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8월의 기도 초대>

2018년08월01일 23시54분

<8월 7일: 영혼의 구원을 위하여>

 

매달 7일, 특히 성부께 봉헌된 달이자

영혼 구원의 달인 8월 7일에

전세계의 기도단체가

마음과 영혼을 일치하여

각 단체 또는 개별적으로

정해진 십자군기도를 바칩니다.

 

영혼 구원을 위하여

묵주기도와 하느님 자비심의 기도와 함께

아래의 십자군기도를 바치며

 하느님 안에서 영적으로 일치할 수 있기를 바랍니다.

 

96 - 7,13, 17, 19, 35, 37, 41, 58, 64, 65, 67, 73, 80, 

104, 105, 106, 111, 112, 117, 118, 127, 128, 130, 147,150, 157, 169 - 96

 

(가능한 한 모든 십자군 호칭기도 포함)

 

 

구원의 어머니 마리아님,

저희를 위해 빌어 주소서. 아멘.

 

 

"무슨 일이나 사람을 섬긴다는 생각으로 하지 말고 주님을 섬기듯이 정성껏 하십시오." [골로 3:23]

 

참조: 영혼 구원의 달인 8월에 주님께서는 영혼들(대경고에 멸망하게 될 영혼들 포함)을 위하여 거룩한 묵주기도와 함께 하느님 자비심의 기도를 열심히 바치기를 원하십니다. 성모님께서는 우리가 영혼들의 구원을 위해 열심히 기도하는 것이 성부 하느님의 뜻을 이루는 거라고 말씀하셨습니다.  

 

 

145. 2011 8--영혼 구원의

2011 7 23 토요일 오후 5 30

 

나의 사랑하는 딸아, 때문에 아주 기쁘구나.  네가 나에게 온전히 순명하니 이제 많은 곳에서 영혼들을 더욱 많이 구할 있겠구나. 딸아, 너는 희생 영혼이 무엇인지 의미를 아직 명백하게 이해하진 못하지만 때가 되면 이해하게 되리라. 때가 되면 너는 아주 강력해져서 네가 나를 위해 고통을 받게 될때, 이는 슬픔이 아니라 오히려 기쁨을 가져다 것이다. 그것은 쉽지 않을 터인데, 너의 사랑하는 구원자인 나를 위해 일한다는 원래 쉬운 일이 아니란다.

 

네가 나를 위해 마지막 희생을 치르도록 격려를 받게 바로 나의 영원하신 아버지 하느님의 영감에 의해서였다. 딸아, 이는 비록 인간적인 측면에서 타당하지 않는 것처럼 보일 있지만, 매우 특별한 은총이다. 나의 은총이 너의 안에서 언제나 기쁨과 행복을 가져다주는 것은 아니기 때문이다. 그러한 은총들은 고통을 가져다줄 수도 있고 동시에 네게 나의 영광스러운 왕국에 대한 진정한 통찰력을 부여해줄 수도 있단다.

 

세상에서 아주 많은 이들이 나의 소중한 군대를 형성하고 있다. 그들은 기도와 개인적 고통 그리고 나의 말씀의 전파를 통해서 영혼들을 구하리라. 나의 군대가 영혼들을 구하는데 있어서 강력하게 활동하면 할수록, 대징벌의 영향력이 그만큼 경감되리라. 나는 나의 모든 자녀들에게 대경고를 견뎌내지 못할, 잃은 영혼들을 위하여 매일 하느님 자비심의 기도를 바치며 8월을 보낼 것을 요청한다. 그리고 매일 미사와 나의 지극히 고귀한 성체를 모시고, 또한 일주일에 하루씩 단식할 것을 요청한다.

 

너희 가운데 충분히 많은 이들이 내가 '영혼 구원의 ' 부르는 8월에 그렇게 한다면, 세상에 걸쳐서 수백만의 영혼들이 구원받으리라. 자녀들아, 나를 위해서 그렇게 해다오. 그러면 너희는 나의 영광스러운 왕국의 일원이 되리라. 너희의 영혼은 죽을 때에 나와 낙원에서 만나게 되리라. 내가 이것을 지극히 엄숙하게 약속해 주마.

 

자녀들아, 나는 너희를 사랑한다. 어서 가서 세상에서 가장 강력한 군대인, 사랑의 군대, 구원의 군대를 이루어라.

 

너희의 사랑하는 구원자

인류의 구속주

예수 그리스도

 

 

150. 대경고에서 살아남지 못할, 멸망의 위험에 처한 영혼들을 위해 기도하라

2011 7 28 목요일 오후 3 30

 

딸아, 네가 기도하기 불가능하다고 여긴 지난 며칠 동안 네가 겪어왔던 영적인 메마름의 상태는 속이는 자가 너를 내게서 떼어놓으려 것이었다. 너는 이제 나를 도와 영혼들을 구원하고자 나의 영원하신 아버지께 희생으로 바쳐진 영혼이 되겠다는, 최종적인 서약을 드렸으니, 네게는 속이는 자가 너를 산란하게 만들지 못하도록 온갖 보호가 주어질 것이다.

 

자녀들아, 이제 대경고에서 살아남지 못할 영혼들을 구원하는데 도움을 주고자하는, 너희의 최종적인 기회에서 너희가 엄청나게 기도를 바쳐야 때가 것이다. ‘영혼들의 구원의 지정된 8 동안에 이들 가련하고 잃은 자녀들을 위해서 열심히 기도해주라는, 나의 호소에 제발 기울여다오. 도처의 기도 모임들에 매일 미사와 영성체 그리고 8 동안 매주 하루씩 단식하라는 나의 지시를 따르라는 말씀을 전하여라. 영혼들을 구원하는 문제에 있어서 너희들이 바치는 기도가 지닐 능력을 과소평가하지 말라. 우선 너희 가족들 중에 중에 있거나 비신자들을 위해 기도하여라. 그리고 나의 가르침들에 의도적으로 등을 돌리고 타인들에게 불의를 행하는, 너희의 친한 친구들과 지인들을 포함시켜라. 그들은 지금 너희들의 기도를 필요로 한다.

 

지금은 대경고의 날이 점점 가까워짐에 따라 고요한 가운데 성찰할 때이다. 침묵 중에 지속적으로 기도하며 봉헌하는 것이 요구되며 나는 도처의 나의 성스러운 종들이 나의 자녀들로 하여금 저주받을 영혼들을 위해서 기도하도록 이끌 것을 명하노라. 오직 기도만이 특히 나의하느님 자비심 기도 지금 그들을 도울 있다.

 

나를 위해 사랑 안에서 일치하여라.

너희의 사랑하는 구원자

예수 그리스도