언제나 내가 너희를 대신하여 너희에게 항상 평화와 위안을 주시도록 탄원해 주리라. 

 

 ‘구원의 어머니 축일’인 이날이 하느님의 어머니인 내게 부여되는 마지막 날이 되리라. 이제 악마로부터 보호되어 운명적으로 나의 아들과 함께 있게 될 영혼들 때문에 천사들과 성인들이 모두 하나가 되었으니 기뻐하여라. 

 

너희의 사랑하는 어머니

구원의 어머니

 

1143. 구원의 어머니: 숫자 ‘1’이 그 새 책에서 하나의 상징으로 사용될 것이다.

2014년 6월 6일 금요일 오후 11시 15분

 

사랑하는 얘야, 내 아들의 원수들에 의해 어떤 사악한 책이 세상에 곧 주어질 터인데, 그 책에는 ‘1’의 숫자가 붉고 검은 표지에 박히고 염소 머리가 그 책 디자인 안에 숨겨져 있을 것이다.

 

그들은 상황을 모르는 사람들에게 이 책이 세상을 통합할 중요한 출판물이라고 주장하리라. 그 책은 세계통합을 이루게 해 줄 최고의 원천으로 간주될 것이며, 모든 독자에게 새로운 사고방식과 자신을 믿고 자신에게 친절하게 대하는 새 방법에 적응하도록 권장할 것이다. 그들이 만일 이를 따르면 그들은 자기 예찬으로 향한 이 길을  따르는 다른 사람들과 하나가 되리라. 이 책은 모든 국가, 모든 종교, 모든 정치, 모든 법칙과 경제적 견해들을 일치시키는 원칙이 될 것이다. 그것은 나의 아들 예수 그리스도께 경배하는 종교가 없는 새로운 단일세계 사회를 창출하는 데에 이용되리라. 그것은 학교 교육과정의 일부가 될 것이며, 그들은 모든 정부가 나라의 헌법의 일부로 그 철학을 받아들이도록 권장하리라.

 

숫자 ‘1’이 그 새 책에서 하나의 상징으로 사용될 것이며, 사람들은 이 단일세계 연합에 대한 그들의 결속을 공개적으로 선언하기 위해 배지를 달 것이다. 모든 것이 미리 준비될 것이며, 그리하여 적그리스도가 일어날 때에는 그 책이 그자의 독재 정권에서 일익을 담당하는 것을 보게 되리라. 그 책은 모든 거짓 교리와 주님께서 보시기에 그릇된 모든 것, 그리고 그 내용을 받아들일 모든 이를 중대한 오류로 이끌고 갈 거짓말과 위험한 철학을 인준할 것이다. 그리하여 사람들은 선악을 식별하는 능력이 약해질 것이다. 그들의 도덕성이 의심받게 될 것이며, 모든 사람을 환영하는 종교로  변장하게 될 이교주의는 각 단락 속으로 교활하게 짜 넣어지리라.

 

숫자 ‘1’이 그 새 책에서 하나의 상징으로 사용될 것이며, 사람들은 이 단일세계 연합에 대한 그들의 결속을 공개적으로 선언하기 위해 배지를 달 것이다. 모든 것이 미리 준비될 것이며, 그리하여 적그리스도가 일어날 때에는 그 책이 그자의 독재 정권에서 일익을 담당하는 것을 보게 되리라. 그 책은 모든 거짓 교리와 주님께서 보시기에 그릇된 모든 것, 그리고 거짓말과 위험한 철학을 인준할 것이며, 그리하여 그 내용을 받아들일 모든 이들이 중대한 오류에 빠지게 만들리라. 그 때문에 사람들이 옳고 그른 것을 분간하는 능력이 약화될 것이다. 그들의 도덕성이 의심받게 될 것이며, 모든 이를 환영하는 종교로  변장하게 될 이교주의가 각 단락 속으로 교활하게 짜넣어질 것이다.

 

많은 사람들이 이 책을 사려고 할 터인데, 그 책이 정치세계에서 그렇게도 놀라운 돌파구로 선언될 것이기 때문이다.  그것은 일종의 공산주의를 장려하는 책이 되겠지만, 많은 이들의 마음을 움직일 독특한 영성을 지닌 어떤 것으로 보이게 되리라. 그것은 ‘하느님의 참된 말씀’을 전적으로 반대하리라.  그 책은 인본주의의 중요성을 믿도록 세상에 전도하는 데 사용될 것이다. 그것은 인류를 미화하고, 인간의 이지력, 인간의 발전, 인간의 위대한 과학적인 힘을  찬미하며, 또한 모든 나라를 동일하게 통제할 중요성을 미화하리라.

