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8월은 영혼 구원의 달; 영혼 구원을 위한 특별 십자군기도>

2021년07월31일 20시08분

 

<8월은 영혼 구원의 달; 영혼 구원을 위한 특별 십자군기도>

 

(1) 영혼 구원의 달 [Salvation of Souls Month]

 

145. 8월은 영혼 구원의 달.

2011년 7월 23일 토요일 오후 5시 30분

 

사랑하는 딸아, 너 때문에 매우 기쁘구나. 너의 완전한 포기로 말미암아 내가 이제 세상 도처에서 더 많은 영혼을 구할 수 있게 되었다. 희생 영혼의 완전한 의미를, 내 딸아, 너는 아직 명백히 이해하지 못하겠지만, 때가 되면 이해할 수 있을 것이다. 그때쯤엔 너는 아주 강해져서 나를 위해 받는 고통이 너에게 슬픔이 아니라 기쁨을 가져다줄 것이다. 그것은 쉽지 아니할 터인데, 너희의 사랑하는 구세주인 나를 위해 일한다는 것이 원래 쉬운 일이 아니기 때문이다.

 

네가 나를 위해 이 마지막 희생을 봉헌하도록 격려를 받은 것은 나의 영원하신 아버지 하느님의 3영감에 의해서였다. 나의 은총이 너희의 삶에 항상 기쁨과 행복을 가져다주진 않기 때문에 인간적인 관점으로는 그렇지 않은 것 같겠지만, 내 딸아, 그것은 아주 특별한 은혜다. 내 은총이 고통을 가져올 수 있지만, 동시에 나의 영광스러운 왕국에 대한 진정한 통찰력을 너에게 줄 수도 있다.

 

세상에서 아주 많은 사람들이 나의 소중한 군대를 이루고 있다. 그들은 기도와 개인적 고통과 내 말씀의 전파를 통해 영혼들을 구할 것이다. 내 군대가 영혼들을 구하는데 있어서 더 강해질 수록, 징벌의 충격은 더 약화될 것이다.

 

나는 나의 모든 자녀들에게 대경고 때 살아남지 못할 잃어버린 영혼들을 위해 하느님 자비심의 기도를 매일 바치며 8월을 보낼 것을 요청한다. 매일 미사참례와 나의 지극히 거룩한 성체의 배령과 함께 매주 하루 단식이 요구된다.

 

너희 가운데에서 충분히 많은 사람들이 내가 “영혼의 구원”이라고 부르는 달에 그렇게 한다면, 전 세계에서 수많은 영혼들이 구원될 것이다. 나를 위해서 이렇게 하면, 자녀들아, 너희는 나의 영광스러운 왕국에 속하게 될 것이다. 너희의 영혼은 죽음의 순간에 낙원에서 나를 만나게 될 것이다. 이것은 나의 가장 장엄한 약속이다.

 

나는 너희를 사랑한다, 자녀들아. 이제 가서 세계에서 가장 강한 군대, 즉 사랑의 군대, 구원의 군대를 형성하여라.

 

너희의 사랑하는 구세주

인류의 구속주

예수 그리스도

 

 

508. 동정 마리아: 영혼들을 구원하기 위하여 8월 한 달을 봉헌할 것을

 하느님의 모든 자녀들에게 다시 한 번 요청한다.

2012년 8월 1일 수요일 오후 4시 45분

 

얘야, 많은 변화가 있으며, 내가 과거에 너에게 밝힌 것들 중 많은 것이 세상에서 곧 목격될 것이다. 많은 파괴, 많은 불안과 징벌이 있게 될 것이며, 그 모두는 인류의 죄 때문에 일어날 것이다.

 

영혼들을 구원하기 위하여 8월 한 달을 봉헌할 것을 하느님의 모든 자녀들에게 다시 한 번 요청한다. 너희가 행해야 하는 것은 바로 이것이다. 매일 미사성제에 참례하여 거룩한 성체를 받아 모셔라. 그러고 나서 매일 (오후) 3시에 하느님 자비심의 기도를 바쳐라. 너희 중에서 할 수 있는 자들은 일주일에 하루 동안 단식해야 한다.

 

이 변화들이 일어날 것이기에 내 자녀들은 충격을 받겠지만, 너희가 내 아버지의 사랑하시는 아들, 예수 그리스도의 가르침에 충실하다면, 내 아버지의 손길을 절대 두려워해서는 안 된다. 살아계신 하느님의 인호를 다가오는 달들 동안 너희의 집 안에서 너희 가까이에 부디 간직해야 할 터인데, 많은 것이 전개될 것이기 때문이다.

