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월 4일 구원의 어머니 축일을 경축하며>

2020년06월03일 18시56분

<6월 4일 구원의 어머니 축일을 경축하며> 

 

 

1143. 구원의 어머니: 구원의 어머니 축일이 하느님의 어머니인 나에게 주어지는 마지막 날이 될 것이다.

2014년 6월 4일 수요일 오후 2시 13분

 

나의 사랑하는 자녀들아, 구원은 오직 나의 아들 예수 그리스도만이 그분의 신성한 자비를 받아들이는 영혼들에게 하사하실 수 있다. 하지만 구원의 메달(Medal of Salvation)은 내 아드님이 하느님의 모든 자녀들에 대해 가지고 있는 큰 사랑 때문에 천국에서 세상에 주어지는 특별한 선물이다. 나의 영원하신 아버지의 지시에 의해 내게 주어진 권능을 통해, 이 메달은 수십억의 영혼들의 구원을 책임질 것이다. 이것은 가능한데, 영혼이 열린 마음으로 이 메달을 받아들이면 회심이 일어날 것이기 때문이다.

 

모든 사람들을 하나되게 하여 그들에게 영원한 생명을 가져다주려는 내 아드님의 위대한 계획을 지원하는 데 있어서, 공동구속자(Co-Redemptrix)로서의 나의 역할이 확립되었다. 구원의 어머니로서 뱀의 머리를 짓부수도록 나에게 주어진 모든 권능은 그자의 권세가 빨리 약화될 것임을 의미한다. 이것이 악마인 그자가 이 메달을 경멸하고, 그자가 오염시킨 모든 영혼을 이용하여 추잡스런 말을 내뱉으며 싸움을 걸어올 이유이다.

 

너희는 항상 악령을 무시하고, 향후 몇 년 동안 이 특별한 날에 특별한 은총을 위해 너희의 사랑하는 어머니인 나에게 기도해야 한다. 나는 2014년 6월 4일인 이 날을 구원의 어머니 축일로 선포한다. 이 날에 너희가 이 기도(십자군기도 154)를 바치면, 나는 모든 영혼들 특히 영혼이 엄청난 영적 어둠 속에 있는 자들이 구원의 선물을 얻을 수 있도록 중재할 것이다.

 

십자군 기도 (154) 구원의 어머니 축일 기도문

 

오, 구원의 어머니시여, 저는 구원의 어머니 축일인 6월 4일

오늘 이날에 이 영혼들 (이름을 열거함) 을 어머니 앞에 바치나이다.

사랑하올 어머니이신 당신을 공경하고 구원의 메달을 전파하는

저와 모든 사람들이 악마로부터 완전히 보호되게 하시고,

또한 당신의 사랑하시는 아들 예수 그리스도의 자비와

주님께서 인류에게 베푸시는 모든 선물을 거부하는

사람들로부터도 완전히 보호되게 하소서.

사랑하는 어머니, 모든 영혼들이 영원한

구원의 선물을 얻을 수 있도록 기도해 주소서. 아멘.

 

자녀들아, 내가 너희에게 말했던 것을 명심하고, 아주 어려운 때에 너희를 도와주러 오도록 언제나 너희 어머니인 나에게 부탁하여라. 나는 너희가 내 아드님과 가까워지려고 할 때 너희를 대신하여 너희에게 항상 평화와 위안을 가져다주도록 중재할 것이다.

 

구원의 어머니 축일인 오늘이 하느님의 어머니인 나에게 주어지는 마지막 날이 될 것이다. 이제 악마로부터 보호되어 운명적으로 나의 아드님과 함께 있게 될 영혼들 때문에, 천사들과 성인들이 이때 모두 하나가 되었으니 기뻐하여라.

 

너희의 사랑하는 어머니

구원의 어머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