 

적그리스도가 반드시 큰 축하행사를 통해 환영 받도록 하기 위해 모든 준비가 행해지고 있다. 정말로, 이 책은 자신이 세상의 왕이라고 선언할 자에 의해 배후에서 조종되리라. 그리고 만민은 새로운 세상—새로운 시작과 새로운 지도자—에 열광할 것이다. 때가 되면 그자는 그 이단적인 책과 함께 ‘내 아들의 교회’에서 환영 받을 것이다. 그자가 새 성전의 권좌에 앉게 될 때에, 모든 사람은 그자가 그리스도인양 대하리라. 얼마 후 그자는 세상 사람들을 속여 자기가 나의 아들 예수 그리스도라고 믿게 할 것이다.

 

그때는 아주 많은 눈물—그 기만 때문에 천국에서 흘리게 될 눈물과 매우 많은 사람이 흘리게 될 눈물—의 시간이 되리라. 이 모든 준비작업이 시작되었으며, 그래서 하느님께서도 적그리스도의 영향력 아래 놓이게  될 이들을 위해 투쟁할 준비를 하고 계신다. 사랑하는 얘들아, 너희는 향후 그때에 너희 자신을 지탱하기 위해서는 천국으로부터 많은 도움을 필요로 할 터이니 준비를 잘 하여라.

 

하느님께서는 그 짐승이 성경에 의거하여 필요한 것보다 더 오랫동안은 통치하게 허용하지 않으실 것이므로 그 기간이 짧을 터이니, 희망을 가지고 전진하여라. 이게 너희가 준비할 수 있을 방법이니, 신뢰를 갖고 희망을 품고 지금 진리가 주어지는 데 대하여 고마워하여라. 그러한 자비에 대하여 하느님께 항상 감사드려라, 하느님께서는 너무나 자애로우시어 너희가 하느님의 사랑하시는 아들을 통해 하느님께 더 많이 청할수록 그러한 시련의 영향을 더욱 약화시켜 주실 것이다.

 

너희의 사랑하는 어머니

구원의 어머니

 

1144. 성직자들의 믿음은 지상에서 존재했던 인간 중에서 하느님의

최대의 원수인 적그리스도에 의해 짓밟히리라.

2014년 6월 7일 토요일 오후 8시

 

지극히 사랑하는 딸아, 나의 지상교회를 다스리고 있는 ‘진리의 영’은 내가 하느님의 모든 자녀를 돌보도록 내맡긴 나의 거룩한 종들에 의해 유지되고 육성되며 받들어져야만 한다.

 

내 교회의 사제들은 곧 도전에 직면하게 될 터인데, 이는 많은 사제가 나의 말씀을 받드는 게 아주 어렵다고 여기게 되리란 것을 의미한다. 내게서 오지 않는 모든 것이 그들 가운데 있는 반역자들에 의해 그들에게 제시되리라.

 

그들에게 위로를 가져다주고 나의 권능을 총동원하여 그들의 영혼을 성령의 불꽃으로 채워주려고 내가 얼마나 갈망하고 있는지. 내게서 온 것이 아닐 교리를 받아들이도록 요청 당할 때, 나는 그들이 경각심을 유지하고 차분하게 마음에 확신을 가질 수 있도록 그렇게 해 줄 것이다. 그들은 ‘나의 말씀’의 수호자로 나에게 계속 충성하도록 준비가 되어 있어야만 한다. 하지만 그들은 ‘나의 말씀’에 대한 새로운 해석을 추구하도록 설득 당할 것이며, 이는 심각한 오류로 이어지리라. 그들이 순진한 영혼들과 나에게  헌신적인 이들을 오류로 이끌고 신성모독을 범하게 하면은, 그들은 지옥의 교리를  영입한 죄를 저지르게 될 것이다. 그  때문에, 그들은 나의 아버지의 분노란 것이 어떤 것인지를 느끼게 되리라.