내 아들 예수 그리스도의 지상 교회에 현존하시는 그분의 몸이 유린당하고 있으며 끔찍하게 고통받을 것이다.

 

내 아드님의 교회를 넘어뜨리려는 많은 계획이 이미 진행 중이며 교회가 곧 무너질 것이다.

 

예고된 다른 사건들은 그들의 죄스러운 법들이 더 이상 용인되지 않을 나라들 위에 내 아버지의 손길이 징벌로 떨어질 것이기에 이제 생태적 재해들을 통해 보여질 것이다. 이 사건들이 일어날 동안 고통받게 될 영혼들을 위해 지금 기도하고, 기도하며, 또 기도하여라.

 

전쟁, 지진, 또는 다가올 고백 즉 대경고 사건 때 죽을 수 있는 모든 영혼들을 위해 기도하는 데에 이 달을 이용하여라.

 

나의 성심은 자녀들인 너희와 얽혀 있으며, 우리는 함께 영혼들을 구원하기 위해 열심히 일해야 한다. 영혼들의 구원을 위해 기도함으로써, 내 아버지의 거룩한 뜻을 우리가 수행하고 있다.

 

너희의 사랑하는 어머니

구원의 어머니

 

 

 [진리의 책에서 발췌]

 

2011년 7월 28일 목요일

 

얘들아, 대경고를 살아남지 못할 그러한 영혼들의 구원을 도우기 위한 너희의 이 마지막 기회에서, 이제 기도를 아주 많이 해야 할 때가 다가왔다. ‘영혼 구원의 달’로 정해진 8월 한 달 동안에 그러한 불쌍하고 잃어버린 자녀들을 위해 열심히 기도하라는 나의 호소에 주의를 기울여라. 방방곡곡에 있는 기도 단체들에게 한 달 내내 매일 미사와 매일 영성체와 매주 하루씩 단식하라는 나의 지시를 따르도록 말을 전해 다오. 영혼 구원에 관해서라면, 너희들의 기도가 갖게 될 그 힘을 과소평가하지 마라...

 

2011년 8월 4일 목요일

 

자녀들아, ‘영혼 구원의 달’인 이 8월은 아주 중요하다. 너희가 구원할 영혼들이 아주 많을 터이니, 이 달에 너희의 신심행위를 꾸준히 하여라. 천국에서는 대경고 동안에 사람들이 구원될 수 있도록 나에게 소중한 선물인 이 헌신을 하고 있는 나의 모든 추종자들의 마음과 영혼의 사랑과 관대함에 아주 기뻐하고 있다...

 

2011년 8월 12일 금요일

 

이달에는, 나의 자녀들이 모를 수도 있지만, 수많은 영혼들이 지금도 나의 사랑하는 추종자들의 헌신 때문에 구원되고 있다. 나의 소중한 자녀인 그들은 영혼 구원의 달인 8월에 기도와 헌신에 대한 나의 명령을 따르고 있다. 그들의 기도와 단식이 내 아버지의 자애로운 마음에 많은 기쁨을 가져다준다고 내 자녀들에게 말해 주어라. 풍성한 은총이 그 사랑스럽고 거룩한 영혼들에게 흘러내려, 그들은 오늘부터 잃어버린 영혼들을 위한 중재의 선물로 능력을 갖추게 되었다.

 

 

 

(2) 사탄에게 몸을 내맡긴 영혼들의 구원을 위한 특별 십자군기도

 

762. 너희가 나의 자비심에 바치는 각 영혼마다 내가 백배로 더 많이 구원해 주리라.

2013년 4월 11일 목요일 오후 9시 20분

 

지극히 사랑하는 내 딸아, 너는 앞으로 나아가 하느님을 전혀 믿지 않는 불쌍한 영혼들에게 집중해야 한다. 나는 그들의 창조주인 하느님의 존재에 관한 진리를 들어본 적이 없는 자들에 대해 말하고 있다.

 

그들에게 숨겨져 있었기 때문에, 거룩한 성삼위 하느님을 모르는 수십억의 사람들이 있다. 이런 사람들이 나에게서 큰 자비를 받을 영혼들이며, 그들은 이것들, 즉 세상에 주는 나의 메시지들을 알게 해줄 필요가 있다.