 

나에게 속하는 사제들은 만일 그들이 내 이름으로 나에게 봉사하겠다고 서약한 바와 같이 나를 섬기기 위해 은총의 지위에 계속 머물러 있으려면, 그들의 사랑과 자비와 정결의 서약을 갱신할 필요가 있을 것이다. 슬프게도, 악의 권세가 너무나 압도적이어서 그들 중 많은 이는 그들에게 가해지는 압력이 그들이 감당하기에는 너무나 힘들다고 여기게 될 것이다. 다른 이들은 그 새 교리를 받아들여, 곧 선언될 새로운 단일세계 사제직—여기서 그들은 더 이상 삼위일체 하느님을 섬기지 않게 될—의 일원이 되리라. 그들은 많은 영혼을 배교로 이끌 것이다. 오로지 소수만이 나에게 계속 충실하고, 그들은 진리로부터 절대로 벗어나지 않을 그리스도인들을 위로할 것이다. 나를 배신하는 이들은 그들 자신도 여러 방식으로 그들을 박해할 적그리스도와 그자의 졸개들의 희생물이 될 것이며, 이는 그들이 그 짐승과 협정을 맺지 않으면 죄인들처럼 버려져서  반역죄와 유사한 죄로 고소 당하리라는 걸 의미한다.

 

신자들은 서로를 위로할 것이며, 나의 은총에 의해 그들은 ‘살아계신 하느님의 인호’를 비롯한, 박해에 대항하여 자신을 보호하기 위해 필요한 선물들을 하느님께로부터 받게 될 것이다. 그리고 이 선물들은 그리스도교가 잔인하게 다루어질 때, 그들로 하여금 그들이 직면하게 될 반대파를 극복할 수 있게 해주리라. 내 편에 있고 내 안에 있는 이들은 그들의 마음에 큰 용기를 느낄 터인데, 그들은 진리의 영과 악령을 분간할 수 있을 것이기 때문이다. 이 기간 동안 내내, 성직자들의 믿음은 지상에서 존재했던 인간 중에서 하느님의 최대의 원수인 적그리스도에 의해 짓밟히리라. 그자는 그들을 현혹하여 기만과 절망의 큰 거미줄 속으로 끌어당길 것이다. 그들에 대한 그자의 영향력은 그들에게 내리 닥쳐 그들의 영혼의 빛을 소멸시켜 버리는 큰 어둠과도 같을 것이며, 그 후에 많은 사람이 그들의 영혼을 사탄에게 팔 것이다.

 

이 모든 사건은 벼락이 치는 것과 같이 시끄러운 소음처럼 들리겠지만, 그 짐승은 일을 이렇게 하진 않는다.  그게 아니라, 그자의 사명은 세상 사람들에 대한 위대한 복음 전도인 것처럼 간주될 것이며, 여러 면에서 그렇게 드러나리라.  그것은 아주 매력적으로 보여, 그러한 성스러운 종들뿐만 아니라 지상에서 살고 있는 하느님의 백성을 거룩하게 이끌고 가기 위해 선택된 하느님의 유명 인사까지도 그 속임수에 넘어 가리라. 하느님의 원수들은 새 복음화 운동도 일으킬 것인데, 그것은 너무 많은 의심만 사게 될 화려한 팡파르와 함께 일어나는 게 아니라 단계적으로 선포될 것이다.

 

새로운 법칙들이 도입될 것이며, 그것들은 세상의 빈자들의 생활을 개선하기 위한 것으로 보여지리라. 그러고서는 국가들의 단일화가 그들의 은행들, 사업체들, 미래에 전쟁이 발발할 경우 동맹국으로서의 연합, 정치 및 결국은 종교에서까지 이루어질 것이다. 그 일은 이미 단계적으로 시작되었으며, 그 계획은 7년 이상 동안이나 아주 치밀하게 공동으로 준비되어 왔었다.

 

내가 너희에게 요청하는 바는 오로지 계속 경각심을 지니고 나의 모든 사제를 위해 기도하라는 것이며, 그러면 그들은 나를 섬기도록 내가 그들에게 내리는 은총을 유지하여 참된 신앙을 간직할 수 있으리라.

 

진리만이 영원무궁하다. 나의 말씀의 진리만이 생명—이 지상의 생명뿐 아니라 영혼의 생명—을 유지시켜 주리라.  

 

진리로 제시되는 거짓말들은 영원토록 불행한 운명을 맞게 되어 있는 사탄으로부터 온다.  그자를 따르는 이들은 그자의 방식에 따라 그자의 종이 되며, 어둠 속으로 빠져들어 심각한 위험에 놓이게 될 것이다.

 

진리만이 너희를 구원해 줄 것이다. 나는 진리다. 내만을 따라라, 그 외 무엇도 너희에게 사랑과 평화, 영원한 환희나 행복을 가져다줄 수 없을지니. 오로지 나와 나의 거룩한 말씀—짓밟히지 않은 내가 세상에 주었던 그대로의—을 따름으로서만이 너희는 구원될 수 있을 것이다.

 

너희의 예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