 

내가 염려하는 다른 영혼들은 신앙이 미지근하며 이제 영원한 생명의 진리를 받아들이지 않는 자들이다. 그들의 창조나 하느님의 존재에 대해 확신하지 못하는 많은 사람들은 곧 진리를 보게 될 것이다. 내가 다시 그들에게 큰 자비를 보여줄 것이며, 나의 사랑이 그들의 마음을 어루만질 것이며 그들은 구원될 것이다.

 

그러나 그런데도 나의 개입에 계속 저항할 자들이 있다. 그들은 진리를 알게 하려는 어떤 시도에도 맞서 싸울 것이며, 그들이 내 자비에 의해 부여받게 될 증거는 내 얼굴에 다시 던져질 것이다. 나는 다시 개입할 것이며 그들의 영혼을 위해 계속 싸울 것이다.

 

또한, 나에 관한 모든 것과 내가 메시아라는 사실을 아는 사람들이 있다. 어떠한 기적이나 사랑의 행위도 그들을 내게로 끌어당기지 못할 것인데, 그들은 스스로 사탄에게 몸을 내던졌기 때문이다.

 

이 영혼들은 짐승에 의해 게걸스레 먹힐 것이며, 짐승은 그들을 놓아주지 않을 것인데 그들은 나를 그들의 구세주로 보지 않기 때문이다. 그들은 짐승의 계획에 대한 진실을 여전히 알지 못 한다.

 

그들을 구원하기 위하여, 나의 사랑하는 추종자들인 너희는 기도하거나 성체를 받아 모실 때, 그들의 영혼을 내게 의탁함으로써 나에게 너희의 충성을 바쳐야 한다. 너희는 그들을 매일 나에게 봉헌해야 하며, 너희가 나의 자비심에 바치는 각 영혼마다 내가 백배로 더 많이 구원해 주리라.

 

매일 그렇게 하여라. 매달 말에 너희는 기쁨으로 가득 찰 터인데, 그런 영혼들이 이 큰 자비를 얼마나 많이 받았는지를 너희가 알게 될 것이기 때문이다. 이건 내가 너희를 축복하는 단지 또 하나의 선물이며, 이 십자군기도를 바칠 때 너희가 받을 은혜는 풍족할 것이다.

 

십자군기도 (104) 이 영혼을 짐승의 노예 상태에서 해방시키소서

 

“지극히 사랑하올 예수님, 자신의 영혼을 사탄에게 내맡긴 자들 (여기서, 이름을 부름) 의 영혼을 예수님께 바치나이다.

이 영혼들을 받아들이시어 예수님의 거룩한 눈으로 보시기에 합당하게 그들을 구해 주소서.

이 영혼들을 짐승의 노예 상태에서 해방시키시어, 그들에게 영원한 구원을 가져다주소서. 아멘.”

 

나의 자비는 인류, 특히 하느님의 말씀을 거부하는 각각의 영혼에게 계속 주어질 것이다. 나의 충성스러운 제자들아, 나는 너희를 축복하며, 성령의 은사를 너희에게 계속 부어 준다. 

 

너희의 예수

 

 

 

 

 

<”예수님께서 인류에게” 한국 십자군기도회 공식 기도방>

 

 2021.7.5 현재

(1) 매일 낮 기도회

매일 오후 3시

하느님의 자비심 기도 위주
 

https://zoom.us/j/96692536925
 
(2) 매일 저녁 기도회

매일 오후 8시

묵주기도와 “예수님께서 인류에게” 십자군기도 위주

300인 참여 가능
 

https://zoom.us/j/84359982124
 
(3) 구원의 노베나 기도회 

매달 둘째 주의 월요일~일요일 7일간

구원의 노베나 기도 위주

오전 11시 시작하여 15분 정도의 짧은 기도회
 

https://us02web.zoom.us/j/84359982124
 
(4) 하느님의 자비심 철야기도회 

목요일 밤 11시~금요일 새벽 3시

묵주기도, 하느님 자비심의 기도, 보속의 기도 등

300인 참여 가능
 

https://us02web.zoom.us/j/87260281694

 
 
 

<8월의 기도회 공지>

 
 
 
 
등록 링크:
 
간략히 등록하시면 이메일로 참여 링크를 받으며, 
기도회 시작할 때 이 참여 링크를 클릭하여 기도회에 참여할 수 있습니다.
 
 
 
 
 
 
 
 
 
 
진리의 책 특별 세계 세미나 2021.8.7 - 홍보 비디오
https://www.youtube.com/watch?v=1AMrEaERJT0&t=6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